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190l 0
INTP 나옴 ㅋㅋㅋ

나는 ENFJ
 
익인1
오디서 봐???
•••답글
글쓴이
아니아니 검사 선택지 고른겨!
•••
익인2
Intp 여자얌 하잉
•••답글
글쓴이
근데 또 인팁 여자랑은 매우매우 잘 맞는게 함정 ㅋㅋㅋ
•••
익인3
선택지를 어디서 골라!!?? 나도 엔프제인데 궁금하다
•••답글
글쓴이
잉?? Mbti 유형검사에서..!!
•••
익인3
어 그런게있었어??...찾아봐야겠다
•••
글쓴이
홍.. 내가 말을 이해못하게 햇나부다
그니까 내 배우자로는 안맞겠다 싶은 마음으로 검사 한겨!! 다른 사이트에서 뭐 한거 아니라 엠비티아이 검사 한교!!

•••
익인3
아아아아 무슨말인지알겠어ㅋㅋㅋㅋㅋㅋ쓰니는 역시 엔프제야..♡ㅋㅋㅋㅋㅋ 나두 그렇게 선택해서 누가나랑안맞는지 검사해봐야게땅 고마워😆
•••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
나 intp 여잔ㄷㅔ 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인팁 여자와는 아주 찰떡인간입니당용
•••
익인5
와 창의성 좋다 그 질문에서 나에 해당되는 게 아니라 아 이건 별로다 하는 거만 고른 거구나 대박대박
•••답글
글쓴이
응응 맞어 ㅋㅋㅋ 많이들 이렇게 하더라구..!!
•••
익인6
나 INTP인데 🥺 쓰니는 내가 시로?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요! 제 배우자 해당😉
•••
익인7
나 INFP인데 INFP랑은 진짜 안맞을 것 같어
실제로 친구관계에서도 찐 INFP랑은 안맞더라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프피들 보면 캐해가 너무 웃겨 인프피들은 10분만 같이 있어도 인프피인거 느껴짐
•••
익인8
나는 istj estj
•••답글
글쓴이
Istj는 마이 혈육인데.. ㄹㅇ공대생너낌
•••
익인8
아 먼지 알겠다ㅋㅋㅋ 먼가 딱딱해 물렁한 면이 없어서 어렵다ㅜㅜ
•••
익인63
ㅋㅋㅋㅋ나istj에 공대생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혈육인가
•••
익인9
intp이랑 enfj 궁합 좋던데
•••답글
글쓴이
내가 극강의 n이라 상대는 s면 좋겠다는 마음에.. 게으른 j라 상대는 부지런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인팁 나온듯 ㅋㅋㅋ i/e는 딱히 상관없궁
•••
익인10
나 INTP인데 너무 찔렸어 ㅋㅋㅋ..
•••답글
익인11
나 인팁인데 설마 인팁? 이러면서 들어왓는데 진짜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난 인팁인데 enfj esfjㅋㅋㅋㅋ큐ㅠ 약간 기빨려
•••답글
익인12
물논 상대방두 나랑 있으면 노잼이겠지망
•••
익인13
나더 난 INFJ인데 ENTP INTP 잘 안맞
•••답글
익인18
나도 ENTP 후.. 아빠랑 직장상사 둘다 성격나랑 최악이야 특히 상사때문에 우울증 왔었다
•••
익인50
헉 그래?? 나 entp인데 베프 infj라 잘맞는다구 생각해써...
•••
익인13
아이 그런경우도 많지 !!!😊😊
•••
익인14
나 인팁인뎈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답글
익인15
나 infj 인데 0st0 나랑 안맞음 ㅠㅠㅠㅠ
•••답글
익인17
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 맞아 안 맞아도 너무 안 맞고 안 친해지고 싶음 ex 울 아빠
•••
익인35
33 나도ㅋㅋㅋㅋㅋ infp인데 st랑 안맞아
•••
익인16
와 난 isfp랑 정반대
•••답글
익인19
인티제 여자는 어때ㅐ
•••답글
익인20
난 infp인데 sj들이랑 잘 안맞음ㅠㅠㅠ
•••답글
익인21
헐 나도 intp나옴!!!!!! 근데 놀랍게도 나는 엔팁.....😢
•••답글
익인22
ESTP 나왔다
나는 ISFJ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난 istp인데 nf 랑은 안맞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
22 나는엣팁이지만동의
•••
익인23
헐 엣팁!!! 나랑 외향내향만 다르고 나머진 같아서 그런가 넘 반가웤ㅋㅋㅋㅋ
•••
익인25
호호 익하~
•••
익인24
Infj 이 글 보고 해봤는데 esfp나왔다 근데 f랑 t가 49/51 ㅋㅋ estp로 나왔다면 정반대네...
•••답글
익인26
난 enfp인데 istp나왔어 ㅋㅋㅋ
•••답글
익인27
엔프제 하이!!!
•••답글
익인28
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엔프제인데 남편 인트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
난 내 이상형성격해봤는데 entj 나왓당
•••답글
익인30
인팁인데 크흡..
•••답글
익인31
나도 지금 해보고 와야징
•••답글
익인31
와 나도 인팁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프제임
•••
익인32
난 infp 이상주의자를 선호하지 않나보네 ㅋㅋㅋㅋ
그럴만두
난 ESTJ거든

•••답글
익인32
근데 웃긴건 14년지기 절친이 infp임ㅋㅋㅋㅋㅋ
•••
익인33
와 해봐야지 나도 엔프제 엣프제 번갈아 나오는 사람인데 궁금하다
•••답글
익인33
istp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걍 나랑 다 반대인 걸 싫어하는 거 같네
•••
익인34
entp인데 istj 나옴ㅋㅋ
•••답글
익인36
난 istp인데 infp 진짜 너무 안 맞음
•••답글
익인37
Isfp 이상형생각하명서 했는데 enfj나왔닼ㅋㅌㅌㅌㅌㅌㅌ
•••답글
익인52
오 나도 isfp인데 나는 이상형 esfj 나옴ㅋㅋㅋㅋㅋㅋㅋ외향적이고 계획적인 그대를 찾습니다.....
•••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맞아 외향적이고 계획적인 사람 찾아요....
•••
익인38
이 본문을 이해 못 할 정도의 문식성을 가진 사람이 많다니 ㅠ...
•••답글
익인41
잉 이해 못한다고 그렇게 뭐라할 정돈 아닌것 같은데 헷갈릴 만함
•••
익인39
난 st인데 st만 아니었으면 좋겠엌ㅋㅋㅋㅋ
•••답글
익인40
난 enfp인데 istj 나옴ㅋㅋㅋㅋㅋㅋ st랑 잘 안 맞는듯...
•••답글
익인40
반대로 내 배우자였으면 하면서 골랐는데 enfj 나옴 ㅋㅋㅋㅋㅋㅋ
•••
익인64
헐 나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
•••
익인41
나 entp인데 esfp 나옴 ㅋㅋㅋㅋㅋ 진짜 ㄹㅇ 안맞아
•••답글
익인42
한쪽으로 완전 쏠린 istp인데 enfp랑 infp 나왔다ㅋㅋㅋ근데 진짜 nfp랑 안 맞음ㅋㅋㅋㅋ
•••답글
익인43
방금 해 봤는데 esfp 나왔음 나 intp
•••답글
익인44
estj esfj 만 아니면 됨...
•••답글
익인45
나 enfp enfj 나오는데 intp이랑 안 맞아..ㅠ
•••답글
익인46
난 isfj인데 이상형은 esfj 나오고 반대는 infp 나왔다 근데 내 주위에 infp 되게 많은데 나 걔네 좋아하는데...
•••답글
익인47
난 ENTP이고 아니었으면 하는 거 골랐는데 istp 나옴 ㅋㅋ 이상형은 enfj나 infj
•••답글
익인48
나 intp.. 우린 인연이 아닌가봐 흑ㅠ
•••답글
익인49
난 isfj인데 entj 나옴...
•••답글
익인51
istp 나왔다 난 isfj..ㅋㅋㅋㅋㅋㅋ근데 친구 istp인데 친구랑은 또 잘 맞는듯
•••답글
익인53
인팁인데 인프피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몇년전에 검사했을때 본인 인프피나왔다는거..
•••답글
익인54
Infp인데 istp 나옴 근데 하다가 중간에 살짝 헷갈린 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5
내가 intp인데 나도 배우자는 나같지않았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6
난 entp만 아니면 됨
•••답글
익인62
후 enfp 익 흠칫하다가 윙꾸하고 갑니다✌️
•••
익인49
익인56은 먼유형인데???
•••
익인57
어 나 인팁인데 enfj나옴ㅋㅋㅋㅋㅋ
서로 안맞나?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검사해보진 않았지만 intj.... 나랑 너무 안맞음ㅠㅠ
•••답글
익인60
난 반대로 해봤는데 infj 나왔당 재밌다~~
•••답글
익인61
Entp인데 istj나옴 확실히 xsxj랑 안맞는듯
•••답글
익인61
이상형은 enfj~~
•••
익인65
우리엄미 엔프제야
•••
익인61
악 너무부럽다
•••
익인64
Enfp 익 istj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맞는 거 같기는 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3번째 재구매' 이거 둘중에 어떤뜻같아??1231 12.02 14:45 18818 0
내 동생 틱톡 하는데 나 아닌척 톡 보내봤거든ㅋㅋㅋㅋㅋㅋ?4418  2:01 21875 358
수능만 왜 특혜받는지 모르겠음1225 12.02 19:38 26035 2
이성 사랑방 관심 없는 여자랑 5시간 넘게 통화617 12.02 13:39 23589 0
익명뷰티 키작고 머리크지만 여신 vs 키크고 머리작지만 평균 약간 이상173 12.02 13:48 4370 0
39975435 내 친구가 예전에 학교폭력을 당했었어  10:30 1 0
39975434 포기각서 내가 첫스타트 끊고왔다 10:30 1 0
39975433 리스테린 진짜 강력하긴 한가봐 10:30 1 0
39975432 에어팟 다들 어디서 샀어??? 10:30 4 0
39975431 서울에서 하는 결혼식 가야되는데 어떡해 10:30 4 0
39975430 근데 난 ㄹㅇ 태어나서 지각 한번도 안해봐서  10:30 3 0
39975429 ㅏㅏㅏㅏ 머리 진짜 개아파 미쳐 와 10:30 8 0
39975428 학교에서 확진자 나온지가 벌써 3일짼데 10:30 9 0
39975426 고민글 오랜만에 만나서 할 말 없을때 무슨 얘기해?? 10:29 8 0
39975425 유학익인데 학비 진짜딘짜 너무 아까움 10:29 13 0
39975424 손톱 투명색으로 발랐어 입브당1 10:29 18 0
39975423 컴활 1급 필기 기출 문제 고대로 나와? 10:29 10 0
39975422 이별 전남친이랑 만나서 오늘 그냥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1 10:29 8 0
39975421 이 탈취제 써본 익들?2  10:29 11 0
39975420 공부법 질문좀 해줘도 되나요?? 10:29 10 0
39975419 프리미어 FLV 파일 MOV 에서 알파값 뽑는 방법 아는 사람?? 10:29 3 0
39975418 필적확인란 뭐야 좀 눈물3 10:29 41 0
39975417 무증상 감염자 진짜 많을 듯 10:29 15 0
39975416 와 오늘 수능날이 맞긴 한가봐 날씨 미쳤어 10:29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10:23 ~ 12/3 10:2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10:26 ~ 12/3 1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14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