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609l 1

다덜 할머니집 부엌 찬장을 잘 살펴보세요 | 인스티즈

빈티지컵 획득~~!
 
익인1
글쓴이
나도 혹시나 하고 열어봤는데 한두개도 아니고 엄청 많아서 놀랐엌ㅋㅋㅋㅋ 그래서 할머니한테 허락받고 몇개 데려왔당
•••
익인2
헐 넘 예뻐
•••답글
글쓴이
옛날 갬성,, 넘 좋다구요 ㅠㅠ
•••
익인3
비락 내 취향..
•••답글
익인4
22 물결치는 바다 같아
•••
글쓴이
쿄쿄 넘 예쁘지 ㅠㅠㅠㅠ
•••
익인5
익인6
오 마자 우리 할머니댁에도 있음
•••답글
익인7
썬키스트 넘 이쁘다!
•••답글
익인9
와 코니카!!!
•••답글
익인10
아 인정 저런거 많아 ㅠ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
헐 이따 노린다
•••답글
익인12
ㄹㅇ 우리집에만 씨그램진인가 그거 있는건줄
•••답글
익인13
옛날 델몬스 주스 유리병? 그것돜ㅋㅋㅋㅋ
•••답글
익인14
헉 마자 우리 할머니는 예전에 큰 식당했었어서 음료수나 술 로고 박힌 빈티지컵 짱 마늠
•••답글
익인15
우리 할머니집에도 많더랔ㅋㅋ
•••답글
익인16
익인17
익인17
익인18
구경시켜줭
•••답글
익인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할머니집은 아닌데 우리 집에 저 왼쪽에서 두번째꺼 있음ㅋㅋㅋ
•••답글
익인20
나 아이스커피 빈티지하게 먹고싶으면 씀 ㅋㅋ
•••
익인21
난 우리집에 있었는데 몇 개 빼고 다 팔았..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
우와아앙
•••답글
익인23
헐 개조화....
•••답글
익인24
우리 할머니집에두 있당 저 비락이랑 배지밀!!
•••답글
익인25
우리집에 있는거랑 비슷한 재질이다!!
•••답글
익인54
넘 귀욥다,,
•••
익인26
헐 완전 예쁘다
•••답글
익인27
마자 저런 거 짱 많더라ㅠ우리 집은 아빠가 다 버렸대 아쉬워..
•••답글
익인28
우리 할머니집에도 짱 많앜ㅋㅋㅋㅋ
•••답글
익인29
익인30
헐 이런 감성 넘 좋아ㅠㅠ 넘 예쁘다
•••답글
익인31
와 응팔 소품같다
•••답글
익인32
우리 외할머니 집에도 저런거 많던데
•••답글
익인33
우리 할머니댁에도 저거 비슷한 거 있엌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4
우리 할머니집에도 88올림픽 기념 맥주컵 있드랔ㄱㅋㄱㅋㄱㅋ
•••답글
익인35
ㅇㅈㅋㅋㅋㅋㅋㅋ근데 우리는 오늘 다 버렸어 안쓰고 더러운 그릇이 너무 많아서
•••답글
익인36
와 우리 할머니 집 ㅋㅓㅂ이랑 똑같앜ㅋㅋㅋㅋㅋ 할머니 집은 다 똑같은 건가 나 저런 컵 너무 조하 하ㅏ앙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7
크 윈저 잔에 위스키온더락으로 조지고싶다
•••답글
익인38
우린없어ㅠㅠ 빈티지유행전에 엄마가 다 버림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9
와 비락 거 예쁘다
•••답글
익인40
우와 짱예뻐
•••답글
익인41
헐(ॱଳ͘) 저 세번째꺼 비락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저컵 할머니집에 있는데 글자만 없음ㅋㅋㅋ
•••답글
익인42
우리도 획득
•••답글
익인43
쓰니 글 보고 할머니집 찬장 봤는데 있었어 >< 할머니가 갖구가래서 새컵으로 바꿔주기루함ㅋㅋㅋㅋㅋㅋㅌㅌ
•••답글
글쓴이
꺅 익이니두 득템 했고만ㅋㅋㅋㅋㅋ 할머니집 진짜 보물창고같아 ㅋㅋㅋㅋㅋ
•••
익인44
˗ˋˏ 와 ˎˊ˗ ㄹㅇ 갖고싶다ㅜㅜ
•••답글
익인45
헐 겁예 나도 담에 가면 찾아봐야겠당 ..!
•••답글
익인46
헐 나 저거 빈티지컵 선키스트 있었는데 깨먹었어 ㅜㅜ
•••답글
익인47
너무 예브다 ㅋㅋㅋㅋ유행은돌고도나봐
•••답글
익인48
우리도 이거 있더라ㅋㅋㅋ 썬키스트 너무 예뻐
•••답글
익인50
오예쁘다!!
•••
익인52
헐 썬키스트 우리집에 있는데 오래된거구나..
•••
익인49
썬키스트 내 취향
•••답글
익인51
우리도 하나 있드라ㅋㅋ예뽀
•••답글
익인53
저런 디자인을 어릴때 + 중고딩을 지낸 저로썬 아직도 이쁘다고 생각 안드네요...
역시 본인이 익숙하지 않은 것들을 매력있다고 생각하는게 사람 심리인가봐요...

•••답글
익인55
헙 갑자기 미드나잇인파리 영화 생각이 납니댜......
•••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몇개 가져옴 너무나더 인서타재질이라
•••답글
익인56
헉 썬키스트 찌뽕~
•••답글
익인56
그 동안 안 보였던 컵들이 창고에서 ㄲㅓ내와져 있길래 !0! 더 뒤져봐야겠어
•••
익인57
썬키스트랑 비락 예뿌당 난 할머니랑 같이 살아서 저런 거 없어ㅠ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건 청소하면서 버려서
•••답글
익인58
거의 20년간 울집 냉장고 위에 있던 칠성사이다 10개들이 빈티지컵 2박스 이사하면서 버린듯ㅠㅠ 빈티지 유행하면서 찾으니까 없어서 엄마한테 물으니까 엄마도 잘모르더라고 이사하면서 버린거같다고ㅠㅠ 하긴 냉장고도 이사하면서 바꿨으니... 그게 벌써 몇년 됐네..
•••답글
익인59
헐 예쁘다
•••답글
익인60
나 어릴 때 이사하면서 디자인 구리다고 다 버렸는데ㅠㅠㅠㅠㅠ 아구ㅠㅠㅠ 아까워라ㅠㅠㅠㅠㅠ 지금보니 왤케 이쁜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1
비락(식혜)?? 예쁘다 ㅠㅠ 우리할머니댁엔 콜라 컵만 엄청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2
우린 컵이나 잡동사니 놔둔 옥탑에 물 찼어서 그 때 다 버렸다고 들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꼴사납게 싸웠다면 쫑았어4366 10.26 17:36 20383 0
나 7억 5천만원 받을 것 같음... 꿈이야 생시야1763 10.26 18:43 26076 0
20대익들 계좌에 얼마스 있어?1101 10.26 22:02 11262 0
이성 사랑방 여친 쌩얼봤어..755 10.26 22:25 24505 6
익명뷰티 앉았을때 뱃살 안접히는 쀼들 스펙적고 가주라199 10.26 14:37 4084 0
39349277 이거 약쿠르트 아니야? 예전에 헤르페스 옮기고 다니던 ,, 40  13:06 1 0
39349276 주식 와.. 어제까지 6% 마이너스였는데 0.5% 까지 회복했어 13:06 2 0
39349275 아이스바닐라라떼는 그냥 라떼보다 달아???? 13:06 4 0
39349274 ㅇㄴ 이 짤 고양이 표정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13:06 2 0
39349273 디자인 애들아 새로운 마젠타 짤이 생겼엉 13:06 3 0
39349271 직장 생활하는 익인들 도와주라 ㅠㅠ1 13:06 7 0
39349270 내가 과외쌤을 짝사랑하는데 근데  13:06 7 0
39349269 이성 사랑방 오늘 썸원 답 넘나 귀여운 것 ㅋㅋㅋㅋㅋ 13:05 18 0
39349268 안경 새로 맞췄는데 다시 가서 렌즈 압축 더 해달라고 하면 해주나..? 13:05 6 0
39349267 치킨시킨다vs걸어서 국토대장정한다6 13:05 11 0
39349266 근데 왜 마른애들은 마른 이유가 있네 하는거야? 13:05 9 0
39349265 오늘까지 연락준다 그랬는데 몇시까지 기다려야 할까 13:05 6 0
39349264 오뚜기 가족보면 정말 선한 행동은 돌아오는게 느껴져 13:05 12 0
39349262 넷플릭스 3일 남았는데 추천좀 해줘.,,,.... 쏘 새드😢2 13:05 10 0
39349261 여수 언니가 쏘아올린 작은 공.... -_-+ 13:05 13 0
39349260 혹시 고급식당에서 팁받으면서 일하는 익있어? 13:05 5 0
39349259 에어팟 배터리 10프로인데 13:05 7 0
39349258 학교 조퇴했다  13:05 12 0
39349257 인도vs멕시코 뭐먹지1 13:05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12:59 ~ 10/27 13:0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7 13:02 ~ 10/27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