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740l 0
아 물론 최근까지 폭식해서 급찐 된 것도 있는데

잘 빠지니까 또 몸에 문제 있나 싶넹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
나도 일주일 빡세게 하고싶은데 하루도 힘들다....
•••답글
글쓴이
나도 지금 계속 실패하다가 몇 년만에 일주일 고작 넘겼어,,, 쿄쿄,,,,,, 파이팅!!!!!
•••
1개월 전
익인2
와 일주일 어떻게 살았어?!?!
•••답글
글쓴이
첫날은 몸 비우는 식으로 공복했구
둘째날부터 점심엔 일반식 (밥 반공기/반찬 다 먹음) 먹고
저녁엔 닭가슴살이랑 여러가지 해서 300-400 칼로리 정도 먹은 것 같아
그리고 유산소 30분!!

•••
글쓴이
나는 계획을 지금 토요일은 먹고 싶은 거 아점저로 다 먹고 일요일 한 번 공복하고 다시 월요일부터 시작 이렇게 짰거든? 저번주에 토요일에 먹고 싶은 거 먹고 일요일 공복하니까 난 그게 더 맘이 편하더라구! 그리고 이제 알았는데 평일 내도록 소식하는 거랑 그냥 일주일에 한 번 단식하는 거랑 똑같대 아마 공복이 좀 큰 것 같앙
•••
1개월 전
익인3
일주일에 한두번 단식하는거 몸에 오히려 좋아! 공복이 생각보다 과하지않으면 몸에 좋음! 축하해🥰
•••답글
글쓴이
맞아! 그렇다고 하더라구 ㅠ 난 좀 폭식이랑 먹는 걸 잘 못 참아서 다이어트 할 때마다 터졌는데 그냥 마음 편하게 갖고 토요일에 먹지 뭐~ 하고 넘기니까 이번에 신기하게 일주일을 넘겼어!!!! 돌아오는 토요일 때문에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도 있더라구 헹 ㅎㅎ 고마웡 !!
•••
1개월 전
익인4
와 히루에 300-400칼로리 먹은거야??
•••답글
글쓴이
아니아닠ㅋㅋㅋ 저녁에만! 점심엔 구내식당에서 나오는 반찬 다 먹었어 튀김류 이런 것도 다 먹음! 대신 국은 안 먹었구 국 받는 곳에 샐러드 추가해서 먹었당 밥은 반 공기만
•••
익인4
휴 따라하려고 했다가 바로 포기할 뻔 했네 ㅋㅋㅋㅋ ^,^ 나도 오늘 공복부터 시작해야겠땨,,, 다이어트 화팅하쟈⭐️
•••
글쓴이
첫날 공복 하다가 쥬글 뻔햇어................. 꼭 집에만 있는 날 하길 바랄게....
•••
익인4
와 ㅎ 마침 딱 오늘이야^^ 화팅....🥺
•••
글쓴이
4에게
파이팅.... 어떻게 됐는지 내일 대댓 달아도 돼..??
•••
익인4
글쓴이에게
나야 고맙찌 ㅎㅎ!
•••
1개월 전
익인5
나도 일주일 바짝해서 5키로 뺐었으
•••답글
글쓴이
마의 몸무게 내려가니까 진짜 기분 너무 좋아 ㅠ 익인이도 대단,,
•••
1개월 전
익인6
그럼 공복할때는 물만 마셨엉??
•••답글
글쓴이
웅 물만!
•••
1개월 전
익인7
대단하다
•••답글
글쓴이
고마웡 !
•••
1개월 전
익인8
운동도했오??
•••답글
글쓴이
웅 하루 30분 유산소
•••
1개월 전
익인9
와대박 굶어서 뺀것도 아닌데 잘빠진다!!! 급찐급빠인가...!!
•••답글
글쓴이
아무래도 간헐적단식도 평일에 같이 돼서 그런 것 같아 그리고 일단 저번주는 토요일 막 먹고 일요일 공복 해서 일주일에 공복 두 번 했어 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0
유산소는 뭐 했어?!
•••답글
글쓴이
나 그냥 춤췄ㅇㅓ!
•••
1개월 전
익인11
조금 헷갈려서 구러는디ㅠㅠ 토 다먹음 일 굶음 월-금 일반식인데 식사량 줄임+운동 한거지? 표준에서 마름으로 간거야??
•••답글
글쓴이
월-금
점심: 일반식 (밥 반 공기)
저녁: 300-400 위주 단백질
간식 일절 ㄴㄴ 딱 위에 적힌 것만


아침, 점심, 저녁: 자유식 (그 외 간식, 탄산 ㄴㄴ) 밥 시간 때만 먹고 싶은 걸로 먹음


공복

-
이렇게! 표준에서 마름 아니구
65-70 왔다갔다 😅

•••
글쓴이
근데 저번주는 월요일 일요일 두 번 공복! 두 번 다 36시간 공복 했엉
•••
1개월 전
익인12
공복이라고 하면 어떤 식으로 안 먹는 거야 아예 단식??
•••답글
글쓴이
웅 물만 마시는거얌
•••
1개월 전
익인13
오 꿀팁!!! 나도 일주일에 한 두번은 공복 해봐야겠으!
•••답글
글쓴이
공복이 진짜 좋대! 하루 공복하는 게 매일매일 소식하는 효과랑 같다고 하더라구
•••
익인13
헐 진짜 대박이다 다이어트 막막했는데 쓰니글보고 일주일만 딱 해보려구 고맙당 호
•••
글쓴이
공복이 진짜 큰 고비야 ㅜㅜ 그래서 평일 점심에 식단 제한을 크게 안 둬ㅛ거든 공복 단식이 지짜 너무 힘들더라규 ㅋㅋㅋㅋㅋ 근데 처움 하고나면 배고픔도 사라지고 진짜 괜찮아! 그치만 첫날은 나도 죽을 뻔했다!!! 파이팅!!
•••
1개월 전
익인14
슼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슼슼 감사합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궁금한 거 하나 있는데 공복하는 날 운동도 해야해??
•••답글
글쓴이
난 안 햇옹
•••
1개월 전
익인17
헉 대박이댜 ㅠㅠㅠㅠ 난 일주일에 1.4키로ㅠ밖에 안 빠졌는뎃 해헹 나두 쓰니처럼 래봐야징
•••답글
글쓴이
파이팅! 난 그리고 잦은 폭식으로 급찐 살도 있어서 !!!
•••
1개월 전
익인18
혹시 공복때 아메같은 건 마셨어?ㅠㅠ
•••답글
글쓴이
아메리카노 첫날 공복 때 마셨고 두번째 공복 땐 집이었어서 아무것도 안 마셧당
•••
익인18
내가 커피없이는 못살아서 큐ㅠㅠㅠ고마워! 나도 쓰니랑 비슷한체중대인데 도전해봐야겠다
•••
글쓴이
파이팅! 할 수 있어 내가 봤을 땐 이건 공복이 젤 어려운 다이어트얔ㅋㅋㅋ ㅠㅠ 공복만 잘 이겨내면 진짜 온몸 붓기 다 빠지고 몸 가벼워지고 배 진짜 마니 들어간당 진짜루 ㅜㅜ
•••
1개월 전
익인19
우왕 대빅!!!!
근데 식단 엄청 좋게 나온다....
국 대신 샐러드 나오는 거야???

•••답글
글쓴이
아니아니 국 나오는데 내가 안 받고 샐러드로 담은 거야! 식단 사진 지워야게따 ㅋㅋㅋ큐ㅠ 회사 사람이 알아볼 것 같아
•••
1개월 전
익인20
일주일에 하루 공복이 좋은 구야??? 만약 한 달 다이어타를 한다 쳐도??
•••답글
글쓴이
웅 하루 공복 몸에 좋대
•••
1개월 전
익인21
일주일에 6티로가 가능한가..? 대박 ..
피티쌤이 지방 일키로 빼는것고 일주일이면 빠른거라 했는데 ..

•••답글
글쓴이
지방만 빠진 건 아니지! ㅋㅋㅋㅋ 붓기도 있을 거구!
•••
1개월 전
익인22
나 진짜 폭식 너무 심해서ㅠㅠㅜ 3주만에 5키로 쪘어..
•••답글
글쓴이
나도 그 정도였어 ㅜㅜ 급찐 된 건 다 빠진 것 같다!
•••
1개월 전
익인23
오 지금 나랑 거의 비슷해!! 나도 점심은 일반식 먹고 저녁만 3-400칼로리 맞춤! 유산소 30분도 똑같앜ㅋㅋㅋㅋ지금 온 몸의 붓기 싹 빠지고 생리중인데도 전보다 안 붓는데다 생리통도 사라짐..대박이여
•••답글
글쓴이
그니까 !! 붓기 일단 다 사라졌고 다른 건 모르겠는데 배가 진짜 많이 들어갔어 ㅜ 안 들어가던 맨투맨이랑 바지 다 널널해짐 ㅜㅜㅜ
•••
익인23
인정인정 지금 온 몸의 군살이 들어가고 원래 있는 살만 존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군살은 빠진 것 같아 온 몸 라인이 정돈됐어
•••
글쓴이
맞아 ㅜㅜㅜㅜ 진짜 배가 들어가서 너무 좋아 그리고 얼굴 턱선도 나옴
•••
1개월 전
익인24
쓰나 공복일 때 물은 마셔도 괜찮지???
•••답글
글쓴이
당근! 아메리카노도 갠차낭
•••
익인24
우왕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25
쓰나 단식할 때 유산균 효소 비타민도 일절 먹으면 안됑?
•••답글
글쓴이
난 공복 깰 것 같아서 안 먹었어 ㅠㅠ 물이랑 아ㅁㅔ리카노 외엔!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1640 01.21 12:05 23517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1382 01.21 14:18 28539 1
ㄹㅇ 기승전결 완벾벾벾벾벾한 드라마̆̎ 뭐 있어......?1253 01.21 14:18 14920 6
와 내 사촌동생 올해 초5인데 생리 시작했대1193 01.21 20:57 15299 0
만화/애니 한국에서 대중적인 일본애니 뭐뭐있을까...251 01.21 15:10 3444 1
41008606 친구가 주말에 약속 있냐고 물어보는데 이렇게 대답하면 너무 만나기 싫은것같아...? 11:39 1 0
41008605 '남'의 기준이 뭐라고 생각해??? 11:39 2 0
41008604 손민수템 누가 만든 단어인지 ㄹㅇ 잘만들엇다 11:39 5 0
41008603 나 스카에 마스크 안 쓴 사람있길래 쓰라고하고 11:39 4 0
41008602 한달에 몇키로 정도 뺄 수 있을까?ㅠㅠ진짜 개오바어ㅏ아랴ㅑ차차러랴 11:39 8 0
41008601 나 토익 진짜 노답이다 11:39 6 0
41008600 카페 알바 가기전에 옆집 김천에서 김밥한줄 포장한ㄷㅏ 11:39 9 0
41008599 니트 팬티에 넣어입는사람 있어?? 11:39 13 0
41008598 사무실에서 설거지 여자직원들한테만 시키는거 너무 짜증나1 11:39 15 0
41008597 집에 있는거 스트레스다 진짜 11:39 6 0
41008596 주식 못 믿겠다고 수익 인증해 보라면서 한남더힐 사냐고 묻는 거4 11:38 50 0
41008594 우리집 잘 사는 편?인데 국장분위 왜 4분위 뜨던데6 11:38 37 0
41008592 주식 근데 진짜 시드가 중요한거 이제 알았어 11:38 25 0
41008591 중고차 살려고 하는데 이정도 사고는 괜찮지,,?1 11:38 26 0
41008590 이성 사랑방 내 하루일과에 스며든 사람 갑자기 사라지면 남자여자 다 힘들어?3 11:38 18 0
41008589 친구가 자기 심심할 땐 연락 잘 하는데 다른 친구 있음 연락 안 해1 11:38 9 0
41008588 버즈 이거 진품맞아??? 왜 이렇게 싸??1 11:38 51 0
41008587 1학년때 학점 몇점정도 채우는게 좋아?8 11:38 18 0
41008586 일회용 렌즈 너무 비싸 흑흑 한 짝에 3마넌,,, ㅠㅠ1 11:38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1:36 ~ 1/22 1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11:34 ~ 1/22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