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086l 1
스베누가 떠오름ㅋㅋㅋㅋ한창 나 학생일때 난리여서...

난 안샀지만 그때 ㄹㅇ협찬도 많이 받고 그래서 유행이었는디
 
익인1
스베누스베누스베누 이렇게 세번 말하는 거 울학교 유행어였는뎈ㅋㅋㅋㅋㅋ 왜 그런지는 모름
•••답글
글쓴이
그건또모얔ㅋㅋㅋㅋㅋㅋ암시같은건가ㅋㅋㅋ
•••
익인1
몰라ㅋㅋㅋㅋㅋㅋ 꼭 스베누 말할 때는 세번 이어서 말해야 했음
•••
익인2
스베누가 운동화였나..? 물 빠지고 양말 물들고 장난 아니었던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ㄹㅇㅋㅋㅋㅋ품질 개구리고 디자인표절하고 그랬음
•••
익인3
그거 뒤꿈치부분 짱 빨리 닳아
근데 막 벌어진 곳 보면 스펀지 들어있음 노란색...

•••답글
익인4
스베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
한창 난리였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
난 무신사에 몇몇 브랜드들 몇몇 제품들...
•••답글
익인20
22 갠적으로 로라로라랑 아이오아이....넘 비싸
•••
익인22
아이오아이는 그룹이고 오아이오아이 아닌감
•••
익인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만 그렇네ㅋㅋㅋㅋㅋㅋ2시까지 술마셨더니ㅋㅋㅋㅋㅋ
•••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
익인55
나도 그거 두개 맨날 헷갈렼ㅋㅋㅋ그래서5252로 말해
•••
익인20
5252 조타
•••
익인80
오아이오아이 질 진짜 좋아! 나 중3때 유행해서 후드 2개 샀었는데 아직까지 입는 중..(나 지금 21살)
•••
익인48
익인7
나 사려다가 못샀는데ㅜ다행이얖휴ㅠㅠㅠㅠ
•••답글
익인8
와 진짜 오랜만에 듣는닼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
스베누하면 이거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거 신고다님 ^^,,,
•••답글
익인18
나도 이거 있었다ㅌㅋㅋㅋㅋㅋ 근데 엄청 잘신고다님
•••
익인11
스베누 들어본거 같은데 뭐지 아 기억잉 ㅏㄴ나
•••답글
익인12
헐 스베누도 000 널디도 000 떠오름
•••답글
익인13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6
연예인 언급 안 돼
•••
익인12
고쳤당 거마워
•••
익인29
덜고친거 같은데..!
•••
익인12
그렇네! ㅋㅋㅌㅌㅋㅋ 고마웅
•••
익인54
할 누굴까...
•••
익인14
와 스베누 오랜만이다 그거 뭐때문이었지 어쩌다가 완전 망했었던거같은데
•••답글
익인15
스베누 신발 빨면 색 빠진다 그래서 안샀는데...
•••답글
익인16
울엄마 스베누 삿었는데 맘 아팟엇닼ㅋㅋㅋ ㅠㅠㅠ
•••답글
익인17
와 스베누 오랜만에 듣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스베누 예뻐서 지를라고 벼르고 있었는데 안사길 천만다행..
•••답글
익인20
난 로라로라 아이오아이...
•••답글
익인20
후드 하나에 8만원임...ㅠ
•••
익인28
아이오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 마셨어 어제 2시까지...ㅠ
•••
익인35
오아ㅣ오아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짱싫은데 다입는거 넘나신기
•••
익인21
스베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스베누가 뭔가 했더닠ㅋㅋ 보니까 알겠다^^...
•••답글
익인24
스베눜ㅋㅋㅋㅋㅋ그래서 별명 ship베누엿잖아...
•••답글
익인25
무신사 입점 브랜드 중 몇 개가 생각난다............ㅎㅎㅎ
•••답글
익인20
너무 많이 생각나서 저마다 튀어나와ㅋㅋㅋㅋㅋㅋ
•••
익인27
스베누 뭐가 예쁜건지 몰라서 안샀는데 돈 아꼈다..
•••답글
익인30
근데 나 엄청 잘신고다녀서 오래 신었는데 막 일 터지고 그래가지고 신고다니기 창피해서 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멀쩡했는디
•••답글
익인31
런칭 초반부터 연예인마케팅 심하게 하길래 마케팅에만 눈먼 회사 되게 비호감이다 싶었는데 역시 금방 망하더라
•••답글
익인32
헐ㅋㅋㅋ나는 아크네 생각하거 왔는데 스베느 ㅌㅋㅋㅋㅋ 추억이다
•••답글
익인44
아크네 질 안좋아?????
•••
익인50
아크네 별로야?
•••
익인60
익인33
개인적으로 코스도...
•••답글
익인32
아맞아 요즘 흥하는 브랜드들 거의 감성으로 가서 제값못함ㅋㅋㅋ
•••
익인42
감성ㄹㅇ
•••
익인36
코스 질 별루야 ..? 한번 사보려고 했는데 ㅠㅠㅠ
•••
익인41
코스는 마시모두띠같은 프리미엄spa아냐?
•••
익인43
아 진짜... 코스 너무 유명한데 나한테 옷이 하나도 없어서 보러갈까 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여서 깜짝 놀ㄹㅐㅁ...
•••
익인34
꼼데랑 스투시... ^_^
•••답글
익인34
미스치프...
•••
익인40
난 꼼데랑 스투시는 브랜드 자체제품이 다 워낙 비싸서 그러려니하고 사는뎅,,
•••
익인34
글쿠나 난 질이 너어무 별로더라~~
•••
익인37
그거 막 밑창 뜯어지고 그러지않음? ㅋㅋㅋㅋ
•••답글
익인38
아크네... 진짜 이쁜데 질은.... 특히 목도리
•••답글
익인39
메종키츠네.. 여우 귀여워서 샀는데 맨투맨 질은 스파오 정도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답글
익인56
ㅠㅠ 메종키츠네 질 안좋구나.. 예뻐서 나중에 골고루 살랬는데 가디건 같은거
•••
익인45
LG 스마트폰...
•••답글
익인46
야 오랜만에 듣네ㅋㅋ
•••답글
익인47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난다ㅋㅋ
•••답글
익인49
와 나 중학교때 잠깐 떴다가 사라진 스베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1
무신사 디네뎃 질 진짜 별로...
그 돈주고 산거 너무 아까워

•••답글
익인52
ㅇㅈ 디네뎃 질 별로 ㅠㅠ
•••
익인53
ㅇㅈ 특히 반팔 목이 다 허벌임
•••
익인20
와 무신사 잘알ㅜㅠㅜㅜㅜ진짜 너무 시러요
•••
익인61
와 ㅇㅈ
•••
익인80
진짜 후드 질 완전 별로
•••
 
익인57
와 스베누 추억ㅋㅋㅋㅋㅋ 메인 신발이 예뻐서 샀는데 신을때마다 양말 빨개짐...
•••답글
익인58
아ㅋㅋㅋㅋㅋㅋ그치 기억에 남을만함...
•••답글
익인59
익들아 혹시 질은 어떤게 조아???
•••답글
익인62
스베누ㅋㅋㅋㅋ애들 양말 물들었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짝 떴다가 사라졌잖아
•••답글
익인63
스베누ㅋㅋㅋ그거 가격 좀 있다가 폭망하니까 엄청 싸지던데ㅋㅋㅋ
•••답글
익인64
키르시...
•••답글
익인65
진짜 스베누 딱 그 갬성이야.. 난 다 그거 살 때 따라 안산거 진짜 다행으로 생각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6
익들아 좋은것도 추천해주라,,,
•••답글
익인67
익인69
익인70
익인68
위에 나온 브랜드 중에 아크네랑 키츠네 반팔은 진짜 괜찮은데 꼼데가 반팔이 진짜 별로고
맨투맨도 아크네 키츠네 다 좋음
가디건도 세개 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뭘 입어서 별로라고 하는거지

•••답글
익인71
22 키츠네 아크네 질 좋은데 다른옷이랑 비교하면
•••
익인39
엥 내 댓글 읽은 것 같은데 질 별로던데?.. 뭘 입어서 별로라고 하는 거냔 어감이 좀 그렇다 느끼는 게 다를 수도 있는건데. 저격 의도 없었담 미안한데 키츠네 쓴 게 나밖에 없길래 그렇게 느껴졌어! 가격대비 질은 차라리 칼하트가 더 좋았고 알레그리 질 좋더라. 키츠네는 보풀도 잘 일어나던데?
•••
익인72
코스 질 진짜 좋은디
•••답글
익인73
스베누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하
•••답글
익인74
코스 가격대비 질 좋은데...니트류나 셔츠류 ㄱㅊ음 청지는 좀 무거워서 그렇지 퀄이 딸리진 않음
•••답글
익인75
난 오아이오아이
•••답글
익인76
난 로멘틱크라운이 가격대비 질 좋은거 같음.. 비싸긴 한데 솔직히 요새 스트릿 브랜드 다 그 가격대 해서,, 로멘틱 크라운 후드나 자켓 질 좋음
•••답글
익인76
난 널디 ㄹㅇ 실망했어서 남들한테 다 추천 안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8
로맨틱크라운 맨투맨은 어땨????
•••
익인76
로클 치마나 니트류는 안 사봐서 모르는데 자켓이나 맨투맨 후드 후리스 난 ㄹㅇ 좋았음..
•••
익인77
스베누 진짜 오랜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9
요즘에 가루냉면요리사님이 신발 디자이너로 나오는 막장 드라마 보는데 스베누 협찬이더라구 ㅋㅋ
•••답글
글쓴이
호 인기글이네 난 언급된 브랜드들 다 잘모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ㄹㅇ 이게 귀여운거여?? 영악한거아님??1256 10.27 17:33 23667 0
익들은 4학년 2학기에 서울대 합격하면 갈거야?798 10.27 17:10 13752 0
근데 우리나라 아동혐오 ㄹㅇ 심한거 같음978 10.27 18:22 14239 4
이성 사랑방 전남친 암이라는데 진짜 나 사이코패스인가....?476 10.27 13:58 20125 0
메이플스토리 직업 레벨 주스탯 포스 스공 적어주고 갈 사람?73 10.27 10:25 408 0
39362566 인쇼에서 아래위 세트 사본 사람?  9:40 1 0
39362565 친한 동성친구가 고백하면 소름돋을 거 같아? 9:40 1 0
39362564 계산 전에!!! 봉투 달라고 말하라고 제발!!!!!!!!!!!!! 9:40 3 0
39362563 다이어트 전=배민 vip찍어본 적 없음  9:40 5 0
39362562 빈 속에 음식 먹으면 속이 너무 쓰리고 역류하는 거 같아 9:40 4 0
39362561 얘들아!!!! 급해!!! 이 옷 이상해?!?!?!40404040  9:40 6 0
39362560 이성 사랑방 남친이 페북친신을 안받아줘ㅠ 9:40 6 0
39362559 롯데 스마트픽 써본익? 9:40 5 0
39362558 어제 뭔 날이었어?? 9:40 12 0
39362557 아 친구 만났는데 자꾸 기침해  9:40 8 0
39362556 아 제발 셀쿠깨지 마ㅋㅋㅋ 9:40 14 0
39362555 신용등급 아무것도 안 했는데 오를 수도 있어? 9:39 6 0
39362554 춤 못 추는 사람들 몸치는 영상만 보고 9:39 5 0
39362553 사무직 익들 중에 노트북이랑 모니터 연결해서 사용하는 사람 있어?? 9:39 11 0
39362552 그 걔 누구지 악마의 삶 멈춘 그말한 거 어쩌다가 다시 듣게되었는디1 9:39 7 0
39362551 본인이 치열하게 (열심히) 산다 하는 익들1 9:39 14 0
39362550 후드집업 위에 가디건 입어? 가디건 위에 후드집업 입어?2 9:39 10 0
39362549 헐 와'꾸 일본어네?? 9:39 13 0
39362548 머리를 짧게 자르면 탈모가 줄까?1 9:39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9:38 ~ 10/28 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8 9:38 ~ 10/28 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하이라이트 511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