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269l 0
완전 잘되네
 
익인1
문자 왔어?
•••답글
글쓴이
아 문자가 바로 와야 성공인거야..??
•••
익인1
아 카톡이었네 쓰니도 성공했구나!! 나도 성공했어
•••
글쓴이
웅! 맛있게먹오😘
•••
익인2
지금 사면 그 기프티콘 언제까지 시켜먹을수있어?
•••답글
글쓴이
30일까지랬나??나도 잘모르게써ㅋㅋㅋㅋㅋ
•••
익인3
나 결제했는데 기프티콘 문자가안와
•••답글
글쓴이
나둥
•••
익인4
나 튕겼어 ,,,,
•••답글
익인5
난 실패ㅠㅠ
결제단계에서 튕김ㅠ

•••답글
익인6
난실패야ㅠㅠㅠ
•••답글
익인7
결제 다했는데 품절이래ㅜ
•••답글
익인8
카톡으로 오는데 쫌 걸려~~~
•••답글
글쓴이
오옹 고마오!
•••
익인9
결제에서 품절 떴다ㅠ
•••답글
익인10
나실패ㅠ
•••답글
글쓴이
실패한 익이니들 내일은 다들 성공할거얏💘
•••답글
익인11
긍까 내가 성공해서 놀랐어...
•••답글
글쓴이
나둨ㅋㅋㅋㅋㅋ나 원래 광탈인생인데..
•••
익인13
ㅜㅜ 난 결제에서 튕겼엉
•••답글
익인13
쓰니 카드 결제로 한 고야??
•••
글쓴이
익인14
위메프는 쉽더라! 나두 샀당ㅎㅎ
•••답글
익인15
세트야 일반이얌?
난세트 결제했는디 품절이라떴다ㅠ

•••답글
글쓴이
우리가족 윙 안먹어가지구 일반했당
•••
익인5
12시 딱 되자마자 한 거야??
나는 12시부터 했는더 겨속 안 되다가 7분에 겨우 들어가지더라ㅠ

•••답글
글쓴이
12에 반올림으로 링크타고 들어갔는데 안되길래 그냥 위메프에서 검색해서 들어갔어!
•••
익인5
고마워! 나도 내일은 검색해야겠다ㅠㅠ
•••
글쓴이
성공해랏✊
•••
익인16
나두 세트사고 나서 단품도 되면 사야지해서 했는데 둘다 되서 놀라써
•••답글
익인17
1인당 1개 아냐????여러 개 구매 돼?
•••
익인16
단품이랑 세트랑 하나씩 되더라구
•••
익인17
오호
•••
익인18
아 까먹어서 실패 흑흑
•••답글
익인19
헐 까먹고 있었다.....ㅠㅠㅠㅠ
•••답글
익인20
헐 위메프로도 돼?
•••답글
글쓴이
어제부턴가 위메프로 깊티 주는거로 바껴써
•••
익인20
대박사건...고마옹... 낼 해야겠다
•••
익인21
난 어제 오늘 다 실패^^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웅 깊티 카톡으로 날라온당
•••
익인23
링크잇어...?
•••답글
글쓴이
링크?? 난 구냥 위메프 앱에 검색해서 했어!
•••
익인23
뭐라고 검색해야행 피자샵 네고왕?
•••
글쓴이
반올림 검색하고 조금 내리니깐 배너 떴ㅇㅓ
•••
익인24
혹싀 카드로 어케 햐쏘?? 어디껄루해써?! 보통 12시에 다 점검해서 나는 안됐걸랑ㅠㅠ
•••답글
글쓴이
나 국민 앱카드!
•••
익인24
우왕 고마워!!!
•••
익인25
나는 실패...
•••답글
익인26
헐 완전 까먹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위메프 로그인 해야하??

•••답글
글쓴이
익인27
위메프 아이디 있어야대?
•••답글
글쓴이
웅 로그인 안하면 안됑
•••
익인28
나는 결제에소 계속 튕겨서 결국 실패함ㅜㅜ
•••답글
익인30
헐 이거 이제 매일12시에 풀리는거야?
•••답글
글쓴이
6일동안!
•••
익인31
지방에도 반올림좀 내주세여ㅠㅜ 서럽다
•••답글
글쓴이
예비 반올림 점주님들 여길 봐주세요ㅠㅠ
•••
익인32
깊티 사용 며칠안에 해야돼??
•••답글
익인33
90일이였을걸 자세한건 공지봐주
•••
글쓴이
12월25일까지더라!
•••
익인32
고마웡❤️
•••
익인33
난 아이디에서 막혓다..
•••답글
익인34
안되는디........위메프ㅠ
•••답글
익인35
나도 다음엔 쳐서 들어가야겠다ㅠㅠ 결제에서 3번이나 튕겼어ㅠㅠ
•••답글
익인36
솔드아웃.. 따륵...
•••답글
익인37
오..내일 도전...
•••답글
익인38
위메프 말고 어디서 또 팔아?
•••답글
글쓴이
위메프에서만!
•••
익인38
어디로 들어가야해?나 위메프에서 아무리 찾아도 안떠ㅠㅠ
•••
글쓴이
지금 위메프 홈에 바로 이거 뜨는데?!
•••
익인39
난 걸제에서 계속 튕기던데ㅠ하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자정!
•••
익인41
난 어제 오늘 둘 다 결제에서 계속 튕겨ㅠㅠ
•••답글
익인42
내일은 제발 성공했으면🙏
•••답글
글쓴이
다시 한 번 여기 익인들 내일은 다 성공해랏💘
•••답글
익인43
익인44
진짜 공식홈보다 헐씬 나은듯
•••답글
익인45
ㅇㅇ 결제가 좀 렉걸려서 식겁했는데 기다리니까 잘 되더라!!
•••답글
익인46
이거 그래서 어떻게 하는거야? 12시에 자사앱에 링크 뜨면 그거 타고 가서 결제하는 구??
•••답글
글쓴이
웅 아님 위메프 앱으로 들어가도 됨 걍 위메프에서 뭐 사는거랑 똑같!
•••
익인46
오옹 고마워!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어 그건 모르게따
•••
익인49
위메프페이 안돼! 결제 아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그리고 핸드폰결제인가? 세개밖에없었엉!
•••
익인48
쓰니도 모바일로 했엉?
•••답글
글쓴이
익인50
와 나두 ㄹㅇ 렉 안걸려
•••답글
익인51
12시에하는가야??
•••답글
글쓴이
자정!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학점 젤 낮았을때 얼마였음????????1429 10.23 16:24 10534 0
아이폰이 진짜 이뻐서 쓰는거야?801 10.23 13:35 11737 0
이성 사랑방 월 생활비 천만원주는데 구박하는 남편 vs 월급이 250만원인데 편안한 남편623 10.23 17:09 12087 0
INFP는 왜 이렇게 살기 힘든거야??596 10.23 22:32 10474 2
익명뷰티 아이즈원/블핑/트와에서 비주얼 워너비인 멤버들 한명씩 말해줄 수 있어??318 10.23 19:15 2735 0
39298484 스무살까지 행복하려고 산다는 말의 의미도 모르겠었으면 7:06 1 0
39298483 아 진짜 방구조바꾸고 잠 너무 안온다 7:05 3 0
39298482 20~25익들아 가방 어디꺼 메고 다녀?? 7:05 5 0
39298481 아 밤낮 바꾸는 셈 치고 밤새우고 알바 가야 할 듯 ㅋㅋㅋㅋㄴ ㅋㄴㅋㅋ...... 7:05 6 0
39298480 스카에서 짐까지 공부하다 집왔는데 더하고잔다11 22그냥잔다 7:05 6 0
39298479 편순이 시간 다 됐는데 다음 사람 안 오는데 점장님한테 연락드려야되나?1 7:04 9 0
39298478 고백했는데 차였어 ㅎㅎ 7:04 6 0
39298477 중고아이폰11pro max 256 직거래 할까? 말까? 7:03 11 0
39298476 삼촌 출근하실때 작은 가방 메시는데 이거 어때? 한번만 봐주라ㅠㅠ3 7:03 26 0
39298475 버버리 브랜드 가방 20대가 들기에 어때?.?1 7:03 10 0
39298473 이노래뭐야ㅠㅠ 마마돈라이크어씨브레에브리원 하는노래..3 7:02 23 0
39298472 최근 애니화 된 웹툰 노블레스 갓오하 작화로 칭송 받는데 왜 신의탑만 왜 7:01 10 0
39298471 딱 이 시기가 반팔과 패딩이 공존하는 시기인 듯2 7:00 45 0
39298470 익들 그 대학 시험 시간 늦으면 아예 0점이야?3 7:00 16 0
39298469 신한 은행에 적금 천있는데 이걸로는 통장 한도 못 풀지?2  6:58 18 0
39298468 나 잔다아 오늘은 뭐 먹지2 6:57 13 0
39298467 아 싸강 맨날 평일에 안듣고 주말에 몰아서 들음.. 6:57 10 0
39298466 잘생긴 모쏠이 존재하긴함?15  6:57 94 0
39298465 본인표출❤️내 머리 골라주고 가면 간절히 바라던 소원 하나 이루어진다‼️❤️❤️✨3 6:57 4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4 7:02 ~ 10/24 7: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4 7:02 ~ 10/24 7: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