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170l 0
 
1개월 전
익인1
익인1
링크좀
•••
글쓴이
익인1
아 봤던거네 그래도 병상 172 초과하면 밀리겠네
•••
1개월 전
익인2
언제 말한 거
•••답글
1개월 전
익인3
.....대박이넹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3
아 난 쓰니한테 뭐라한거 아니었는데...! 그래도 출처줘서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4
아니 ㅋㅋㅋ 고3만 270명이면 전국적으로 몇 명인데...
•••답글
글쓴이
170이었네 미안ㅜㅜ
•••
1개월 전
익인5
익인5
172명이라는데...
•••
글쓴이
미안ㅜㅜ 수정했어
•••
1개월 전
익인6
헐 기사뜬겨?
•••답글
1개월 전
익인7
3800 ㄹㅇ임...?
•••답글
익인7
이제 시간싸움인듯 대치동... 어찌될지...
•••
1개월 전
익인8
둘 중 하나라도 저 숫자 넘으면 밀리는건가...?
•••답글
익인9
어쩔수없이 미뤄지는거...
•••
1개월 전
익인11
아 그러면 미뤄질 확률 거의 없겠다
나 미뤄지는ㄱㅓ ㄹㅇ 확신하고 있었거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수용 되게 많이 하네? 미뤄질 일 없겠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솔직히 미뤄봤자 달라지는게 있나 싶음
미루기시작하면 내년돼도 못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강대에서 170명 이상 뜨면 우짤라고...
•••답글
익인15
1개월 전
익인16
엥 근데 이러겠다는건 그냥 결국 잠복기가 수능 전에 터지냐 안터지냐 아닌가.. 확진이 문제가 아니라
•••답글
익인21
22익인이 말 백배받음 진심 저거 딱 이 말이자나..
•••
익인21
잠복기로 승부수 거는듯 ㅋㅋㅋㅋ 말이냐
•••
1개월 전
익인17
학생들 걸려도 지는 안걸리니까 저런 소리할 수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그럼 익인이는 밀리길 바라는 거야??
•••
익인17
아니 나는 2일 걸쳐서 봤으면 좋겠어 점심시간 없애서 마스크 내리는 상황을 애초에 차단해서 감염위험 막을 수 있게
•••
익인18
그럼 문제도 따로 출제해야 되고 하루 늦게 보는 애들은 하루 더 공부할 시간을 버는 건데 그건 아예 말이 안 돼
•••
익인17
아니 전수험생 1일차 국 수 2일차 영 한국사 과사탐 이렇게
•••
익인18
17에게
그럼 어쨌든 전 수험생이 모이긴 해야 하는 건데 아무 의미 없지 그럼ㅋㅋ 이틀씩이나 그 많은 인원이 모이면 더 문제될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7
18에게
마스크를 안내려야 애초에 감염이 안되는데 뭐가 아무의미 없어 다른 나라 수능에도 2일 나눠서 보는 경우 실제로 있어. 근데 니 왤케 공격적이냐? 내가 못할 말 했냐?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9
근데 좀 에바인게 잠복기때 수능 보러 가면 그 반 학생들 수시러들은 인생 망하는거임.. ~명까지는 수용 이 대책은 너무 말이 안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무슨 선택을 해도 반발 심할 텐데... 그냥 다들 덜 힘들고 안전하게 시험 치뤘으면 좋겠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스팸 덮밥에 런천미트 넣는 거 잘못이라고 생각해?848 01.16 18:03 10002 0
진짜 오래된 친한친구가 안읽씹 하루 동안 하는거636 01.16 20:47 13573 0
이성 사랑방 처제와 결혼해 아이가 생겼습니다498 01.16 20:15 23222 0
5인이상 집합해서 신고당했는데 상대가 친척동생이야 ㅋㅋ505 01.16 21:49 14409 0
푸드 맛없기만해봐라 하고 시켜먹었는데 이럴수가....348 01.16 12:47 25596 1
40898909 춤 못추는 사람은 클럽가면 노잼이야?? 4:09 1 0
40898908 진짜 대학공부랑 수시정시공부랑 달러 4:09 1 0
40898906 연애할수있능 알바 4:09 1 0
40898905 입시운 vs 취업운 4:09 1 0
40898904 한국대학 해외대학 둘 다 다녀본 사람???? 4:09 1 0
40898903 푸드 파스타입니다 메뉴 추천해주라 4:09 1 0
40898902 01년생인데 난 아직도 고딩같아 4:09 1 0
40898901 이성 사랑방 다들 나이차이 얼마까지 가능해? 4:09 1 0
40898900 콧볼축소가 콧구멍도 축소되는거 ?! 4:09 1 0
40898899 친구 생일선물.. 후보인데.. 봐줄사람.. 4:09 1 0
40898898 유입액이 많은 펀드 분야면 상대적으로 투자하기 좋은 펀드라고 봐도 돼? 4:08 3 0
40898897 웬만하면 너네 댓글들 다지워5 4:08 61 0
40898896 눈물이 안 멈춰 4:08 22 0
40898895 나 지금 핸드폰 때문에 고민 중 4:07 8 0
40898894 근데 우울감=우울증이야??3 4:07 24 0
40898893 전 나이키 알바 궁물2 4:07 9 0
40898892 코스술중에 부작용없는 코수술도 있나3 4:07 15 0
40898891 근데 가서 수준 못따라가도 아무튼 연대 성대니까 ㅋㅋㅋㅋ1 4:07 33 0
40898890 조각케잌이 무척이나 먹고싶어지는 새벽이야5 4:07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7 4:04 ~ 1/17 4: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7 4:06 ~ 1/17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