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366l 0
어디긴 어디야 쓰니가 곧 갈 대학~~~~❤️❤️❤️❤️❤️❤️❤️❤️ 최저 맞춰서 논술 보게 해주세요 제발😭😭😭😭😭
 
1개월 전
익인1
어이 부산대 학생~
•••답글
1개월 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허겁지겁 들어왔넼ㅋㅋㅋㅋㅋㅋ 쓰니 부산대 꼭 가라 !!!!!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도 오이이이잉 하면서 들어왔다 쓰니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4
뿌이뿌이뿌이뿌이 부산대 학생이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5
효원인❤️❤️❤️
•••답글
1개월 전
익인6
아이 깜짝아...ㅠㅠㅜ!!! 나도 부대 논술 쓴 재수생인데 논술 붙고 학교 같이 다니자!!! 나 등산 할 준비 돼있어...ㅈㅂ
•••답글
글쓴이
헐 나는 반수생이야ㅠㅠㅠ우리 둘다 꼭꼭꼭 붙어서 맨날 등산하자!!!!!!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7
경북대 최고...
•••답글
익인9
갑자기 ??
•••
익인12
익인18
익인19
이거 혹시 연대글에 고대최고 이런 비슷한 유머야?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4
ㅋㅋㅋㅋ너무 진지하게 써서 드립실패 된ㅋㅋㅋㅋㅋㅋ
•••
익인36
ㅋㅋㅋㅋㅋㅋㄹㅇ
•••
익인22
??갑자기??
•••
익인37
드립에 실패하셨습니다ㅠㅅㅠ
•••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익인7 도닥도닥
•••
익인61
경 하-
•••
익인65
드립에 실패했네ㅋㅋㅋㄱㄲㅋ
•••
 
1개월 전
익인8
부산대 가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부산대가 어디야? ........대단한 대학이지~!
•••답글
익인15
앜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5
어 이거뭐더라 들어봤는데
•••
익인39
그 사탐 임정환쌤이 남자아이돌그룹이 누구야~? 한거!
•••
익인51
아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1
최저 맞춰서 논술 보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어이어이 후배 우리 학교 입학을 축하한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최저파이팅파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 부산대 논술로합격해서 지금 다니고 있어 기받아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나는 경북대가고싶어 엉엉 경북대 보내줘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아이고 최저빡셀텐데ㅠ 하지만 그 최저를 쓰니가넘을수있다고 믿는다난. 쓰니아님누가넘냐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미래의 부산대 학생 파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내 친구도 1지망 부산대인데 둘이 손잡고 문 뿌시고 들어가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여 부대 학생~~~ 뿌뿌뿌뿌이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부럽다 ㅜㅜ 나는 밀캠 썼어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다들 감사합니다흑흐규흐규흐규 ㅠㅠㅠ 눈물😂😂
수험생들 모두 힘냅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 유튜브에 그 영상 생각낰ㅋㅋㅋㅋㅋ 무슨 선생님 인강 영상 중엨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아아악 나랑 같이가!!!!!!!!!!! 쓰니 화이팅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나도나도 💖❤️❤️🤍💜💚💙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왘 부산대 진짜 좋자나 꼭 붙어라 쓰니!!!!!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쓰니야ㅏ아ㅏ 같이가자!!!!!!💖💖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어이어이 부산대학생ㅇ~~!!~!
•••답글
1개월 전
익인33
기 받아가😘 나 부산대 2개 다 붙어서 골라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좋겟다...
난 이제 부산대 졸업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어이 부대생~~~~금정구로 가거라~~~~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부산대가 뭐야?? 대단한 대학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2
가능 쓰니 꼭 입학해♡ -곧헌내기될익42가...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내 후배가 되어랏~~~~~~💓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어이어이 부산대학생~!~!~!~!~!~!|! 멋짐 떨어져쓰~?~!~!~!~!
•••답글
1개월 전
익인47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정시로 부산대 뿌쉰다💖💖💖💖쓰니도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어디긴 어디야~ 나익이 최저 맞출 학교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쓰니 내 동기구나!!!!!!!!!!!!!!!!!!!!!!!!!!!!!! 부산대 딱기다려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어이~ 부산대학생~ 다른데 가지말고 내년에 부산대로 가라구~~!!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부대생 어서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4
"ㅇㅇㅇ가 누구야? 대단한 사람이지~" 생각난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5
지거국 2위
•••답글
익인60
1위는 어디야?
•••
익인72
서울대
•••
1개월 전
익인56
쓰니야 내가 두 팔 벌리고 기다리고 있을게🤸🏻‍♀️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재학생 심쿵하며 들어왓다가 후배쓰니 보고 기뻐하며 나갑니다~!~!~!!! 부대 정문 뿌수고 들어오자!!!!!!!! 쓰니 화이팅!!!!!!!!
•••답글
익인60
익인60 화이팅 해줘
•••
익인57
머야 기여워 익인60도 화이팅!!!!!!!! 내 부대 기운 받아가라!!!!얍
•••
익인60
뚀아뚀아😍
•••
익인67
기운을..주세요. .. ㅠㅠㅠㅠㅠ슨배릠ㅠㅠㅠㅠㅠ
•••
익인57
얍얍 익인67도 기운 받아가라~!!!!!
•••
1개월 전
익인58
기여워 꼭 붙어랑 ❤️
•••답글
1개월 전
익인59
이여 부대생~~!~!!~!~!~
•••답글
1개월 전
익인62
헉 나 부산대에서 반수하고 있는데..쓰니는 꼭 울학교 와라~
•••답글
1개월 전
익인63
나두 부산대 편입할구야!!!!!
•••답글
1개월 전
익인64
대단한곳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쓰니 홧팅이라구~~
•••답글
1개월 전
익인68
후배릠 내년에 보면 좋겠서용~~~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요즘 부산대학교 학생은 제목 낚시를 아주 잘하는구먼 ~~~~~?????? 😏😏😏😏😏 똑똑이 다워~~~~ 할매 놀랐다긔~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70
나 논술 예비5 빠졌다가 떨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익이 파이팅!!!! 붙을거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1503 01.21 12:05 20536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1274 01.21 14:18 25044 1
ㄹㅇ 기승전결 완벾벾벾벾벾한 드라마̆̎ 뭐 있어......?1122 01.21 14:18 12530 6
와 내 사촌동생 올해 초5인데 생리 시작했대1026 01.21 20:57 12127 0
만화/애니 한국에서 대중적인 일본애니 뭐뭐있을까...141 01.21 15:10 1737 0
41005252 자다깨서 나 너무 아파... 이러니까 엄마가 방으로 뛰어왔어 3:42 2 0
41005251 와 진짜 한 거 없는데 곧 4시야 3:42 1 0
41005249 도와주라ㅠㅠ 3:42 5 0
41005248 아빠랑 진짜 같이살 그게안되서 나가라는데 보증금 달라 말해두될까? 3:42 2 0
41005247 쌍가풀 있는 사람 부럽.. 40 3:41 25 0
41005246 버킷햇 쓰고 식당 가면2 3:41 20 0
41005245 스벅 파트너익들 있으면 나 뭐 좀 물어봐도 돼? 3:41 9 0
41005244 갑자기 헤어라인쪽에 좁쌀 나네 3:41 16 0
41005243 별로인남자가 대시하면 기분나쁘지않아??3 3:40 23 0
41005242 숙명여고 쌍둥이 어떻게됐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2 3:40 75 0
41005241 요즘 내인생... 싫다고 까무러치면서 최준 검색해서 보기2 3:40 23 0
41005240 나 초딩때 초경때 가방에 생리대 파우치 넣어놨는데 청소시간에 남자애들이 하나 빼감...7 3:40 25 0
41005239 배민 별 네 개 주는 적 처음이라 넘 미안하당 ㅜ 3:40 14 0
41005238 얘드라 나 배고파죽을거같은데 햄버거먹어도..돼..?ㅜㅜ5 3:40 17 0
41005237 사투리 쓰는 익들은 타자 칠때도 사투리써??5 3:40 21 0
41005236 이성 사랑방 아놔 사귀니까 별 쪼잔한 걸루 서운하넹2 3:40 22 0
41005235 갑자기 댓글이 엄청 안달리네ㅋㅋㅋ4 3:39 24 0
41005234 나 결심했어 밤샌다 3:39 9 0
41005233 나형 4~5등급이었으면 다음 수능때 많이 힘들겠지???5 3:39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3:38 ~ 1/22 3: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3:40 ~ 1/22 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