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46l 0
줄줄 다샘 하하 남는건 얼마안돼

나도 한달에 돈은 5백씩받는데 유학익이라 | 인스티즈

이번달 용돈 인증이엿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예압~
•••
익인1
나도 미국 가고싶다 어디주야?
•••
글쓴이
캘리포니아에유 ~
•••
1개월 전
익인2
무슨나라야? 한국 그립지 않아?
음식은 잘 맞아?

•••답글
글쓴이
미국이양! 그립습니다 흑 음식은 주 5회는 한국음식 먹어서 괜찬흡니다 ..
•••
익인13
ㅠㅠ 한국음식 어떻게 먹어??ㅜㅜ 가족들이 보내줘~? 아니면 한인식당에서 사먹엉??
•••
글쓴이
나는 거의 사먹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즘은 코로나때문에 닫은곳이 많아서 한국마켓에서 대충 장봐서 내가 유튜브보면서 열씨미 해먹어 희히
•••
익인13
아아 그렇구나ㅎㅎㅎ 역시! 한식이 최고지! 난 사실 한식 너무 좋아하고 외국 나가면 입맛에 안맞아서 유학 진짜 진지하게 못하겠다 엉엉ㅠㅠ 김치 맛있엉 ㅠㅠ 이러는 사람이여가지고 ㅋㅋㅋㅋ 유학할때 한식 얘기 나오면 너무 궁금했거든ㅎㅎ 친절한 답변 고마워
•••
글쓴이
13에게
앜ㅋㅋㅋㅋ 내가 사는곳은 한국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하핳하 사실 한국보다 한국음식 더 먹는거같앸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
집에 돈 진짜 많나부다
•••답글
글쓴이
그냥저냥.. 나한테 다 들어가 등골브레이커라 그래 ㅠ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움..! 좀 부족해 사실 ㅋㅋㅋ희히 인종차별 생각보다 괘안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음..! 어학원 ?? 어디갈껀데?! 사실 유학생 신분한텐 모든게 다 너무 비싸..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우왕 멋져..!! 얼마나 잇을건지에 따라서 다르지 않을까 !?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 코로나 끝나면 꼭 와 ❤️ 지금은 다시 curfew 생기고 답없어...하하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넹!!!!!
•••
1개월 전
익인5
히익..집값 비싸겠다..오때?
•••답글
글쓴이
집값..! 마자 비싸 ㅠㅠ 월세 기본 한 120?
•••
익인5
허류..역시 비싸네..이짜나..혹시 캘리포니아에 맛집이라던가 여행가면 추천할만한곳 있니? 현재는 못가지만 죽기전에 언젠가 꼭 가보고 싶어서!
•••
글쓴이
샌프란시스코 !!!난 샌프란시스코는 아니지만 너무너무젛아 흑흑 ㅠㅠ
•••
1개월 전
익인6
와.. 혹시 집 잘사는편이야? 그리고 어느 계열로 갔는지도 궁금해!
•••답글
글쓴이
그냥 막 금수저 이런건 아니야... 헣헣 내 전공은 바이오!!
•••
1개월 전
익인7
한달에 오백??? 집세 포함이지,,,? 난 집세 포함 250정도인데 그쪽 물가가 쎈가보다...
•••답글
글쓴이
응ㅇ응 룸메랑 반띵 집세 1200불 포함이에용옹
•••
익인7
흐ㅏ아아 진짜 집세 후덜덜하다... 난 무사 졸업하면 그게 효도지 하고 살구있당 ^p^...
•••
글쓴이
인정 학비,, 엄빠 미안해요..
•••
1개월 전
익인8
ㅎㄷㄷ500만원이라니 진짜 돈 많이드네ㅠㅠ
•••답글
글쓴이
ㅠㅠㅠ 마쟈마쟈 모든게 다 돈..
•••
1개월 전
익인9
난 이제 유학 갈 익인데 돈 너무 걱정 된다,,,,
•••답글
글쓴이
아... 그치그치 집세+보험+학비만 해도 오우
•••
글쓴이
미국은 또 핸드폰비도 오질라게 비싸유.. 참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기계값은 싼편인뎅 그 서비스 통신비..?가 한국에 비해서 비싸유 ㅠ
•••
1개월 전
익인10
글쓴이
넹 ?.?
•••
익인10
아 미안 잘못읽었다 샌프란쪽 산다는줄알고 ㅋㅋㅋ
•••
글쓴이
아 ㅓ ㅡㄹ ㅣ 인가 아냐 난 엘에이쪽!ㅎㅎ
•••
1개월 전
익인11
지역 혹시 ㅇㅂㅇ?
•••답글
글쓴이
쉿 🤫
•••
익인11
맞춘..건가요? 나 예전에 살던 지역이라 그리워서 함 찍어봣스
•••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 소오름
•••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한국인 유학생들이 꽤 많이 사는 지역이라 ,, 다시돌아가구 싶다 ㅠㅠㅠㅠ
•••
글쓴이
11에게
ㅠㅠㅠㅠㅠ 유학하다가 다시 한국 돌아간구야?
•••
익인11
글쓴이에게
응응 초중고를 거기서 나왔어 !!!
•••
글쓴이
11에게
아핳!!!! 거의 토박이넹 ㅠㅠ 우쩌다가 한국을
•••
익인11
글쓴이에게
고러게 말야 ,,,, 다시 돌아가고싶다 캘리살때 진짜 행복했는데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2
엌 미국물가 진짜비싸구나... 난 호주익인데 한달에 200씩 받아도 쓸만한데 방값은 집렌트해서 1000불씩나감 아니근데 호주집값 너무비싸ㅏㄷ구 ㅠ
•••답글
글쓴이
헉ㅋㅋㅋ 그러게 물가에비해 집값 짱 비싼편이구나..! 나도 룸메랑 살아서 그나마 1200불.: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4
뱅오아 하이 👋
•••답글
글쓴이
뱅오아 하잌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5
학비도 저걸로 내는거야? 나도 서부인데 매월 집세 포함 4천 맥스로 쓰는거 같은데 저렇게 많이 든다니
•••답글
익인16
그냥 생활비를 많이 쓰는 듯..?
•••
글쓴이
논논 학비는 따로 분기별로 보내주세용 학비는 저걸로 어림도없..
•••
익인15
아 뭔가 할부처럼 내는게 있나 했음 부럽다 학생때부터 월 5천 쓸 수 있어서ㅜㅜ
•••
글쓴이
어.. 다 갚아야하지않을까요 제가 ㅋㅋㅋㅋㅋㅋ 큐ㅠㅠㅠㅠ 갚을..수는 잇으려나 하하
•••
익인15
할 수 있어! 바이오면 메드스쿨 갈거야? 아니면 바로 취업?
•••
글쓴이
15에게
취업하려고...내머리론 메드스쿨 못가 이건 팩트야 😭 듣기론 메드스쿨 유학생 안뽑는다던데..
•••
1개월 전
익인17
나도 미국에 한달동안 7~800 쓴 듯... 근데 난 혼자여행간거라 뭐... 먹고 사니까 돈이 쑥쑥 나가긴 하더라ㅠㅠ
•••답글
익인17
다시 생각하면 어떻게 소비했나 싶은데 쓰니같은 글 보면 해외에서는 어쩔수 없구나 싶다...ㅠㅠ
•••
글쓴이
아니 근데 진짜 진지하게 돈 걍 슝슝이야 미국 인정하짘ㅋㅋ 물가 에바여
•••
익인17
맞아맞아... 인간답게 살려면 저것도 나름 아낀 거임...
•••
글쓴이
진짜 두명-세명이서 좀 배부르게 맛잇는거 먹었다 싶으면 팁까지 십마넌 뚝딱
•••
1개월 전
익인18
와 미국이 진짜 빡시긴한가보다 나는 일본인데 250 선에서 해결되는데
•••답글
익인15
지역 바이 지역이고 소비습관에 따라 다른듯? 나 중부쪽 학교 있을때 월세 포함 1500불로 해결가능했어
•••
글쓴이
이것도 사바사 /지역바이지역이라서 ㅠ
•••
1개월 전
익인19
나 미국에서 통신비 알뜰폰 유심 썼었는데 .. 은근 잘 터지는데 완전 싸 !! 6개월 단위로 선불로 내서 한달에 1-2만원 정도였음 알뜰폰 추천해 ㅜㅜ
•••답글
글쓴이
오아 헐랭?????통신사가 혹시 이름이 머야?
•••
익인19
mint mobile이얌
•••
글쓴이
헐랭 한번 알아볼게 !!’
•••
익인19
응 통신비 아껴서 차라리 건강하고 맛있는 거 사먹엉 !! ㅎㅎ
•••
글쓴이
19에게
고마워 !!!!!
•••
1개월 전
익인20
지금 미국 저녁인가??!
•••답글
글쓴이
아니용 지금 낮 한시에요 !
•••
익인21
주마다 달랑
•••
1개월 전
익인22
와 그래두 부럽다ㅜㅜ 나는 차보험 월300불이랑 렌트1300내는데 총 2500받고산다ㅠㅠ 미국동부..ㅠ
•••답글
글쓴이
와..난 동부 가고싶어서 난리챴는데 .. 동부 물값 비싸지 않아?? 혹시 어디쪽인지 무라봐도 될까..
•••
익인22
나 보스턴이랑 1시간반정도 떨어져있는곳이야! 나는 캘리가고싶어서 난리....허허 대학원 얼바인 알아보는데 물가 비싸대서 고민중이야ㅠㅠ
•••
글쓴이
마자 얼바인..비싸.. ㅠ 혹시 uc 인가..?
•••
익인22
응응!!!
•••
1개월 전
익인23
미국 유학 부럽다 ㅠㅠㅠㅠ 거긴 상황이 어때..??
•••답글
글쓴이
최악...매우최악잉ㅇ에요 ㅠ 하루에 확진자 20만 찍고 난리낫으 다시 통금생기고..
•••
1개월 전
익인24
홀 한달에 500받아?? 난 100받고 많이 안쓰는 달에는 생활비 50밖에 안나간 적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기숙사랑 학교 다이닝으로 해결해서 그정도인듯 ㅋㅋㅋ
•••답글
글쓴이
헐램 .. 근데 나는 기숙사에서 안살고 차값 렌트비도 았고 그래서 큐ㅠㅠ
•••
익인24
차랑 집 렌트비 내야하면 돈 많이 드는건 ㅇㅈ이긴 하지.. 나두 졸업하고 뇩 잠깐 살았는데 거기두 집값 개레전드야ㅠㅠㅋㅋㅋㅋㅋ 차를 안타고 다녀서 망정이지..
•••
글쓴이
그닌까 5백이 전혀 많은돈이 아니게 느끼게 해줌.. 나 취직하면 한달에 5천불은 벌수 잇을까 ㅋㅎㅋㅋㅎ????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나는 한 4만5천불정도 내 !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웅웅 일년 마자요 !
•••
1개월 전
익인26
나두 캘리 사는 데!!
•••답글
익인26
ㅇㅂㅇ 진짜 한국 사람 살기 좋아서 부럽다 ㅜㅠㅠ
•••
글쓴이
안농 ~!
•••
1개월 전
익인27
헉.. 나도 미국익인데 용돈 400~450불 받음................... 좋겠다 ㅠ
•••답글
익인27
아 물론 기숙사 살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글쓴이
아냐 나도 따지고보면 그렇게 안남아 돈 큐ㅠㅠㅠㅠㅠㅠㅜ힝힝
•••
1개월 전
익인9
헉 쓰니 혹시 얼ㅂㅇ 살아?! 나 거기로 가는데!!! 도시 치안 어때 괜찮아?
•••답글
글쓴이
엉 치안 좋아 !!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별 "널 위해 죽을수 있어" 라고 누가 했을 때 반응 하면서 들어와봐2073 01.22 13:02 14851 1
07년생 일진들 지하철 난동 사건 봤어..?893 01.22 14:28 13644 3
이성 사랑방/연애중 남친한테 탐폰 설명해줬는데ㅋㅋㅋ헤어질까봐706 01.22 10:28 25042 3
여익들 다 집에선 노브라야?514 0:28 5167 0
작업실/다꾸(다이어리) 취미가 다꾸인 친언니가 기겁한 내 스케쥴러^^166 0:14 8022 11
41025539 혈압 105/70이면 정상혈압이야? 4:15 2 0
41025538 이거 무슨 동물임 개겹다 4:15 3 0
41025537 원래 후레시 터뜨리면 눈색깔 이래?1 4:15 9 0
41025536 우니의 끼니 아는사람!! 4:15 4 0
41025535 아....루미큐브 튕겨서 기분이 매우 안 좋아... 4:15 5 0
41025534 박수쳐줘 나 9시간 공부했어 4:14 8 0
41025533 한국어가 제일 뭔가 다르게 보이는 건 내가 한국인이라서 겠지?? 4:14 11 0
41025532 너네는 솔직히 좋아하는 사람한테 성적매력도 느껴?1 4:14 15 0
41025531 부모 눈치보면서 자란 익들 4:14 8 0
41025530 와 여수언니 mbti 나랑 정반대네...4 4:14 18 0
41025529 오늘 마감 알바하구 머글 편의점 야식 추천해줘!!! 4:14 8 0
41025528 호텔 밥이 맛있긴 하더라 4:13 6 0
41025527 나 친구없고 가족도 조금만 불러서 결혼하고싶어서2 4:13 7 0
41025526 햇빛때문에 머리 손상 심하게 돼? 4:13 8 0
41025525 나 친구 중에 ~데, ~생각해. 이렇게 반점온점 많이 쓰는 친구 있는데 4:13 14 0
41025524 아가씨 vs 하울의 움직이는 성4 4:13 15 0
41025523 브이로그 올릴때 배속말고 목소리 변조모ㅛ해? 4:13 9 0
41025522 나 오늘 기능시험 보러가ㅠㅁㅠ2 4:13 11 0
41025521 나 프사 몸 포토샵좀 해서 다시 올렸는데3 4:13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4:10 ~ 1/23 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4:12 ~ 1/23 4: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