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247l 0
 
글쓴이
아니면 12 pro 여도?
•••답글
익인1
걍 13기다려
•••답글
글쓴이
ㅇㅋ ㅠㅠㅠㅠ 하 참치캔 디자인 기다리다 살걸 나두
•••
익인1
나도 11이라 에바임 지굼 환장함
•••
글쓴이
아 눈물나 주륵주륵 더 이상 그런 디쟌 루머 같아서 샀더니 ㅠㅠㅠㅠ
•••
익인1
근데 쓰나 그런말이 잇다 아이폰은 짝수 시리즈 말고 홀수 시리즈가 찐임
•••
글쓴이
1에게
마자.... 마자....... 😂😂😂😂😂👍👍
•••
익인1
글쓴이에게
좀만 더 쓰구 12소식 뜨자마자 벌써부터 13드릉드릉 거리고 잇스니가 차라리 맘편하게 13사즈아
•••
글쓴이
1에게
하 조아조아 ㅠㅜㅜㅜㅠㅠ
•••
익인16
1에게
아이폰 짝수가 찐 아니였어?...나 그래서 11사고 후회했는데
•••
익인1
16에게
ㅇㅇ 홀수야
•••
익인1
16에게
개인차긴 한데 네이버에 아이폰은 홀수만 쳐도 주르륵 나옴
•••
익인1
16에게
근데 후회할만한 게 잇어? 어떤점이? 11라인 무게나 그런거빼면 딱히 단점될만한 건 없는데 테스트도 그렇고 오이현상 이런거말하는겨?
•••
익인16
1에게
일단 배터리 성능 역대급으로 빨리 닳고 오이현상 빛번짐 고스트현상 그리고 너무 노래 ㅠㅠ 진짜 노래ㅠㅠ 무게도 너무 무겁던데 나는...손목 아파 애초에 작은 폰이 잘 맞았긴한데 더 이상 애플에서 작은 폰 안 나올 줄 알고 샀는데 이번에 미니가 나와서 너무 갖고싶어
•••
익인1
16에게
배터리 성능 역대급으로 빨리 닳았다는 건 혹시 폰 구입 시기가 언제인지 물어도돼? 제작일시마다 배터리 성능이 다 달라서 ㅋㅋ 그런현상들은 잇는 폰도 잇고 없는 폰도 잇어서 대충 익인이가 말한 것들 보면 뽑기운이라고 하지... 뽑기잘못 한 것 같아 근데 일단 사용자가 나니까 내사용기준으로 봤을때 불편하거나 안맞는다 느껴지면 갈아타는게 맞디 11에서 12는 모르겟는데 미니정도면 메리트는 잇다고 봐
•••
익인16
1에게
나 이번년도 4월에 샀어ㅠㅠ 제일 이해 안 가는 게 뽑기로 갈린다는거야 백만으ㅓㄴ이 넘는 핸드폰을 잘 만들어서 팔아야지 하나하나 다 다르면 우짜냐고여ㅠㅠㅠ 고민하다가 미니로 갈아타든지 해야겠어..
•••
익인1
16에게
나도 그말에 공감해 ㅋㅋㅋㅋㅋ 별개로 애플 제품 출시 직후에 바로 사지 말라는 이유가 첫번째로는 보완성이라는 거야 배터리 성능 문제, 발열 이런 것들을 출시된 직후에 쫌쫌따리로 보완해서 내보내니까 암튼 애플은 뽑기운이 심해ㅠ 잘 고민해보구 후회없는 선택하길 바랄게!
•••
익인2
ㅇㅇㅇ나라면 기다림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웅 일년만 더 기다려야지
•••
익인3
익인4
기다리자...
•••답글
익인5
난 팔고 바꿀랭
•••답글
익인6
나는 바꿈... 바꾸고 팔면 돼
•••답글
글쓴이
혹시 기스는 거의 안보이는 수준으로 하나 있고 그대신 배터리 그 퍼센트가 85프로먼 가격 많이 내려가겠지?ㅠㅠㅠ 아무리 외관이 그래도?
•••
익인6
나도 11프로라서 12미니로 바꿀라고 파는거 알아보니까 기스는 상관없고 성능 난 96이라 80좀 넘게 받을 거 같아 근데 성능 좀 많이 떨어졌으면 아마 몇만원? 더 깎여서 받을 거 같다...
•••
익인6
예전에 엑스쓰고 11프로 바꿀때도 50정도 받았어!
•••
글쓴이
아아ㅜㅠㅠ 알러줘서고마워 256기가 원가 160에서 생각해야 되는거지,,? 광광....... 배터리 머선일이지
•••
익인6
글쓴이에게
웅 맞아 나두 256기가야! 배터리 성능 왜케 떨어졌어 ㅜㅜㅜ 이미 중고로 들어가는건 50-60정도는 까ㄲ고 들어가더라고
•••
글쓴이
6에게
아아 고마워!!ㅠㅠㅠㅠㅠ 번장 같은곳 시세 보고 팔리면 바꾸고 아님 안 바꾸ㅜ어지,,
•••
익인6
글쓴이에게
조아! 난 작은폰 쓸라구 너무 무거워서 바꾸는거야 ㅜㅜ 이제 안 나올거 같아서 ㅠ
•••
익인10
한70만원정도 하겠네
•••
익인10
근데 몇기가?
•••
글쓴이
앗 256!!
•••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럼 75정도?
•••
글쓴이
10에게
고마워!!!!! ㅠㅠㅠ 그정도먼 앵간하네..
•••
익인7
아 나도 11프로인데 이번에 각진에디션이라 환장파티야
•••답글
익인8
기다리자
•••답글
익인9
난 11이라도 바꾸고싶다...xr.. 넘 무거워요..
•••답글
익인11
익인12
13도 각져있을 각ㅇㅣ야 라임조코~~~
•••답글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
난 11 프로 맥스에서 12프로 맥스로 바꿔! 각져있는거 못 놓침 ㅠㅠㅠ
•••답글
익인15
난 아이폰 시리즈 나올때마다 바꿔 후회없어 기능은 솔직히 크게 차이가 없지만
색이 다르잖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11 프로 초록색 쓰고 있는데 12 프로 파란색 예약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익인17
나도 11 쓰는데 안 넘어가게 ㅠㅠ
•••답글
익인18
환경입장에서는 낭비지
•••답글
익인18
중고로 팔면 아닌가...?
•••
익인20
괜찮아,,, 나 11 pro max인데 통신사에 무슨 아이폰 1년마다 바꾸는거 서비스 비용 내고 있어가지고,,^^ 무조건 바꿔야해,,,ㅎ 쓰니도 바꾸고싶으면 바꾸고 별로면 말어~
•••답글
글쓴이
아 그 수퍼체인지...? 그건가보다ㅜㅜ 알려줘서규ㅏ마워 댓글 읽으면서도 고민중 아아아각각,,,
•••
익인25
22나도 아이폰 클럽 가입해서 바꾼당
•••
익인21
근데 팔아도 샀던가격에 비하면 손해아니여?ㅜㅜ
•••답글
익인22
응 그냥 쓰자
•••답글
익인23
ㄴㄴㄴ 나 방금 받았는데 노낭비 각인거 너무 이뻐
•••답글
익인24
나 11프로인데 그냥 씀
•••답글
익인25
나 11프론데 12프로로 바꿀거양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 익인들모두와서 본인 나이 확인하고가!!!!!!!!!782 12.01 12:18 13590 0
원래 엄마들은 입이 싸? 익인이네 어머니들도 다 그래?680 12.01 13:15 15436 1
윰댕 김이브 화해했네! +이브님 글 추가365 12.01 23:39 13045 0
고민글 남친이 나 털 많다고 헤어지자고 했어..278 12.01 23:29 13593 0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이랑 mbti 어떻게 돼??224 12.01 16:32 1698 0
39950146 아 회계어려워져서 때려치고싶다... 3:16 1 0
39950145 이런 건 타고 나는 건가....  3:16 1 0
39950144 그 네이버웹툰에 남주의 첫날밤 그거 웹소설 끝까지 재밌어? 3:16 2 0
39950143 팔꿈치 까만거 넘 스트레스야 3:16 5 0
39950142 호텔 예약 하려는데 아고다1 3:16 9 0
39950141 흠 곱창막창대창 세트 3:16 8 0
39950140 미역국 퍼먹고싶다 3:16 8 0
39950139 루게릭병 진짜 무서운거같음 3:15 26 0
39950138 수능 전날 일찍자라 vs 부족한과목 뿌셔라11 3:15 42 0
39950137 익들 부모님들은 노후대비 어떻게 하고계셔?2 3:15 14 0
39950136 급 통합사회 공부 어케함?????2 3:15 6 0
39950135 나도 인스타 비계 만들고 싶은데 못만들겠어1 3:15 14 0
39950134 자려고 누웠는데 길고양인지 윗집 아기인지 3:15 8 0
39950133 얘들아 나 응원 한 번씩만 해줘ㅠㅠㅠ 3:15 9 0
39950132 아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에 짜파게티 먹고싶다 3:15 3 0
39950131 나 지금 라면 끓임🍜🍜🍜🍜🍜2  3:15 16 0
39950130 아 아는 언니가 내 저격글 올림 ㅋㅋㅋㅋㅋ1 3:15 19 0
39950129 대학 인간관계 조언 좀1 3:15 18 0
39950128 익인들은 청와대 앞 가봤어?7 3:15 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3:13 ~ 12/2 3: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3:14 ~ 12/2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