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56l 0
 
익인1
개부럽네
•••답글
익인2
오웅 멘탈이 강한 친구네
•••답글
익인3
그런 사람 많음 은근
•••답글
익인4
맨탈이 강한가 봄
•••답글
익인5
많지않아? 그냥 뭐 예를들어 카톡 잘못보내서 쪽팔려서 뛰어내리고싶다 이런거말고 진지하게 죽고싶다는 생각 안하는사람 은근 많던데
•••답글
익인5
아 전자도 다 포함인건가? 그런거면 친구 ㄹㅇ대단하긴하네...
•••
글쓴이
아 그런거는 포함!! 내가 말한건 죽을기회거 있으면 절대 안죽겠다 ㅇㅣ렇게 생각한다는거여써
•••
익인5
헉 근데 그런생각은 나도 안해보긴했어 우리집 부자도 아니고 여유롭지도 않은데 인생 더 살고싶어서..! 물론 쪽팔리거나 뭐 짜증날땐 아씨 죽고싶네 를 입에 달고살지만
•••
익인6
익인7
그런 사람 있다 하더라 너무 신기해쑴... 다른 세상에 사는 것 같고 부럽고...
•••답글
익인8
근데 죽고싶단 생각을 하는 게 정확히 뭐야..? 난 말은 쪽팔릴때 아 죽고싶다 그러는데 진짜 죽을 생각은 절대 없음 진지하게 평소에도 죽음을 생각하는거야?
•••답글
글쓴이
걍 죽을수 있으면 죽을거다 하는거였어 나랑 친구가 말한거는
•••
익인8
그럼 안아프게 죽는 약이 있다고 하면 먹는 그런건가? 흐음 ㅠㅠ
•••
익인9
그런 거 난데 난 한 번도 그런 생각 해본 적 없어 ..난 여기 댓글이 더 놀랍네.....
•••답글
익인55
익인66
33 그거 살짝 우울증 증상 아닌가...?
•••
익인75
444 충격
•••
익인10
죽고 싶었던 적...... 진심인 적은 없음 그냥 괴로운 일 있을 때 아~ 죽고 싶다~ 말버릇처럼 하긴 하는데
•••답글
익인11
나도 그렇지는 않은데... 입시 하고 잠깐!! 그러고 아예 생각 안해.. 안죽고싶어
•••답글
익인12
어엥 나도 한 번도 없음.. 진심 태어나서 한 번도
•••답글
익인13
나도 쪽팔려서 죽고 싶다라는 말은 해본 적 있지만 죽기는 싫어...
•••답글
익인14
나도...진짜 전혀안해...
•••답글
익인15
나더 그럼..
•••답글
익인16
난 항상 진지하게 생각해와서 저런 생각이 부럽네
•••답글
익인17
어엥 나만 120살 넘게 살고싶어?
•••답글
익인18
나두임......
•••답글
익인18
친구가 농담?으로 자기는 뭐 언제까지 살 거다 이러는데 내가 맨날 말렼ㅋㅋㅋ큐ㅠㅠ
•••
익인19
죽고싶다는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럼 만약 죽을 기회가 있으면 죽음을 택한다는거야??
•••답글
글쓴이
엉 나랑 친구랑 그 얘기한건데 친구가 안죽겠다 한거보고 신기해서 글쓴건데 다들 그러나버네...
•••
익인20
와 이거 궁금했어 나 우울증 겁나 심할 때 매일 죽고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죽고싶단 생각 한 번도 안 하는 사람이 있을까? 이런 생각도 많이 했었어
•••답글
익인21
나도... 진짜로 죽고 싶다란 생각은 해본 적 없어 솔직히 앞으로도 안할거 같아
•••답글
익인21
내 개인적으로 되게 어릴때부터 죽음이란거에 대해 생각했었는데 무섭더라고ㅠㅠ
•••
익인22
나도 죽고싶단 생각은 안하는디
•••답글
익인23
난 죽고 싶은건 아니고 별로 살고싶지 않은 느낌
•••답글
익인24
그런 사람 많지 그럼
•••답글
익인25
허걱 나도 한 번도 없는 고 같은데 ,,대학생인데 집 가난하고 돈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 ㅠ 지금 생활에 만족하지 못해서 빨리 취업 준비하고 취업해서 내 인생 재밌ㄱㅔ 만들고 싶은 생각뿐 ... 직장 다니면 생각이 달라지려나 ╥﹏╥
•••답글
익인26
죽고싶다는 생각 안하는 사람들은 우울할때도 그만살고싶다 자살하고싶다 이런생각 안들어???? 그냥 앗 쪽팔려 자살각 이런게 최대인거야..?
•••답글
익인27
헐 죽고싶단 생각을 하는게 특이한거 아냐..? 안하는사람이 더 많을듯
•••답글
익인29
222 머리 꽃밭 속편한 소리가 아니라 진지하게 자살생각하고 그런 사람보다 걍 힘들어도 꾸역꾸역 살아가는 사람이 더 많을듯
•••
익인34
333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그런 생각 안하는 사람이 더 많을 듯. 죽고싶다는 생각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
익인45
익인61
555 나도 죽을 수 있다면 죽고싶단 생각 하지만 보통 이런생각 하는 게 이상한건데...
•••
익인62
6 언제 죽어도 별로 상관없다는 주의긴한데 죽을 수 있다면 죽고 싶다 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음
•••
익인70
익인79
익인82
99 난 죽을 기회가 있다면 겁나 열심히 도망칠건데....
•••
 
익인28
난 죽기 싫어
•••답글
익인30
나도그런데?
•••답글
익인31
헉,, 누구나 죽고싶다는 생각을 해본다는거야..?! 우울증이나 그런거 아니고서도?? 난 뭔가 한번도 진지하게 죽고싶었던적이 없었던 것 같아..
•••답글
익인32
오우 난 이제까지 나한테 투자된 돈만 생각하면 어유야 아까워서 못죽어 절대 안 죽어 오래오래 살거야
•••답글
익인33
나도 안해 사는게 너무 힘들단 생각은 하는데 그게 죽고싶다로 연결되진 않아
•••답글
익인34
헐 댓글 읽고 충격. 그럼 그런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거야?? 나 태어나서 지금까지 그런 생각 단 한번도 해본적없어
•••답글
익인35
신기하다 뭔가 나는 우울증낫고나서도 문득 죽고싶단 생각자주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5
내가 살아있는게 신기할때가 있음....
•••
익인36
나 우울증 심해서 자살 시도도 하고 입원도 했었는데 괜찮아지고 나선 한 번도 죽고 싶다는 생각 해 본 적 없어 현재의 삶이 행복해서 최대한 오래 살고 싶어짐
•••답글
글쓴이
난 행복할때도 힘들때도 그냥 항상 죽고싶다 생각해서.. 보통 친구 생각이 많구나 다들 비슷한줄 알아써
•••답글
익인61
쓰낭 그거슨 쓰니가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라서 그런거 같아. 마음의 병이 있는거 아닐까? 우울증 환자들도 매번 행복한 순간이 없는건 아니니
•••
익인37
나는 죽고 싶은데 시도를 못하겠어...아직 내가 덜우울한가 싶어서 자책도 많이 해
•••답글
익인38
나는 가끔 삶의 의미가 허무하게 느껴질 때는 안락사 하고 싶은 마음 뭔지 이해 갔음 근데 내가 뭔가 열정적으로 이루고 싶은 게 생길 때나 삶의 가치가 느껴질 때에는 죽을 기회 있어도 어떻게든 살 마음이 생겨
•••답글
익인39
나 죽음에 대해 생각? 많이 하거든 막 새벽에 죽으면 어떻게될까 내 기억이랑 마음이랑 모든게 순간적으로 사라지는게 어떤걸까 그런거 근데 생각할때마다 무서워서 눈물남..
•••답글
익인38
누가 말했는지 제대로 기억은 안 나는데 난 그 말이 인상깊더라 죽는 순간 고통도 무엇도 느끼지 못할텐데 그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의미없는 일이란 말 어차피 느끼지도 못할 죽음이니까 과정의 아픔과는 별개로
•••
익인40
어렸을 땐 죽고 싶다는 생각 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죽기 싫어.. 안 죽고 싶어 사는게 너무 행복해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죽기가 싫어
•••답글
익인41
나도 난 오히려 죽기싫어 무서워..
•••답글
익인42
그런사람 많더라 나는 그냥 뭐 지금 죽어도 상관없을정도로 죽고말고 신경안씀ㅁ..
•••답글
익인43
진지하게 죽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 더 적지 않을까 싶은데...
•••답글
익인44
난 장난으로라도 죽고싶단말 안함 평소에두 마찬가지고
•••답글
익인46
충격적이다... 그런 생각 안하는 사람이 더 많다니
•••답글
익인47
그런 생각 안하는 사람이 더 많지않아?
•••답글
익인49
그냥 이렇게 살아서 뭣하나 싶어도 죽고싶진 않아
•••답글
익인50
보통은 안하지않어?
•••답글
익인51
나돈데 최대한 기이이일게 살고 싶음 엄마한테도 매번 2만년 살고 싶다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영생불멸하고 싶어
•••답글
익인52
오히려 진지하게 죽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안 흔한거 아녀?
•••답글
익인53
진지하게 죽고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안 흔하지
나는 될수있다면 오래 살고싶어

•••답글
익인54
헙 난 죽는다는 생각 너무 무서워서..안해 더 잘 살아내고 싶어
•••답글
익인56
우울증 없는 사람들은 아예 안 한다더라...고...?? 사실 아님 주워 들은 거야
•••답글
익인57
현대 사회가 넘 각박해서 자살률 엄청 증가하고 우울증 환자들 많아진 거 보면 죽고 싶다는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맞고 그런 생각을 안 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맞는 듯 그냥 머.... 사바사지
•••답글
익인58
와... 내가 우울증이 맞긴 한가보다.. 난 맨날 누가 죽여줬음 하는데.... 안락사약 개발되거나 고통없이 죽을수 있으면 바로 죽고싶어
•••답글
익인59
우울증 없어지니까 이제 안해 !
•••답글
익인60
우울증 깊이 안겪어봤으면 그럴수도,, 나도 우울증 생기기 전까지는 그런말은 입밖에도 안냈는데
•••답글
익인61
22 나도ㅋㅋㅋ 우울증 전에는 그런적 없어
•••
익인78
익인63
나ㄴ 유치원 다닐때부터 엄마한테 20살 되기 전에 죽을거라 말하고 다녔대 지금은 21인데 살아있음 근데 오히려 평생을 그런 상태로 사니까 이젠 우울이 통제 가능함 오히려 은은하게 죽고싶다고 생각하는게 내 인생엔 도움되더라구.. 뭐 결정해야할 일 있을땐 어차피 곧 죽을건데 하고싶은거 고르자 이런 식으로 미래를 겁내지 않으니까 결과적으론 일이 잘 풀림 근데 한번도 쓰니 친구처럼은 안살아봐서 그런 인생도 궁금하다
•••답글
익인64
그렇게 말하는 애들이 반대일수도 있어
•••답글
익인61
근데 그럼 세상사람들 대부분이 죽고싶어 하면서 살아간다고 생각했던거야?
•••답글
글쓴이
그치 그냥 죽고싶다 까진 안가도 죽을수있다면 죽겠다일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까 생각이랑 엄청 다르네
•••
익인61
세상보는 눈을... 넓...히도록...하자....
나도 쓰니처럼 죽을수 있다면 죽겠다는 입장이라, 타노스 제발 지구방문 바람. 이런 드립 진심 반으로 칠 정돈데,
내가 아프고 힘든거랑은 별개로 세상의 '보통'을 알고 있는 게 조앗~

•••
익인65
나도 우울할 때 있고 내가 너무 의미없는 삶만 살고 있는 것 같고 죽으면 어떨까 생각은 해봤는데 난 진심으로 죽고 싶다거나 죽어야지 이런 생각은 안해봤어.. 이런 삶이라도 난 살고 싶어..
쓰니가 지금 많이 힘든 상태구나 싶다

•••답글
익인67
헐 살면서 죽고싶단 생각 한번쯤은 해볼줄 알았어
•••답글
익인66
새삼 왜 자살률이 높은지 체감됐어.. 난 쓰니랑 반대로 죽고싶다는 생각 자주 하는 사람이 이정도로 많다는거에 놀람
•••답글
익인68
친구입장이 대부분 아닐까?
•••답글
익인69
나는 어렸을 때 자살 시도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우울을 여태 극복하지 못한 것 같아 요즘 정말 아무 걱정도 없고 세상 행복하게 살다가도 습관적으로 죽음에 대한 생각을 해 어떤 새벽엔 당장 죽고 싶다가도 다음 날이 되면 차 사고가 무서워서 안전벨트를 꼭 챙기고 누가 죽었단 뉴스를 보면서 내 일도 아닌데 안타까워 눈물도 흘리고 그런다
•••답글
익인71
나도 그래
•••답글
익인72
평소에 죽고싶다는 생각을 한다구...? 진짜로? 진지하게?? 왜그래ㅠㅠㅠ 그러지마아ㅠㅠㅠㅜ 찾아보면 세상에 살고싶게하는 것들이 얼마나 많은데ㅠㅠ
•••답글
익인73
으잉 저게 당연한거 아냐...?
•••답글
익인74
죽고싶다는 생각 안하는 사람 부럽다 나도 언젠가 그랬었을텐데 언제 그랬는지 기억도 안나 항상 하나도 안아프게 죽을수만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76
우울증 없는? 사람들은 죽고 싶다는 생각을 안 한다길래 나 ㄹㅇ 충격이었음... 난 걍 이게 디폴트인디...
•••답글
익인77
?나돈데..
죽고싶은 생각을 자주 한다는게 더 특이한거 아니야..?
죽고싶다는 생각 자주 안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
본인이 그런생각 한다고해서 대부분이 그럴거라고 생각하진마ㅠ

•••답글
익인80
나도 슬프고 쳐지고 우울한 생각들 땐 많았지만 죽고싶단 생각은 한번도 안해봤어.....
•••답글
익인81
난 살 수 있다면 어떻게든 살건데 죽을 수 있다면 죽는 선택지를 택하는사람이 많나....?
•••답글
익인83
아무리 힘들었어도 죽고싶단 생각은 안해본 것 같아...
•••답글
익인84
난 죽고싶은건 아닌데 살기싫어ㅋㅋㅌㅋㅋ같은말인가 그냥..
•••답글
익인85
난 죽고싶지않아 어렸을 땐 그랬던 거 같은데 커서는 안 그래 인생의 재미를 찾은 거 같아서 그런 거 같기도 함 크니깐 경제적으로 어렸을 때보다 여유가 생겨서 여행을 즐기는데 어흑 코로나ㅠㅠㅠㅠ
•••답글
익인86
난 사는 것도 귀찮긴 한데 죽기는 더 싫어서 그냥 사는 중..
•••답글
익인87
나는 죽을 기회가 생긴다해도 절대절대 싫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응 이태원 방역 개망함802 0:56 28689 4
예민함 정도 체크해봤는데 18개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605 11:20 11646 0
우리집 백억대 자산가라ㅋㅋㅋㅋㅋ904 3:31 33364 1
익명뷰티 현재 몸무게랑 목표 몸무게가 어떻게 돼?322 10.30 20:20 2496 0
이성 사랑방 엄청 잘생기고 키 크면 어느 단점까지 감수 하고 만날수 있어?209 10.30 22:15 3020 0
39414902 마법사의 할로윈 파란부분 무슨 맛이야? 20:21 1 0
39414900 이성 사랑방 여친 직장 동료들 땜에 화나는데 .. 20:21 2 0
39414899 이성 사랑방 썸붕 당했는데 20:21 2 0
39414898 둥들아 은근하게 할 수 있는 스킨십 알려줘ㅜㅜ 20:21 3 0
39414896 아이디어스에서 지갑선물하는거 넷사세야? 20:21 19 0
39414895 아빠가 '이놈에 개시키 키우는 거 귀찮다 안 키웠으면 좋겠다' 라고 하면서2 20:21 21 0
39414893 하 오늘 친구 과거사 듣고 많이 울었다1 20:20 30 0
39414892 윗집 20:20 3 0
39414891 오늘 서울여대 실기 본 사람 ㅜㅜ???1  20:20 4 0
39414890 엄마가 어떻게저렇게 절세했다해서 20:20 14 0
39414889 강원도 요즘 날씨 어때?1 20:20 6 0
39414888 지금 홍대인사람?!? 20:20 10 0
39414886 바지 무릎 잘 안 늘어나는 재질 있어???골지가 괜찮나?1 20:20 8 0
39414885 아이패드 충전 넘 심하다 20:20 7 0
39414884 20w가 충전이 진짜 빠르긴하구낰ㅋㅋㅋㅋㅋㅋ 20:20 5 0
39414883 딥디크 오에도 오데썽 둘이 향이 달라? 20:20 6 0
39414880 코로나가 터지고를 레포트 식으로 쓴다면..?1 20:20 11 0
39414879 슈렉팩 쓰는 익?? 잠시만 들어와조 20:20 8 0
39414878 이성 사랑방 짝남 여친있대,,,3 20:20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20:16 ~ 10/31 2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0/31 20:18 ~ 10/31 2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