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566l 0
 
익인1
??????머리박겠다 뭐야???
•••답글
익인2
여대야? 여협은 뭐지
•••답글
글쓴이
여대 아니얌
•••
익인3
??? 이시국도 이시국인데 분장안하면 5분동안 머리박기 뭐야
•••답글
익인3
지금 2010년 아니지...?
•••
익인4
아직도 저런 곳이 있구나
•••답글
익인5
ㅎㄹㄹ ㅋㅋㅋㅋ
•••답글
익인6
유머라고 해주라.....
•••답글
익인7
와 진짜 아직도 저런 인간들이 다 있냐
•••답글
익인8
엥??? 똥군기
•••답글
익인9
쓰니네 학교야 아님 돌아다니는 짤이야??
•••답글
글쓴이
에타에 올라왔으
•••
익인10
이러니까 체대 인식이 안좋아지지....
•••답글
익인12
2 어휴
•••
익인63
익인11
실화냐.,,,.
•••답글
익인13
와 근데 짤 왤케 헐었대
•••답글
익인14
와 할로윈 하나 할라고 몇명을 부르는거임ㅋㅋㅋㅋ 필참 ㄱㅇㄱ 니나 가라~
•••답글
익인15
화질보고 옛날인건가 했더니 톡 첫 줄이 코로나..^^
•••답글
익인16
익인17
해외축제인데 왜우리나라에서그러는지모루겠네...게다가코로나시국인데...
•••답글
익인18
익인19
익인20
유머인가 ㅋㅋㅋ 뭐지 진짜
•••답글
익인21
...??????????
•••답글
익인22
아주 각양각색하게 논다~~~ 지들은 왜 욕먹는지나 알까
•••답글
익인23
정말 싫다......
•••답글
익인24
???? 과거 글인줄...? 2020년에 아직도 저렇게 말도 안 되게 군기잡는 데가 있다고????
•••답글
익인25
여러모로 아직도 정신 못차린 놈들이 있네
•••답글
익인26
익인27
이래서 믿거체 인식 안사라진다...
•••답글
익인28
???뭐야 총학에 제보 못 함??? 저러다 뭔 일 나면 누가 책임져
•••답글
익인29
익인31
헐; 왜저런담
•••답글
익인32
뭥미 주작아님?? 요즘도 저래??
•••답글
익인32
의심하는거 아니고 걍 내가 안믿겨서
•••
익인33
지들끼리나 하지 뭘 오라마라... 머리를 박니마니...
•••답글
익인34
익인35
이시국에 딴것도 아니고 할로윈을? 세상 불필요하다
•••답글
익인36
머리를 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국에 남의 나라 행사 챙기겠다고 후배 머리를 박네 마네 하네 으휴으휴
•••답글
익인37
시국도 시국인데 필참에 예외 없음에 머리 박...ㅋㄱㅋㄱㅋㄱㅋㄱ 대체 왜 저래??
•••답글
익인38
주작 아니고 ㄹㅇ이야? 와 30년전아니냐 할로윈을 왜 단체로 챙겨 미팅하나
•••답글
익인39
뭐가 우선인지를 모르네 ㅋㅋ
•••답글
익인39
일단 선배^^우선이란건 알겠음
•••
익인40
이 시국에? 진짜 미개하다...
•••답글
익인41
2020년 맞아?? 옛날이 아니고???...
•••답글
익인42
저거 안가면 어떻게돼?
•••답글
익인43
여학우 협회인가? 시대가 어느땐데 머리를 박는대..
•••답글
익인44
와 어디학교야
•••답글
익인45
여학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아직도 있냐 15학번인데 다 없애고 졸업함 ... ㅠㅠ
•••답글
익인47
오ㅑㄹ케 생각없이 행동하지?
•••답글
익인48
진짜 굳이다...
•••답글
익인49
??.. 진짜야..?
•••답글
익인5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51
아 친구네 학교를 여기서보네..?
•••답글
익인52
으 왜저래... 생각이 없나
•••답글
익인53
이래서 체대가 다 싸잡혀서 욕 먹는 거..왜 저래
•••답글
익인54
아... ㅋㅋㅋ 우리학교 진짜 망신살...
•••답글
익인55
진심이야 저거..?와진짜ㅋㅋㅋㅋㅋㅋㅋ말이안나온다
•••답글
익인56
조금이라도 파티를 즐기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짜증나는데요~
•••답글
익인57
요새 군대에서도 안하는걸 와저라노...
•••답글
익인58
이거 페북 대학생구리에서 봤는데 이거 드립아니었어...?
•••답글
익인58
ㅅㅊ대에서 진짜 있던 일인가보네,,,
•••
익인59
하 저런건 정말 이 단어 써도돼... 생각이 다 어
•••답글
익인59
ㅠㅠ
•••
익인60
오글거려...
•••답글
익인61
이게 지금 2020년에 있는 일이야?? 10년 전이지?? 10년전이라고 해줘
•••답글
익인62
와.. 진짜 필참 이라는 말 오랜만에 본다
•••답글
익인64
와이라노....
•••답글
익인65
추석때 가족들도 못보고 집에서 아가랑 셋이 있었는데..할로윈이 뭐라고ㅋㅋㅋㅋ
•••답글
익인66
헐 너무 싫어
•••답글
익인68
으으 똥군기
•••답글
익인69
필참ㅋㅋㅋㅋㅋㅋ어이가없네 ...
•••답글
익인70
저러는데 누가 같이 놀고 싶겠냐고...
•••답글
익인71
왤케 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사진처럼 헐었냐
•••답글
익인72
와 아직도 저짓거리를 하네
•••답글
익인73
와,,,, 여기서 우리학교를 볼 줄이야,,,,^^ 창피하다
•••답글
익인74
ㅎ.. 뭔가 군기잡는 자리일것같다
신입생들 소개ㅋㅋ

•••답글
익인74
여학우 맞지?ㅋㅋㅋㅋ 다른 익들도 얘기했구나 진짜 미개함 혹시나 사라질까봐 후다닥 하는 것 같은데 이번 기회에 그냥 없애세요 아득바득 기합주고 싶어 갖고
•••
익인75
필참 뭐야진짜 ㅜㅜ
•••답글
익인76
5분동안 머리 박ㅋㅋㅋㅋㅋ겠ㅋㅋㅋㅋ 아이고 무서워라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7
요즘에도 대학 앞에 모임 많던데 다른 학교 놀러가서 밥 먹는데 다 고깃집에 우루루 오더라
•••답글
익인78
머리는 왜 박아...
•••답글
익인79
머리박기..?...
•••답글
익인80
....??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겨....?
•••답글
익인81
00년대야 지금ㅡ? 혹쉬 지금 03년도 정도 됐니..???
•••답글
익인82
와 근데 요즘에도 술자리 필참이있구나
•••답글
익인83
으악 군기.. 파티를 다같이 즐기는 분위기에서 해야지 저렇게 어거지로 놀려는것도 참.. 놀줄모르는데 좀즐겨보겠다고ㅋㅋㅋㅋ
•••답글
익인84
익인85
우리학굔데... 교내 에타에서도 이해못한다는 반응이야. 과 내에서만 알았던 일이고 ㅠㅠ 같은 학교 학생으로서 이해할 수 없는 일이야
•••답글
익인100
ㅅㅊ대가 어딘데?
•••
익인86
와 아직도 이러는 인간들이 있구나...
•••답글
익인87
...? 내가 뭘 본거지
•••답글
익인87
1920년도 학번 아잉교...
•••
익인88
와 여학우를 아직도 하네...? 필참에다가 분장까지하고 회비는 2만원.. 머리박기..? 수준 머야...
•••답글
익인89
어느학교야???
•••답글
익인90
학교에 찌르면 바로 제제 들어갈듯?? 우리도 행사 하나 하려다가 찔러서 취소됐어 진짜 이시국이 남의 나라 행사를 왜 해여~
•••답글
익인91
아우...저런 애들은 왜 언제나 있냐
•••답글
익인92
5분 동안 머리 박기...?
•••답글
익인93
필참에 머리박기는 뭐여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4
혹시 어느 대학인지 물어보면 안되는거야..?
•••답글
익인95
주작이라고 해줘...대학생이나 돼서 뭐 하는 짓이야..
•••답글
익인96
오바다 아
•••답글
익인97
이런게 진정한 지잡이지... 아휴
•••답글
익인98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9
여자애들끼리 그것도 불편한 선배들이랑 분장하고 논다고? 그건 고문 아냐??
•••답글
익인101
똥군기 잡는거 진심 역겹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사친이 야 예쁘게하고 나와 이러면1702 11.28 19:09 23120 0
이성 사랑방 임신한 아내가 새벽에 남편깨워서 뭐 먹고 싶다고 사다주는게 당연한거야??1564 11.28 19:11 21445 0
주르륵님 폰트 반응 보고 울고 있을 듯1007 11.28 16:49 24595 0
20대 초반 쓰니.. 엄마랑 같이 다니기싫음..645 11.28 16:04 20011 0
선바 선바 독방에 사람 얼마나 있어..? 너네 눈팅 진짜 많이 하지..?160 11.28 13:07 1498 1
39888611 수면이 진짜 제어할 수 없는 욕구라더니 2:17 1 0
39888610 아 내가 다른의견 존중 못하는건가?? 나 혹시 문제 있어?? 2:17 1 0
39888609 헐 개망해따 •• 2:17 1 0
39888608 뭔가 나한테 잠재적인 라이더 본능이 있나봨ㅋㅋ 2:17 1 0
39888607 내나이 21...갑자기 춤 배워보고싶다 2:17 1 0
39888606 익들이 나라면 에어팟 프로 111산다 222안 산다 2:17 1 0
39888605 익들아 💗여기 심장이 터져버린 취준생 이 있다💗 2:17 1 0
39888604 영화 제목 맞춰볼사람?! 2:17 12 0
39888603 잠안온다 개인사업자 궁금한 사람 있어? 질문 받아쥼 2:16 5 0
39888602 1학년인데 자소서 쓰라니까 할말이 없다 2:16 7 0
39888601 중경외시 붙었는데 타지생활 너무 힘들다고 자퇴하고 전남대,전북대 가는거 어케생각해?..3 2:16 22 0
39888600 ㅎㅎ 행복하다 2:16 5 0
39888599 내성격 나 스스로가 진짜 피곤함 2:16 10 0
39888598 나 교정해서 한달에 한번씩 치과가는데도 입냄새 날까? 2:16 10 0
39888597 핸드폰 사는 주기가 어떻게 돼???2 2:16 6 0
39888596 주변에 반수생 많아? 정시말구 수시로 2:16 9 0
39888595 새벽이니까 자랑하러 왔디롱 2:16 17 0
39888594 과제 밀렸을때 스릴을 즐기고 있음..... 2:16 7 0
39888593 남자친구가 생일 때 케이크 깊티 줬는데 아직도 안씀... 2:16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2:15 ~ 11/29 2: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2:10 ~ 11/29 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