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73l 0
 
익인1
익인1
어느 한쪽에라도 하자 있는게 싫어
•••
익인2
익인2
조금만 예쁘장해도 잘산다...
•••
익인3
1은 연예인 안할거면 사는데에는 2가 나은듯
•••답글
익인4
익인5
익인6
익인7
이거 약간 밸붕 2
•••답글
익인7
오히려 1이 사는데 고충 있을듯 2는 두루두루 만족하면서 살고
•••
익인8
22222 1은 연예인아니면 그닥...ㅎ
•••답글
익인9
익인10
익인11
연예인 할거면1 그외2
•••답글
익인12
나는 ..1번 공부 잘한다고 성공하는건 아니니까
•••답글
익인12
아니 어중간하게 이쁜거잖아 그럼 당연히 2번
•••
익인13
익인13
공부 말고 다른 길도 많으니
•••
익인14
밸붕 2라고 생각함 잘생기고 예쁘다고 연예인 인플루언서로 뜨는 건 절대 아니던디 일단 공부 잘 하면 길이 겁나 많자너 게다가 예쁘장하다? 무조건 2ㅠ
•••답글
익인15
22 난 공부로 성공하고 싶어
•••답글
익인16
익인17
익인18
익인19
익인20
익인21
익인22
22
1은 뒷담까는 애들 많을 듯 걔는 얼굴만 예쁘고 머리는 멍청하다고 ㅌㅋㅋㅋ

•••답글
익인23
익인24
1 아이돌할래
•••답글
익인25
익인26
익인27
당연 후자
•••답글
익인28
익인29
익인30
2면 머리 좋은 거 때메 더 눈에 띔
•••답글
익인31
공부 못하는게 내신이나 수능성적을 떠나서 무식 수준이면 2가 낫다고 생각..
•••답글
익인32
익인33
2222 다방면으로 고루고루 인정받는게 좋아 쟨 얼굴빼고 뭐 없잖아~ 이런 소리 들으면 넘 빡칠듯...
•••답글
익인3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꼴사납게 싸웠다면 쫑았어3624 10.26 17:36 15667 0
나 7억 5천만원 받을 것 같음... 꿈이야 생시야1482 10.26 18:43 20265 0
20대익들 계좌에 얼마스 있어?774 10.26 22:02 7001 0
이성 사랑방 여친 쌩얼봤어..613 10.26 22:25 17160 1
인테리어 분갈이했는데 뭐가 더 예뻐...??236 10.26 11:55 6694 9
39345726 얘드라 유튜브 보다가 튕기는 사람 있니 3:31 2 0
39345725 아니 왜 게임에서 친해져서 연락하는 사람들은 ...ㅠㅠㅠㅠ 3:31 4 0
39345724 얘들아 너네 뿌링클 좋아허니? 3:31 5 0
39345723 나 매복 사랑니 이거 두 개 한 번에 뽑을 수 있남,,!? 3:31 8 0
39345722 mbti에 큰 관심이나 흥미 없는 익들 mbti뭐야??1 3:30 16 0
39345721 나에게 빼빼로데이란... 3:30 5 0
39345720 디자인 안자는 딩 있니.. 나 뭐 하나만 봐 줄 사람ㅠ  3:30 10 0
39345719 알바하다가 손등 쪽 부딪혔는데 의자 철에ㅠ 부었다,, 3:30 17 0
39345718 4년제 야간vs3년대 전문대1 3:30 11 0
39345717 대익들아 중간평가 보고 점수가 나와????1 3:30 8 0
39345716 학교 졸업했고 회사 안다니면 집중력 필요없어? 3:30 7 0
39345715 동성끼리 카톡 이야기 보통 뭐해???1 3:29 11 0
39345714 슴다섯인데 늙기도 싫고 죽기도 싫고 살기도 싫어 3:29 14 0
39345713 시험인데 2시간30분이라도 자는 거 어떻게 생각해?1  3:29 13 0
39345712 무슨 한달의 3분의 1을 쉬랰ㅋㅋㅋㅋ 3:29 19 0
39345711 카피킬러 해도 되는 거야?2  3:29 15 0
39345710 이번에 아이폰12/프로 첫 케이스로 뭐할거야?1 3:29 5 0
39345709 군대간 남사친 생일선물 택배로 보내는거 오바야??2 3:28 18 0
39345708 아이폰 12 통신사에서 바꾸면 무조건 5g야...? 3:28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3:28 ~ 10/27 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7 3:28 ~ 10/27 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