댓글
l조회 2247l 0
 
익인1
비싸서 고민..
•••답글
익인2
익인3
익인4
비싸긴한데 특별하게 먹는날이면 먹는다!
•••답글
익인129
익인160
익인5
비싸서 고민되지만 특별하게 오랜만에 보거나 하면 가능
•••답글
익인6
비싸네... 그치만 가끔은 뭐..
•••답글
익인7
익인8
1 인데 자주는 그렇게 못먹지
•••답글
익인9
맨날 만날 때마다 그러면 부담 ㅠㅠ
•••답글
익인10
익인11
1.5 비싸도 친구랑 만나서 머근ㄴ 거면 모...
•••답글
익인11
친구랑 일주일에 세네번 만나는 거면 22
•••
익인12
익인13
어쩌다 한번은 맛있게 먹어야징 싶은데 그 이상은 좀 부담스러울듯 ..
•••답글
익인14
가끔은 ㄱㅊ
•••답글
익인15
한달에 한번 정도면 ㄱㅊ
•••답글
익인16
만원 이상이면 고민함... 비싸다
•••답글
익인17
가끔 나가서 1
•••답글
익인18
친구랑 먹는거면 11 가끔만나성
•••답글
익인19
1...
하루에 한끼만 먹어서

•••답글
익인20
익인21
비싸서 고민되긴하는데 어쩌다 한번이면 걍 먹고 자주면 힘들듯
•••답글
익인22
난 친구들 진짜 가끔 만나는 거라 ㄱㅊ
•••답글
익인23
비싸지만 먹는다
•••답글
익인24
특별한 날이면 당근! 나 외식 잘 안 하기도 하고 먹는데는 돈 안 아껴서
•••답글
익인25
익인26
비싸긴 한데 먹음
•••답글
익인27
비싸서 부담돼
•••답글
익인28
별생각없엉
•••답글
익인29
비싸긴한데 한번 그렇게 먹는거는 괜춘 근데 그 이후 커피+술 까지 하면 쫌 ㅎㄷ
•••답글
익인30
비싸서 고민.... 1.5에도 벌벌떨어
•••답글
익인31
익인32
비싸ㅜㅜ
•••답글
익인33
익인34
익인35
맛있는거면 괜춘!!
•••답글
익인36
비싸긴한데 맨날 그정듀 아니면 ㄱㅊㄱㅊ
•••답글
익인37
먹지만 왕비싸ㅠ
•••답글
익인38
2지만 못먹을정돈 아니라 고민하다 그냥 먹을듯
•••답글
익인39
술마신것두 아니고 한끼면 노우,, 넘 부담스럽다 단 곱창 제외^^
•••답글
익인40
평소엔 절대.. 가끔이나 특별한 날이면 괜찮을 듯
•••답글
익인41
비싸다고 샹각하는데 고민은 잘 안 함 걍 호엑!! 비싸네?? 하고 먹음
•••답글
익인42
좀 비싸긴 한데 어쩌다 한번이면 괜찮은듯
•••답글
익인43
비싸지만 특별한 날이면 오케
•••답글
익인44
걍 별생각없다?
•••답글
익인45
익인46
익인47
비싸지만 가끔특별한날은 ㄱㅊ
•••답글
익인48
맨날도 아니고 뭐 한달에 두세 번? 이정도면 괜춘
•••답글
익인49
매일 먹는거도 아니고 친구랑 놀면 보통 그거보다 더 나와서 별생각없음...
•••답글
익인50
21이긴 하지만 비싼데 보통 그 돈 쓸 때는 치킨이라 최대 3일까지 먹어서....... 걍 쓴당
•••답글
익인51
여기 가격 좀 있네 하고 그냥 먹음
매번 그렇게 먹는게 아니라서 부담안됨

•••답글
익인52
비싸다..근데 그정도의 가치가 있으면 ㄱㅊ
•••답글
익인53
맨날 저렇게 먹는 거 아니고 그냥 친구 만나 노는데 그 정도 나온거면 ㄱㅊ
•••답글
익인54
좀 비싸네 싶긴한데 먹고싶으면 먹을 거 같아 특히 친구랑은 기분 좋게 먹을듯
•••답글
익인55
밖에서 먹으면 그냥 그렇구나하고 먹고 집에서 시켜먹을땐 비싸서 안먹엉
•••답글
익인56
익인57
밖에서는 괜춘
•••답글
익인58
자주 그러는거아이먄 별 상관ㄴ
•••답글
익인59
둘이면 ㄱㅊ
•••답글
익인60
맨날 그렇게 먹는거 아니면 상관없을듯
•••답글
익인61
개비쌈 ㄹㅇ 자주먹는거 아니어도 고민항듯
•••답글
익인62
익인63
비싸지만 그냥 그렇구나 하고 먹음 어차피 맨날 그렇게 쓰는거 아니니까
•••답글
익인64
2222... 개비싼데... 인당 23000이면 거의 넷이서 십만원 쓴건데 뭘 먹은 겨
•••답글
익인65
익인66
익인67
비싼데 특별한 날이면 ㄱㅊㄱㅊ
•••답글
익인68
익인69
고민.. 그 돈이면 이틀 먹겄다 야 근데 일주일에 한 번 쯤은 그런 것도 ㄱㅊㄱㅊ
•••답글
익인70
익인70
근데 친구들 만나면 항상 그 이상 쓰는듯..
•••
익인71
가끔은 괜ㅊㅜㄴ
•••답글
익인72
익인73
익인73
난 둘이서 5만원 넘어가야 비싸다고 생각함...
•••
익인74
비싸긴한데 한달에 몇번 친구 만날땐 가능
•••답글
익인75
비싸 .. ㅜㅜ
•••답글
익인76
가끔 놀때는 괜찮! 근데 먹고나서 그만큼 값어치가 안되는 맛이몬 아깝다는 생각들어
•••답글
익인77
친구 만나서 먹는 거면 괜찮은데 항상 그러기엔 좀 비싸ㅏ
•••답글
익인79
익인80
비싼데...ㅠ
•••답글
익인81
익인82
2 비싼데 가끔 만나는 친구면 먹는담..
•••답글
익인83
개비싼데?
•••답글
익인84
아니,, 그런곳은 가족끼리갈래
•••답글
익인85
그 끼니로 하루 버티면 가능. 그리고 일년에 한 번 그렇게 플렉스 했으면 다음 해에 가능
•••답글
익인86
친구랑 약속있을때면 ㄱㅊ
•••답글
익인87
2지만 가끔은 ㄱㅊㄱㅊ 그리고 뭐 특별한 날이여도 ㄱㅊㄱㅊ
•••답글
익인88
2 근데 특별한 날이나 가끔 ㄱㅊ
•••답글
익인89
비싸서 고민돼 ㅠㅠ
•••답글
익인90
익인91
자취해서 배달로 먹어도 보통 그정도 나올 때 되게 많아서 별로 신경 안 쓰는데
•••답글
익인92
익인93
익인94
익인95
비싸지만 먹는다
•••답글
익인96
매번 그렇게 만나는 거면 부담이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 완오케이
•••답글
익인97
매일 나가서 노는거 아니면 ㄱㅊ
•••답글
익인98
매번 그렇게 먹는거 아니면 ㄱㅊ
•••답글
익인99
난 친구랑 맨날 만나는게 아니어서
친구 만날땐 가격 너무너무 비싼게 아니면 그냥 먹음

•••답글
익인100
익인101
별 생각 업ㅅ당
•••답글
익인102
5만원 이하면 ㄱㅊ
•••답글
익인103
별 생각 없다
•••답글
익인104
익인106
보통 어디 가서 메인하나씩에 서브하나 음료시키면 거의 그정도 기본아닌가? 비싸긴한데 걍 외식 자체가 그정도는 생각하고 하는거라 ㄱㅊ
•••답글
익인107
익인108
일주일에 한 번은 ㅇㅋ
•••답글
익인109
값아치하고 맛있으면 ㄱㅊ
•••답글
익인110
싸지는 않지만 먹으려면 그냥 먹을 수 있다! 맨날 맨날 맘편하게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답글
익인111
오랜만에 만난거면 ㄱㅊㄱㅊ
•••답글
익인112
비싸서 신경약간쓰이지만 고민은 안하구 먹음
•••답글
익인113
평균보다 살짝 높음
•••답글
익인113
놀때는 만원선 평소 밥값은 칠천원정도가 보통인듯
•••
익인114
익인115
술값이면 괜찮은데 밥만 먹는거면 비싸
•••답글
익인116
비싸지만 한번쯤은 괜찮겠지싶은..??
•••답글
익인117
2인데 매번은 오바고 한두번?쯤 ㄱㅊ
•••답글
익인118
이상하게 배달을 저렇게 시키면 이걸 어케 먹어...?하는데
•••답글
익인118
어디 식당가서 저렇게 먹으면 별 신경 안쓰고 긁음
•••
익인118
왠지 모르겠는데 배달로 시키면 절대 못시킬 가격..
•••
익인119
익인120
좀 비싼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면 먹는다!
•••답글
익인121
매일 그렇게 먹는 거 아니면 고민안해
•••답글
익인122
비싼데 일주일 한두번이면 먹음
•••답글
익인123
가끔이면 머 괜춘
•••답글
익인124
익인125
익인126
손 떨리는데....
•••답글
익인127
매일은 안되는게 가끔은 ㄱㅊ
•••답글
익인128
와 너무 비싼데 술자리는 ㄱㅊ 물론 매일말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아주 가끔,,,
•••답글
익인130
개비싸지
•••답글
익인131
넘비싸다..!!!!
•••답글
익인131
친구랑 맛집 짜장면 2만원 넘는곳보고 ...에이~ 하고 치킨 시켜먹어따
•••
익인132
쫌 비싼데 맛있는거면 좋앙
•••답글
익인133
2 술값이면 ㄱㅊ
•••답글
익인134
메뉴에 따라서,, 디저트면 못먹고 꼬기면 먹어
•••답글
익인135
가끔은 괜찮은데... 비싸긴 비싸다
•••답글
익인136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이면 1
•••답글
익인137
난 그냥 한번 놀때 먹는데 !!!진짜 다 합쳐서!!! 3만원에서 3만 5천원까지로 한도 정해놓는다 한 애매하게 4시쯤에 먹어서 점심저녁 다 해결할수있으면 갠찬
•••답글
익인138
익인139
특별한 날이나 가끔이면 괜찮!!! 며칠전에 친구생일때 인당 25000나왔는데 분위기좋고 맛있고 너무즇았음
•••답글
익인140
비싸긴한데 특별한 날이면 괜찮!!
•••답글
익인141
매일 그렇게 사먹는 거 아니면 부담은 안되는 거 같오
•••답글
익인142
비싸긴 한데 고민은ㄴㄴ
•••답글
익인143
비싸ㅠㅠ
•••답글
익인144
넘비싸 만원까지는 봐줄만한데 15000부터는 아주아주 고민해봄
•••답글
익인145
익인146
한달에 한번 이런건 괜찮은데 매번 만날때마다 저러면 부담스럽지,,,
•••답글
익인147
먹는거에 돈 안쓰는 성격이라 비쌈..
•••답글
익인147
가끔 친구들이랑 만날때 저 정도 나오는건 괜찮
•••
익인148
한두번은 괜찮은데 매번 저러면 부담됨
•••답글
익인149
맨날그러는거 아니면 ㄱㅊㄱㅊ
•••답글
익인150
한 달에 한 두번은 ㄱㅊㄱㅊ
•••답글
익인151
익인151
그정도의 가치가 있음 ㄱㅊ
•••
익인152
비싸다구 생각
•••답글
익인153
난 3~4만원까지 가능
•••답글
익인153
매일아니면ㅋㅋ
•••
익인155
21살인데 가끔먹는거면 1 일주일에 2번 이상은 부담스럽
•••답글
익인156
익인157
나랑 내 친구들은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먹어서 저게 총 다먹고 난 가격이면 괜찮은데 한끼에 저 가격은 비쌈..
•••답글
익인158
빕비ㅣ비비ㅣ비비싸......근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은 한번씩은 먹어도 됨,,,
•••답글
익인159
별생각어뵤음
•••답글
익인161
맨날아니고 진짜 가끔에 한번이면 노상관 근데 맨날 그렇게 먹어야하면 절대못먹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학점 젤 낮았을때 얼마였음????????1481 10.23 16:24 11268 0
아이폰이 진짜 이뻐서 쓰는거야?845 10.23 13:35 12739 0
이성 사랑방 월 생활비 천만원주는데 구박하는 남편 vs 월급이 250만원인데 편안한 남편661 10.23 17:09 13300 0
INFP는 왜 이렇게 살기 힘든거야??647 10.23 22:32 11963 2
익명뷰티 아이즈원/블핑/트와에서 비주얼 워너비인 멤버들 한명씩 말해줄 수 있어??383 10.23 19:15 3460 0
39299335 허리 없어보여??ㅠㅠㅠ 10:12 1 0
39299334 대학 수시 면접 도우미 가는데 10:12 4 0
39299333 오늘 서울 학원 올라가야해서 시외버스 타고 지하철 타는데 라텍스 장갑 끼고 타는 건.. 10:12 2 0
39299332 익들아...이런거 솔직하게 써도 되는거야???😭😭 10:12 7 0
39299331 잘생겼다고 다 바람 피진 않겠지? 10:12 4 0
39299330 헐 나 다이소 면봉뜯엇는데 애벌래,,, (혐오주의) 10:12 6 0
39299328 내가 취업해야 되는데2 10:11 21 0
39299327 짝녀 취향은 특징이 뭘까4 10:11 32 0
39299326 익들아 임테기 봐주라!!4  10:10 18 0
39299325 아침에 유리 깼는데 아빠가 욕하고 나가래2 10:10 33 0
39299324 성인되니까 버스요금 넘 부담이다2 10:10 26 0
39299323 한 번도 신경쓴 적 없었는데 내 인중 너무 길다 10:10 9 0
39299322 집순이라 나가는게 힘들어1 10:10 19 0
39299320 익들아 ㅜ 이런데서 자켓 사도 질 별로겠지?ㅠㅠㅠㅠㅠ 10:09 17 0
39299319 mbti 과몰입 너무 무식해보임...ㅠㅠㅠㅠㅠㅠㅠ7 10:09 36 0
39299318 코노 가고싶다ㅜㅜㅜ 10:09 9 0
39299317 밀가루 음식 일주일에 한번 먹는 것도 적은 거야?2 10:09 22 0
39299316 다른지역은 음식물쓰레기를 봉투에 버려?4 10:09 22 0
39299315 부산익들 오늘 겉옷 뭐 입었어?? 10:09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4 10:10 ~ 10/24 1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4 10:10 ~ 10/24 1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