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910l 0

재작년 여름에 까만색 끈나시+반팔 블라우스(외투 느낌으로 입음)+숏팬츠 입고 친구 만나러 가는데

동네 아주머니..보다는 나이 많고 할머니 보다는 나이 적어보이는 여성 두 분이 나 보더니

"저런 불여시 같은 애들이 남자 꿰어내고 그러고 살지 세상이 망해가려고 그러나"

이렇게 말함 ㅎ.....심지어 이거 익티 욕 허용 아니라서 순화 버전이야 ㅎㅎㅎ.ㅎㅎ.ㅎ....ㅎㅎ.......


그 뒤로 여름에도 절대 숏팬츠 안 입고 무릎 위까지만 오는 반바지 입거나 민소매 절대 안 입어.......

누가 나 또 그렇게 생각할까봐 무섭고, 또 길 가다 그런 소리 갑자기 들을까봐 겁남

 
1개월 전
익인1
똥밟았네ㅜㅠㅠ
•••답글
익인1
왜 저러고 살까
•••
글쓴이
진짜 온동네 다 들으라는듯이 엄청 크게 말씀하시는데 진짜 그 순간 세상에서 사라져버리고 싶었다 진짜 ㅎ.... 그리고 그 날 집 와서 울었음
•••
익인1
저런 사람들은 머리가 없다고 생각해 ,,,
예의도 없고 생각도 없고 참..

•••
글쓴이
울 엄마도 그랬어 그냥 세상에 없는 사람처럼 생각하라고... 적어도 니 세상엔 없는 사람이라고 ㅇㅇㅠㅠㅠㅠ......
•••
익인8
글쓴이에게
어머님이 그래도 잘 말해주셨네 ㅜㅜ 진짜 쓰니 네 세상엔 없는 셈 치자
•••
1개월 전
익인2
할머니도 여잔데..에휴 진짜 오지랖도
•••답글
글쓴이
남자를 꿰어내기는 무슨 주변에 남자도 없어요 할머니!!!!!!!!!! 남 인생사 제발 잣대질 말기를
•••
1개월 전
익인3
나일ㅡㄹ 똥꼬로 먹엇네
•••답글
글쓴이
그와중에 익1이랑 같은 똥라인으로 통한 거 보고 웃었다 ㅇ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
아이고 세상에 아까도 이런글 본거같은데 ㅠ,,, 걍 진짜 윗 익들처럼 똥밟았다 생각해ㅠㅠ
•••답글
글쓴이
그러고 싶은데 입고 나가려고 하면 계속 그때일이 너무 생생하게 머리에 되풀이 되고 그래서 아직은 못입겠더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점점 이겨내봐야지...앞으로 점점 더 더워질텐데 평생 이렇게 살 순 없어 가뜩이나 더위도 겁나 타서 여름마다 돌아버리는데 ㅇ<-< 그래도 위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5
왜저래 생각 틀에 박혀서 사는 구시대적 사람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아니 아줌마ㅋ 꼬인다고 꼬인 남자놈들이 잘못한거짘ㅋㅋㅋㅋㅋ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익인7
와 말하는 수준봐라.. 너무 천박함ㅋㅋ 머리에 그런 거밖에 안들었나봐
•••답글
글쓴이
정작 나는 남자한테 관심도 없다고...저때는 지금보다 더 없었는데 진짜 다시 생각해도 너무 끔찍해 말들이 다 너무
•••
1개월 전
익인9
왜저랰ㅋㅋ진짜 평소에 무슨생각을 하고 사는거야 그리고 남자를 꿰든말든 무슨 상관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아줌마 수준뭐야ㅋㅋㅋㅋㅋ어이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그냥 쓰니가 넘 예뻐서 질투했다고 생각하자ㅠ 짜증나 일면식도 없는 길가는 사람한테 웬 폭언; 본인들도 당해봐야돼
•••답글
1개월 전
익인12
?? 뭐야 왜저래... 그런 사람들만 만나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지네는 못입으니까ㅋㅋ 그러고 사니까 열등감으로 똘똘 뭉쳤지 으
•••답글
익인14
열등감은 아닌 듯 그냥 생각이 이상한 거지
•••
익인13
자기들이 못입고 그러니까 열등감 생긴거 맞지 뭘ㅋㅋ
•••
1개월 전
익인15
아줌마들 남편이 이쁜여자한테 흔들릴까봐 치기하고 다니는듯
세상 여자들 다 욕하고 다니면 바람 안필줄아나봐 불안한주제에 센척하는거 진짜 우습네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나도 저런 비슷한 말 들었는데 너무 화나면서 수치스럽더라 ㅠㅠㅠㅜㅠㅠ 5년 전에 들은 말인데도 아직 한번씩 생각남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ㅋㅋㅋㅋ아줌마같은 사람때문에 세상이 망해가는건데요 뭔 상관이야 남이 뭘 입거나 말거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1405 01.21 14:18 29218 1
와 내 사촌동생 올해 초5인데 생리 시작했대1229 01.21 20:57 15919 0
ㄹㅇ 기승전결 완벾벾벾벾벾한 드라마̆̎ 뭐 있어......?1274 01.21 14:18 15358 6
근데 애국가 모르는게 비정상 이야...?558 01.21 20:56 4079 0
만화/애니 한국에서 대중적인 일본애니 뭐뭐있을까...266 01.21 15:10 3791 1
41009334 투썸 알바 오바야 ..? 12:31 1 0
41009333 이성 사랑방 애인이 미용하는익있어? 12:31 1 0
41009332 조끼 입을까 말까 12:31 1 0
41009331 노트북 파우치 사이트 추천해줄 사람!! 12:31 1 0
41009330 나도 몸 해봤닼ㅋㅋㅋㅋㅋㅋㅋ 12:31 1 0
41009329 이마트 쓱페이 결제 가능하니 12:31 1 0
41009328 번호 차단했다가 다시풀면 12:31 1 0
41009327 요새 물류센터도 자리 없구나 12:31 1 0
41009326 다이어터 이거 사지 마..? 성분 너무 별로인가 12:31 2 0
41009325 머리 가슴밑까지 오는데 보다나 봉고데기 36 어때 12:30 2 0
41009324 독서대 크기 뭘로 살까 6 vs 7 12:30 5 0
41009323 집 차 다 있는데 1분위 나올 수 있어? 12:30 5 0
41009321 🙏🙀 도와주라 컴터 할부 긁는다 만다 111112222 12:30 2 0
41009320 김보름 노선영 사건에서 적어도 왕따라면서 욕했던 사람들은 지금 중립이라고 말 안했으면 좋겠다.. 12:30 6 0
41009319 카톡 프사 골라줄 사람 !! 406 12:30 26 0
41009318 공단기 듣는 익들아!!!! 12:30 4 0
41009317 미래의고양이 집사는 보시오 12:30 6 0
41009316 내가 오호라를 붙힌 이유 12:30 7 0
41009314 나 배떡보다 더 맛있는 로제떡볶이 아는데2 12:3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2:25 ~ 1/22 12: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12:28 ~ 1/22 1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