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2770l 0
 
익인1
나 그 수준이었는데 850반갔어 문법도 다 알려주더라구
•••답글
익인2
와..문법도 하나도 모르는데 그정도면 대단하다..ㅎ
•••답글
익인3
노베인데 575면 엄청 잘 봤다.. 단어를 많이 아는거야??
•••답글
글쓴이
아니 사실 단어 공부도 많이 안했어서 단어도 잘 몰라ㅠ 그나마 lc를 좀 맞추고 rc도 뒤에 읽어서 해석만 대충 눈치로 하면서 열심히 풀었엌ㅋㅋ큐ㅠㅠ
•••
익인4
와 좋겠다 근데 완전 노베면 거의 찍어?
나 진심 영어 못하는데 일단 토익보라그러면 너무 돈이..((나는)) 아까울 것 같아 난 분명 그냥 느낌가는 대로 찍을 게 분명하거든 ㅜㅜㅜㅜ찍는 건 실력도 아닌데.. 잘보ㅓ도 의미없을 것 같아서..

•••답글
글쓴이
정말 모르겠는건 찍고 읽고 해석할 수 있는건 나름? 풀고ㅋㅋㅋ 난 애초에 시험 잘치려고 간게 아니라 시험장 분위기, 시험지가 어떻게 생겼는지, 오엠알 어떻게 체크하는건지 이런것만 보러간거라 내 현재 실력이 어떻든 그냥 무작정 보러갔어 그런식으로 계속 미뤄버리면 안될것같아서ㅋㅋ 뭐든지 해봐야지~ 돈도 우리 부모님이 지원해주셔서 그냥 놀기삼아 갔다와보라고 하셨거등ㅋㅋㅋ
•••
글쓴이
근데 좋겠다는거는 뭐가 좋겠다는거야,,,?
•••
익인6
노베인데 점수가 나름 잘 나와서 그런거 아닐까??ㅠㅠㅠ 나도 진심 노베에 중학 수준 그래머부터 다시해야해서 500대면 잘 나온것 같아서 부러워. 내가 토익챠도 그만큼은 안나올거같아서ㅠㅠ
•••
익인5
오 똑똑한데~~~~~
•••답글
익인5
잘봤다
•••
글쓴이
익들이 그래도 잘봤다고 위로해주니까 기분이 좋네...😭😭😭 공부 열심히 해야지ㅠㅠㅠ
•••
익인5
노베인데 그 정도로 나온 거면 공부해서 만점 받을 수 있을 거 같아 파이팅!!!’ 잘 봤어
•••
익인7
나도 그정도였는데 독학으로 학원 안다니고 모의고사 책으로 풀고 받아쓰기 오답하고 2주만에 800까지 올랐어!
•••답글
익인8
나 300점대였는제 700+인강 한달 대충 듣고 775점 만들었으
•••답글
익인9
나도 첨에 그정도 나왔는데 리스닝은 몇 번 보니까 금방 420대 나왔거든 공부 안해도? 근데 리딩은 점수 진짜 안나와...어떻게 해야될까ㅠㅠ
•••답글
익인10
익인11
795나왔는데,,흑ㄱ,,,
나도 문법 잘 몰라서 ,, ㄱ학원가야겠어,,

•••답글
익인12
익인13
근데 문제집 사서 풀었어..? 나도 토익 이제 시작하려는데 어느정돈지 보려고 기출 찾아봤드만 토익은 기출이 없다네.. 문제집을 사야한다던데
•••답글
글쓴이
나 아직 문제집은 안샀어! 나도 기출 먼저 풀어보려고 했는데 기출이 없어서 그냥 토익 보러 간거였엌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빨간색, 파란색표지가 유명하길래 나는 그거 한번 사서 풀어보려구
•••
익인14
심화반가도 다 알려줌 ㄱㄱㄱ
•••답글
글쓴이
꼬마웡!! 열심히 따라가봐야겠다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여기서 몇 개 가 봄???925 18:12 6698 0
요즘 화장실은 성별구분이 없대1114 14:29 22277 1
만약 내년에 대학 MT하면 설마 20학번들도 끼는거임..?780 11:24 13599 0
익명뷰티 고급짐을 좌우하는 요소 중에 뭐가 더 영향이 큰 것 같아?239 11.28 21:23 10597 0
이별 다들 헤어진 전애인에게 한마디씩 하고가기205 11.28 21:11 2245 0
39900624 승무원 준비했던 익들 있어? 19:33 1 0
39900623 나 생리 주기 2주 전에 터졌는데 19:33 2 0
39900622 공부하기 개싫다 19:33 2 0
39900621 연애중 남친이 가방 사준대서 거절했음 19:33 4 0
39900620 간호익들 헬프미 19:33 4 0
39900619 ㄹㅇ 신기하다 진ㅁ자 수능한파 오는거같음 19:33 5 0
39900618 붕어빵 지도 어플 있었으면좋겠다1 19:33 5 0
39900617 개인적으로 수험생들 시험 기간에 인티 자제하는 거 추천 19:33 16 0
39900616 피자 여기잇믄거중에 머먹을까???? 콤비네이션은 별로 안죠아함3 19:33 12 0
39900615 친구가 나를 점점 당연하게 있을 사람으로 아는거같은데 기분이 나쁘다  19:33 3 0
39900614 대구 피부과 괜찮은 곳 아는 사람💕 19:33 4 0
39900613 김치전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지??.. 19:33 11 0
39900612 대학 같이 등교하는 친구한테 차태워다주고2 19:33 10 0
39900611 오랜만에 마라탕 먹으니까 진짜 맛있다 19:33 4 0
39900610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 19:33 12 0
39900609 치킨... 뭐가 맛있을까 19:32 5 0
39900608 코로나 터지고 이방인 보고 느끼는거지만... 19:32 11 0
39900607 나 컴공과 가면 잘할수있을까..? 19:32 6 0
39900606 너네 샤워 순 어케 해13 19:32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19:30 ~ 11/29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19:26 ~ 11/29 1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