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신설 요청
l조회 3197l 0
 
1개월 전
익인1
두분 잘 해결 됐으면 좋겠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
ㅇㄱㄹ들이 문제야 ...
•••답글
1개월 전
익인3
그냥 서로 언급하지말고 없는 사람으로 지내는게 서로한테 좋을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4
머야 김이브가 먼저 언급해서 대응한거라고 불쌍하단 여론 있었는데 그럼 김이브는 그간 언급 당해도 저런 식의 대처 안했던거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
그냥 둘이 알아서 하고 남들은 말 좀 안꺼냈으면 좋겠다... 둘이 알아서 하것지 나이가 몇인데 제 3자들이 배놔라 감놔라ㅠㅠㅠㅠ 두 분 다 힘드시겠다 진짜... 억흘허들 때문에 참...
•••답글
익인5
이래라 저래라, 이렇다 저렇다 지겹지도 않나들 진짜...
•••
1개월 전
익인7
그러면 윰댕 댓글 보면 3년전 사건 이후로 윰댕은 김이브 언급을 한 적ㅇ 없었다는 거야?? 다른 글 댓글에선 종종 있었다고 하던데... 그것마저도 팩트가 아니었던 건가.....
•••답글
익인8
ㄴㄴ 언급이있었던점을 사과하는거아님?
•••
글쓴이
윰댕이 나는 언급한적 없다했다가 초기에 언급했다는 글들이 나와서 미안하다고 사과한거야
•••
익인7
아하아하...! 그렇구나! 고마워!
•••
익인11
그 삼년 전 사건 직후에는 언급한 적 있었고 3년동안 쭉 언급 없었는데 계속 언급했다고 말해서 최근까지 언급했다는 의미로 알아듣고 그런 적 없다고 했다 그 부분은 죄송하다 이거임!
•••
익인7
친절한 설명 고마워! 이제 제대로 이해했어!!
•••
1개월 전
익인9
걍 중간에서 긁지좀말아라 둘다 꺼리는거같은데 긁어대면 누가 화안나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둘 사이에 너무 이상한 사람들이 많이 끼어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
ㅋㅋ....이젠 윰댕 못믿겠다.... 김이브님 말도 과대해석에다가 본인말 틀리니까 그건 미안한데~ 이런태도 너무 웃겨 각자 잘 살고 싶었음 언급 하지말던가 최근에 연락하지 말던가 뜬구름 잡는 소문듣고 따지질 말던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니 그정도 판단도 안서면 방송을 안해야지.
피해받는 사람을 무슨죄야
얽히고 싶지 않다는 사람이 자꾸 언급하네
그리고 연 끊고 살기로 했으면 전화도 안거는게 맞지.
한쪽이 전화하고 한쪽이 언급하고 항상 그한쪽에 해당하면 잘못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5
근데 영상보니깐 ㅇㄱㄹ장난 아니더라 ㄹㅇ보는 내가 정신이상해짐
•••답글
익인16
ㄹㅇ 걍 성격차인데 누가 진국이고 뭐고 이러는거 짜증나 ... 말 옮기기 이런것도 진짜 ㅋㅋ큐 사람 싸우는게 글케 재밌나
•••
1개월 전
익인17
방송에서 너무 개인사 많이 말해서 진짜 보는 내가 답답해지더라.. 방송에서 그런 개인적인 부분 터트리는거 인간관계에 있어서 비매너라 생각해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24
2222..
•••
1개월 전
익인19
자꾸 방송에서 김이브 멘탈 터질까 봐 말을 못 하겠다 하는데 애초에 그게 걱정됐으면 그런 말도 안 하지 ㅋㅋㅋㅋㅋ 계속 걱정이 된다 내가 이걸 말하면 그 언니 안 그래도 멘탈 약한데...이러면서 말하는데 기가 찼음 정말 그게 걱정이 됐으면 애초에 그런 말도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답글
익인21
2222 보면서 왜 굳이 이런 말을 하나 했어....
•••
익인22
33근데 오히려 본인이 더 멘탈나가보였음
•••
익인23
1개월 전
익인20
방송보니깐 옛날일 또 언급 하던데 그만 좀... 하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짱구가 피망 싫어하는 정도로 싫어하는 채소 있어?1750 01.20 17:13 10407 0
150만 유튜버 vs 고려대 의과대학917 01.20 20:27 15036 0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608 12:05 5919 0
이성 사랑방 몇년동안 짝사랑하던 애랑 사귀게됐는데 바람피고싶어472 01.20 19:15 20521 0
익명뷰티 피부 좋아진거 너무 실감남143 01.20 19:29 5738 1
40990634 알바 넷째날인데 커피 내꺼만 사가는거 좀 그래?? 14:57 1 0
40990632 이성 사랑방 남친 썸원 답변이 무ㅜㄴ가 눈물나 14:57 1 0
40990631 어떤 커플 너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57 1 0
40990630 우리아빠 가게 협력업체 직원이 확진났는데 14:57 2 0
40990629 가천대 결과 어디서 나와??? 14:57 4 0
40990628 삼양라면 매운맛 vs 오징어짬뽕 14:56 2 0
40990627 뭐지 나 파데 안맞나 삼일정도 발랐는데 좁쌀 파티야 갑자기 14:56 3 0
40990626 로맨스 영화 추천 좀! (현실적인 거) 14:56 7 0
40990625 나 진짜 잘난척이 아니라 바보같이 착해서 내가 너무 싫어... 14:56 6 0
40990624 이성 사랑방 남자들중에 여자가 톡 온도 달라지는걸 못알아채는 남자도있어? 14:56 6 0
40990622 작년 9월에 a직장 퇴사하고 바로 b직장 이직했는데 연말정산 14:56 8 0
40990621 왓챠 와이 우먼 킬 제발 봐주라 14:56 6 0
40990620 주식 박셀 진짜 🐕 박살 났네 14:56 25 0
40990618 아메리카노는 핫이랑 아이스랑 칼로리 똑같아?1 14:56 9 0
40990617 주식 박셀 이거 어떡하냐 14:56 24 0
40990616 얘들아 하얘지는 선크림 찾으면 무조건 이거다 진짜야2 14:56 31 0
40990615 열 36.9도면 괜찮은 거지???3 14:56 21 0
40990614 친구가 뽕?차서 대학치기해... 14:56 16 0
40990613 거드랑이 제모 오래 안걸리지??1 14:56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4:54 ~ 1/21 1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14:52 ~ 1/21 14: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