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90l 0
 
쏘니1
일레이 이미 태의 죽으면 자기도 죽이라고 기동대에 의뢰 맡기긴 했지만 기동대 오기도 전에 고민도 안 하고 태의 옆에 나란히 누워 스스로 목숨 끊을 것
•••답글
글쓴쏘니
얘 좀 간지나네
•••
쏘니15
ㅠㅠㅠ 이건 언제 봐도 찐 흑흑
•••
쏘니2
흑..흐흑..... 눈물샘개복치....제목만 보고 벌써 눈물이 날것같은.....
스포라서 말 못하지만... 울 수 죽으면 공 살 이유없서... 합장해달라구 할듯...

•••답글
쏘니4
순장아닐까(소곤)
•••
쏘니2
합장두 쓰는 말인거 아니야?
•••
글쓴쏘니
너네 왜캐 귀여워
•••
쏘니4
미안해(소곤)
•••
쏘니2
괜차나 자기야(소곤)
•••
쏘니4
2에게
♡(소곤)
•••
쏘니3
굳이 내가 상상안해도 수 죽으니까 자살하는 공을 볼 수 있음 참고로 이거 새드아님 그냥 나이들어서 수 먼저 간거 ㅎㅎ
•••답글
글쓴쏘니
안돼. 죽으면 새드야.
•••
쏘니3
아니야 ㅠㅜ 찐해피라구 ㅜㅜㅜ
•••
쏘니4
홍염...이미 소설에서 나왔지만 수 숨 끊어진 거 확인하고 곧바로 칼찌르고 죽음 ㅠ
•••답글
쏘니2
ㅠ...눈물샘개복치....ㅠ.... ㄹㅇ 그 부분... 넘 좋았어...ㄹㅇ 찐사자나...ㅠ.....
•••
쏘니11
몇권인지 알려줄수있오?!!?!?!
•••
쏘니4
이거 외전 후일담인걸로 기억해!
•••
쏘니11
앙려줘서 고마와!!읽다 말았는데 벌써 눈물 광광우럭이다ㅜㅜ
•••
쏘니13
마자 ㅠㅠㅠ 연혼은 찐사야 ㅠㅠㅠ 그리고 현대에서 강이 찾아가는 것두 ㅠㅠ
•••
쏘니13
나는 왜 갑자기.... 강이 죽고 혼이 칼 찌르고 죽는다는 댓글 보고 혼자 눈물샘 고이지...T....
•••
글쓴쏘니
아니 ㅋㅋㅌㅌ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쏘니들 진짜 개웃기네 나도 그렇고 다들 왜캐 진심이고 감수성 풍부한건데 ㅠㅠ
•••
쏘니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밤이라 그런가 진짜 나두 알 수가 없엌ㅋㅋㅋㅋ 게다가 내가 어제부터 홍염 일곱번째 재탕에 들어갔거든 ㅎㅎ 그래서 그런가 저 댓글 지금 열번 넘게 곱씹으면서 눈물 광광... 나올 것 같아 ㅋㅋㅋ
•••
쏘니18
헐 뭐야??? 나 홍염 4권 읽는중인데 얘네 죽어?????!?
•••
쏘니4
아니 나이들어서 ㅋㅋ
•••
쏘니18
아악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나이들어서 죽는 장면까지 나와 ㅋㅋㅋ?????
•••
쏘니4
완전 짧게 ㅜㅜㅜ그러고 현대환생외전 짧게 나옴 ㅠㅠㅠ 개조음 ㅠㅠ 꼭 읽어
•••
쏘니18
4에게
알겠오!! 알려줘서 고마워❤️
•••
쏘니20
혹 ㅠㅠㅠㅠㅠ 나도 홍염 쓰러 왔는데 ㅠㅠㅠㅠ 외전에서도 강이 찾아가는거보고 ㅠㅠ 진짜 찐사야
•••
 
쏘니5
울 수환이는....... 총으로... 흑..... 실제로 그럴려고도 했다.......
•••답글
쏘니6
이 말하려고 들어왔다..
•••
쏘니8
수환이 주저없이 총 쏠거 같음 ㅠㅠ
•••
쏘니9
33333 ㅠㅠ 찐순정...
•••
쏘니10
흑흑 나도 이 말 쓰려고 옴ㅠㅠㅠㅜ
•••
글쓴쏘니
하 나 진짜 주책이야 내가 본문 써놓고도 혼자 상상하고 지금 울컥함 나 울거야 뿌애앵
•••답글
쏘니12
내 최애공 최현인데........... 나 전설의 수어매인데도 이건 맘 아파서 상상도 못 하겠다... 우리 댕댕이 어뜩해.........ㅠㅠㅠ
•••답글
글쓴쏘니
와 울 대형 댕댕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발발 떨면서 눈물 뚝뚝 흘리면서 형... 영준이 형.... 일어나요 잘못했어요. 안그럴게요 제발 일어나요... 형... 무한반복할 듯 그리고 결국 자샇
•••
쏘니12
아아아아악 안대 우리 댕댕이 안대 우리 댕댕이 영준이랑 254323만년 행복하게 영원히 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쏘니14
사망선고한 의사 반 죽여놓고....(의사 : 아 무슨죄에요) 현실 받아들이라는 사람들 죽일듯이 달려들다가 미쳐서 몇날 며칠이고 흔적들 붙잡고 방황하다가 세상 제일 멀끔하게 차려입고 죽을 것 같음 이우연...만나러 가는데 인섭이가 좋아하던 모습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해서...
•••답글
글쓴쏘니
와아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뭐야 나 확정고 질러?
•••
쏘니14
길게 쌓이는 서사 사이로 겹치는 오해와 갈등이 막권 중반부에서야 녹아내려서 좀 심장답답할순있는데 난 지르는거 추천해 정말재밌어.........이우연의 사랑이 어떤 식의 사랑인지 봐달란말야,,,어흑흑
•••
쏘니12
와 난 사실 인섭이 먼저 가면 그 날로 이우연이 지구 멸망시키고 따라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진짜 그럴 것 같다...
•••
쏘니20
와 나 진짜 울컥했어 ㅠㅠㅠㅠ 이우연 진짜 그럴거같아 ㅠㅠㅠㅠㅠ 인섭씨 혼자 놔두면 겁많고 무서운거 많은 그 사람 안된다면서 세상 멋진 모습으로 차려입고 죽을거같아 ㅠㅠㅠㅠㅠㅠ
•••
쏘니22
아 뭐야ㅜㅜㅜㅜㅜㅜㅜ진짜 이럴것같아서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ㅠ
•••
쏘니16
강세헌,, 어,, 음,, 와 진짜 걍 죽은 듯이 일에만 몰두하면서 살 거 같음,, 반지도 계속 끼고 있을 듯,, 윤신이 물건 그대로 갖고 있을 거 같고 불면증 다시 생기고 뭔가 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퇴근했는데 집에 윤신이 온기가 안 느껴져서 허탈하게 웃으면서 울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 돼 세헌윤신 영사해,,
•••답글
쏘니3
쏘 강세헌 캐해 제대로 했다 진짜 강세헌은 자살 이런게 아니라 죽은듯이 일만하다가 평생 그리워하면서 그러다 죽을거 같아
•••
글쓴쏘니
오 자살 안한다니까 뭔가 신박해 죽지못해 사는 삶..
•••
쏘니17
와........ 생각해 봤는데 수 죽으면 내전 중인 제3국으로 가서 봉사하다가 죽을거같아... 평생 독수공방하면서.... 헌신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쏘니19
미라로 박제시킬 거 같은데...
•••답글
쏘니12
아나 나 눈물을 흘리며 쭉 훑고 내려오다가 여기서 와장창됨ㅋㅋㅋㅋㅋㅋ 얘는 대체 누구니ㅠㅠㅠㅋㅋㅋㅋㅋ
•••
글쓴쏘니
얜 ㄹㅇ 반칙 에일권 아니냐
•••
쏘니20
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미라 박제 공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쏘니23
시몬아니냐고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쏘니21
잠만.. 댓글보다가 너무 슬퍼짐.. 또륵
•••답글
쏘니24
차이석.... 생각만해도 무서움 말 못 해
•••답글
쏘니25
아마 눈알을 키링으로 만들고 몸은 박제하지 않을까 싶다 윤제이 사랑한다
•••답글
쏘니26
일레이 태의 죽으면 눈에 핏발 그득그득서서 벌개진 눈으로 태의 죽음에 관련된 인물들 도륙하고 다닐듯? 태의...태의... 이름만 중얼거리면서 어디 나사하나 빠진놈처럼 굴것같음ㅋㅋ 어쩌면 태의 무덤 삽으로 파놓고 거 들어가서 누워 자다가 기동대 애들이 자기 죽이러오면 태이 자고있으니까 깨지 않게 조용히 덤비라고 눈 접어 웃을 것 같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이 작가님 작품은 진짜 내 취향에 찰떡이다! 믿고 본다! 하는 작가님 있어?30 0:22 121 0
소설 공맘인데 무심수가 제일 보기 힘든거 같아23 10.30 15:27 395 0
소설 읽었던 소설중에 대박이라고 생각하는 대사 한 문장만54 10.30 19:44 314 0
소설 헤테로공들이 게이수한테 코꿰이는 거 왤케 좋지22 10.30 18:54 215 0
소설 쏘들 인생작 딱 하나만 꼽으면 뭐야?18 0:32 75 0
39404660 소설 이러다 수 죽겠다 싶을 정도로 하는 공 없을까? ㅎㅎ  1:40 10 0
39404544 소설 외사랑 외전나올때 저 내용도 같이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 1:33 10 0
39404471 소설 이중에 제일 가볍게 볼만한게 뭐야???6 1:27 23 0
39404359 소설 묵은지나 읽지... 뭐 살지 리디 돌아다니는 내자신...1 1:20 17 0
39404331 소설 적해도 찐사 맞아??5 1:18 39 0
39404272 소설 리디 리뷰보는데 내가 다 마음 아프다..4 1:15 56 0
39404170 소설 베타종 결말이 어떻길래???(스포주의)9  1:07 37 0
39403909 소설 썰 잘 풀어주는 작가님 알려주라 ㅠ14 0:48 73 0
39403736 소설 외사랑 작가님이 백수 된 정재한 썰 올려주심3 0:35 80 0
39403703 소설 쏘들 인생작 딱 하나만 꼽으면 뭐야?18 0:32 78 0
39403680 소설 미엔다랑 푸괴껍10 0:31 43 0
39403678 소설 수가 공한테 잘못하고 후회하는건 없어????6 0:31 61 0
39403574 소설 이 작가님 작품은 진짜 내 취향에 찰떡이다! 믿고 본다! 하는 작가님 있어?30 0:22 132 0
39403421 소설 스토리가 진짜 재밌거나 캐릭터가 독보적으로 매력있는 소설 추천좀,,ㅠ16 0:11 86 0
39403391 소설 기억해. 11월 18일9  0:09 69 0
39403361 소설 먼치킨인데 자기 정체 숨기다가 들키는 소설 없을까??14 0:07 74 0
39403205 소설 다정남X다정녀 보고싶을때마다 재탕하는1 10.30 23:57 66 0
39403185 소설 예사 리뷰포인트 일주일째 안들어오는데 문의해야돼? 10.30 23:56 17 0
39402977 소설 예사쓰는익들 ㅠ! 리뷰포인트는 언제들어오는거야???4 10.30 23:42 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1:43 ~ 10/31 1: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