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39l 0
 
쏘니1
쏘니2
쏘니2
나랑 쏘니랑 똑같다!
•••
글쓴쏘니
똑같다!
•••
쏘니3
24678 찾아서 보는편인데 유명작들은 무조건 봐!!!
•••답글
쏘니4
1368 후후후
•••답글
글쓴쏘니
똑같다!
•••
쏘니5
쏘니6
쏘니7
쏘니8
쏘니9
쏘니10
쏘니11
쏘니12
쏘니13
쏘니14
쏘니15
쏘니16
246..............7.5?
•••답글
쏘니17
한권씩만 사서 보다가 안맞으면 바로 하차하고 단행본만 봄 아직 벨린이라 유명작 위주로 보는데 취향맞으면 아닌것도 종종 사봐 ㅋㅋ
•••답글
글쓴쏘니
나랑 비슷하네 !
•••
쏘니18
쏘니19
읽을만한건 한권씩 사고 꽂힌거면 전권구매ㅎㅎ 안 맞으면 바로 하차한다 연재분도 보고 단행본도 보고 유명작도 보지만 주로 찾아서 본다ㅋㅋㅋㅋ
•••답글
쏘니20
345678 세트병이 있어ㅠ 안맞아도 끝까지 보는편인데 하하한다는건 진짜진짜 안맞는다는거... 연재도 보고 단행본도 보고 다본다ㅋㅋㅋㅋㅋ
•••답글
쏘니21
쏘니22
1368 + 연재작도 한개정도 봄!
•••답글
쏘니23
쏘니24
원래는 2였지만 요새는 1
거의 4지만 가끔 3인 경우도 있음
6, 8

•••답글
쏘니25
쏘니26
쏘니27
2468이당!!
•••답글
쏘니28
쏘니29
쏘니30
쏘니31
쏘니32
쏘니33
쏘니34
쏘니35
쏘니36
2 4..세트병 소장병 있어서 일단지르고 돈아까워서 꾸역꾸역봄
•••답글
쏘니37
쏘니38
쏘니39
쏘니40
쏘니41
쏘니42
쏘니44
쏘니45
쏘니46
쏘니47
쏘니48
쏘니49
쏘니50
쏘니51
쏘니52
137 맞는ㄷㅔ 단행본나오면 삼
•••답글
쏘니53
1367 일단 1권 봐보고 끌리면 담편까지 결제 별로면 바로 하치
•••답글
쏘니54
쏘니55
세트 할인작이라 2했다가 3...^^ 눈물 광광
•••답글
쏘니56
쏘니57
쏘니58
쏘니59
24568
세트병 걸린대신 꼼꼼히 보고 삼 실패하는 일 거의 없어

•••답글
쏘니60
쏘니61
쏘니62
쏘니63
쏘니64
쏘니65
쏘니66
쏘니67
쏘니67
세트병치고는 유명작 생각없이 사서 중도하차한거 겁나 많음
웹툰은 연재로 보는데 소설은 연재로 보면 흐름 끊겨서 못보겠어 ㅠㅠ

•••
쏘니68
2468 68은 아직 벨린이라..!!!! 웬만한 유명작 타파하면 찾아볼고야
•••답글
쏘니69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보면서 눈물나온 벨소 있어??35 10.27 10:01 419 0
소설 트위터에서 본 논란있는 중국벨36 10.27 21:56 434 0
소설 ㅈㅇㄹ 말도 안 되는 대작 알려줄까43 10.27 13:03 558 0
소설 마도조사 드라마 배우들 중국이 시켜서 항미원조 억지로 올린 거라고 쉴드치는데14 10.27 22:40 262 0
소설 아니 패션 웹툰 일레이 엉덩이 (ㅅㅍㅈㅇ)36 10.27 14:17 464 0
39362505 소설 재혼황후 읽은 쏘 있어?? (ㅅㅍㅈㅇ) 9:32 3 0
39362070 소설 중국은 동북공정 성공하겠음 ㅋㅋㅋ2 8:10 87 0
39362016 소설 전독시 쏘들아 이거 어디 에피소드였지?? 8:01 13 0
39361957 소설 중국 진짜 무섭다2  7:45 74 0
39361943 소설 눈물나 향현문자라니 7:43 40 0
39360993 소설 그래서... 논란작들 환불 여부는 결정 안난거야?5 3:18 146 0
39360978 소설 난 이제 매듭이라는 단어만 봐도 눈물이 나...(주어 오신)2 3:15 40 0
39360886 소설 노모럴 공수 몇살이야??3 3:00 59 0
39360850 소설 🎃🎆야심한 새벽에 로판 추천해드림니다🎆🎃 2:55 30 0
39360828 소설 나름 내 취향 잘 아는 감별사라고 생각했는데 2:52 24 0
39360579 소설 내가 익쏘에 정착한게 진짜 다행인 것 같음2 2:25 125 0
39360513 소설 향현문자 난 그 동생인가? 그 주식 잡았었음...5 2:18 89 0
39360486 소설 진짜 역대급이다 연수연사 ㅅㅍㅈㅇ2 2:15 72 0
39360467 소설 노모럴 언제부터 사귀나요?3 2:14 36 0
39360449 소설 난 무쌍으로 길게 찢어진 눈 좋아해...3 2:12 47 0
39360408 소설 그냥 이제부터 중벨은 안녕...14  2:08 107 0
39360176 소설 코드아나 이틀만에 후루룩 (발췌0)13 1:46 134 0
39360020 소설 여자 꼬시려고 이완제 타던 공... 오바야... (ㅂㅎㅈㅇ)19 1:34 280 0
39359910 소설 판타지 모험물+동화 느낌 좋아하면7 1:26 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9:30 ~ 10/28 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하이라이트 512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