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069l 0
 
익인1
달에 20.....?
•••답글
글쓴이
헉 진짜 ,.,.?!???
•••
익인1
웅 근데 나는 술도 못 먹고 집에서 게임만 하는 파워 집순이라 진짜 거의 옷에만 돈 써..... 옷 욕심만 많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나도 한번에 사면 그정도 나와서,,,,
•••답글
글쓴이
그치그치..!.!!! 흑흑 그만 사야되나 해서 다행이닷 ...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큡큡ㅋㅋㅋㅠㅠㅠ 난 구냥 인쇼에서 사서 한 4~5벌이라 많이 사는 편인 줄 알아쓔
•••
익인4
계절마다면 적게 쓰는거지 난 한달에 10~15 씀
•••답글
익인6
글쓴이
헉 글쿠나...!!!! 난 내가 많이 사는 편인 줄 알았오ㅠㅠㅠㅠㅠ
•••
익인42
익인103
익인5
분기마다 한 60?
•••답글
익인7
상반기 하반기 100정도씩 쓴다 참고로 대딩
•••답글
익인8
평균적으러 많이 사는건 아닌듯
•••답글
익인9
나도 달에 20~40까지도 써
•••답글
익인10
계절마다면 적게 사는편 같아
•••답글
익인10
나 이번달에 50쓰고 충격받았자나...
•••
글쓴이
허걱 짱이다ㅋㅋㅋㅋㅋ 난 .. 주말 알바로 삶을 연명하고 있어섴ㅋㅋㅋㅋ 내 생활비닷 ...
•••
익인10
나도 주말알바만 해..! 저번달에 저금해놓은 돈 다 써버렸지 모얌 엄청 후회중⸝⸝ʚ̴̶̷̆ ̯ʚ̴̶̷̆⸝⸝
•••
익인11
익인12
나도 계절마다 그정도 쓰는데 남들이랑 비교하면 적게 쓰는 편이더랑
•••답글
익인13
달마다 10-15만원 삼,,부족해ㅜㅠ
•••답글
익인14
익인15
난 달에 최소 20..
•••답글
익인17
익인16
적게쓰는 편
•••답글
익인18
난 진짜 적게 쓰는구나... 일년에 30? 쓰는 듯.....
•••답글
익인19
나도 한... 여름 봄가을 겨울 이렇게 20~30쓰는듯
•••답글
익인20
난..한 달에 그 정도 쓴다
•••답글
익인20
근데도 부족함 ㄹㅇ
•••
익인21
계절별이면 인정이지
•••답글
익인22
난 겨울 빼면 계절에 10?? 정도 되는듯 근데 주변 둘러보면 내가 옷 지이이이이인짜 안사
•••답글
익인23
계절마다면 많지는 않은 듯 !
•••답글
익인24
난 안사다가.. 한번사면 10~20?
•••답글
익인25
달마다면 ㅇㅇ
•••답글
익인26
내 기준 적음
•••답글
익인27
난 달마다 2~30씩 씀 ㅠㅠ
•••답글
익인28
아닠ㅋㅋㅋㅋ난 엄청 많이 사는데
•••답글
익인29
계절마다는 적은편아닌가??
나는 계절마다 30~쓰는듯

•••답글
익인30
나도 한 달에 평균적으로 8만원 정도 - 계절로 치면 24~30!
•••답글
익인31
난 달에 50정도는 써.. 옷을 좋아해서
•••답글
익인32
나는 가을옷은 50은 넘게 쓰는듯 가을옷 제일 좋아해서
•••답글
익인33
달마다 최소 10은 쓰는 듯
•••답글
익인34
익인35
난 기본 달에 10이상
•••답글
익인36
옷 한 벌 제대로 된 거 사면 10 훌쩍 넘어서 달에 30은 기본으로 쓰는 듯..
•••답글
익인37
나는 옷 하나사면 진짜 너덜너덜해질때까지 입는데 대신에 한번살때 후드 40-50짜리 사서 그정도 나오는듯..
•••답글
익인38
학생이냐 아니냐에 따라 다르지. 수입의 반이 옷이다 그러면 조금...
•••답글
익인39
달에 15 쓰는듯
•••답글
익인39
일단 지그재그 VIP인데 거기서만 사는 게 아니니까..
•••
익인40
달마다 20은 씀..
•••답글
익인41
아니 애들아... 옷장에 자리가 돼....???
•••답글
글쓴이
근깤ㅋㅋㅋㅋㅋㅋㅋ계절마다 15만원 쓰는 나도 지금도 옷장 자리가 없웈ㅋㅋㅋ
•••
익인39
아니 진짜 부족해ㅠㅠ 그래서 옷장 하나 더 샀어ㅠㅠ
•••
익인43
난... 옷 안사는 달도 많아서 계산이안되네 ㅋㅋㅋ 걍 엄청 적게 사는듯..
•••답글
익인44
나 올여름 30샀어,,
•••답글
익인45
달에 평균 20정도 쓰는듯? 이번달은...40썼다..
•••답글
익인46
달로 치면 달에 기본 10은 쓰지 게다가 이제 가을겨울이니까 가격이 훌쩍 뛰어..... 내 통장..
•••답글
익인47
올해 별로 안사서 그렇지 보통 사면 넘어가지... 그래서 내텅장..
•••답글
익인48
나도 계절마다 10-20..
•••답글
익인49
나는 계절이라고 사진 않고 작년에 입던 걸 많이 입어서 1년에 20~30?
•••답글
익인50
계절마다?! 그럼 가을 겨울옷은 하나사면 땡이지않아?
•••답글
글쓴이
노노농 나는 그냥 인쇼에서 사서 글케 안 비싸ㅎㅎ
•••
익인51
나도 계절마다 한 10만원 쓰는듯..? 옷 욕심이 없어
•••답글
익인52
10만원 금방 쓰지ㅜ않아??
•••답글
익인53
ㄴㄴㄴㄴ적게 쓰는 거임
•••답글
익인54
달에 30..정도ㅜㅜㅜ
•••답글
익인55
난 두세벌 고르면 10만원 띡 나오던데ㅠ 전혀 안 많아ㅠ 옷가격도 있으니..
•••답글
익인56
난 달에 10~15는 써..계절별이면 정말 얼마 안쓰는거
•••답글
익인57
1년에 20...? 옷을 잘 안 사서 20도 안 될 듯
•••답글
익인58
엥 내 기준 많은데
•••답글
익인59
나두 달에 10-15는 쓰는듯...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0
나 달에 20~ 30 .. 반성해야겠다
•••답글
익인60
이번달 50썼다......
•••
익인61
익인62
와 내가 옷 진짜 안사는구나 난 1년에 한두벌 삼..
•••답글
익인63
나도 달에 20은씀 최소
•••답글
익인64
나 엄청 적게 사는구나.. 난 계절로 쳐도 10도 안 쓰는 것 같은데ㅋㅋㅋㅋ
•••답글
익인65
내 기준 많아... 난 1년에 20~25정도 쓰는듯...
•••답글
익인76
나돜ㅋㅋㅋㅋㅋ댓글보면서 내가 엄청 적게쓰는군 깨달았다
•••
익인66
많다고 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이번달에 아끼고 아껴서 15만원 씀......... 신발 하나 니트 하나....
•••답글
익인66
겨울 되면 뭐 ㅎ 숭덩숭덩 쓸듯 옷을 사도사도 모자라
•••
익인67
헐... 댓글 보니 나 옷 진짜 안 사는 편인가봐 계절마다 10만원 살까 말까인데 심지어 봄 가을은 거의 건너 뜀
•••답글
익인68
여름 겨울에만 진짜 몇개
•••답글
익인69
나두 그래 겨울 아우터 빼고 보세에서 사고 바지 대충 사궄ㅋㅋ
•••답글
익인70
달에 최소 20... 비싼 거 사면 진짜,,
•••답글
익인72
나 달에 10....
•••답글
익인73
와 난쇼핑진짜 안하는구나.. 난 그냥 옷이 너무 없다싶으면 사ㅋㅋ쇼핑귀찮아...
•••답글
익인74
내 기준 엄청 적게 사는거...
•••답글
익인75
난 구경하다가 예쁜거 있으면 걍 사는편이라 얼마쓰는지 모르겠지만 걍 두세벌사면 15는 넘던데
•••답글
익인77
난 일년에 10-15..
•••답글
익인77
다들 옷 자주 사는구나
•••
익인78
티 한 장에 10은 기본인데..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내가 브랜드 안 사고 그냥 인쇼에서 사서 그런가바 ㅠㅠ
•••
익인79
나도 계절마다 그 정도ㅠ 겨울은 좀 더 나가지만... 스파 브랜드 세일할 때마다 가서 3-4개 건져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0
난 옷 자체를 안사서......... 마지막으로 옷산게 5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여유없기도 하고 관심도 없고 ㅋㅋㅋ
•••답글
익인81
요즘 옷들 너무 비싸서 상하의 1벌씩만 사도 십만원이더라...
•••답글
익인82
매달 10은 쓰는 듯 입지도 못하면서ㅜ
•••답글
익인83
계절마다 30~50은 쓰는듯
•••답글
익인84
아닝...난그냥 심심하면 사는편이라 하루에 하나씩?ㅎㅎ
•••답글
익인85
나 알바할땐 달에 50..
•••답글
익인86
난 달에는 아니고 계절에 20-25정도 쓰는데 입을 옷이 없다
물론 겨울엔 더 많이 쓰긴 함

•••답글
익인87
많은편인가?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나 일주일에 옷 하나씩은 질러서.. 걍 인쇼보다가 이만원 삼만원이정도
그래서 달에 20은 될듯 ㄱㅊㄱㅊ

•••답글
익인88
난 진짜 옷 한번사면 오래입고 관심이 없어가지구.. 일년에 10만원-30만원 쓰는편이라 내기준으론 풍요롭게 구매한겈ㅋㅋ
•••답글
익인89
나 이번달만 45만원치 샀는데,,
•••답글
익인90
엄청 적은데
•••답글
익인90
달에 2-30쓰는것 같은데
•••
익인91
적게사는거징
•••답글
익인92
익인93
나 한달에 30
•••답글
익인94
난 오늘도 두벌사서 50마넌썼어 ㅠ
•••답글
익인95
나도 계절에 그쯤쓰고 가을겨울에는 30?
•••답글
익인96
아니...나는 달에 25만원 쎀ㅋㅋㅋㅋ
•••답글
익인97
나 취업하고나서 옷에 그정도 씀ㅋ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8
계절 바뀔때에는 150은 기본으로 쓰고 달마다 2-30은 나가는 듯
•••답글
익인99
와대박 나 1년에 옷 15만원 사는데
•••답글
익인100
헐랭 다들 주기적으로 사는구나.....
•••답글
익인101
익인102
나는 옷을 안사서... 계절 바뀌어도 하나도 안살 때 많음
•••답글
익인102
옷 살 돈 모아서 다른 거 삼
•••
익인104
익인105
난 계절 바뀔때 5만원 쓰는데..겨울외투 제외
•••답글
익인106
난 1년에 10 쓰는 것 같은데.. 10도 안 쓸 때도 있음.. 그래서 내가 옷이 없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슴살되면 많이 쓰겠군
•••답글
익인107
댓글들 보고 진짜 나 반성해야할거같아... 방금전에 35만원짜리 가디건 지르고 왔는데.... 좀 덜써야겠다
•••답글
익인109
15면 많아도 3벌아닌가
•••답글
글쓴이
난 인쇼에서 사서 !!! 가격이 싸서 한 4-5벌 정두야 !
•••
익인110
별루?? 그래봤자 몇벌 안되잖아 겨울이면 더 그렇고ㅇㅇ
•••답글
익인110
난 사고 싶은게 없어도 걍 기본적으로 달에 10은 넘게 씀
•••
익인111
나는 1년에 80~100 쓰는 듯 ㅇㅇ
•••답글
익인112
작년엔 샌애기라 한 계절에 4-50?은 쓴거같은데 올해는 거의 안샀다! 나갈일이 많지않아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친이 자박꼼 이얘기하던데 뭐지...487  10.20 22:11 8697 0
아..mbti에 이은...spti....252  10.20 23:29 2653 0
다들 이거 뭐나옴? ㅋㅋㅋㅋㅋ 스낵성격유형이래216 10.20 14:08 2775 0
무슨 스카 들어가는데 학벌을 따지니...212 10.20 22:01 6194 0
주식 앗 주식 월급보다 많이 번다!51  10.20 14:33 3415 0
39244258 mbti과몰입주의)) entp들 들어와줭!!! 0:03 1 0
39244257 고민글 현실적으로 2년제 졸업하고 곧 24살 무직인데 늦었지??ㅠㅠ 0:03 2 0
39244256 아 룸메랑 진짜 안맞다 0:03 4 0
39244255 나만 생리할때 입맛 없어?? 0:03 7 0
39244253 엄마술먹는거너무싫어 0:03 3 0
39244252 고데기 어렵다 0:02 3 0
39244251 생일이당 0:02 4 0
39244250 도서관 책 연장 0:02 3 0
39244249 우리학원쌤 강아지 나보다나이많음  0:02 8 0
39244248 치킨남았는데 실온에 두는게나아 냉장고에두는게나아?? 0:02 3 0
39244247 연애중 나 요즘 연애하면서 남친이 떠날 거 같고 불안하고 0:02 9 0
39244246 와... 착짱죽짱이라는 말 알아 익인들???..3 0:02 18 0
39244245 📱📱📱아이폰 12 프로 그래파이트vs실버1 0:02 13 0
39244244 품위있는 그녀 1화보는데 ㄹㅇ현실에서도 있는얘긴가?2 0:02 10 0
39244242 아 공부하기싫다 0:02 7 0
39244241 카톡 내 생일 알람 켜있는지 확인 어디서해? 0:02 5 0
39244240 예전에 유명한 대외활동 자소서 쓰는데  0:02 6 0
39244239 와 꼬북칩 초코맛 ㅇㅈ 0:02 18 0
39244238 왜 너희 내가 글 쓰면 댓글 안 달아줘?9 0:02 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23:58 ~ 10/21 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1 0:00 ~ 10/21 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