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취미 고민 사랑 만화/애니 스트리머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NC

두산

KT

LG

키움

KIA

롯데

삼성

SK

한화
l조회 453l 0
1. 본인 팔 바쳐서 우승 안겨줬는데 선수협으로 문제 일으키니까 바로 타팀으로 트레이드

2. 6.25 때 사고 당하신 선수 아버님한테 장애인이라고 지칭

3. 은퇴 후 최동원 선수가 롯데에 관심 보였는데 그 어떤 언급 없음.

4. 시구 초청 없음. 한 번 있었던 시구는 마구마구에서 초청.

5. 돌아가시고 장례식 때 꽃조차 안 보냄. 장례는 한화그룹에서 진행. 애초에 거길 왜 가냐고 말 함.

6. 영구결번 절대 안 된다고 반대하다가 돌아가시니까 영구결번.

7. 동상도 롯데가 아닌 부산은행에서 세움. 근데 그 동상 주변에서는 계속 노상방뇨, 오물 및 담뱅꽁초 투척 빈번 (물론 모든 사람을 일반화할 수는 없음)

8. 단 한 번도 눈길 안 주다가 17 준플레이오프 때 선수님 명언인 '마 함 해보입시더' 사용.

최동원 선수 예전 인터뷰 - "그래요. 롯데는 처음부터 나와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어요. 이런 상태에서 프로 롯데라고 믿음이 갔겠습니까. 그래도 나는 롯데를 위해 1984년을 통째로 바쳤어요. 하지만, 그 대가가 무엇이었습니까. 그 대가가."

추가로 롯데그룹이 한 행동이기에 롯데는 비난 받을 수 있지만 롯데팬은 비난 받으면 안 된다고 생각.
 
2개월 전
신판1
애초에 팬들이 밀어붙여서 된 영결인데
진짜 롯데 프런트 못났다 못났어

•••답글
2개월 전
신판2
팬들도 프런트 아직까지 욕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거임 여기선 안 보이는데 다른 데서 또 저 때 일 꺼내면서 팬들이 왈가왈부할 자격 없다고 조롱하는 것도 자격 없어 니들이 뭔데 적어도 팬들은 최동원 진심으로 존경하고 사랑하고 있어요
•••답글
신판2
진심 롯데 프런트는 롯데팬들이 제일 많이 욕하고 있으니까 우리한테 자격 없다고 하지 좀 마라 신격호가 살아 돌아와서 그 때 최동원한테 왜 그랬냐 이러면 그게 ㄹㅇ 자격없는 거임
•••
2개월 전
신판3
덧붙여 말하자면 최동원은 롯데한테 본인을 혹사로 희생한 거임 1984년 우승할 때 당시에 한국시리즈에 1,3,5,6,7차전에 나왔었음 1,3,5,7차전을 선발로 그것도 1,3,7차전은 완봉, 완투했고 5차전은 8이닝까지 던졌음 6차전은 5이닝부터 나와서 9이닝까지 지금 생각해보면 말도 안되는 엄청난 혹사임. 그렇게 자신의 몸을 혹사하면서 우승을 만들어줬던 선수임 그런 선수를 마지막에 구단이 선수협 문제로 구단에서 마음에 안든다고 지들 멋대로 트레이드를 시켜버림 지금으로 비유하자면 롯데가 이대호나 손아섭을 지들 마음에 안 든다고 멋대로 트레이드 한 거임 그 이후에 은퇴하고도 롯데는 영구 결번은 커녕 아무것도 안 해줬음 심지어 최동원 소원인 롯데 감독해보는 거였는데 롯데는 그것 조차도 무시할 정도였고 이런 선수를 뒤늦게 챙기는 식으로 한 롯데가 너무 미울 정도임
•••답글
신판4
ㄹㅇ 참치햄 이런식으로 대우한 것만 생각하면 속에서 열불이 나
•••
2개월 전
신판5
저 시절 롯데 진짜 노답이였음 ㅠ 요즘은 그래도 고참 선수들한테 그만한 대우 해주는 쪽으로 변화하고 있는 거 같아서 다행임 ㅠㅠㅠ 진짜 동원성님 말고도 그 이후에도 프런트 행동 노답 짱 많았음 ㄹㅇ 롯팬이면 프런트에 대해 화딱지가 안날 수가 없음 ^^ 휴...
•••답글
신판5
아 이글이 왜 갑자기 올라왔나 했더니 다른 일 때문이네...
제발 평화로운 인티야구방 돌아오세요😭🖤

•••
2개월 전
신판6
롯데팬은 비난하면 안된다면서 오물 노상방뇨 이야기는 오ㅐ 하는거야? 프론트가 관리 안하는거니까?
•••답글
2개월 전
신판7
참 진짜... 구단 때문에 팬만 무슨..? 진짜 어이없다.. 우리 팬들이 뭔 죄라고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신판8
인터뷰 넘 눈물난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 박민우 인스타56 01.27 23:29 1642 0
야구 박민우 사과문18 12:22 460 0
야구 나 진짜 이해가 안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23 1:03 664 0
야구 와이번스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겠넼ㅋㅋㅋㅋㅋㅋ11 01.27 23:13 529 0
야구 박민우 선수 인스타보고 놀랐네17 01.27 23:19 632 0
41132697 야구 올해는 우리팀 선발 빵꾸없길 바랍니다...3 16:28 101 0
41131206 야구 이거 진짜 명언이다6 15:08 290 0
41131183 야구 꼴찌했을때 연봉 삭감했어야함5 15:06 224 0
41129728 야구 어제 스톡킹 개개ㅐㅐㅐㅐㅐㅐ웃겨 아 진짜 미쳣나봐...3 13:49 114 0
41129283 야구 최주환 김상수 본의아니게 창단멤버 됨ㅋㅋㅋㅋㅋ2 13:26 252 0
41129237 야구 여론 살핀다는 거 보면 와이번스 유지 가능? 제발3 13:24 223 0
41128728 야구 의지가 이렇게까지 인터뷰 했던 거 보면3 12:55 319 0
41128162 야구 박민우 사과문18 12:22 463 0
41127995 야구 가든아 빨리 커라4 12:11 216 0
41123903 야구 ㅋㅋㅋ짜증나1 1:11 305 0
41123733 야구 나 진짜 이해가 안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23 1:03 664 0
41122796 야구 08년도 올림픽 티비에서 해줘서 보는데6 0:18 163 0
41121664 야구 박민우 인스타56 01.27 23:29 1642 0
41121447 야구 박민우 선수 인스타보고 놀랐네17 01.27 23:19 633 0
41121311 야구 와이번스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겠넼ㅋㅋㅋㅋㅋㅋ11 01.27 23:13 530 0
41121306 야구 시즌 들어가기 전부터1 01.27 23:13 84 0
41121287 야구 투혼의 와이번스 완전 띵곡인데... 01.27 23:12 55 0
41121205 야구 나 진짜 완벽한 갸호갱인가봐.. 벌써 새유니폼 정들었네 ㅇㄴ3 01.27 23:07 111 0
41119790 야구 오예 쓱태우!!!8 01.27 22:01 2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17:27 ~ 1/28 17: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