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580l 0

혹쉬 나같은 사람 있나..?

맛에 대한 메리트도 솔직히 모르겠구

아이스크림을 그렇게 비싼돈 주고 사먹기 너무 아까워 ㅜㅜㅜ

 
익인1
메로나가 짱
•••답글
익인2
ㅇㅈ 나는 그래서 깊티 받을 때만 사먹 ㅜ
•••답글
익인3
맛에 비해 너무 비싸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나도 비싼데 양이 너무적어서 걍 안먹고 말았음..
•••답글
익인5
뉴치케 아몬드봉봉 때문에라도 먹는다..
•••답글
익인6
베라에만 있는 맛이 있어서 어쩔수없이 먹는다..
•••답글
익인7
222ㅠㅠ
•••
익인19
3333...뉴치케..엄외...따흑 넘 맛잇다
•••
익인22
44 사빠딸 여기밖에 없다...
•••
익인26
55.. 기본메뉴들은 그냥 사먹구 베라에 있는것만 먹어
•••
익인27
익인41
7 특정 맛이 땡길 때가 있어서
•••
익인56
익인59
익인65
익인84
익인101
익인105
1313 나머지는 그냥 싼 아이스크림먹음ㅋㅋㅋㅋ
•••
익인124
익인137
15 땡기는게 있음 ㅜㅠㅜㅠ 요즘엔 아몬드 봉봉봉이랑 엄만 외계인이랑 초코나무숲 ㅠㅠㅠㅠ
•••
 
익인8
거기에서만 파는 메뉴니까 메리트 있다고 생각해서 좋아함
•••답글
익인9
레인보우샤베트가 베라에만 있오....8ㅁ8
•••답글
익인10
옛날에는 배라 엄청 비싸게 느껴졌는데 요새 디저트들이 워낙 비싸서 배라가 저렴하게 느껴지더라....ㅠ
•••답글
익인25
22222222
•••
익인51
333 올라도 베라가 ㄱㅊ아 보임 카페들 너무 비싸
•••
익인58
익인74
익인83
 
익인11
ㅇㅈㅇㅈ근데 계속 사먹음ㅌㅋㅋ
•••답글
익인12
나두 아깝다고 생각하는데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 있어서 사먹게됨ㅠㅠ
•••답글
익인13
익인14
비싸고 아까운데 한달에 4번은 시켜먹는듯....
•••답글
익인16
나도 아이스크림은 다 너무 똑같이 느껴져서ㅋㅋㅋ 시간 남아서 친구들이 배라 가자고 할 때나 기프티콘 있을 때나 먹지 내가 먹고 싶어서 가는 경우는 없다
•••답글
익인17
나도 별로 안 사먹어 ㅋㅋㅋㅋㅋ 비싸
•••답글
익인18
나도 넘 비싼거같음...그렇게 맛있지도 않은데
•••답글
익인20
나는 베라에서 파는 오레오팩.....오레오 진짜 핵맛있어
•••답글
익인21
나두 그래서 많이 안가 깊티받을때 + 진짜가끔 배라에만있는 특이한 맛 먹고싶을 때
•••답글
익인23
나두 잘 안사먹어
•••답글
익인24
이거 진짜 나...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28
나도 비싸서 잘안먹어
•••답글
익인27
난 어릴때 엄마가 슈퍼 아이스크림 안사주고 베라만 사줘서 초딩때부터 슈퍼 아이스크림 조금씩 먹게되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냥 아이스크림=베라야ㅠㅠㅠ 대신 기본맛은 잘 안먹어...
•••답글
익인29
어릴땐 비싸다고 느꼈는데 요즘엔 그닥? 베라에만 있는 맛을 먹으러 가는거니까~ 하겐다즈는 더 흔한맛인데 더 비싸잖아 베라 민초 따라올 곳 없어서 베라만 찾게된다 나는
•••답글
익인38
익인42
33 민초 베라가 최고야
•••
익인103
4...민초 쵝오
•••
익인130
헐 근데 하겐다즈는 훨배 맛잇긴해... 가격 거품은 잇는데 베라보다는...
•••
익인30
나도 그래서 안사먹어
•••답글
익인31
아이스크림보다는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쉐이크 포기못해서 카페라고 생각하고 이용중.. 커피보다는 맛있어서
•••답글
익인32
맞아 그래서 나도 기프티콘 받을 때만 사먹음
•••답글
익인33
내 돈주고 절대 안 사먹음 ㄹㅇ돈아까워
•••답글
익인34
그래그래 사먹지마!! 배라 알바생은 이런글 좋아여ㅎㅎ
•••답글
익인35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 들긴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이리 비쌀까 싶긴 해ㅋㅋㅋㅋ 먹을만한 메뉴는 많은데 아직까진 천국의 맛이다 싶은 최애는 없어서
•••답글
익인36
헉 진짜? 나도 비싸서 자주 사먹진 않지만 먹을 때마다 너무 행복하당..ㅎㅎ
•••답글
익인37
나 그래서 kt할인이랑 31데이로만 먹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9
학생 땐 비싸게 느껴졌는데 성인 되니까 비싼가? 싶어 ㅋㅋㅋㅋ 그리고 베라에만 있는 맛들이 많아서 먹는 거고 ㅎㅎ
베라 바닐라나 초코도 일반 시중에 아이스크림으로 그런 맛 절대 안나성,,

•••답글
익인39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수퍼펭귄시리얼 이나솜 사빠딸 등등 사랑해 ~~~
•••
익인40
나는 옛날엔 그랬는데 요즘엔 먹고 싶을 때 그냥 사먹는 거 같아.. 좋아하는 맛도 있구 아이스크림도 자주는 안먹으니까 부담이 덜 한거 같당
•••답글
익인43
배라 알바생인데두 맨날 느껴 넘 비싸.....
•••답글
익인44
어렸을 땐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요즘 카페에서 먹다 생각하면 배라 가격 ㄱㅊ음... 걍 난 구랫어
•••답글
익인45
가성비 완전 안좋긴한데 맛있어서 아깝지는 않앙
•••답글
익인46
ㅁㅈ 넘 비싸..... 근디 카페 자주다니다보니 그냥 카페 가격이랑 비슷한것같아서 안비싼것같기도해
•••답글
익인47
뭔가 예전에는 넘 비싸서 왜 사먹지 이랬는데 생각해보니 일반 카페 음료 가격이 훨씬 비싸다는 거 깨닫고 아무 생각 없어짐
•••답글
익인48
뉴치케 엄외 넘 맛있어서 포기못해ㅠㅜㅠ
•••답글
익인49
나도 먹고 싶은데 비싸서 맨날 참음
•••답글
익인50
나도 그랬는데 배라에만 있는 맛에 중독된 후로는 그런 생각 안 들더라
•••답글
익인50
그리고 내 기분탓일수도 있는데
체리쥬빌레랑 체리마루 비교하면 체쥬가 체리가 훨씬 많아서 좋고
오레오쿠앤크도 통아이스크림보다 배라가 더 맛난거같앙

•••
익인52
난 사빠딸때문에 먹음
•••답글
익인53
학생때는 헉 하는 가격이었는데 성인돼서는 ㄱㅊ다고 생각함 커피 비싸면 4-5천원인데 배라 싱글은 3처넌이구.. 난 파인트 두고두고 먹어서.. 그리고 레샤짱
•••답글
익인54
근데 요즘 웬만한 하드 아이스크림도 500원이라..크게 비싸단 생각 안들어ㅠㅠ
•••답글
익인55
가격 오르고나서 첨 가보고 놀랐긴 한데... 배라 바닐라가 그 값어치를 한다구 생각
•••답글
익인57
민초때문에 먹는다ㅜㅜ흑흑
배라 민초랑 비슷한 아이스크림이 없어ㅜㅜ

•••답글
익인61
헐 나도ㅠㅠㅜㅜㅠ우리 배라스러운 민초 찾으면 삐삐쳐주기...
•••
익인143
엔초민초맛!!!!!!!!!!!!!!! 꼭 머겅
•••
익인60
나도 비싸다고 생각해서 잘 안먹다가 한번 먹어보니.. 할인할때 배달시켜먹으면 꿀이야 먹는 맛은 몇 개 없지만
•••답글
익인62
나도... 민초도 싫고 그나마 체리쥬빌레가 최앤데 그 돈 주고 먹을 바엔 350원짜리 체리마루 사먹는 게 조아..!
•••답글
익인63
배라 기프티콘 싸게 산 다음에 31일에만 먹으면 좀 싸게 먹을 수 있삼요 배라 피스타치오는 어디서도 흉내를 못 내더라...포기할 수 없삼.....
•••답글
익인64
비싸긴한데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ㅠㅠㅠ
•••답글
익인66
22 나도 깊티나 할인 아님 제값주고 안먹음ㅋㅋㅋㅋ
•••답글
익인67
나도 처음에 그랬는데 바꼈어..너무 맛있음ㅠ
•••답글
익인68
초코나무숲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 성인 되고 내 돈 벌고 나니까 내 만족감에 투자한다는 생각들어서 그렇게 비싸다고는 생각들지 않는 것 같아
•••답글
익인69
난 가끔....초콜릿 무스와 슈팅스타를 먹으러 가지..
•••답글
익인70
성인되니까 싱글레귤러 하나 먹는건 비싸단 생각 안드는거 같음 커피 먹나 아이스크림 먹나 그게 그거 같고 카페도 워낙 비싸서.. 글고 베라에만 있는 맛도 있고, 맛이 값어치 한다고 생각함.. 너무 맛있어
•••답글
익인71
난 그래서 내 돈 주고는 잘 안 사먹고 기프티콘 선물 받으면 감
•••답글
익인72
나도... 하드가 더젛아.... 히히
•••답글
익인73
맞아 좀 비싸긴 해.. 그래서 여유있을때나 깊티 받았을 때만 산다
•••답글
익인75
나도 그렇긴 한데 술마시고 그렇게사먹어 아줔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6
배라 정도면 다른 카페나 디저트에 비해 싸다구 느낀당 ㅋㅋㅋㅋ 그래서 자주 사먹음
•••답글
익인77
양따지면비싼것도아님...
•••답글
익인78
절대 내돈주고 안사먹음ㅋㅋ
•••답글
익인78
깊티나 친구들끼리 먹을때 아니면 부모님보고 사오라함ㅋㅋㅋ 아이스크림이 팔처넌이라닛
•••
익인79
ㄴㄷㄴㄷ 글고 난 거기에 있는 아스크 취향이 업서잉 ㅠ 그나마 먹는게 쿠앤크 요거트..
•••답글
익인80
난 한가지 맛 먹는거는 좀 비싸다 생각해서 그건 안먹고 3가지맛 이상으로는 사먹음 ㅋㅋㅋㅋ
•••답글
익인81
웅 나듀... 특히나 딜리버리는 더 그래서
•••답글
익인82
근데 카페음료에 비하면... 싼편이라 생각하고 그냥 먹음ㅎㅎ 그냥 아이스크림이랑은 느낌이 많이 다르더라ㅜㅜ 비싼값하는듯
•••답글
익인77
하겐다즈나 나뚜루가 더 비쌈..
•••답글
익인85
배라 넘마쉿서•••
•••답글
익인86
넘비싸ㅠ
•••답글
익인87
배라 진짜 가격 안오른 케이스인데 ㅋㅋㅋㅋ
•••답글
익인88
생각보다 할인행사도 많고 할인 기프티콘도 많이 팔아서 가격 괜찮다고 ㅂㆍ다
•••답글
익인89
어릴 때는 그랬는데 돈 벌고 하니까 그렇게 큰 금액도 아니고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사먹어도 비싸고 해서 걍 사먹어
•••답글
익인90
난 배라는 그가격 가치있다구 생각해 넘 마쉿서 그냥 슈퍼아이스크림도 맛있지만.. 게다가 투게더 이런거보다는 질감이 훨씬 내 취향이라!
•••답글
익인91
그러기엔 배라보다 비싼 것도 많아서...
•••답글
익인92
나도.....가끔씩 먹는 하드가 쵝오..
•••답글
익인93
나도 그래서 깊티 받았을 때만 먹어
•••답글
익인94
나는 바 형태나 콘 아이스크림은 먹다가 물려서 하나 다 못 먹는데 베라는 여러 맛 담아서 그만 먹고 싶을 때 냉동실에 넣어두면 돼서 좋아
•••답글
익인95
나도그래 얼마전에 네이버포인트써서 쿼터 7500원에 먹었는데도 비싸게 느껴지더라 슈퍼에서 통아이스크림 5000~6000원이면 먹을수있어서 더 그런거같음
•••답글
익인96
비싸긴 한데 너무 맛있어..
•••답글
익인97
익인98
알바한뒤로 무조건 할인해서 먹어
비오는날이나 배달할인할때

•••답글
익인99
통신사 할인 받으면 5800원인라서 난 자주 가는듯! 이 돈이면 애매한 카페 가는 것보다 확실하게 맛있는 디저트 먹을 수 있어서 좋아
•••답글
익인100
나도 그래서 잘 안 먹고 대형마트에서 요맘때 사재기해서 먹는당
•••답글
익인102
깊티 생길때만 감...^^ 양은 적고 너무 비싸
•••답글
익인104
ㄴㄷㅋㅋㅋㅋㅋ개비싸... 깊티 들어오니까 먹는거
•••답글
익인106
레샤 먹을려고 배라 갑니더,,ㅎㅎ
•••답글
익인107
난 너무 맛잇어서 맨날 먹어ㅠㅠ 다른 것도 워낙 비싸서 별로 비싼지 모르겠음 ...
•••답글
익인108
젤라띠젤라띠나 폴바셋 같은데 가다가 베라가면 넘 저렴하게 느껴져서 걍 이거먹눈닷.......... 디저트 물가 언제까지 상승하나여.....
•••답글
익인109
약간 글킨한데 아봉은 넘맛있긴함..
•••답글
익인110
베리베리스트로베리 .. 마싯져
•••답글
익인111
근데 베라 먹다가 마트 아이스크림 먹으면 별로임... 퀄이 떨어지는 게 느껴져 쫀득함이나 안에 들어간 거
•••답글
익인112
나도 ... 내가 좋아하는 맛 1년에 한달(?)만 나오는데 그때만 먹는다
•••답글
익인113
요즘엔 먹음 왜냐
•••답글
익인114
나도 배라 기프티콘이나 할인 있을 때 아니면 안 간다 그리고 내 입엔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도 맛있다고 느껴져서... 요즘은 민초도 슈퍼에서 잘 나오더라
•••답글
익인115
마자 너무 비싸 !!!!!!!
진짜 비싸 그러니까 다들 먹지마
- 배라알바생

•••답글
익인117
베라아님 샤베뜨류가 없어ㅠ.ㅜ
•••답글
익인118
기프티콘 받을때만 바꿔먹어 ㅋㅋㅋㅋ 내 돈주곤 안사먹어본듯
•••답글
익인119
나는 베라 초콜렛 빼고 다 맛 별로여서 초콜릿 먹고싶어질때 아니면 절대 안먹음
•••답글
익인120
ㅇㅈ 위즐 초코사서 퍼먹는게 나아
•••답글
익인120
아 그리고 겁나 빨리 녹아...... 좀 탄탄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었는데
•••
익인121
비싸긴 해 진짜 가끔 땡길 때만 먹는 듯??
•••답글
익인122
나도.. 아까워 진짜 특별한 날 아니면 안먹어 갑자기 생각난 날 아니면 생일
•••답글
익인123
나 민초랑 피스타치오 처돌인데ㅜㅜㅜ거의 치킨값이라 여즘은 할인점에서 한 2만원어치 사면 거의 30개 산다ㅋㅋㅋㅋ
•••답글
익인125
난 하겐다즈 ㄹㅇ
그래도 배라는 특별하게 맛있는데 하겐다즈는 진짜 모르겠음 심지어 가격도더비싸

•••답글
익인126
일본익은 한국가면 오히려 베라 왕창 먹고 오는데.. ㅠㅠ 여긴 같은 양이라도 더 비싸..
•••답글
익인127
근데 엄외 너무 사랑해서 끊을 수 업다..
•••답글
익인128
비싸긴 해ㅋㅋㅋ 아이스크림 하드 하나에 300~400원인뎅......ㅜㅜㅜ 난 베라 특별한거 안먹구 초코류 좋아해서 더그럼 그냥 마트나 배라나 싶어
•••답글
익인129
나도 아까워서 정말 가끔 친구들이랑 먹어
•••답글
익인131
레샤만 아니면 잘 안사먹을거라귱
•••답글
익인132
비싸지만...오늘도 바함사 먹었다😋
•••답글
익인133
배라정도면 비싼건 아니지...않..나..?
•••답글
익인134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비싸서 나 혼자는 잘 안 먹는데 친구들이나 가족들이랑 먹을 때만 먹어
•••답글
익인135
독특한 맛은 특별하니까 먹는 듯?
•••답글
익인136
ㅇㅈ 맛에 비해 너무 비싸
•••답글
익인138
ㅁㅈ.. 막상 가면 먹고싶은 맛이 앖음..
•••답글
익인139
카페 가도 소프트 4~5000원 하는거 보면 그냥 제값 한다고 생각해 할인도 은근 자주 해서 그런거 챙기면 꽤 저렴해
•••답글
익인140
음 그렇게 되면 하겐다즈도 솔직히...?
•••답글
익인141
나도... 돈 아까움 누가 깊티 주면 먹고
•••답글
익인142
맛에 대한 메리트 하나 땜에 먹어 대신 통신사 할인 받을 때 한 달에 한 번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카페 음료보다는 덜 창렬 같애
•••답글
익인144
나두 그랬는데 요즘 다른 아이스크림 값이 오르면서 합리적으로 바뀜...그리고 몇번 먹어보면서 맛있는 맛 찾으니까 종종 생각나더라ㅋㅋㅋ
•••답글
익인145
난 무조건 맛에 메리트 있다 생각해서 먹음...
•••답글
익인145
아까운걸로 따지면 커피..? 물에 샷하나 넣을 뿐이니..
•••
익인146
어렸을땐 엄청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돈버니까 그렇게 비싸지도 않게 느껴진당.. 그리고 일단 맛있음
•••답글
익인147
나도 그래서 좋아하는데 자주는 못먹음 ㅠㅠㅠ
•••답글
익인148
레샤는 베라밖에없어.....
•••답글
익인149
베라만큼 민초 맛있는 아스크림 아직 못봤어....
•••답글
익인150
맨날 사먹긴 좀 돈 아까운데 가끔 할인할 때 사먹으면 좋음 패키지도 이쁘고 레샤나 소르베 같이 상큼한 거 맛있더라 민초는 사랑하고
•••답글
익인151
예전엔 배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배라가 싸더라. 많이 안올랐어
•••답글
익인152
나도,,친구만나면 진짜 작은사이즈 가끔 먹는당
•••답글
익인153
베라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들이 있어서 안 사먹을 수는 없졍!
•••답글
익인154
나 배라 겁나 사랑하는데 어떤 아이스크림도 배라 체리쥬빌레 따라갈곳 없음 독보적인 맛이야 완전
•••답글
익인155
어렸을 땐 비싸서 못 먹었는데 성인돼서 그냥 막 사먹는다,,, 특히 술 취하고 맨날 베라가서 레인보우 샤베트 먹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6
맞아 요즘 만원이면 하드 20개에 투게더까지 사는데,..
•••답글
익인157
나도 아깝다고 생각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친오빠/남동생/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해???1113 10.28 16:48 15562 0
치과의사도 의사라생각해??665 10.28 17:03 9697 0
다들 인생 첫 핸드폰 말해보자!!576 10.28 23:50 2715 0
연애중 여친 생리 내 잘못인가봐줘289  9:14 5093 0
드림 🏐 최애 적고 가면 고르기 적어줄겡✏️196  0:41 642 4
39380449 과잠만큼 좋은 아우터는 없다고 봐 14:48 1 0
39380448 식사후 30분후에 양치하라고 하잖아 라면은 바로 양치하는게 좋아? 14:48 2 0
39380447 컴활 필기 과목당 7문제씩 맞으면 합격이라고 했나?? 14:48 2 0
39380446 남고 축제 리허설하네... 14:48 2 0
39380445 헤어라인에 각질이 자꾸생기는데 어케해야해? 건조해서 그런것같아ㅜ1 14:48 4 0
39380444 그릭요거트에 꿀 넣어먹는 익들아....1 14:48 5 0
39380443 거제도 가는데 추천 해주라 ㅠㅠㅠ 꼭 가야하는곳 꼭 먹어야하는거!! 14:48 4 0
39380441 이것도 우울증 증상이야? 14:48 10 0
39380439 결혼식에 블랙에 꽃들어간 원피스 야?  14:48 6 0
39380438 재수 중인데..성적은 그대론데 건강만 최악 됐어1 14:48 7 0
39380437 2시 30분까지 택배수령 시간인데 아저씨가 2시 40분에 배달해주셨어  14:48 11 0
39380436 내가 연애 안하는 이유 14:48 9 0
39380435 여대는 굿즈나 학잠 종류도 많고 예쁜거 되게 많은듯 14:48 8 0
39380434 ㄹㅇ 인싸들 특징 이건 것 같지 않니  14:47 19 0
39380433 이건 평일이야 주말이야??2  14:47 12 0
39380432 익들아 삼겹살 꼭 후라이팬에 구워먹어야 맛있어?🥺3 14:47 10 0
39380431 나 좀 얼굴 기름올라온 상태에서 쿠션쓸라고 하는데 파우더처리 먼저하는게 나아??? 14:47 6 0
39380430 촉인 중에 나 이번에 합격할 것 같은 학교 보여?? 14:47 8 0
39380429 와 너무 행복해403 14:47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9 14:45 ~ 10/29 14: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9 14:40 ~ 10/29 1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