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주식   해외주식   펀드   정리글   후기   기타
l조회 4810l 0
진짜 오늘 조금올랐길래 바로 팔았는데 안팔았으면 울면서 물릴뻔...
 
개미1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와이지 어떡함 ㅜㅜ 뭐 터진것도 없는데 진짜〰️ 개처물림
•••답글
개미2
ㅇㅈ.... 나 슴 주가 떨어질때까지 버티다 살려고 했는데 다시 오르길래 안샀지만... 안사서 다행이다...
•••답글
개미3
야 잘했다
•••답글
개미4
개미5
야야 잘했다 잘했어
•••답글
개미6
오늘 대폭락할듯..심지어 타격더 큰 남돌이라ㄷㅂ
•••답글
개미7
야 너 촉 좋다 아니 운이 좋은건가
•••답글
개미8
돗자리깔자
•••답글
개미9
하... 관련주도 떨어지겠지....
•••답글
개미10
왜 에셈 무슨 일 있어?
•••답글
삭제된 댓글
(2020/10/30 20:32:0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개미10
헐 알겠어!
•••
개미18
찾는데 안 나와서ㅠㅠ 혹시 무슨 일인지 알 수 있을까??
•••
개미20
인기글만 봐도 댓글이랑 본문에 다 있어! 아니면 익예들어가면 위에 정리글 카테고리 보이징?? 그거 눌러보면 다른익이 총정리 해준글 맨 위에 있을거야 그거 보면 이해될듯!
•••
개미18
아아 고마워!!
•••
개미12
천운이다.......... 돗자리 깔아
•••답글
개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
•••답글
개미14
야 진짜 너 로또 사라
•••답글
개미14
너 될 운명임 ㄹㅇ
•••
개미15
와 진짜 운이 다했다
•••답글
개미16
와..ㅌㅋㅋㅋㅋㅋ대박이다
•••답글
개미17
잘햇다잘햇어
•••답글
개미19
스엠 하루가 멀다하고 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수도 이럴까... 진절머리 난다 정말 ㅠ
•••답글
개미20
앞으로 엔터주는 절대...ㅎ...
•••답글
개미20
약간 불신지옥에 빠진 기분임
•••
개미21
장전 시간외 거래하려고 밤 새는 중,,
•••답글
개미22
타이밍 대박 안팔고 걍 편하게 잤으면 담날 아침에 진짜 놀랐을듯..
•••답글
개미23
진짜 촉좋다
•••답글
개미23
오늘 대폭락각
•••
개미17
쓰나 근데 아침8시반에빼도 안돼? 이미 폭락임?
•••답글
개미24
아마 낮은 가격으로 내놓으면 그 가격에도 사는 사람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고 ㅠ
•••
개미25
부럽다......
•••답글
개미26
난 그래서 엔터주 절대 안삼 기술에 투자하는 리스크에 비해 사람에 투자하는 리스크가 무진장 큰거같아서ㅠㅜ 추카해!!
•••답글
개미27
아오 난 35000인데 어떡하지ㅠㅜㅠㅜ 걍 손절할까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 삼성전자 지금 사는 거 에바야?7 11.30 10:32 473 0
주식 주식은 생각도 안 하던 사람인데 물어볼 게 있어...!10 11.30 09:13 270 0
주식 개미들아 수능날 개장시간 다르대7  11.30 16:59 227 0
주식 lg전자 별로야??14 11.30 11:27 265 0
주식 11월에 돈번거!!5 11.30 15:32 210 0
39931235 주식 커버콜으로 팔라는 말이 뭐야?1 8:11 21 0
39930837 주식 모더나 언제까지 갖고있어야하지2 6:12 54 0
39927990 주식 제발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들 올라라 ㅠㅠ 1:19 36 0
39927905 해외주식 아 미국주식 너무 무섭다 진짜1 1:14 139 0
39927105 해외주식 테슬라 들어갈 타이밍인가..!2 0:34 165 0
39926557 주식 해와주식 나무쓰는애들아 0:10 31 0
39925339 주식 증권사에서 지금 환전하면 수수료 더 들어?4 11.30 23:16 81 0
39924246 해외주식 프리장때 600슬라를 찍는구나...대박이다.. 11.30 22:25 98 0
39924199 주식 주린이 질문 ㅠㅠ1 11.30 22:22 56 0
39923584 주식 엄버는 성공한다... 11.30 21:53 77 0
39923544 주식 물린 주식 내일 손절하고 11.30 21:50 47 0
39922526 주식 테슬라 주식1 11.30 20:53 196 0
39921980 주식 주식하는 익들아1 11.30 20:23 55 0
39920162 주식 한국팩키지 엄버하길 잘해쏘 ... ❤️1 11.30 18:41 98 0
39919585 해외주식 테슬라 프리장 ㅎㄷㄷ6 11.30 18:11 308 0
39919479 주식 진짜 시외상은 다음날 패대기야??4 11.30 18:04 137 0
39919205 주식 오늘 바빠서 방금 주식 앱 첨 들어갔는데 파란색 밭이구먼2 11.30 17:48 90 0
39918307 주식 개미들아 수능날 개장시간 다르대7  11.30 16:59 227 0
39918190 주식 11월 수익 401  11.30 16:53 18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9:00 ~ 12/1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