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11.30 21:40 l 익20까지 촉 봐줄게164 •••
l조회 429l 0
ㅈㄱㄴ 잘 맞는대 동문서답 우문현답 주의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취업은 22년 지금 그 사람이랑은 그렇게 오래갈 것 같지 않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그 사람이랑 오래 갈 이유가 없어서... 내년 취업은 진짜 안 될 것 같아 돈이 급하면 알바라도 구해봐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좀 더 시간 걸려 ㅠㅠㅠㅠ
•••
익인1
글쓴이에게
ㅠㅠ엄청 노력하겠어!! 복채로 노래 두고 갈겝 Cash Cash - How To Love 내가 좋아하는 노래야
•••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서로가 그렇다고!!
•••
1개월 전
익인2
익인2
남친 언제 생길까? 올해 가능..?
•••
글쓴이
올해는 글렀고... 내년 말
•••
익인2
앗.. 그래도 생기기는 생기는구나..! 고마워!! 복채는 골든차일드-그러다 봄 추천할게!
•••
1개월 전
익인3
익인3
지금 남자친구랑 오래 갈까요??
•••
글쓴이
지금까지 며칠 정도 만나셨나요?
•••
익인3
이백일 좀 넘었어요!
•••
글쓴이
3년까지는 쉽게 만나는데 고비 한 번 겪을 거에요
•••
익인3
글쓴이에게
혹시 어떤 류의 고비인지 알 수 이ㅛ을까요? 전 남친 관련인지 ㅜㅜ
•••
글쓴이
3에게
아뇨! 제 3자가 문제가 되는 건 아니고요 권태기를 세게 겪을 것 같아요
•••
익인3
글쓴이에게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가능할까요? 전남친은 이제 연락 안 오겠죠? 마지막에 욕을 못 해가지구 오면 시원하게 욕 하구 싶어서 ,,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복채 이ㅛ으면 말해주세요! 좋은 밤 보내요:)

•••
글쓴이
3에게
전남친 상대할 일은 없을 거에요 복채는 편한대로 주세요
•••
익인3
글쓴이에게
싸이 - 기댈곳
이 노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익인4
익인4
꿈 대학 둘중에 내가 나중에 돈많이벌고 행복할 미래를 골라줘

+) 만약 꿈이면 지금 내가 원하는 회사가 있는데 거기서 성공할 수 있을까? 아님 다른 회사를 추천해?

•••
글쓴이
돈 많이 벌고 행복한 게 꿈은 아니고?
•••
익인4
그거 자체도 꿈은 맞아! 결국에 난 행복하게 살고 싶어서.. 그리고 지금 꿈꾸는 직업이 있어! 근데 저번에 부모님께 말씀드렸다가 대차게 까여서 다시 도전할 용기가 좀처럼 안생기더라고 ㅋㅋ ㅜㅜ 미련은 미련대로 남고.. ㅜㅠ
•••
글쓴이
만약에 꿈꾸는 직업을 가졌을 때 쪼들리고 불행해져도 그 직업을 계속 할 거야?
•••
익인4
글쓴이에게
음.. 글쎄.. 그 직업은 수명이 좀 짧아서 수익이 안된다면 돌리긴 하겠지?? 그래도 내가 꿈꾸는 내 모습을 이뤄보곤 싶어 내가 너무 허상만 바라고 꿈을 꾸고 있나..? ㅋㅋ ㅜ
•••
글쓴이
4에게
쪼오금...? 그리고 그런 허상을 실현시킬 만큼 단단하고 독하지도 않아보여서...
•••
익인4
글쓴이에게
으음.. 그렇구나 남들한테 그런 얘길 좀 듣긴했어 ㅋㅋ 특히 부모님한테.. 그래도 좋아하는 걸 도전해본다면 잘할자신 있는데.. 그럼 쓰니는 대학추천인거야??
•••
글쓴이
4에게
웅웅 대학 추천
•••
익인4
글쓴이에게
그렇구낭 그럼 마지막으로 계열이랑 과 추천 받아볼 수 있을까?? 복채는 샤이닝-자우림 !
•••
글쓴이
4에게
어문계열 잘 어울린다
•••
익인4
글쓴이에게
고마왕!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20학번으로 남을 듯
•••
1개월 전
익인6
익인6
나 올해 6개 중에 하나라도 합격하긴 할까?
•••
글쓴이
3개 예상한다
•••
익인6
아악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고마워 복채는 노래로 줄게! Skott-mermaid
•••
1개월 전
익인7
익인7
내 꿈을 포기하지 말까? 아니면 지금 학원 다니고 있는 분야로 취업을 쭉 밀고 갈까?
•••
글쓴이
꿈 밀어붙여
•••
익인7
그러면 하나만 더 물어도 될까 🙏🏻 꿈을 이루려면 대학을 다시 가야 할까? 아니면 현장으로 부딪혀야 할까? 내년 정시 볼지 말지로 골머리 앓고 있거든 ㅠㅠㅠ...
•••
글쓴이
현장으로 부딪혀 굳이 정시 볼 필요 없어보여
•••
1개월 전
익인8
익인8
나 잘 선택한 거 맞겠지? 그리고 연애는 언제 할 수 있을까 😢
•••
글쓴이
잘 선택한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선택한 걸 잘하는 게 중요해! 연애는 음... 관심 있는 상대 있지 않아?
•••
익인8
그치 그치 열심히 해야지 💪 관심 있는 상대 있어!
•••
글쓴이
그 상대한테 좀 더 적극적으로 들이대봐! 상대도 호감 있어보여
•••
익인8
글쓴이에게
헉 연락도 늦게 보고 그러길래 나를 부담스러워하는 줄 알았는데...
고마워! 덕분에 용기가 생겼어 ☺️

•••
익인8
글쓴이에게
복채로 유아 - 자각몽 추천할게!
•••
1개월 전
익인9
내가 생각하는 그 사람 괜찮은 사람이야?
•••답글
글쓴이
치명적인 단점은 없어
•••
익인9
헉 그럼 그 사람이랑 잘 될 수 있을까?
•••
글쓴이
본인이 원한다면 만날 수는 있음
•••
익인9
아하 고마워용!!! 복채로 keshi - right here 놓구갈게! 따로 필요한 거 있으면 말해죵. 항상 행복한 ㅇㅣㄹ만 가득하길🥰
•••
1개월 전
익인10
익인10
지금 연락하는 걔랑 잘될까?
•••
글쓴이
아니
•••
1개월 전
익인11
다음달에 넣는 회사 중 한곳이라도 합격 가능할까!!
•••답글
글쓴이
웅웅
•••
익인11
헉 고마워ㅜㅜ!!!
•••
익인11
복채는 Juliet -LMNT❣️
•••
1개월 전
익인12
1. 나 연애 언제 어떤 사람이랑 할까?
2. 나 취업 언제 어떤 분위기의 회사에 들어가게 될까??

•••답글
글쓴이
연애는 조금 나이차이 나는 직장인이랑 할 것 같고 취업은 당장 뭐가 안 느껴진다 취업이 중요한 상황 같지 않아보여
•••
익인12
혹시 상대방이 연상이야? 성별은 남자야? 여자야?
•••
글쓴이
연상 남자
•••
익인12
고마워 복채는
the unlikely candidates- oh my dear lord
심규선- 아라리
사운드킴- 고양이
교문앞 병아리- 나만 강아지없어 물론 고양이도

•••
1개월 전
익인13
익인13
나말야 내가 하고싶은 일 말고도 다른 적성 맞는 일 찾아낼 수 있을까?
•••
글쓴이
적성은 맞는데 흥미를 못 느끼면?
•••
익인13
흥미를 못 느껴도 괜찮아ㅜㅜ 뭔가.. 하고 싶은 일 말고도 다른 길을 찾아두고 싶은 마음이 커ㅠㅠ
•••
글쓴이
만약 다른 길, 또 다른 카드패를 준비하는 심정이면 뭐든 할 수 있어
•••
익인13
글쓴이에게
내가 어느 정도로 단단하게 마음을 먹는지에 따르는 거겠구나ㅜㅜ... 하 요즘 이래저래 불안하다... 댓글 고마워 익아 복채는 뭐가 좋을지 모르겠는데 노래 하나 적고 갈게! 문서림의 '섬이었던'
•••
1개월 전
익인14
익인14
이번에 학점 4.0 넘을까?!
•••
글쓴이
음... 어려울 것 같아 3.9X 이렇게 나올 것 같음
•••
익인14
ㅠㅠ... 좀 더 노력해야겠다! 고마워 복채는 아이유- 미리메리크리스마스 !
•••
1개월 전
익인15
익인15
내가 원하는 일에 취직 할 수 있을까?
•••
글쓴이
좀 더 고생해야 하는데 괜찮아?
•••
익인15
얼마나?고생은 괜찮아 내가 즐길수있는 일을 찾는다면...
•••
글쓴이
좀 더 깨지고 상처받아야 원하는 일로 밥 벌어먹고 살 수 있을 것 같아
•••
익인15
글쓴이에게
많이 경험하고 고생을 더 해야하는구나..ㅠ 작은 복채는 방탄소년단 Blue & Grey 쓰니 남은 2020년 무탈하게 보내!
•••
1개월 전
익인16
익인16
나 결혼 언제할 것 같아?
•••
익인16
지금 남친이랑 결혼할 것 같아?
•••
글쓴이
근데 익아 정말 결혼이 중요해...? 결혼이 문제가 아닌 것 같아보여서 그래
•••
익인16
어 그럼...? 뭐가 문제인 것 같아?
•••
글쓴이
그냥 익이 너무 불안정해보여 지금 미혼이라서 결혼한다고 해결될 문제도 아닌 것 같고
•••
익인16
글쓴이에게
아 맞아... 나 성격도 워낙에 좀 불안해하고 그래... 혹시 그럼 내가 어떻게 해야 좀 개선될 것 같은지 느껴져?
•••
글쓴이
16에게
혹시 종교를 가질 생각은 없니
•••
익인16
글쓴이에게
종교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그게 내 마음에 안정을 줄까?
•••
글쓴이
16에게
웅웅 확실히 안정을 줄 것 같아 절이든 성당이든 교회든 한 번 생각해봐
•••
글쓴이
16에게
아 그리고 결혼은 지금 남친이랑 할 것 같다
•••
익인16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고마워ㅜ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남친이 좀 무뚝뚝하기도 하고 그래서ㅜㅜ 쓰니가 봤을 땐 남친이 나에 대한 마음이 깊은 것 같아?
•••
글쓴이
16에게
무뚝뚝한 건 맞는데 마음은 깊어 다른 사람 생각하고 있다든가 여자를 밝히는 것 같지도 않고!
•••
익인16
글쓴이에게
쓰니 진짜 느낌 좋은 것 같다... 약간 그런 사람이야. 그럼 나 마지막으로 종교 추천 받을 수 있을까? 잘 맞아보이는 거..! 불안정해서 힘들거든ㅜㅜ
•••
글쓴이
16에게
절을 가보자
•••
익인16
글쓴이에게
정말 끝까지ㅋㅋㅋ 대단한 걸..?
내가 종교 별로라고 생각하면서 그나마 진짜 최후에 가진다면 불교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쓰니 글을 만난 건 진짜 행운이었던 것 같아. 상담 받는 기분이네. 너무너무 고마워. 쓰니 항상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

•••
1개월 전
익인17
익인17
좀 먼 훗날의 얘기지만 편입 성공할까????
•••
글쓴이
웅웅
•••
익인17
후하.....고마워!!!! 진짜 고마워 요즘 미래만 생각하면 너무 암울해했는데 열심히 해야겠다 복채라긴 뭐하지만 sekai no owari-drop out 추천!하구감니다..! 다시한번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18
익인18
내년에 남친 생길까여..
•••
글쓴이
1개월 전
익인19
익인19
편입준비하는게 맞을까?나이가좀있거든!!만약준비한다면 무슨학과가 나을까??직업쪽으로 연결해서!
•••
글쓴이
진로를 바꾸는 건 맞는데 당장 바꿀 여력이 안 된다고 해야하나... 편입 준비는 결국 안 할텐데 진로를 틀긴 해야해
•••
익인19
헉진짜맞네...ㅠㅠ내가즐길수있는일이 뭐일지ㅜㅠ?궁금하당 ..
•••
익인19
내가 즐길수있는일이뭐일까?너무 광범위한가 ㅠㅜ??
•••
글쓴이
즐길 수 있는 일이라는 것에 너무 꽂혀있지마!
•••
익인19
글쓴이에게
알게또!! 나 하나만 더믈어봐도될까? 나 정신ㄹ과약 올해로 5년째인데 먹은지. 나 약끊을수있는날이올까? 만약끊게된다면 재발안하게될까?
•••
글쓴이
19에게
약을 복용한다 안 한다에 너무 신경 쏟지 말았으면 좋겠어... 언젠가는 괜찮아지니까 너무 걱정 말구
•••
익인19
글쓴이에게
고마워 ㅠㅠㅠㅠㅜ♡ 촉인짱!!!! 나 사랑하는사람만나서 결혼할수이껫지? 이것도 신경너무쓰인닼ㅋㅋㅋ하게된다면 몇살에결혼할까
•••
글쓴이
19에게
지금은 몇 살이야?
•••
익인19
글쓴이에게
27살!
•••
글쓴이
19에게
29살에 할 것 같아!
•••
익인19
글쓴이에게
헐 고마워융♡♡♡♡
•••
1개월 전
익인20
익인20
남자친구 언제쯤 생길까??
•••
글쓴이
조급해하지 말기
•••
익인20
조급해하지 말기라니ㅠ.. 내년에두 가망없을까??
•••
글쓴이
조급해하지 말라구
•••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알겠어 고마워ㅋㅋㅋㅋ 복채는 Alessia Cara -Make it to christmas 크리스마스 시즌에 듣기 좋은 노래양 :) 좋은 꿈 꿔 쓰니야
•••
1개월 전
익인21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힝 늦었구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익인25
혹시 가능하면 봐줄 수 있을까?ㅠㅠㅠㅠ내가 관심가는 사람이랑 친해질 수 있을까..??
•••
1개월 전
익인26
ㅜㅜㅜㅜ
•••답글
익인26
흑 끝났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1개월 전
익인27
익인27
나 남친 언제 생길 거 같아? 외모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 만날 수 있을까?
•••
1개월 전
익인28
나 남친 언제 생겨요??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익인29
우리 가족 행복할 수 잇을까
•••
1개월 전
익인30
익인30
수능끝나고 걔한테 연락올까? 걔랑 잘 될 수 있을까?
•••
1개월 전
익인31
익인31
혹시 보다가 촉 오면 ㅠㅠ
내가 내년 예체능으로 돌려서 다시 입시하는데 원하는 대학 갈까? 그냥 대충이라도 올해 가는 게 나을까

•••
1개월 전
익인32
익인32
혹시 괜찮으면 나도 봐줄 수 있을까? 더 기다릴까 아님 그만둘까!
•••
1개월 전
익인33
일하는 곳 사람 나에대해 어떻게 생각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나 이틀이라도 열공할까?
•••답글
글쓴이
이건 촉이 아니라서 답해줄게 한 번이라도 더 보면 하나 더 맞힐 수 있어
•••
익인34
오 알겠어!! 댓 달아줘서 고마워ㅎㅎ 그래도 댓 달아줬으니까 나도 노래 추천할게!! 장범준-그녀가 곁에 없다면 짱 조아!!
•••
1개월 전
익인35
ㅠㅠㅠ앗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으아 늦었다 ㅜㅠ
•••답글
익인36
1개월 전
익인37
Hoxy 나 내일 본가 간다 안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나도 될까...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9
1개월 전
익인40
너무 늦었넹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우아... 멋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2
혹시나 하고 남겨본당...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타로 봐주께49 01.23 15:39 177 0
타로 볼 사람 한 명만25 01.23 19:22 61 0
저 가나다군 다 떨어지고 재수 하게 될까요ㅠㅠ?5 01.23 11:37 38 0
촉인아! 걔랑 다시 잘 될 수 있을까?7 01.23 16:34 21 0
본인표출나.. 화요일 시험에 붙을깤ㅋ큐ㅠㅠ2 01.23 13:55 35 0
41044087 나 갈 수 있어? 4:36 6 0
41043334 나 이 운동화 언제쯤 얻을 수 있을까 3:19 7 0
41042610 나 올해무슨일 있을까...??? 2:29 9 0
41042032 연락올까? 1:56 9 0
41041997 혹시 주변에 나 좋아하는 사람 있니??2 1:53 21 0
41041724 촉인아!!? 연락올까? 1:38 7 0
41041330 저 연애할수있나요 ... 1:18 11 0
41041297 나 합격일까??5 1:16 22 0
41041112 내 주변에도 있어?? 1:06 15 0
41040439 주위에 나 좋아하는 사람 있을까?2 0:30 28 0
41040430 나도 재회 가능성..6 0:30 26 0
41040420 나중에 돈 많이 벌 수 있을까 0:29 8 0
41040392 그 사람 나중에 후회할까?2 0:28 20 0
41040377 재회 /새로운 사람9 0:27 25 0
41040277 이번달 안에 연락올까? 0:22 8 0
41040046 그 사람 대체 무슨 생각일까 짜증날까 0:10 7 0
41040045 나 이번엔 성공할까?? 0:09 14 0
41040021 새로운 사람 언제 만날것 같아?6 0:08 18 0
41039927 촉인아, 나 그분께 먼저 연락해야할까?? 연락 기다리면 안 될까?? 0:04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5:57 ~ 1/24 5: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