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7394l 0
예.. 그렇습니다

인티 현재 느린 이유.. | 인스티즈

 
익인1
익예쪽 난리라 그런가
•••답글
익인2
헤엑 저정도는 거의 첨보는거같다.....
•••답글
익인3
어쩐지... 난 우리집 와이파이가 문젠줄
•••답글
익인4
익예에 사람 몰려서 그런가보댜 ㅠ
•••답글
익인5
나만 느린게 아니얐구만 ... 어쩐지 느리더라
•••답글
익인6
진짜 많구나..
•••답글
익인7
와 지금은 13만명이다..
•••답글
글쓴이
현재 13만명 돌파...와우
•••답글
익인8
아 익예 ...납득
•••답글
익인9
익예난리나서..
난처음에 집 와이파이때문이니ㅏ했잖아

•••답글
익인10
아 어쩐지ㅠㅠㅠ 예전에 19만인가 간 적도 있었잖아ㅋㅋㅋㅋ
•••답글
익인11
익인12
익예땜엨ㅋㅋㅋㅋ 왠지 느리다 했다
•••답글
익인13
헐 13만 대박..
•••답글
익인14
나도 접속자지만 왜,,케 많은거지 ㅋㅋㅋ
•••답글
익인15
와 겁나 많아
•••답글
익인16
와 나 어쩐지 와이파이 문젠가 (데이터켜보고)
폰 문젠가 (전원껐다켜봄)
익예때문이였구나..

•••답글
익인17
이번 그 사건 때문에 다들 보러 왔나보네
•••답글
익인18
와 나 구냥 우리집 와이파이 문제인줄 알았는데...
•••답글
익인19
와 지금 13만명이네
•••답글
익인20
아니 그럼 우리나라 500명중에 한명 이상은 인티 쓰는겨? 미쳐따
•••답글
익인21
우리집 와이파이가 이상해진줄 알았서,,,ㅠㅠ
•••답글
익인22
나만 느린줄 ㅠㅠ
•••답글
익인23
와 대박이다 엄청 많네
•••답글
익인24
어쩐지 ㅜㅜ
•••답글
익인25
지금은 13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와
•••답글
익인26
와 인티 많이커졌다 진짜... 옛날에 3만되도 헐 엄청 많네 했었는데
•••답글
익인27
아 어쩐지 완전 느리더라 동접이 많았구나..
•••답글
익인28
아 다느리구만...우리집 컴터가 이상한줄 ㅋㅋ 오늘 일있어서 그런가..
•••답글
익인29
익예 완전 난리남 ㅠㅠ
•••답글
익인30
익예 난리나서 그런가보다
•••답글
익인31
아항 그거때문이구낭
•••답글
익인32
와 접속자수 ㄷ
•••답글
익인33
헐헐 이거 인원 보는거 어디갔오?!?!! 원래 위에 있었는데..!
•••답글
익인35
맨 아래에 있을걸???!!!
•••
익인34
머글인데 익예가 어디여? 그 큰방이라고 불리는데?
•••답글
익인35
익명예잡 응응
•••
익인36
익명예잡!
•••
익인37
연예라고 써있는거 누르면 됨
•••
익인34
오홍 고마엉
•••
익인38
나 울집 와이파이 문제인줄..
•••답글
익인39
안터지는거에 감사하다.. 큰일터질때마다 인티터지면 갈곳잃음 ㅠ
•••답글
익인40
익인41
나 고2땐 동접 7천이면 난리났는데 그게 벌써 10년전이네 기특하다 우리 스티즈
•••답글
익인42
익예 난리나서 구런듯ㅅ
•••답글
익인43
에효...... ㅜㅜㅜㅜㅜ 아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답글
익인44
익인45
무슨일인지 알려줄사람..?
•••답글
익인47
익예 고고
•••
익인45
가봤는데 내가 담기에 너무 정신없어..ㅇㅇㄹ일이야?
•••
익인55
아마도
•••
익인7
쓰니야 익잡 연예인 초성언급도 금지랭 ㅠㅠ
•••
익인48
익예 가봐!
•••
익인49
익예가면 알 수 이쏘
•••
익인46
헐 어쩐지.. 나만 느린줄
•••답글
익인51
와 이렇게 몰리는거 도깨비 막방때쯤 이후로 첨본다
•••답글
익인53
이런건 어떻게 보는거져 여러분?
•••답글
익인54
맨밑에 있슈
•••
익인53
와우 감사하오 덕분에 잘 봤슈😚
•••
익인56
익예에 사람이 많아서리...
•••답글
익인57
대단이다 정말
•••답글
익인58
나만 느린줄알았네ㅜㅜㅜㅜ
•••답글
익인59
지금은 더늘었네...어쩐지
•••답글
익인61
ㅇ0ㅇ 지금 13만명
•••답글
익인62
어쩐지.. 난 내 폰이 구려서 그런 줄
•••답글
익인63
내 와이파이문제인줄 ㅠㅠㅠ
•••답글
익인64
어쩐지 느리더라ㅠㅠ
•••답글
익인34
신기하당
•••답글
익인65
아 나만 느린게 아니였구만
•••답글
익인66
와 나도 느리다 했는데 13만명이네
•••답글
익인67
지금은 더 늘었어.. 13만명...
•••답글
익인68
진짜 느랴
•••답글
익인69
나만 느린게 아니었구나
•••답글
익인70
익예가 난리여서....
•••답글
익인71
헐 가입하고 첨본다
•••답글
익인72
저거 어디서 봐?? 원래 전체 누르면 거기 떴었는디
•••답글
익인73
맨아래로내리면뜬당
•••
익인72
오 땡스
•••
익인74
와웅... 내 노트북이 잘못된줄 알았네.....
•••답글
익인75
옛날에 17만까지 봤던 것 같은데 내 기억 조작인가 근데 13만도 장난 아니게 많다
•••답글
익인76
어 나만 인티 괜찮나...? 별로 안 느린데 지금은 좀 빠졌나
•••답글
익인77
인티가 완전 연예커뮤인게 이럴때 확연히 드러남ㅋㅋㅋㅋㅋ
연예계에 무슨 일 터지면 사람 급증하고 렉걸림,,

•••답글
익인78
연예커뮤라 뭐 터지면 엄청나더라
•••답글
익인79
대박 인티 많이 컸네... 13만명이나 들어오고...
•••답글
익인80
어쩐지 버벅 거리고 느리더라..
•••답글
익인81
그래도 터지진 않네.. 저번에 터져서 길잃었음..
•••답글
익인82
허얼... 동접 어딨나 했더니 엄청나네
•••답글
익인83
익인8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여기서 몇 개 가 봄???2232 11.29 18:12 20644 0
코로나 검사도 한번도 안 한 익들 있어??1950 11.29 20:37 19708 1
요즘 화장실은 성별구분이 없대1561 11.29 14:29 34371 1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나보고 ㄱㅈ같다고 했어..441  0:00 12181 0
촉 좋은데 무물보💐383 11.29 23:50 823 0
39909989 남자들은 보통 어떤 스타일을 더 좋아할까?? 4:24 1 0
39909988 아오 그냥 자기 인생 알아서들 살겠지 아오 머리아파 4:24 1 0
39909987 고3 수학 과외 받으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아무래도 대학생과외는 좀 그렇..  4:24 2 0
39909986 쿠팡 3일연속 나갔는데 몸 부숴지겠다,, 4:24 2 0
39909985 솔직히 여자 컴공나와서 대학병원 간호사보다 많이 벌기 힘들어? 4:24 4 0
39909984 친한 동생들있으면.. 나는 말릴듯.. 4:24 2 0
39909983 나 이거 진짜 궁금한데 요새 물어봐서 알려주고 가르쳐주고 하면 4:24 4 0
39909982 이성 사랑방 근데 다 남친이 사려하면 가만있기 머쓱하지 않아? 4:24 8 0
39909981 이틀 연속 햄버거 먹는거 이상해??3 4:24 10 0
39909980 연인사이에 이런말 무슨의미같음? 4:24 8 0
39909978 데통이나 더치 볼 때마다 궁금한거..... 4:24 9 0
39909977 오 첫눈왔대1 4:24 10 0
39909976 근데 더치고 ㄴr발이고2 4:24 29 0
39909975 이거 내가 아는 후배가 초성 뭐냐고 묻는데 뭘까ㅜㅜ 4:24 13 0
39909974 아 컵라면 먹을까 말까...1 4:24 7 0
39909973 40 프사 필터 바보같아?6  4:23 36 0
39909972 내가 이때까지 모아온 고양이들🐱 볼랭?2 4:23 18 0
39909971 아 한율 유자 립마스크 이거 좋다 4:23 7 0
39909970 와 뒷밑트임 전후 사진 비교하고 있는데1 4:23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30 4:20 ~ 11/30 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30 4:22 ~ 11/30 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1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