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3666l 0
 
익인1
그러니까...탈의실에서 사람들 만나서 그렇던거
•••답글
글쓴이
익인2
글쓴이
뭐야 무서워..
•••
익인2
구니까.. 익1 몬말하는지 나만이해안되는거 아니지
•••
글쓴이
딴글에도 댓글 단거같은데 좀 정신 이상한가봐..
•••
익인2
글쓴이에게
아진짜..?? 어떤글? ㅠㅠ좀 무섭다
•••
익인2
글쓴이에게
위아래 글 다 보고왔는데 이상한 댓글 다 달려있넼ㅋㅋㅋ 조현병같은건가ㅠ
•••
익인27
2에게
조현병이 아니라 컨셉질임... 한심
•••
익인3
뭐야 얜 또
•••
익인10
혼자 어몽어스 찍냐
•••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
왜저래 뇌절 오짐 좀 그만좀쳐해
•••
익인15
쿠팡알바 해본 익 있냐는 글에 첫댓글 단 익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에서 일한다고
•••
익인25
우웩!!
•••
 
익인4
본문 다 공감해 아무리 인생 혼자라지만 진짜 친구 너무 중요한것 같아 밖에 나가는것도 우울감 내려가더라
•••답글
익인5
마자 나 어제 오랜만에 밖에 나갓다가 사람을 만나야 살겟구나 싶더라
•••답글
익인5
그리고 쓰니야 아까부터 분탕치는 댓글 잇는데 걍 무시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아쉽게도 원래 있던 친구 ! ㅋㅋㅋㅋ 이성도 만나고있긴한데 이성은 오픈채팅이나 인스타야 허허 새친구도 사겨보고십다ㅔ
•••
익인6
ㅇㅎ 답글 고마웡!!!! 나도 😭
•••
익인7
나두 난 고등학교 다닐때 완전 집순이라 방학때 차피 공부도 할겸 친구들이랑 카톡만 간혹 하고 안나갔었는데 진짜 사람은 왜 살까? 이렇게 살면 뭐해 싶은 생각 들고 그랬어.. 방학 끝나고 친구들 보니까 그 뒤론 그런 생각 안들더라
•••답글
익인8
백수생활 2년째+극집순이+친구 적당히 있음
인데
난 지금 생활 10년 더 하고 싶음
너무 좋아ㅠㅠ 이거 나랑 너무 잘 맞아
친구랑 자주 놀아서 우울증 없는거 아님
밖에 나가는거 귀찬ㄹ아서 세달에 한번 놈

•••답글
익인26
혹시 몇살이야.,?
•••
익인9
지금 한 4달동안 집에 있는중.. 하하 언제 애들한테 연락하냐 나 말도없이 잠수탄건데
•••답글
익인13
할 나도..... 첨엔 우울증 땜에 잠수탔는데 벌써 6개월 다되간다.. 어떻게 연락하지 ㅎ ㅠ
•••
익인30
헐 익들 지금 어떻게 됐어? 나도 반년 넘게 잠수중인데 ㅠㅠㅠ 친구들 몇번 카톡오고 전화오고 했었는데 지금 연끊긴거 아닌ㄱㅏ 싶음......끊겨도 할멀 없는거같기도... ㅠㅠㅠㅠㅠㅠ아
•••
익인13
나도.. 오늘도 친구 생일인데 먼저 연락할 용기가 안나..... 나도 참 멍청이다 ㅠ 난 연끊고싶은건 절대 아닌데 지금 연락해봤자 애들이 이해해줄까 싶어서 무섭기도 하고
•••
익인12
지금은 괜찮아진 거지??
•••답글
익인12
나도 혼자 있는 거 좋아해서 자주 잠수 타는데 그것도 오래되면 정말 끝도 없이 우울해지고 사람이 왜 사나 싶더라
•••
글쓴이
응 약 먹고 그러니까 괜찮아졌어
•••
익인14
친구가 단 한명도 없어서 돌아올 방법 조차도 없다...
•••답글
익인16
22 나도...
•••
익인17
ㄹㄹ 공감 나 가끔씩 만나던 친구랑 작년 추석에 보고 안..? 못...? 보는 중인데 진짜 우울해 솔직히 이 시국도 있지만 뭔가.... 핑계가 없다..
•••답글
익인18
친구는 있지만 내가 안만날라해서 안만나다보니까 그냥 사람만나는게 부담스럽거 긴장되어짐 ㅠㅠ 친한친구인데도 어색할거같아 안본지 너무 오래돼서..
•••답글
익인22
헐 나도 아니 연락하는애들은 많은데
실제로 보면 어색할까봐 만나기 무섭고 특히 전화가무서워짐..

•••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우리 맨날 안만나고 답장안해도 예전애들이 자꾸 연락오거든..근데 너무 부담시렁 전화도 남친이랑 진짜 개친한친구 한명 말고는 맹날 핑계대고 문자나 카톡으로 해달라함..고객센터 전화할일 생기면 남친한테 부탁해서 남친이 해준닼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3
헐 나다....
•••
익인22
ㅠㅠ이거 어떻게 극복하냐ㅠㅠㅠ 원래 이러지않았는ㄷㅔ
•••
익인23
나 그래서 아무리 친해더 전화 ㄹㅇ 안받아... 뭐 할 말이 없음 ㅠㅠㅠ 고딩 때는 안이랬는데..
•••
익인19
나도 세미히키코모리 같은데.. 아 진짜 사람 만나기 싫고 친구들 만날 이유도 모르겠고 집에만 있어ㅠㅠㅠㅠ 근데 친구들이 끄집어 내면 나가긴 하거든.. 먼저 만나고싶은 마음은 절대 안들어.. 우울하긴한데 사람 만난다고 안우울한것도 아니더라 난
내 우울함은 다른데 원인이 있나봐.. 나도 막막하다

•••답글
익인23
나랑 똑같다..
•••
익인19
ㅠㅠㅠ 답답해 사람을 만나도 그렇게 효과가 없어서
•••
익인24
나도그래..
•••
익인19
나는 취업하면 좀 덜할거같긴해..
•••
익인21
난 찐 집순인데 친구들이랑 안만난지 한 1년은 됐거든?ㅋㅋ 근데 연락은 띄엄띄엄 해서그런지 외롭진않아 주위에 대화할 가족 있고 대학과제에 자격증준비 유튭보기 맛있는거 챙겨먹기 운동하기 등 내가 해야할 것들만 생각해도 바빠서 누구를 신경쓸 겨를이 없어 진짜
•••답글
익인28
나도 집에만 있고 친구도 안만나니까 평생 우울한 기색도 없던 내가 우울증걸려버렸다... ㅠㅠ 나도 친구는 꼭 있어야한다고 생각해 ㅠㅠ
•••답글
익인29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초간단 MBTI 이거 해봨ㅋㅋㅋㅋㅋ861 10:23 11261 1
내 기준 가정교육 못 배운 티 나는거1063 10.29 20:47 34924 1
이성 사랑방 여친이 왜 자기는 꽃 안 사주냐고 물어보니까 내가729  10.29 20:45 26244 0
세상에 괜찮은 남자는 참 많구나 싶음558 10:51 21734 5
익명뷰티 나 연생 끝내고 나왔는데 질문받고시퍼.. 심심해302 10.29 21:26 6731 0
39397613 남자들도 그 폼클렌징써??? 17:34 6 0
39397612 아이폰 12 vs pro 12 17:34 5 0
39397611 여행가려구 돈 넣는것도 저축이라 할수있나...? ㅠㅠ1 17:34 9 0
39397610 이성 사랑방 나 방금 똥 싸고 나왔는데...2 17:34 15 0
39397609 메트리스만 깔고 자는 익들도 청소 틈틈이 해 꼭... 17:33 11 0
39397608 아빠가 나한테 용돈 보냈다고 했는데 들어왔다는 알람 안 뜨길래 다른곳에 보낸 줄 알.. 17:33 6 0
39397607 향수 백화점에서 정가로 사면 바보야?1 17:33 11 0
39397604 파바 알감자빵 난 별로였어..1 17:33 10 0
39397603 동네 동물병원 진짜 화나  17:33 10 0
39397602 12 생각보다 17:33 8 0
39397601 연애 하는 익들~💕 남친 여친 어디서 만났오???3 17:33 9 0
39397600 호텔 얼리체크인 질문있어!!!!!!1 17:33 7 0
39397599 아이폰12 공홈 취소하고 쿠팡 다시 주문할까? 17:33 13 0
39397598 둘이서 마라 33000원이면 많이 먹은가야??2 17:33 9 0
39397597 유투브 업뎃 뭐야 강제 유투버 데뷔할뻔 17:33 9 0
39397596 C타입이라는게 갤럭시랑 아이폰 둘다 똑같은거지..?6 17:33 24 0
39397595 빨리 머리길러서 파마하곱다....... 17:32 6 0
39397594 실업급여 알바 때매 스트레스 받는다2  17:32 12 0
39397593 익들이면 뭐 살것같아?3 17:32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0 17:28 ~ 10/30 17: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30 17:30 ~ 10/30 1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