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047l 0
 
익인1
변태걸릴거같아...
•••답글
글쓴이
아앗 그럼 지인에게 팔아봐야하나
•••
익인2
별로 안 좋은 의도로 사는 사람도잇을듯..
•••답글
익인3
22222222
•••
글쓴이
헉 생각 못해봤는데 소름 끼친다 ㅠㅜㅜㅜㅜㅜㅜ
•••
익인4
난 그런제품 올린적없는데도 입던 스타킹산다고 연락옴
•••답글
글쓴이
그정도야..? 판매는 그럼 보류해야겠다 ㅠㅠㅠㅠ
•••
익인5
아님 올려놓구 판매 목록에 뭐 있는지 잘 살펴보구 팔어!!
•••답글
익인6
속옷 본인이 입으려고 사는 사람이 있을까...?
ㄹㅇ 유명하고 직구밖에못하고 디자인 희귀하고 계속 사고싶었던거면 사는 사람있을듯...

•••답글
익인7
99.9퍼 이상한 목적으로 살듯... 보통 속옷은 중고로 안사입지않나...?? 난 찝찝해서 못살듯 ㅠㅠㅠ
•••답글
익인8
누가 속옷을 중고로 사...?
•••답글
익인9
팔리긴 팔리는거 같더라
•••답글
익인9
에타에도 속옷 중고로 가끔 올라와
•••
익인10
99.99999퍼 변태들이 사갈듯 특히 입어봤던거라고하면....
•••답글
익인10
보통은 누가 입었던속옷 절대 안살거같아
•••
익인11
입던 속옷은 파는 거 아니야.....!
•••답글
익인11
아 입던건 아니구나 다행
•••
익인6
입던거 맞아...!
•••
익인11
헉그러네
•••
익인17
헉 왜?
•••
익인11
비위생적이고.. 이상한 사람 만날까봐
•••
익인12
새거 포장안뜯은거 아닌이상 위험해.....
•••답글
익인13
포장안뜯은 거 아닌 이상 누군지 모르는 남이 입었던 건 좀 찝찝해서 안살 듯ㅠ 그리고 속옷은 중고로 안사지 않아??
•••답글
익인14
입던걸 판다고..?
•••답글
익인15
보통 속옷은 중고로 잘 안사지않나?ㅠㅠ
그래도 판다면 나는 번장에 올리고 판매상품이랑 거래후기 보고 여자인거같은지 확인하고 팔것같아

•••답글
익인16
비위생적이야 안입어본 새거를 다시 파는건 사겠지만 입은건 좀..... 변태말곤 아무도 안살듯
•••답글
익인18
속옷은 안 입은것도 보통 잘 중고로 안 팔고 안 사긴하지 판매할때도 교환이나 반품할 때 안 입었어도 불량이 아니어도 빼놓으니깐
•••답글
익인19
입던 속옷 사는 사람이 어딨어... 변태말구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대학 이렇게 다니는 거 오바지946 15:33 24046 0
사촌언니가 나 성형 그만하라고 연락왔는데 ㅋㅋㅋㅋ855  17:52 15247 0
너네 가족을 죽인 사람이 눈앞에 있고 너 손에는 총이있어425 17:55 5846 0
고민글 ISFJ 성격 원래 이래? 내 사람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307 12:17 8564 1
이성 사랑방 근데 대학교 조교랑 학생이랑 사귀는거 흔한가221 11.26 22:59 12074 0
39863974 한글 수정하려고 할때 자꾸 글자 지워지는데 이거 어떡해...? 21:15 1 0
39863973 나 수능 네번째 보는데 21:15 1 0
39863972 자소서 쓸 때 21:15 1 0
39863971 익들은 친구네 집이 잘 살면 열등감 들어? 21:15 2 0
39863970 나 엄마랑 싸우고 집 나왔는데 너무 추워^.... 21:15 3 0
39863969 화장지 마지막에 다쓰면 제발 바꿔라 진짜 21:15 4 0
39863968 아 나 작년에 성대논술 볼 때 핸드폰 울린 사람 있었음 21:15 6 0
39863967 도어락을 소리없이 열 수 있는 방법 있을까? 21:15 10 0
39863966 아 진짜 너무 불안해 미치겠어ㅠㅠㅠ 21:15 8 0
39863965 이 시국에 친구들 불러서 생일파티 하는거 이해 가능...? 21:15 10 0
39863964 이제 퇴근하는데 국밥vs쿼파치3 21:15 6 0
39863963 5월달에 집단감염 사례 있었어?1 21:14 9 0
39863962 와 진짜 지금 궁금한이야기 보면 인류애 다 떨어진다 21:14 10 0
39863961 대학 입결표 보면 21:14 12 0
39863960 재수/반수 반대하는 이유알려줭...3 21:14 18 0
39863959 이성 사랑방 내가 상대를 그렇게 좋아하는거 같진 않은데 연락이 안오면 짜증나  21:14 6 0
39863958 내가 만든 히비스커스 라임 티 짱 맛 임~!2 21:14 15 0
39863956 asmr 이거 뭔 음식 먹는 거야..?2  21:14 20 0
39863955 이성 사랑방 나중에 결혼할 때 남편이3 21:14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21:12 ~ 11/27 2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1/27 21:10 ~ 11/27 2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