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4391l 0

아이폰12,12프로 투명케이스 너무하네😭 | 인스티즈

magsafe형이라 어쩔 수 없겠지만

그래도 디자인이 아쉽네😢

저 하얀 자석 부분은 이런식으로 활용되는 거 같아

아이폰12,12프로 투명케이스 너무하네😭 | 인스티즈

 
익인1
근데 진짜 비싸다...
•••답글
익인2
나 투명케이스 5천원 넘어도 비싸서 안사는뎈ㅋㅋㅋ큐
•••답글
익인3
저거 뭐야 흰거는..?
•••답글
글쓴이
magsafe 자석이야!!
•••
익인3
홀랭 신기허네 자석이라니
•••
익인4
저겤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애플 왜저래...
•••답글
익인5
난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ㅠ
•••답글
익인6
나도 사려고 했는데 저거 맥세이프 모양 때문에 안살구야 🙅🏻‍♀️
•••답글
익인7
자석이왜있는겨..?
•••답글
익인8
익인9
잡스가 무덤에서 일어날 디자인,,
•••답글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
익인10
저게 뭐야 자석이 왜 필요해????
•••답글
익인11
냉장고에 폰 붙이라는거여?
•••답글
익인12
익인13
맥세이프 그 무선충전때문에 필요한걸거야!
•••답글
익인14
근데 맥세이프 똥침만 안 할 뿐이지 맥세이프 붙이는 거 자체가 결국 유선아니야...? 맥세이프는 무슨 용도야...?
•••답글
익인18
그냥 무선 충전 용도임 ..애플이 만든 무선출전이라고 보면 돼
•••
익인14
근데 맥세이프가 선달리지 않았어 ...?
•••
익인18
그건 그렇지.. 뭐 기존 무선 충전 패드도 패드에는 선을 연결하긴 하자나..!
약간 다른점은 12엔 내장 자석이 있고, 그 이하 ㅈ원 모델에서는 케이스에 자석이 있으니 맥세이프의 자석이 좀 끌어당겨 주는거임 .
애플워치를 써봤다면 어떤느낌인지 조금은 알텐데

애플이 라이트닝 케이블을 없애기 위한 초반 작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아..ㅎㅎ..

•••
익인14
애플워치를 안 써봤다ㅎㅅㅎ 무튼 신기방기하구먼
•••
익인24
무선충전 위치를 그냥 올려놓는걸로는 잡기 어려우니까 마그네틱을 넣어서 정위치에 딱 붙게 만드는거야
•••
익인15
저거 말고 그냥 투명케이스 사면 되는거 아니야..?
•••답글
익인17
근데 저거 유행할 것 같음
•••답글
익인20
22 첨엔 이래도 애플이니까 나중엔 예쁘다할듯
•••
익인1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1
맥세이프 그거로 무선 충전하려면 저 케이스 있어야만 하는 거 아니지??
•••답글
익인22
케이스
있어야만될걸??

•••
익인21
헐... 맥세이프는 안 사야지...
•••
익인18
12엔 자체에 맥세이프가 있는 것 같고, 그 아래 모델은 케이스 사야햄 ..! 지원 모델은 애플페이지 들어가면 있당
•••
익인21
아 그러면 12랑 맥세이프 조합이면 굳이 저 케이스 안 사도 되는 거ㅇㅑ? 봐도 이해가 안 가서 흑흑...!
•••
익인25
웅 안사도돼
•••
익인21
고마워용!!!
•••
익인23
근데 저거 무선 충전하면 발열 엄청 심하던데 ㅠㅠ 잘 안 쓸것 같은데......
•••답글
익인26
휴대폰 자체에 무선충전은 저 케이스 없어도 지원하는거지? 아이폰11처럼??
•••답글
익인18
지원은 돼..! 근데 7.5와트 충전이거 맥세이프 이용하면 15와트 충전될껄
•••
익인27
솔직히 이쯤되면 잡스 소생술 할려고 디자인 저렇게 내는게 맞는거 같음
•••답글
익인27
어떻게든 무덤에서 일어나셔야 할텐데..
•••
글쓴이
잡스여 일어나소서😭😭
•••
익인4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8
어차피 공홈에서 케이스 안 사서..
•••답글
익인29
잡스 억장 와르르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30
아 12 케이스 나온데 있나? 공홈 말고ㅠㅠ 저 자석 나는 안쓸거라 59000원 에바다
•••답글
익인43
인터넷 치면 많이 나와!
•••
익인31
아이폰 원래 공식 케이스 저렇게 비싸?
•••답글
익인32
응...
•••
익인18
원래 비싼데 맥세이프때매 가격 조금 더 오름
•••
익인31
ㅇㅎ 그렇구만 그래도 가격 값 하겠지(해야지)..
•••
익인33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4
애플워치같은 느낌인가..?
•••답글
익인35
잡스 : 와이라노.. 와이라노..
•••답글
익인36
젤 마지막 사진 동구란게 맥세이프라는거야? 애플알못...
•••답글
익인37
웅 맞아
•••
익인38
익인39
디자인 진짜...
•••답글
익인40
못생겼어...
•••답글
익인41
예쁜데.. 나만예뻐보이냐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2
ㅈㅔ발........왜그래.....
•••답글
익인44
맥북 맥세이프는 예쁜데.. 저 케이블은 못났다.. ㅠㅠ
•••답글
익인45
못생겻는데 엄청 편할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3시간 안에 1억 쓸수 있어?(조건 있음)1238 12.05 12:38 17708 0
진짜 솔직하게 너네는 부모님 재산1089 12.05 19:12 16728 0
이성 사랑방 남친..샤워하면서 오줌 내 몸에 쌌어..짜증나739 12.05 21:20 27032 0
진짜 화가나서 글 써봄 방금자 철구 아내 발언609 12.05 11:56 35576 3
웹툰 투니들 지금까지 제일 꼴렸던 bl웹툰 뭐야131 12.05 12:05 3225 0
40036128 얘들아 너네는 남친이 갑자기 살 계속 찌고 그래도 계속 사귈거야? 7:59 1 0
40036127 진짜 더 상처인건 남이 날 그냥 싫어하는것보다는 7:59 2 0
40036126 아이폰xs 지금 팔면 얼마정도받을 수 있을까??  7:57 8 0
40036125 서비스직인데 인사 끝까지 안 하는 알바생은 뭐야 도대체2  7:56 21 0
40036124 한끼에 반공기 먹는데 7:56 11 0
40036123 버즈 플러스랑 라이브랑 2만원 차이면 뭐살거야??8 7:56 22 0
40036122 요즘 20대 우울증 진짜 많다 7:56 28 0
40036121 후드 모자 쓸 때 뒷머리 앞으로 넘겨 다들??4 7:56 17 0
40036119 운전면허 안딸익 있니 ,,?2  7:55 18 0
40036118 대익들 들어와서 들어줘..5 7:55 19 0
40036117 빵 싫어하는데 파바알바해서 빵이 더 싫어질3  7:54 11 0
40036116 내가 좋아하는 그림체들 모아왔는데 특징설명좀5 7:54 52 0
40036115 인스타 숫자가 안 보여ㅜㅜ  7:54 9 0
40036114 익들 마라샹궈 남은 건 어떻게 데워먹어? 7:54 10 0
40036113 이 유튜버 아는익 있나 7:53 21 0
40036112 혹시 이런 증상 겪어본 익들 있어..?4 7:52 42 0
40036111 엥 공부하다 누웠는데 지금 8시야...??1 7:52 97 0
40036110 주변 친구들은 인생을 계획대로 잘 진행하는 것 같은데 나만 제자리네.. 7:52 15 0
40036109 수능 끝났는데 그래도 주변에서 스트레스 줘서 수능 때 보다 더 힘들어 7:52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7:56 ~ 12/6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6 7:56 ~ 12/6 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