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4883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가끔 외국인 올때 써...

For here or to go?

드시고 가시나요 가지고 가시나요
 
익인1
ㅋㅋㅋㅋ오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
개웃기다 ㄱㅅㄱㅅ
•••답글
익인3
오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
근데 나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해봤는데 돌아오는 대답을 못알아들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그냥 외국인들 예스 포 히얼 / 예스 투고 이렇게 대답함! 알아들을만해
일본인들은 잘 못알아듣는데 그때 테이크아웃? 하면 아 하이!! 아니면 노노노노 둘 중 하나는 함

•••
익인18
ㅇㄴ 넘 상상 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노노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이!!하다가 당황하고 아 예스!!!하고 바꾸는 사람도 있을듯,,
•••
익인44
일본인은 모찌카에리시마스까? 이러면 되긴하는데 그냥 테이크아웃하면 다 알아듣긴함
•••
익인6
헐 신기하다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
와 미쳐따 영알못에게 유레카야...!! 근데 알바안함
•••답글
익인8
울나라사람들 넘 친절한거같음,,,외국인오면 영어로 물어봐주구
•••답글
글쓴이
배려한다기보단..ㅠ 말안통해서 시간끌기가 싫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
이거임... 그냥 빨리 받고 다음 손님 받고싶음
•••
익인16
이게맞다
•••
익인9
익인10
와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감사
•••답글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
나는 매장 시끄러워서 거기에 손가락 제스처도 추가해줘야됨.... 안그럼 에? 하는 얼굴로 쳐다봄...
•••답글
익인14
엌 나는 그냥 고 홈? 하는데
•••답글
익인15
나는 그냥 맨날 to go?만 했음ㅋㅋㅋ 그러면 알아서 먹고 갈지 포장할지 알려줘서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아 나도 그걸로 맥날 알바할 때 외국인이랑 대화했얶지,,, 완조니 유용
•••답글
익인19
오... 난 걍 맨날 테잌아웃? 이랬는데
•••답글
익인22
테이크아웃이 투고야 유학생인데 투고할래? 투고하자 걍 이렇게 씀
•••
익인20
👇👇(바닥 가리키면서)for here or 👈👈(밖에 가리키면서) to go?
모션까지 같이...혹시나 못알아들을까봐..ㅠ

•••답글
익인21
22222나돜ㅋㄱㅋㄱㅋㄱㄱㅋ
•••
익인24
귀엽닼ㅋㅋㅋㅋㅋㅋ
•••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구 친절하다ㅠㅠㅠㅠ
•••
익인23
햄버거 집 알바할때 외국인 진짜 많이 왔었는데 나중엔 짜증나더랔ㅋㅋ 남의 나라 와서 왜 니들 말 써? 이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우린 영어 쓰는데ㅠ
•••답글
익인25
난 테이크아웃? 으로 물었었엌ㅋㅋㅋ맨날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6
오 꿀팁이당ㅋㅋㅋㅋ외워둬야지
•••답글
익인27
하 나 공항 알바할 때 이거 알았으면 참 젛으련만 이상하게 테이크 아웃은 일본인들은 알아듣는데 정작 백인들?은 못 알아듣더라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8
공항 알바할 때 유용하게 써먹었은ㄱ뎈ㅋㅋㅋㅋ
•••답글
익인29
한글 정말 위대하다
•••답글
익인30
한국에서 왜 영어해줘야되는지 모르겠음 지 들이 번역기 들고와야지
•••답글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3
걍 한국어 배워서 쓰면 안되나? 후
•••답글
익인34
네명은 남고 두명은 가래..~~~!!!
•••답글
익인35
공항 알바할때 진짜 유용하게 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7
똑똑ㅎ ㅏ다..메모
•••답글
익인38
외국인: 뭐? 네명만 남고 우리 둘은 나가라고??
•••답글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탱없어서 욱곀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2
오 ㄹㅇ꿀팁 쓰니 덕분에 금방 외웠다ㅋㄱㄲ
•••답글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왤케 꿀팁이 귀여워 ㅋㅋㅋㅋ 아침부터 재밌구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의 한 생명이 스무 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대1417 11.27 21:14 16365 0
사촌언니가 나 성형 그만하라고 연락왔는데 ㅋㅋㅋㅋ1303  11.27 17:52 24295 0
대학 이렇게 다니는 거 오바지1059 11.27 15:33 30573 0
고민글 ISFJ 성격 원래 이래? 내 사람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386 11.27 12:17 12664 1
이성 사랑방 당근마켓 판매자 맘에 드는데 어떻게할까..???220 11.27 15:45 17465 0
39869836 편입 알아보고 있는데 1년에 65학점을 받을 수 있어??ㅠㅠ 2:44 1 0
39869835 무식한데 신념 있는 애들이 제일 답 없음 본인이 돌머리인 걸 모르는 듯..  2:43 1 0
39869834 그녀는 예뻤다 재밋음? 2:43 1 0
39869833 잘 웃고 자주 빵터지는 익들아 2:43 2 0
39869832 해병대도 부대가 여러개야?? 2:43 6 0
39869831 간호학과 다니면서 알바하는거 무리야?2 2:43 6 0
39869830 어깨 넓음거 진짜 너무 슬프다1 2:43 9 0
39869829 내일 낮에 나가서 원피스라도 하나 사입을까 아 진짜 암담하네1 2:43 15 0
39869828 진짜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야 2:43 10 0
39869827 인간의 몸은 참 간사하다 2:43 7 0
39869826 이성 사랑방 짝사랑 하고싶다 2:43 8 0
39869825 이성 사랑방 연애하고 싶은데 나 완전 최악인듯 2:43 14 0
39869824 인티 흥신소 믿습니다...맨투맨 하나만 찾아주세요 제발.... 2:43 27 0
39869823 쌀을주식으로 하는 나라의 공통된 현상은?3 2:42 24 0
39869822 오늘부터 과제한다는 다짐만 일주일째,,1  2:42 6 0
39869821 지금상황으론 공군?육군? 2:42 10 0
39869820 약간 지금 서동요같음 2:42 24 0
39869819 남자애가 다른친구들은 눈 잘 마주치면서2 2:42 15 0
39869818 등촌 칼국슈 글케 마싯어?6 2:42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2:40 ~ 11/28 2: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8 2:40 ~ 11/28 2: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