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350l 1
 
1개월 전
익인1
와 맛있어보여...
•••답글
1개월 전
익인2
헐미친 나저거어제먹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
오우 딸기 반들반들한 것 좀 봐...
•••답글
1개월 전
익인4
글쓴이
얼마더라 딴거랑 같이사가지곸ㅋㅋㅋㅋㅋ큐ㅠ쳐볼게
•••
글쓴이
아 껍데기에 3천원이라고 쓰여있네
•••
익인4
오오 땡큐땡큐!!
•••
1개월 전
익인5
나 청개구리라서 싫어하면서 들어왔는데 나중에 사먹어봐야징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덩
•••답글
글쓴이
엌 ㅋㅋㅋ 오케이
•••
1개월 전
익인6
오 이거 옛날에 유행했던 거? 아냐?
•••답글
글쓴이
아그래..??사실 여긴 2013년이야..
•••
익인6
?????????
•••
글쓴이
ㅋㅋㅋㅋ 그러기엔 밑사진에 대놓고 2020이라고 찍혀있네
•••
익인6
구니까 놀랬자낰ㅋㅋㅋ 2017년쯤 이런거 많이 본거 같았읔ㅋㅋ 나도 잘 사먹고ㅋㅋ
•••
익인20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
익인37
자연스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2
ㅋㅋㅋㅋ 마자 17년도에 유행했던거 맞음
나도 많이 사먹었엌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7
저거 겨울에만 나오는건가??나 1년전인가 맨날 사먹었었다..ㅋㅋㅋㄹㅇ 맛있어ㅠㅠ
•••답글
글쓴이
딸기니까 그럴수도 있겠네
•••
1개월 전
익인8
엇 진열했던 건데 맛있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
오믈렛시리즈는 다 맛있나봐! 저번에 쿠앤크도 맛있었은데
•••답글
글쓴이
오.. 다음에 들어오나 기다려봐야지
•••
1개월 전
익인10
앗 뜨거워 이걸 불이라고 하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이거맛있어!! 씨유알바생 이거 1년 기다렸다 보이면 바로 먹어야한닥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오와 맛이ㅛ게ㅛ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ㅠㅠ 요거 예전에 cu 알바할때 폐기나와서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놀랬었어ㅠㅠ이거 짱맛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저거 맛있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이거 진짜 맛있어 ㅠㅠㅠㅠ 한동안 너무 빠져서 집 갈때마다 편의점 들러서 있는지 보고 막 ㅋㅋㅋ
바나나맛도 있는데 입에서 녹아

•••답글
글쓴이
헐 대박ㅋㅋ내가 오믈렛쪽을 좋아하나봐다먹어봐야지
•••
1개월 전
익인16
아... 우리동네 싸유 다 사라짐 ㅠㅠㅠㅠㅠ
왜죠 ㅠㅠ 씨유 샌드위치랑 디저트 맛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인죵인죵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 이따 사먹으러 가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오 저거 들어왔었는데..먹을거류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낼 바로 사먹는다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동.동접자수 뭐시여
•••답글
익인31
동.동동대문을 열어라
•••
1개월 전
익인23
아 이거 겁나 맛있어 대박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4
헐 내일 사먹으러가야지 팔았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헐... 너무 먹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아냐 내입맛엔 맛없었어 오지마 얘드라
-씨유 알바생-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요거프레소꺼 맛있는디 씨유에도 비슷한거 팔구나 담에 먹어봐야디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오 고딩때 급식으로 저거 비슷한거 나왔었는데 엄청 맛있어서 나중에 사먹아야지 했는데 저것도 맛있겠다 고마워 꼭 사먹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오믈렛빵 예전부터 먹어보고싶었는데 많은 양 밖에 안팔아서 못사먹었는데 저거 먹어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씨유 알바생 당장 먹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왜케내친구가찍은것같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얼마잉교?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요거프레소 ㄹㅇ 맛있는데 그 맛이려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5
나는 저기 딸기가 좀 오래된거?라서 시큼한 맛 나가지구 조금 입에 안 맞았당 ㅠㅠ 꼭 딸기 잘 보고사...
•••답글
1개월 전
익인36
1개월 전
익인38
마싯더랑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난이거 갠적으로 그냥그래따ㅜㅜ 하나먹고 손떼쏘ㅜㅜ 웬만한거 다 잘먹는사람인데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오매 비주얼 오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1616 01.21 12:05 22978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1359 01.21 14:18 27769 1
ㄹㅇ 기승전결 완벾벾벾벾벾한 드라마̆̎ 뭐 있어......?1228 01.21 14:18 14424 6
와 내 사촌동생 올해 초5인데 생리 시작했대1152 01.21 20:57 14700 0
만화/애니 한국에서 대중적인 일본애니 뭐뭐있을까...225 01.21 15:10 3081 1
41007817 연습생인데 어제 하루 개인사정으로 쉬었는데 같이 연습하는 두명 갑자기 잘렸어.... 10:33 1 0
41007816 헤어 잘 아는 익 있니..? 10:32 1 0
41007815 나 진짜 억울하게 시비 2번 걸려봤는데 둘 다 아줌마였어 10:32 1 0
41007814 목사 집안 아들이랑 결혼하면 나도 종교 강요받을까? 10:32 2 0
41007813 길가다가 어떤 할아버지가 다 내놓고 다닌다고 함.. 10:32 9 0
41007812 이거 뭐2ㅣ?? 10:32 4 0
41007811 아니 나 신한카드에서 계속 문자오고 계속 번호 바꿔가면서 매일 두번씩 전화오는데 왜이래? 10:32 4 0
41007810 남자친구 생일선물 봐주라!! 10:32 6 0
41007809 김치찌개에 당면 투하1 10:32 4 0
41007808 아니 조교가 친목질 하러다녀서 일을 안함 ㅋㅋㅋ 10:32 3 0
41007807 달러구트 꿈백화점 책 진짜 좋다 10:32 8 0
41007806 주식 카카오 언제까지 오를까..2 10:31 14 0
41007805 컴활 필기 포기햇다...^^2 10:31 7 0
41007804 이런 링 다이소에 팔까? 10:31 20 0
41007803 왜 내 주변은 다 모쏠이지?2 10:31 13 0
41007802 선물 미리 사야 맘 편한 mbti 뭐야??5 10:31 16 0
41007801 스터디카페 아직도 9시까지밖에 안해?? 10:31 9 0
41007800 현금영수증 번호 작년 5월달에야 입력 했는데 그럼 그 전에 쓴것들은 어케됨???..1 10:31 5 0
41007799 와 아빠 친구 대단하다 10:31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0:28 ~ 1/22 1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10:30 ~ 1/22 1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