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85l 0
 
1개월 전
둥이1
걍 구 남자애 본인이 결혼에 관심이 많은듯
•••답글
글쓴둥이
원래 비혼주의래..
•••
둥이1
비혼주의면서 결혼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 많음 오히려 결혼에 대해 관심 갖다보니까 비혼주의가 되는 루트도 많고 그리고 어차피 비혼주의라니까 걔랑 결혼할 일도 없을 텐데 신경 쓰지 마삼
•••
글쓴둥이
내가 되물으니 아예안하겠다 이건아니래; 그리고 내가 흘려들으니 혼자 결혼.. 하면서 얼굴떨구면서 시무룩해하고 자꾸 나쫓아다니면서도 결혼얘기하고 부모님 결혼얘기하고 이런다 ;
•••
둥이1
너가 결혼할 생각 있는 거 아니면 무시가 답
•••
글쓴둥이
아니 사귀지도않았는데 결혼생각 운운하는게 더 웃기지 않음? 어쨌든 호감표시한거야? 저러지만 않으면 나도 고백했을텐데 부담줘놓고 잠수탐 돌아버리겠네
•••
둥이1
글쓴이에게
상대 안 하는 게 나을듯... 너가 좋아서 그런 거 아니고 걍 외로움에 몸서리치는 스타일 같음
•••
1개월 전
둥이2
걍 좀 이상한디... 혹시 삼십대야...? 삼십대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이십대에 이미 썸붕난 동창인데 뭔 결혼...? 그냥 무시혀
•••답글
글쓴둥이
아니 중딩동창이고 지금 이십대 중후반 근데 나이 관계없이 얘 자꾸 나만보면 이랬음
•••
둥이2
걍 무시혀~ 이상한 애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해듀오 이런거 알아보라 해
•••
글쓴둥이
멀쩡하게 생겨서 왜이런대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아
자꾸 내 주변맴도는 느낌이야
내 에센에스 봐놓고 안본척하고

•••
둥이2
너한테 관심있는 거 같기는 한데 걍 좀 이상해ㅋㅋㅋ... 나라면 거리 둘 거 같음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720 14:18 9511 0
이성 사랑방 몇년동안 짝사랑하던 애랑 사귀게됐는데 바람피고싶어496 01.20 19:15 21473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전여친이랑 사이 좋은거 이해 못해줘?1006 01.20 20:06 5558 0
이성 사랑방 예전에 파스타 집에서 알바할때 커플들 돈내는거보면455 12:07 16952 0
이성 사랑방 남자가 연애중인거 티안내는 경우는 한가지 같음334 1:26 14110 0
40992731 이성 사랑방 나 자존감 낮아보여...? 16:48 4 0
40992727 이성 사랑방 초록글 루미큐브보고 생각난건데... 16:48 13 0
40992723 이성 사랑방 남친이 둥들 남자 연예인 사진 보는거 싫어해? 16:48 9 0
40992692 이성 사랑방 안 좋게헤어지면 기프티콘 환불해?3 16:46 21 0
40992678 이성 사랑방 나 남자친구가 가끔씩 번쩍 들어줄때 마다 창피한데 기분좋음 16:45 14 0
40992668 이성 사랑방 남친은 내가 1순위가 아니라 너무 힘들다1 16:45 24 0
40992655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나 만날땐 거의 맨날 똑같은 옷 입고오고 16:44 23 0
4099265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살찌우는 방법좀 알려줘 제발 ㅠㅠ10 16:44 44 0
40992645 연애중 보내놓고 카톡 메세지 삭제하고 거짓말 쳤는데 봐주라7 16:43 25 0
40992616 이성 사랑방 남친 2주만에 만나는건데 쌩얼이거든 지금1 16:42 29 0
40992607 이성 사랑방 안 좋아하는데 정 때문에 사귀는 둥 있어?1 16:41 26 0
40992577 연애중 남친이 썸원하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40 45 0
40992572 연애중 여기 글도 보고 나도 연애하면서 느낀건데 시누이 여사친 많네3 16:40 22 0
40992558 이성 사랑방 남동생있는 여성분들은 남친이 누나라해도 좋으신가요?11 16:39 52 0
40992541 이별 헤어지고 가장 늦게? 오래있다가 다시 연락온적있어?2 16:38 40 0
40992531 이별 헤어지고 인스타12 16:37 43 0
40992526 연애중 남친이 정인이사건이 뭔지 몰라18 16:37 93 0
40992491 이성 사랑방 난 솔직히 여친 생겼다고 바로 손절 치는 애들 진짜 짜증나... ㅋㅋ6 16:35 159 0
40992477 이성 사랑방 나한테도 물어봐달라는게 넘 귀엽다.. ㅋ1 16:34 1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6:46 ~ 1/21 1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1 16:44 ~ 1/21 16: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