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93l 0
그리고 마지막 2장 나 다시 머리 저렇게 자르고 싶은데 추 비추 해줘... 사진은 1분 펑할게...

예약펑

예약펑

예약펑

예약펑

 
익인1
예쁜데????????????
•••답글
글쓴이
고마워... 고마웡ㅠㅠ 이렇게 칭찬해줄줄이야.. 근데 혹시 세보이거나 그래..?ㅠㅠ
•••
익인1
음...내 기준으론 그렇게 안보여! 그냥 개성있다!
•••
글쓴이
다행이야 고마워 ㅎㅎㅎㅎ
•••
익인1
밑댓 봤는데 뒷말 너무 신경쓰지마ㅠㅠ난 충분히 멋진거 같아!! 내가 꾸미는거 잘 못해서쓰니 같은 사람들 보면 멋지가 생각해!
•••
익인2
글쓴이
고마워고마워 ㅠㅠ 진심으로 칭찬해줘서 고마워 근데 내가 걱정하는건 나의 이미지.....ㅠㅠ 20살인데 스타일때문에 뒷말이 심하대...
•••
익인2
헐 그냥 좋은 얘기만 나올 거 같은데.,,,. 마이웨이 걷자 쓰나 엄청 잘 어울리고 예뻥
•••
익인3
와 개쎄보임
•••답글
글쓴이
역시나.. 그렇규나....
•••
익인4
마지막 머리 무슨 하이큐 남주인공? 같아 남자애
•••답글
익인4
딱히 쎄보이진 않고 개성이 강하네
•••
글쓴이
다행이다...고마오 ♡♡♡
•••
익인5
제목 보고 '뭐 얼마나 그러겠어~' 했는데 첫 사진 보자마자 와우... 함 근데 너무 이쁘고 스타일 진짜 너무너무너무 최고임... 보통아니다 뭐다 떠나서 너무 이뻐 쎄보이긴 하는데 성격도 좋을거 같아
•••답글
익인5
어뜩해 진짜 세번째 사진 보고 반했음.......... 머리 잘라잘라 오히려 확 자른게 시원해보이고 좋당
•••
글쓴이
그래??? 잘라도 괜찮겠지???? 저때 저머리하고 욕을 너무많이먹었는데 하아 너무하고싶은데 그냥해야겠다
•••
익인5
엥 왜 욕을 먹음? 완존 이쁜데? 대박 귀엽고 쿨해보임 진짜ㅠㅠ
•••
익인6
글쓴이
네에엥...
•••
익인7
와 저 머리가 저렇게 잘 어울릴 일이야...잘라버려~~~
•••답글
글쓴이
웅 결심했어..!!!
•••
익인8
타투이스트 재질인데 진짜 스타일 너무 좋다......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 그런말 많이 듣는데 나는 타투를 하나도 하지않았어요 흐흐
•••
익인9
스타일 최고야..... 이목구비 짱예뻐 ㅠㅠㅠ 언니이....
•••답글
글쓴이
고마워어엉
•••
익인10
궁금해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0
들어왔더니 펑이야 나만 못봤어
•••
글쓴이
앗 ㅎㅎ.. 나중에 좀 더 멋진사진으로 올려볼게... ㅎ
•••
익인10
글 ㅠ 애 ㅠ
•••
익인11
궁그매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머리 자른 사진으로 다시 한 번 찾아오겠슴다 하하
•••
익인12
머리가 뭔데 다 머리가 잘어울린대
하이큐 남자주인공이면 숏컷인가??

•••답글
글쓴이
반스포츠 머리??? 정도야!! 하하
•••
익인12
헐 멋있을거 같은데??
다른 익인이들도 스타일 좋다고 하는거 보면 완전 잘 어울리나봐!!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말 신경쓰지말고 하고싶은 스타일 해도될듯! 잘어울리면 무슨 상관이야~~

•••
익인13
다시 오는거야??
•••답글
글쓴이
머리 자르고 나서 새 글로 와볼게 하하하
•••
익인13
아하 ㅇㅋㅇㅋ~!!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민함 정도 체크해봤는데 18개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870 10.31 11:20 17606 0
나 어떡해...관광지 알바하는데 한 가정의 나들이 박살낸거 같아417 10.31 12:48 27559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자기앞에서 하품하지 말래 ㅠ446 10.31 21:57 13179 1
K-감옥 쩐당376 10.31 18:40 9275 0
본인표출오랜만에 촉인 왔오!!530  10.31 11:49 1177 0
39419742 피부과 약이 좀 독하긴 한가보다.... 1:39 1 0
39419741 다들 화장 내 얼굴에 맞는 거 어떻게 찾았어?? 1:39 2 0
39419740 잘해주면 다들 이용하려고 들어 1:39 6 0
39419739 나만 생리할 때 못생겨지는 거 아니지 1:39 7 0
39419738 렌즈 화장하고 껴야해 그전에 껴야해 1:39 10 0
39419737 혹시 안구건조증이나 닭살로 한의원 가본 익 있어? 1:39 7 0
39419736 와..아이폰12프로 사길 너무잘했다..402  1:39 39 0
39419735 하 나 2년 준비한 시험 떨어졌어...2 1:38 36 0
39419734 햄찌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1:38 8 0
39419733 벌써 일요일이야2  1:38 8 0
39419732 부모님 건물주인데 생활수준은 지극히 평범한거 같아10  1:38 41 0
39419731 고딩 때 일기 봤는데 맨날 욕밖에 없음 ㅋㅋㅋ ㅠㅠㅠㅠ 1:38 12 0
39419730 내일 엄마랑 같이 가줘야할까?4 1:38 19 0
39419729 전여친 보고 싶다 헤어진지 일년 지났는데 1:38 19 0
39419728 남자애한테 속눈썹펌을 뭐라고 설명해야 이해를 할까6 1:38 31 0
39419727 갈비뼈가 아픈건 뭐야?2 1:37 12 0
39419726 ❗️❗️11월 29일 별에서 온 그대 넷플릭스 공개❗️❗️2 1:37 27 0
39419724 아 뜬금없이 미안한데1 1:37 17 0
39419723 친구 가축취급하는 거 재미요소야?2 1:37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 1:34 ~ 11/1 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1 1:36 ~ 11/1 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