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18l 0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진짜 식은땀흘렸어
•••
글쓴이
친구가 카카오톡 검색 기능으로 이게뭐야?했을때 그 소름이란...
•••
익인1
와 그걸 검색했어???????!!?!??!??!?!?
•••
익인1
맙소사... 그거 청소년 어쩌고 뜨지 않아? ㅠㅠㅠㅠㅠㅠ
•••
글쓴이
아니야...전립선 어쩌구...나오더라...
•••
익인3
아 진짜 심장 개철렁해
•••
1개월 전
익인2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듣는 사람은 그냥 나갑니다..큐ㅠㅠ
•••답글
글쓴이
아그네스는 피부과 레이저고
아네로스는...

•••
1개월 전
익인3
아 제발 어떡해 아......
•••답글
익인3
쓰나 왜 하필 그걸 아니.... 차라리 하기스라고하지그럇어...
•••
익인5
gkrgkr하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나 식은땀 흘렸어 진짜로...
•••
1개월 전
익인4
아네로스가 뭐야?
•••답글
익인7
22 뭐야??? 궁금
•••
익인8
ㅈㅇ기구일걸..
•••
글쓴이
항문으로...넣어서...전립선...자극하는...기구...
•••
1개월 전
익인6
글쓴이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9
근데 이건 모르는 사람도 많을듯!? 나도 지금 댓글보고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친구가 검색해보고 이거 뭐냐고 물어보고나서야 내가 잘못 보냈다는 걸 깨달았고든...
•••
1개월 전
익인10
난 푸아그라를 비아그라로 얘기한 적 있다...ㅋㅋ 그때 중딩이었는데..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1
난 둘다 뭔지 몰라
•••답글
글쓴이
아그네스는 레이저 이름이구
아네로스는 항문 삽입 자위기구...

•••
1개월 전
익인12
난 올가니즘을 오르가즘으로 얘기한적 있어ㅜㅜ아직도 생각나...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3
난 뒷터치 뒷치기라고 한적 있움,,, 그것도 급식실에서 개크게,,,
•••답글
글쓴이
아냐 그래두 그건...
•••
글쓴이
괜..괜찮지 않나?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애인집 (부모님집)에 갔는데 빌라 18평이다624 01.25 15:09 15420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내가 스무살이라 좋대533 01.25 09:43 19672 2
집순이의 최후래,,,387 01.25 18:42 14941 3
내나이 21... 갑자기 아이돌 하고싶어... 미친건가...409 01.25 22:21 8486 3
메이플스토리 🎀다들 자기가 갖고있는 제일 비싼 코디템 뭐야?🎀87 01.25 15:41 1761 0
41084868 내가 잠 안자고 다이어리 정리를 하겠다라는 의지...40 3:19 5 0
41084867 삼성페이 쓰려고 삼성으로 다시 돌아온 사람이 있다??1 3:19 3 0
41084866 인기글보고 쓰는데,, 난 23살 대학생인데 아이돌이 포기가 안돼,, 3:18 18 0
41084865 서울 집값 싸면서 살기 좋은 동네? 구?? 역?? 알려주라 !! 3:18 7 0
41084864 아 근육통 개짜증남 3:18 3 0
41084863 난 첫차는 꼭 중고차로 사야지 3:18 8 0
41084862 딥디크 오데썽 향 아는 익 있음? 다른 향수 다 써봤지만1 3:18 7 0
41084861 이쁘고 공부잘하고 집 쫌 사는애들2 3:18 23 0
41084860 아..9시에 잣는데 지금 눈이떠졀어 3:18 7 0
41084859 지금 모기가 왜있지 ? 3:18 5 0
41084858 술 먹으면 항상 이 시간에 깬다 3:18 6 0
41084857 앞머리 자를까 말까3 3:18 16 0
41084856 너넨 친구들한테 연애 얘기나 상담해?2 3:18 13 0
41084855 새벽이니까 빛펑 407 3:18 54 0
41084854 고민 (성고민 X) 친구랑 손절해야할까? 보고 판단해주라...1 3:17 18 0
41084853 모텔왔는데 와이파이 목록중에 에어드레서 삼성 이렇게 적혀있는데 이거 몰카아니겠디 ...?2 3:17 14 0
41084852 커뮤만 잡고있는거 현타와서 인티앱 삭제했는데 네이버로 들어옴4 3:17 22 0
41084851 이성 사랑방/ 남자들이 귀엽다고 하는 건1 3:17 27 0
41084850 인기글 보니까 딱 떠오르는 애 한명 있긴한데 3:17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3:14 ~ 1/26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6 3:16 ~ 1/26 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