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96l 0
공만큼 능력있고 지ㄹ하는 수 어때?? 나는 맛집인데 그런 소설 못찾겟어...
 
쏘니1
없어서 못먹지 😭
•••답글
글쓴쏘니
긍까....... 배틀호모 수준까진 아니더라도 둘이 능력 성격 똑같은거 보고파...
•••
쏘니2
없어서 못먹지 그리고 엄청 마이너해... 또 벨에서 능력수가 진짜 능력수인 경우 많이 못 봄 능력수라고 해도 상황 땜에 수가 구르거나 아니면 공 보다 딸리거나....
•••답글
쏘니2
난 진짜 수가 다 쳐부수는 그런 능력을 원해....ㅋㅋㅋㅋ....
•••
글쓴쏘니
나도 수가 다 때려부시는 그런 능력.....
•••
쏘니3
넘조아해,,, 개쎄서 공 구해주고 서로배틀뜨고,, 어쨌든 침대위에선 밑이어도 방심하면뒤집히는 관계여야댐 ㅜ
•••답글
글쓴쏘니
맞아 핌대위에선 밑이어도 방심하는 순간 뒤집히는거 헐 ㄹㅇ 이런거 이게진짜야
•••
글쓴쏘니
항상 일적으로는 서로 날이 서있는 그런 하 개쩐다
•••
쏘니3
너 무 좋 아
•••
쏘니4
그런게 진짜 남자들간의 싸뢍 아니냐고ㅠㅠㅠㅠㅠ 찐능력수 찾기 너무 힘들어 매번 공한테 휘둘리고...하
•••답글
글쓴쏘니
긍까 진짜 남자들의 사랑을 보고파 진정한 테스토스테론을 느끼고싶다고
•••
쏘니5
완전 좋아하지ㅋㅋㅋㅋ벨린이 시절 내겐 배틀호모뿐이었지...최근에 본건 ㅈㅇㄹ 국대스캔들?정도??
•••답글
글쓴쏘니
국대스캔들 그거 투베에서 봤는데 한 번도 안읽어봤는데 수 능력수야??!
•••
쏘니5
응응 공만큼 커리어 밀리지 않는 능력수야ㅋㅋㅋㅋ사격선순데 화난다고 어렸을때 공한테 총쏨ㅋㅋㅋㅋ
•••
글쓴쏘니
맛집스멜이 나네......
•••
쏘니14
아 뭐야 여기서 치였어 오늘 봐야지ㅠㅠㅠㅠㅠ
•••
쏘니14
혹시 이거 몇 화일까?ㅠㅠㅠ
•••
쏘니5
계속 언급되긴 하는데 6회즈음에? 사건나와ㅋㅋㅋㅌ공은 유도선순데 공이 수 바닥에 업어치기도 하고...ㅋㅋㅋㅋ
•••
쏘니14
5에게
아싴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ㅠㅠㅠㅠ고마워!!
•••
쏘니6
오마이갓 난 거기에 내 묏자리 팔 수 있어
•••답글
글쓴쏘니
나두... 나듀.... 나도 팔수있우... 여리여리한 수들도 좋은데 나는 ㄹㅇ 싸나이들 청춘 싸나이들의 사랑을 보고파
•••
쏘니7
난 절대 못 봐ㅠㅠ
•••답글
글쓴쏘니
헉 왜????
•••
쏘니8
이거 완전 혼불
•••답글
쏘니8
아마 능력치로는 공보다 수가 쎌듯
•••
글쓴쏘니
헐 진짜? 대박 대박 대박
•••
쏘니8
응 근데 연재야ㅎ
•••
글쓴쏘니
아앗 ㅎ.. 나 연재 못봐.. 엄버야 나는...
•••
쏘니9
너무너무너무좋아 근데 찾기가 힘듦ㅠ..
•••답글
글쓴쏘니
긍까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거의앖지...
•••
쏘니9
윗댓 받아서 나도 혼불 추천해! 수가 능력치만 따져선 세계관 내에서 제일 세고 성격도 장난아니고 강단있는데 잔정도 많은 캐릭이라 엄청 매력적이야 ㅎㅎ
•••
쏘니10
글쓴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이 느껴지네
•••
쏘니10
근데.... 나 한 번도 못봤어 흑
•••
쏘니15
불티 나오면 꼭 보세요^^ 맘에 드실겁니다 호호호
•••
쏘니11
나 진짜 지ㄹ수 진짜... 너무 좋아..
•••답글
쏘니12
완전좋아 완전좋아 사랑해..
•••답글
쏘니13
너무좋아 이거 근데 너무 마이너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쏘니15
너무 좋아....최고야
•••답글
쏘니16
외사랑 수 인생수임
•••답글
쏘니16
질할수는 별로 취향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정이사님 보고 취향 바뀜 ㅋㅋㅋ
•••
쏘니17
쏘니18
능력수 진짜 좋아하는데 G랄수 별로 안좋아해... 걍 공수 둘 다 성격 G랄맞은거 안좋아함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쏘니
아하 ㅠ 그렇구나 ㅠ ㅋㅋㅋㅋㅋ 나는 지옥에서 온 주둥이를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
쏘니19
어우 난 너무 싫어..
•••답글
글쓴쏘니
수가 능력있는게??아니면 지ㄹ수인거?????? 왜 왜??? 불호하는 이유가있어???? 궁그매!!! 난 너무 맛집인데 없어서 못먹는거라ㅜㅜㅜ 퓨ㅠ
•••
쏘니19
내가 지옥에서 온 공어매라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쏘니
아하 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수 이찌
•••
쏘니20
모순! 수는 아닌데 능력수고 공한테 어느정도 얌전히 개기는? 그런수
•••답글
쏘니21
22 모순 수같은 느낌 너무 좋아 ㅠ 적당히 개기다 깨갱하는데 또 능력있고
•••
글쓴쏘니
어어어 나도 수영이 좋아해 ㅠㅠ 지ㄹ은 아니지만
•••
쏘니26
33 마쟈 지ㄹ수는 아니지만 수영이 생각하고 와따ㅠ
•••
쏘니22
쏘니23
없어서 못머금 ㅠㅠ 티키타카로 배틀뜨는거 진짜 좋아
•••답글
쏘니24
난 절대 못보겠더라... ㅜㅜㅜ
•••답글
쏘니25
환장해ㅠㅠ 그래서 입실론이 인생작
•••답글
쏘니27
더블피 마린케이랑 샤를 똑같이 능력쩔고 다 뿌셔뿌셔야 성격 양아치같은 것도 똑같아ㅜㅜㅜ 운명의 단짝
•••답글
쏘니28
ㄹㄷ 연재작 죽어마땅한것들 능력수 수임!!
•••답글
쏘니29
밀랍인형학원폭렬가...능력지 ㄹㄹㄹㄹ수 대박 맛집......
•••답글
글쓴쏘니
그거 근데 다공일수지...? 내가 또 다공일수는 숟갈로 떠줘도 못먹어........
•••
쏘니30
쓰니가 본것중에 추천할만한거 있어???? ㅜㅜㅜㅜ 나진짜 아무리찾아도 안보여서 인티에다가 물어봤는데도 댓글 0개달림 ㅋㅋㅋ
•••답글
글쓴쏘니
내가 본 것중에 완전 능력수 완전 수도 없었어 모순이랑 원폼헬 페이백(?) 힐러(?) 이것도 그나마 다 구작이고 쏘도 읽어봤을 것들.. 신작들은 찾지두 못하겟꾸... 하아........
•••
쏘니30
나완전 벨린이얌..내 밸소설 역사 마지막은 동방신기 팬픽이라 쓰니가 말해준것도 초면이다! 알려줘서 고마워융♡♡♡♡
•••
쏘니31
없어서 못 읽음,,, 진짜,,,ㅠㅠㅠ 대 메이저 됐음 젛겠다
•••답글
쏘니32
ㅠㅠㅠ능력수 진짜 없어서 못읽는데 왜 많이 없냐구요 왜ㅠㅠㅠㅠ 나 진짜 둘이 티키타카 예민 뿜뿜하고 아 너무 좋은데요
•••답글
쏘니33
다 보진 않았는데 어비스? 공보다 더 쎈 수였던 것 가틈
•••답글
쏘니34
없어서 못읽는거 ㅇㅈㅇㅈ
•••답글
쏘니35
짜릿해 근데 옶어..
•••답글
쏘니36
개센거 좋아
•••답글
쏘니38
쓰니 인생작 추천해 줄 수 있어?? 보고 싶다 ㅠㅠ
•••답글
쏘니39
능력수는 호 지ㄹ수는 불호ㅠㅠ 지ㄹ수보다 과묵하게 일 잘하는 돌쇠수가 조음
•••답글
쏘니40
난 능력수면 다 좋아
능력수 수 무심수 다 좋아 흑흑흑

•••답글
쏘니41
없어서 못먹지.ㅠㅠㅠ
•••답글
쏘니42
능력수는 좋은데 지ㄹ수는 별로...능력있어도 무심한 게 ㄹㅇ간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가난수가 부자공이 사줘서 인생 첨으로 배터지게 먹고 올챙이배 통통 두들기면서 행..46 10.19 18:40 532 0
소설 📢갓작알림🚨🚨내일 출간하는 논제로섬 영업합니다🚨🚨🚨58 10.19 20:57 300 1
소설 소설하나 찾아ㅠㅠ 수가 현대에 살고 멘공은 다른세계에 사는데28 10.19 08:56 322 0
소설 정이섹43 10.19 12:14 270 0
소설 초반에 관계 망하는거 추천좀16 10.19 15:43 198 0
39229357 소설 새벽산책 보려고 하는데  1:47 1 0
39229284 소설 힐러 야바(ㅅㅍ) 1:42 10 0
39229239 소설 폐또죽 재밌다2 1:39 13 0
39229203 소설 ㅈㅇㄹ 찌통수 나오는거 어떤거 있을까ㅠㅠ?? 1:36 10 0
39229064 소설 울어라마왕 댓글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ㅅㅍㅈㅇ) 1:25 31 0
39228938 소설 그림자 황비 툰 재밋길래 대여권 몇 개 써가면서 보는중이엇는데2 1:17 14 0
39228825 소설 나 랑가쥬 진짜 자다가 깨서 잠결에 결제했잖아 1:10 33 0
39228796 소설 할미들아 나 작품하나 찾는데 도와줘7 1:08 61 0
39228713 소설 묵은지 중에 그런 거 있지 않아?6 1:03 54 0
39228664 소설 우주의 데시벨 하루만에 다 봤는데5 1:00 23 0
39228538 소설 짧게 제3자 시점 들어가 있는 거 좋아11 0:53 39 0
39228476 소설 논제 고태겸한테 올인했었는데,,,1 0:48 28 0
39228430 소설 디티알 칼라일 안타까워 죽겠네1  0:45 35 0
39228319 소설 뭔가 대부분 작가님들 본업 있으시면서 글 쓰시는 거 같은데1 0:39 80 0
39228111 정리글 가끔 공수 상상하고 싶어서 보는 상상짤들 주소4 0:27 143 0
39228061 소설 나크연 풀네임이...4 0:24 50 0
39227934 소설 야해밤바다 드씨는 트랙 하나씩 못 사?1 0:16 25 0
39227916 소설 난 왤케 공수들 2세나 임신썰 생각하는 게 좋지5 0:16 61 0
39227781 소설 서로 만나서 하등 좋을 거 없는데 얽히는 애들 있을까?7 0:09 6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45 ~ 10/20 1: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