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773l 0
 
1개월 전
둥이1
와 이건 찐 운명이다
여자 진짜 와 와 여자분 너무... 대박

•••답글
1개월 전
둥이2
와 나 첨 알았는데 진짜 로맨틱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
장성규도 멋있는데 쓴이 마지막 두 줄이 눈물 고인다..ㅜㅜ 꼭..! 장성규님처럼 잘되길 바라
•••답글
글쓴둥이
고마워ㅠ
•••
1개월 전
둥이4
우와 쩔어..
•••답글
1개월 전
둥이5
근데 장성규 성격도 특이해서 웬만하면 지금 배우자 아니면 못 받아줄듯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6
와따.....😗
•••답글
1개월 전
둥이7
우유ㅏ 대박 멋지다 소설같애
•••답글
1개월 전
둥이8
이 내용으로 영화 만들면 한 편 뚝딱일 것 같아 와우
•••답글
1개월 전
둥이9
멋있다... 여성분도 신뢰가 있지 않았을까..? 어차피 연락 올거같은.. 쨋든 둘다 너무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0
ㄹㅇ 장성규가 엄청 좋아하는구나 싶더라
•••답글
글쓴둥이
맞아. 사실 힘들 때 차인거니까 안좋게 생각할 법도 한데 못잊고 성공한 후에 다시 연락한거니까
•••
1개월 전
둥이11
헐 장성규 달라보이네
•••답글
1개월 전
둥이12
장성규 유튜브보면 진짜 아내분 껌딱지 ㅋㅋㅋㅋㅋㅋ 유미야~ 유미야~ 애기들도 진짜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둥이13
유투브 보면 아내분 성격 너무 좋아보이던데 ㅎ
•••답글
1개월 전
둥이14
오와... 짱멋있... 와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5
와 대박😳
•••답글
1개월 전
둥이16
초딩때 사겼는데 취준 뒷바라지 해줄때까지 계속 만난것도 신기하다 그냥 거의 평생을 함께했네
•••답글
글쓴둥이
알고 지낸게 초딩때부터고 남사친 여사친이다가 사귀기 시작한건 성인 되고 나서!
•••
1개월 전
둥이17
아니 근데 어떻게 보면 거절같기도한뎈ㅋㅋㅋㅋㅋ 이뤄진게 진짜 대박
•••답글
1개월 전
둥이18
와.... 여자가 남자 취준 뒷바라지 다 해줬는데 아나운서 되자마자 다른 여자 소개팅에 나가려고 했던 어느 아나운서랑 참 다르다 장성규 진국이네
•••답글
1개월 전
둥이19
나도 상황 이별했는데 내가 밀어낸 입장이구
계속 붙잡다 안되니까 상대방이 꼭 취직하고 나한테 돌아올거라면서 취직하고 뭐든지 다해줄거라고
그동안 다른 사람 만나지 마라고하는건 자기 욕심이지만
취직하고 돌아왔을때 내가 혼자면 꼭 받아달라구
울면서 몇번이나 그러던데....
우리두 장성규 커플처럼 되면 좋겠다 ㅎㅎ..

•••답글
글쓴둥이
나는 내가 밀려났어..ㅠㅋㅋ 무튼 힘내자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친이랑 소비습관차이가 너무 난다768 01.17 12:24 27496 0
이성 사랑방 에어팟 케이스 맞추려고하는데 남친이 삐졌다;299 01.17 20:00 12520 0
이성 사랑방 여친이랑 여친 친구랑 같이 저녁먹는데277 01.17 18:26 15839 0
이별 여친이 임신했다고 갑자기 이별통보했어237 01.17 22:05 14502 0
이성 사랑방 교대생이 그렇게 신붓감으로 좋음?274 01.17 10:01 7994 0
40916637 이성 사랑방 카톡 어때? 40 1:27 2 0
40916622 이성 사랑방 나는 좋아하면 다 주는 스타일인데1 1:26 29 0
40916616 이성 사랑방 이게 끼부린거야..?9 1:26 34 0
40916613 갑자기 요즘 상대가 별로로 느껴져..1 1:26 15 0
40916612 이별 전남친이 연락왔는데.. 조언 좀 부탁해ㅜ4 1:26 21 0
40916592 이성 사랑방 만나서 뭐할지 약속잡는데 답장 느린건1 1:25 20 0
40916579 연애중 20-23살 둥들 애인선물에 얼마나 써?8 1:24 34 0
40916573 연애중 남자친구 첫사랑이 강릉에 사는데 이거 쎄해? 1:24 39 0
40916572 곰신 남자친구...한테 너무 지친것같아3 1:24 33 0
40916559 이성 사랑방 톡으로 이렇게 왔을때 익들의 반응이 궁금해..🤔11 1:23 58 0
40916545 이성 사랑방 남친있는데 첫사랑이 너네 좋다고 하면 안흔들려??15 1:22 70 0
40916537 이성 사랑방 내가 이상한건가? 전화탈크붕괴온다1 1:22 19 0
40916532 이성 사랑방 남친 생일선물 뭐해줄까? 추천해줘!5 1:21 20 0
40916528 이성 사랑방 관심없는거 다 아는데 사랑한다고 하지마3 1:21 36 0
40916527 이성 사랑방 다들 요즘 데이트해???이거 사랑 식은걸까ㅠㅠ 1:21 43 0
40916514 이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댓글 하나에 무너지네2 1:20 75 0
40916497 이성 사랑방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단 생각이 드는거3 1:20 60 0
40916495 이성 사랑방 중간에 헤어졌다가 다시 사귀는 익들7 1:19 64 0
40916491 연애중 계란 자랑2 1:19 8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22 ~ 1/18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18 1:24 ~ 1/18 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