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73l 0
 
쏘니2
0513...! 근데 나 이거 맨날 작가님 필명이랑 헷갈려서 제목이 서과장 같음... 갑자기 제목 리맨물 분위기...
•••답글
쏘니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쏘니3
나도 이 모멘트 너무 사랑해ㅋㅋㅋㅋㅋ 공이 수 미소보고 갑자기 멍해지는 거 넘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쏘니4
완전 디티알 ㅠ 나도 이런거 넘 좋아해
•••답글
쏘니5
페일던에서도 이런 장면 나옵니당
•••답글
글쓴쏘니
그치??? 내가 장면이 바로 생각나진 않아서 말 못했는데 페일던도 떠올렸어 ㅜㅜㅜ 너무 좋았음ㅋㅋ
•••
쏘니5
어헝오ㅓㅇ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교보에서 사서 발췌가 길게 안되는데 ㅠㅠㅠㅠ 소요에서 나온다 ㅠㅠㅠ최고
•••
쏘니5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글쓴쏘니
아 맞아 ㅠㅠㅠㅠ 이장면 너무 좋았지..... 외전에서야 깨달아서 그걸 이제 알았니 ㅜㅜ 하고 아깝기도 했음 ㅜㅜㅜ 남좋아
•••
쏘니7
디티알 아닝교ㅠㅠㅠㅠ!!!!
•••답글
쏘니8
맨로? 멍해진다기보단 주접 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쏘니10
디티알이네 ㅜ ㅜ ㅜ
•••답글
쏘니11
이거 너무 애쉬 칼라일 ㅠ......
•••답글
쏘니12
최인섭...??
•••답글
쏘니13
쏘들 생각하는거 똑같은거 ㄱㅇㅇㅠㅠ
사실 나도 디티알 미필고 생각하면서 들어옴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여기서 더 말이 안되는 게 뭘까 투표하고가43 10.24 20:28 588 0
소설 너네 벨소설에서 수 인권 챙겨?32 0:06 353 0
소설 쏘들아 너네 이럴때 어떻게 해??21 0:45 287 0
소설 수 없어서 반쯤 미쳐 사는 공 알러죠19 10.24 21:26 352 0
소설 요즘 ㅈㅇㄹ 연재 뭐 봐??33 10.24 21:26 380 0
39323199 소설 피폐물 중에 일공일수 있으면 추천해줘3 19:52 24 0
39323062 소설 논제로섬 불호 리뷰 적었다가 대댓공격 받고 삭제함,,17 19:44 103 0
39322887 소설 벨 읽다가 현실고민같은거 나오면 너무 고통스럽다5 19:33 54 0
39322648 소설 나는 과몰입하는 사람들 너무 부러움... ㅠ15  19:18 87 0
39322598 소설 나 담배피는 사람 싫어하는데1 19:15 67 0
39322543 소설 키더그 재밌어?? 볼까 말까 고민중..6 19:11 29 0
39322062 소설 얼굴 월드컵ㅋㅋㅋㅋㅋㅋㅋ 고민이네4 18:36 89 0
39322010 소설 ㅈㅇㄹ 습작예정이거나 완결 앞둔 작 추천해줘2 18:33 68 0
39321632 소설 인생작은 재탕을 하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설레는구나ㅋㅋ9 18:08 118 0
39321489 소설 악 불청객 학창시절 au 너무 재밌다3 17:59 52 0
39321097 소설 나는 취향이 수라는게 느껴졌다... 17:32 66 0
39321078 소설 문슬로님 지금쯤 어디 17:30 39 0
39320359 소설 구작 중에 월광 아는 쏘 있오???5 16:39 79 0
39320170 소설 힐러 오늘 처음으로 다 봤는데 ㅅㅍㅈㅇ5 16:24 106 0
39320077 소설 벨테기는 아닌데 왜 글 읽다가 나오지6 16:18 83 0
39320022 소설 뭐부터 읽을지 순서 정해줄사람2 16:15 44 0
39319716 소설 시험 이틀 남았는데 새거 까는거 안되겠지...?10 15:49 108 0
39319715 소설 패션 순서 뭐야4 15:49 53 0
39319633 소설 둘다 잘생겼다는 가정하에 공수 둘중 누가 더! 잘생긴게 좋아?15 15:43 10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20:10 ~ 10/25 2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