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673l 0

이런 타투 뭐라고캄...? | 인스티즈

도형타투...? 원자모형이라고 하던데
 
익인1
약간 그냥 감성 타투 아니야? 그중에 저런 도안이 많은 거궁
•••답글
익인2
인스타 해시태그 보니까 그냥 도형타투 원자타투 원자핵타투 원자모형 다 되어있넵 정확한 건 뭔지 모르겠답
•••답글
익인3
오엥.. 요즘 타투 신기하거 많네
•••답글
익인4
전자껍질타투
•••답글
익인6
전자껍질ㅋㅋㅋㄲ ㄱ아니 나 너무 웃겨ㅜㅜㅜㅜㅜㅜ
•••
익인5
쓰니 경상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사친이 야 예쁘게하고 나와 이러면1809 11.28 19:09 25006 0
이성 사랑방 임신한 아내가 새벽에 남편깨워서 뭐 먹고 싶다고 사다주는게 당연한거야??1698 11.28 19:11 24163 0
주르륵님 폰트 반응 보고 울고 있을 듯1046 11.28 16:49 26074 0
20대 초반 쓰니.. 엄마랑 같이 다니기싫음..700 11.28 16:04 21710 0
선바 선바 독방에 사람 얼마나 있어..? 너네 눈팅 진짜 많이 하지..?223 11.28 13:07 2212 1
39890461 근데 이지영 강의는 왜 보는거임? 5:25 2 0
39890460 근데 ㅇㄷ ㄱㅇㅂ 플 보니까 커뮤도 똑같당 5:25 2 0
39890459 배경티즈 할 새벽반 모여~!!! 5:24 10 0
39890458 쿠팡알바 질문 좀 5:24 3 0
39890457 모든 사람이 열심히 살진 않잖아  5:24 10 0
39890456 ㄱㅇㅂ는 바뀐 여론 크게 안좋아할 것 같음1 5:24 24 0
39890455 ㄱㅇㅂ 안타까운게 그냥 자기 방송 이어나가는 거 5:24 23 0
39890454 곰인척하는 여우같은데.... 5:24 24 0
39890453 40 다들 눈 사진 올리네2  5:24 19 0
39890452 이거 중국어 뭐라고 적힌 건지 좀 읽어줄 사람.. 5:24 13 0
39890451 이모티콘 바뀌었네???  5:24 8 0
39890450 남자 소개 받기로 했는데 첫만남은 옷 ㅏ많이 신경써야돼?1 5:24 10 0
39890449 집에서 소주먹고 머리아파서 못자겠는데 어떡하지 5:23 6 0
39890448 대전은 놀거 진짜 없다 친구가 대전 놀러오면 루트1 5:23 24 0
39890447 근데 식단조절하면서 다이어트하면1 5:23 14 0
39890446 아빠 기침 하기 시작했어9 5:22 30 0
39890445 방금 ㅇㄷ 사과 했냐고 올린 사람 말이야...5 5:22 75 0
39890443 근데 학교 자세히 안말하면 왜 안유명한데 다닌다고 생각하는거지ㅠㅠ5 5:22 51 0
39890442 스킨케어는 정말 사바사 뭘 해도 안 먹더니 드디어 정착함 5:22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5:22 ~ 11/29 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5:20 ~ 11/29 5: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6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