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BL   GL   HL   드림   성우   망상
l조회 197l 1
마을 밤 축제에서 만난 키타상과 당신! 키타상은 밤거리 한 구석에서 작게 타로를 보고 있었습니다.

"응? 아, 아니. 제대로 할 줄 아는 건 아니니까 진지하게는 듣지 말고 간단하게만 들을 거면 물보고."

(간단하게 타로 봐드려요!)
 
닝겐1
글쓴닝겐
뭔데? 니 요새 고민 같은 거 있나
•••
닝겐1
오늘 가족행사가 있는데 무사히 보낼 수 있을까요...?
•••
글쓴닝겐
엉. 맛있는 것도 많~이 먹을 거고 안좋은 시간은 빨리 지나갈기다. 문제가 생겨도 니는 냉철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라고 그러대
•••
닝겐1
다행이네요ㅠㅠ 선배 날씨도 추운데 고생하세요 이거 비싼 건 아니구요 복채로 차랑 다과를 준비해봤습니다 🍵🍡🍮
•••
글쓴닝겐
1에게
ㅎㅎ어야 고맙디 잘 머그께. 날 추우니까 니도 너무 늦게까지 돌아다니지는 말고 일찍 들어가고.
•••
닝겐2
글쓴닝겐
안녕?
•••
닝겐3
글쓴닝겐
ㅋㅋㅋㅋ반응이 그게 뭐고
•••
닝겐3
있잖아요 키타 상, 요즘 너무 힘들게 하는 고민이 있는데 들어주실라요
•••
글쓴닝겐
그럼 다른 사람도 아니고 닌데 당연하지. 무슨 일인지 내한테 말해줄 수 있나 닝아
•••
닝겐3
요즘 너무 자존감이 떨어져서 뭐만 해도 제가 잘할 수 있을 지 라던가, 제가 한 걸 봐도 이게 남들에 비해서는 형편없어 보여서 낼 용기도 안 생기는데 제가 언젠간 이걸 딛고 완전히 나아질 수 있을까요!
•••
글쓴닝겐
3에게
음? 니 혹시 과거에 뭐 안좋은 일이 있어서 그렇게 된 기가. 과거에 데스 카드가 떴네...
•••
닝겐3
글쓴이에게
안 좋은 일...이야 많았죠?ㅠㅠㅎㅎ
•••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이것 때문에 그런 건지는 몰라도 현재의 니는 많이 지쳐보인다.
하지만 나중에는 에라 모르겠다, 될 대로 돼라 식의 마음가짐을 가지면서 결국은 편안한 새 시작을 할 수 있게 된다고 하네.

•••
닝겐3
글쓴이에게
정말요? 그렁 말 들으니까 진짜 다 먼가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 들어요...헐... 쟤가 용기내서 해볼게요ㅠㅠㅠㅠㅠ 감사해요 (버블티 조공)
•••
글쓴닝겐
3에게
음... 다른건...니는 니한테 생각보다 욕심이 많은 것 같다. 그게 남한테는 니가 좀 바쁜 것처럼 보이기도 하구 그러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라고 하니까 주변의 도움을 받아가면서 조금 더 열정적으로 굴어도 될 것 같다.

•••
닝겐3
글쓴이에게
감사합니다 키타 상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은 말만 해주시네요💕❤️
•••
닝겐4
닝겐4
선배 저도요ㅠㅜㅠ
•••
글쓴닝겐
어야. 그래서 니 고민이 뭔데?
•••
닝겐4
저 내년부터 모든걸 혼자 해야하는데 할 수 있을까요?
•••
글쓴닝겐
와, 니 자취하나
•••
닝겐4
글쓴이에게
해외생활을 해야해서요.. 자취도 처음이기도하고
•••
글쓴닝겐
4에게
니 지금 가족이랑 행복한갑다.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과정 속에서는 불안정적일 수도 있지만 새로운 일이나 이동에 대한 운이 좋으니까 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결과적으로 니가 할 일도 많아지고 이것저것 힘들겠지만 니는 그걸 이겨낼 수 있을 기라. 냉철하게 사고하고 정확한 판단을 하도록 해라. 알겠나
•••
닝겐4
글쓴이에게
알림뜨고 바로 읽었는데 생각이 많아지네요. 운이 좋다니까 조금 안심되는거 같기도 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키타상덕에 숙면할 수 있을거같아요ㅠㅜㅠㅜ
•••
닝겐5
닝겐5
저도 봐주세여🙋🏻‍♀️☪️
•••
글쓴닝겐
어야 고민 말해도
•••
닝겐5
과제가 안끝나요^^... 제출기한까지 제대로 해서 다 낼 수 있을까요
•••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 이제 큰일났다. 다 하려면 지금보다 훨씬 열심히 해야겠는데? 카드가 끈기있게 더 열심히 하란다.
•••
닝겐5
글쓴이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여기 왤케 용한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방금 소름 돋았어요ㅋㅋㅋㅋㅋ
•••
닝겐5
글쓴이에게
혹시 가능하시다면 하나만 더 봐주실 수 있으신가요?ㅠㅠ
•••
글쓴닝겐
5에게
어야.
•••
닝겐5
글쓴이에게
저 연애 가능할까요... 진짜 이건 걱정되어서 묻는거라 웃기면서 좀 심각한데ㅋㅋㅋㅋㅋㅋ아무튼! 연애 언제할 수 있을까요
•••
글쓴닝겐
5에게
사실 이런 건 좋은 질문은 아인데. 뭐 3개월 안에 연애운이 있나 가볍게 봐주께.
•••
글쓴닝겐
글쓴이에게
카드가 한 장 떨어졌는데, 떨어진 카드는 버리고 싶은 마음을 의미하지. 아마 니 지금 과제 말아먹을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 갑다.
•••
닝겐5
글쓴이에게
🤦🏻‍♀️...
드랍하고 싶은 마음인가보네요 와 근데 여기 진짜 용하다

•••
글쓴닝겐
5에게
.











ㅋㅋㅋㅋㅋㅋㅋ떨어진 카드 보여줄까

•••
닝겐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밀린 싸강과 과제 속 불지옥을 사는 제 모습이네요^^ 이야 용하다 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닝겐
5에게
ㅋㅋㅋㅋㅋㅋ어라 괜찮은 사람 운이 있긴 하네. 저돌적이고 멋진 남잔데 멋진 만큼 바람기가 있을 수도 있으니까 조심하고, 어디 많이 돌아다니면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란다.
•••
닝겐5
글쓴이에게
잉?ㅋㅋㅋㅋㅋㅋㅋ바람기라니 만나게 되면 버릇을 고쳐야겠네요😉🚬🔪🪓
•••
글쓴닝겐
5에게
ㅋㅋㅋㅋㅋㅋ그럴수도 있으니까 조심하라는 얘기지 꼭 그렇다는 건 아이다. 혹시 잘되면 내한테도 알려도!
•••
닝겐5
글쓴이에게
아유 잘되면 바로 달려오겠습니다😉❤️
•••
닝겐5
글쓴이에게
GIF
키타상 감사합니다!!!!!!!❤️❤️❤️❤️❤️ 두개나 들어주시다니 역시.. 선배는 다정해❤️😉❤️ 복채는 귀여운 아가들 사진이랑 맛있는 케이크 두고갈게요 늦은 시간까지 정말 감사합니당🍰🍰🍰

•••
닝겐6
홀 선배 ㅈㅓ도요
•••답글
글쓴닝겐
네에
•••
닝겐7
홀 나도오올
•••답글
글쓴닝겐
ㅋㅋㅋㅋㅋ어야
•••
닝겐8
닝겐8
키타상.. 제가 그 친구에게 연락을 함 해볼까요..? ㅠㅠㅠㅠ
•••
글쓴닝겐
니 혹시 최근에 이별했나. 과거카드에 이별이 보이고 현재카드에서 고민 많은 모습이 보이는데... 음 뭐가 됐든 연락은 해도 좋을 것 같네
•••
닝겐8
아뇨 이별은 아니구 오해 때문에 연락을 끊게 되서요..!! ㅠㅠㅠㅠㅠ
•••
글쓴닝겐
괜찮아 연락해봐. 상대방이 널 좋게 기억하고 있네.
•••
글쓴닝겐
ㅋㅋㅋ야들아 줄만 서지 말고 고민을 말해도.
•••답글
닝겐9
헉 대박! 그럼 올해 안에 키타상하고 연애 할 수 있을까요?
•••답글
글쓴닝겐
기각.
•••
글쓴닝겐
아니다 카드 하나만 뽑아주께
•••
닝겐9
앗싸
•••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나쁘지 않네
•••
닝겐9
글쓴이에게
와! 열심히 꼬셔볼께요 키타상!!
•••
닝겐10
키타상 저도 가능해요 ?!
•••답글
글쓴닝겐
어야
•••
닝겐11
키타상 저 월요일 면접 잘 볼 수 있을까요? 무서워요ㅠㅠ
•••답글
글쓴닝겐
추진력을 가져야 할 때란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나선다면 적어도 니가 나중에 후회할 일은 없을 기라.
•••
닝겐12
키타상... 제가 수험생인데 기회가 두 번 밖에 없는 중요하고 취업하냐마냐가 달려있는 중요한 시험이 있거든요 집중하면 막 15시간 할 때도 있는데 금방 끓고 확 식는 냄비마냥 집중도 확 떨어져요
2주 동안 빡공하면 다음 2주 동안 탱자탱자 노는데 왜 이럴까요ㅠㅠㅠㅠ 어릴 때부터 이러긴 했는데 억지로 공부해보려 해도 다른 생각 들고 졸거나 그래요 엉엉 키타상 의지 부족일까요

•••답글
글쓴닝겐
카드가 니보고 바보같은 상황이라고 그러네. 평소에 니가 쓸데없는 상상에 정신력을 너무 많이 쏟아붇는단다. 마음 속 한켠에서는 성공을 꿈꾸면서도 니는 지금까지 좋게 말하면 안정적, 나쁘게 말하면 게으르고 나태하게 살았대. 요새는 그래도 나름 열정적으로 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열심히 하다 보면 결과운은 좋을 거라고 하대. 카드가 니보고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살라고 그러네.
•••
닝겐13
홀랭 키타상 저 언젠간 연애 할 수 있을까요..?
•••답글
글쓴닝겐
음? 니 혹시 지금 딱히 연애 할 생각도 없는데 걍 막연히 혼자인 시간이 지겹고 싫어서 연애운 물어보는거 아이가ㅋㅋㅋ 혹시 나중에 짝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되 너무 조급해해서 일을 그르치게 되는 상황은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
닝겐13
헉 키타상 어떻게 아셨죠..? 사실 외로워서 물어본건데 ㅠㅠ 진짜 대박이에요...어쨌든 늦은 시간까지 고마워요❣️
•••
글쓴닝겐
카드가 그러드라
•••
글쓴닝겐
선착순이 아니라 눈에 잘 들어오는 질문을 먼저 봐드립니다.
•••답글
닝겐15
헉 키타상 혹시 제가 정한 과가 제 적성에 적합한 과가 맞을까요ㅠㅠ 성적도 안 나오고 제대로 공부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주변 친구들은 잘하고 있는 거 같고... 중간 성적 확인하니까 너무 안 나와서 싱숭생숭해요... 이러다 졸업은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ㅠㅠ
•••답글
닝겐15
아 그리고 진로와 전혀 상관 없지만 저 죽기전에 연애는 할 수 있을까요... 사실 연애는 너무 하고 싶은데 요즘엔 진짜 제 멘탈 챙기기도 버거워서 할 생각은 없지만 막연히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어서요,,, ㅎㅏ 연애 생각말고 공부할 생각이나 해야 하는데 참,,,
•••
닝겐16
헐 키타상...!!! 안그래도 진짜 궁금한게 있었어요ㅠㅠㅠㅠ 6년 동안 엄청 절친했던 친구 하나가 있었는데요.. 이 친구가 학교 졸업 이후로 지금 5년 동안이나 연락이 안되고 감감무소식이에요... 이게 대체 어찌된 일인걸까요? 혹시 그 친구한테 뭔 일이라도 생긴걸까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닝들의 오타쿠 입문 계기가 되어준 애니는?164 12.01 20:23 910 0
만화/애니 주술회전 입덕캐랑 현최애 누구얌37 12.01 21:19 210 0
망상 한창 수능 시즌이니까 ✍🏻62  12.01 17:50 173 0
드림 닝들 최애는 어느 쪽에 속할 거 같아?20  12.01 23:44 122 0
드림 🏐 그들이 드림프린스인 이유23  13:25 164 10
39959307 만화/애니 혹시 옷코츠 최신화에서는 어케 생겼어?3 16:05 10 0
39959109 만화/애니 나 옷코츠 좋아해3 15:54 23 0
39959010 만화/애니 🥚 이거 대체 누구야...?25  15:48 39 0
39958963 드림 🐼메구미로 역키잡 주세요2  15:46 19 0
39958962 만화/애니 아아 이거 너무 귀엽네 ... 메굼이... 15:46 23 0
39958841 만화/애니 근데 주술회전 애니로 접하긴했는데 싸우는씬 연출이라고해야하낙3 15:40 41 0
39958791 만화/애니 익들아 너네 보통 원작 만화책으로 사 이북으로 사?46 15:37 49 0
39958625 만화/애니 은혼.. 되게 매운맛이구나..?4  15:28 41 0
39958392 만화/애니 어떤 애들이 아들 혹은 딸이었으면 좋겠어??17 15:15 53 0
39958355 만화/애니 헐 acca 티빙에 올라왔네 ㅜㅜ2 15:12 29 0
39958247 만화/애니 🥚아 진짜 긴토키 보고 싶다...1 15:06 22 0
39958097 만화/애니 후시구로 토우지 사랑해3 14:57 37 0
39957722 만화/애니 미야즈의 매력에 빠져든다...2  14:35 61 0
39957686 만화/애니 본인표출심심해서 또 와봤어요우65 14:32 126 1
39957636 BL 고죠랑 게토 발리는 점 14:30 35 0
39957572 만화/애니 아니 주술회전에 고죠센세? 이사람 키 190 넘어?10  14:26 72 0
39957386 만화/애니 🐼 (대충 숨 멎었다는 짤)14 14:16 88 0
39957308 만화/애니 움직이지마!5 14:11 61 0
39957286 만화/애니 미야즈 웨 그래? 🤦🏻‍♀️5 14:10 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6:02 ~ 12/2 16: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야구 1l 익명잡담 잡담 O 1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