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703l 0
쿠론 카드지갑!!

퍼플색상너무끌려서..살까말까

공홈에 원래 이거보다 판매가?시세? 더비싼 일반미니지갑 인데 세일폭 더 커서저렴한것도있긴하던데...

들고다니는거라곤 거의 카드2,3개가끝이라....

먼가 가볍고짝은거 들고싶어서

내년에 슴셋 4학년되는익 이 카드지갑오때...? | 인스티즈

내년에 슴셋 4학년되는익 이 카드지갑오때...? | 인스티즈

내년에 슴셋 4학년되는익 이 카드지갑오때...? | 인스티즈

내년에 슴셋 4학년되는익 이 카드지갑오때...? | 인스티즈

내년에 슴셋 4학년되는익 이 카드지갑오때...? | 인스티즈

내년에 슴셋 4학년되는익 이 카드지갑오때...? | 인스티즈

 
익인1
뭔가 저 연보라톤이 살짝 촌스러운듯 안촌스러워ㅠㅠ...
•••답글
익인2
예쁘다 나라면 살
•••답글
익인3
음..... 내눈엔 별로야
•••답글
글쓴이
이유알수잇을까?? 색이별루양 ㅠㅠ?
•••
익인3
색이 뭔가 누가 쓰던 지갑처럼 탁한 느낌? 색도 예쁜 색이 아니고 디자인도 너무 포인트가 없어서... 저 밑에 쪼끄만 금장? 장식도 너무 보세같구...!! 찾아보면 더 예쁜 거 있을 것 같아 ㅠㅜ
•••
익인4
글쓴이
색이????
•••
익인4
색이랑 디자인 다 그저그래ㅠㅠㅠ 카드지갑 더 예쁜 거 많을것같아
•••
익인5
디자인 깔끔해서 이쁘다! 나라면 살듯
•••답글
익인6
사 무난무난
•••답글
익인7
글쓴이
거의8만?
•••
익인7
차라리 코치가 예쁠거같어ㅓ ㅠㅠ
•••
익인8
내 친구 저 브랜드 다른 색 쓰는데 더 찾아보면 괜찮은 거 많을 드ㅅ!
•••답글
익인8
내 취향은 헤지스나 질스튜어트라서 거기도 예쁜 거 많아ㅠㅠ
•••
익인9
완전 ㄴㅇㅅ지
•••답글
익인10
이뿌다 ㄱㅊㄱㅊ
•••답글
익인11
익인12
나는 말...
•••답글
익인13
익인14
익인15
절대 말말말 색상이 너무 저렴해보여 가죽도ㅠㅠ 요새 인조가죽도 잘나오는건 꽤 예쁘던데
•••답글
익인16
나 토리버치 카드지갑샀는데 너무 이뻐!
혹시 생각있으면 토리버치 카드지갑도 추천~
아니면 코치!!
저거 뭔가 너무 색이 탁한거같아ㅜ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3시간 안에 1억 쓸수 있어?(조건 있음)1031 12.05 12:38 14117 0
진짜 솔직하게 너네는 부모님 재산886 12.05 19:12 12691 0
진짜 화가나서 글 써봄 방금자 철구 아내 발언570 12.05 11:56 32026 3
이성 사랑방 남친..샤워하면서 오줌 내 몸에 쌌어..짜증나595 12.05 21:20 19314 0
웹툰 투니들 지금까지 제일 꼴렸던 bl웹툰 뭐야58 12.05 12:05 1409 0
40032272 재수학원다닐때 반에 좋아했던 애 있었는데 친구한테 전번물어봐두되나..미치겠다ㅠ진짜ㅠ.. 0:39 1 0
40032271 이 경우에 목걸이 물어주는 게 맞다 vs 아니다 0:39 1 0
40032270 헤헤 남자친구 말 너무 예쁘게 해 0:38 9 0
40032269 짜증나 너 0:38 5 0
40032268 쿠팡 에어팟 프로 제조일자 왜 따지는 거야?? 0:38 4 0
40032267 얘들앙 팩 진짜 10분정도만 하는거야?????30분정도하면 안돼????..  0:38 3 0
40032265 익들아 이시국에 증명사진 어떻게 찍어? 0:38 5 0
40032264 너네 인생의 목표나 꿈 있어?? 0:38 8 0
40032263 익들아 서브웨이/파리바게트 둘중에3 0:38 12 0
40032262 남친이 인스타에서 교복입은 여자 사진 좋아요 누르는거1 0:38 16 0
40032261 밀크티는,,,,, 만들어 드세요,,,,, 제발1 0:38 28 0
40032260 본인표출21살 남자친구 슬링백 111 222 골라주라ㅜㅜㅜㅜ엉엉 0:38 9 0
40032259 각주썼는데 마지막에 참고문헌 안썼으면 망한거지? 0:38 4 0
40032258 아 이쯤되면 나도 코로나 무증상자 아닌지 걱정돼 0:38 3 0
40032257 연습실 너무 더러운데 환불 가능한가 0:38 6 0
40032256 방송일 하는데 나중에 늙어서 어떤일 하나ㅜㅜㅜ 0:38 3 0
40032255 진짜 ㄹㅈㄷ... 어색해진 동기 동생이 전화와서 술주정함1 0:38 23 0
40032254 익들 고딩때 무슨 과였어?1 0:38 9 0
40032253 다들 악세사리어디서 사?? 0:38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0:34 ~ 12/6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6 0:36 ~ 12/6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