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83l 0
 
1개월 전
익인1
익명이라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
마나마나~
부자도 많아 의대생도 많아 유학생들도 많아
다 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
진짜 스카인데 ㅋㅋ 걍 그런 사람들만 얘기해서 그럼
•••답글
익인7
22 글구 재학생만 있는것도 아니고 실제로도 많지
•••
익인11
1개월 전
익인4
익명이라 다 믿진 못하겠지만 근데 여기에 애초에 사람이 많이서 꽤 있을 법해
•••답글
익인4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글쓰면 더 빨리 인기글 각ㅓ나 관심 받으니까
•••
1개월 전
익인5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워낙 회원수가 많아서
•••답글
글쓴이
웅 감탄?한건데 이 시간대에 이렇게 많이 보이는게 신기혀
•••
익인3
내생각에는 다들 기말공부하기 싫어서 모인듯....
•••
익인15
예과생..ㅎㅎ
•••
1개월 전
익인6
폰문대...
•••답글
1개월 전
익인8
사람 많아서 그만큼 많다고 생각...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같은 잡대는 글을 안 쓰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진짜 많더라ㅋㅋ 사실인진 모르겠지만 진짜 많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2
ㄹㅇ 사람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명문대재학생+졸업생 합치면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특히 명문대는 학교가 커서 재학생 수만해도 몇천단위야

•••답글
글쓴이
아니 왜 많은지 궁금해서 물어보려고 쓴 글이 아니야 그냥 진짜 많네 감탄하면서 쓴 글인데
•••
익인13
응 쓰니댓글 봤어 나는 댓글에 폰대생이라고 하는 익들한테 말하는거얌...
•••
1개월 전
익인14
사람이 많아서 !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폰대생이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익명이니 모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또또 주작몰이하려고....많은 거 팩트임 명문대 재학생 졸업생들 다 합하면 그게 몇명인데 다 뻥이라고 치부함?
그리고 학벌 좋은 사람만 보이는 것 같은 건 그 사람들이 유독 드러내기 때문임 사공을 얼굴에 자신 있는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것처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난 전문대생 많아서 신기하더라 내 주변에는 한명도 없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애초에 주로 명문대생이 그런 글 쓰는 것도 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익명은 다 믿으면 안됨 익명에선 자기가 뭘 말하든 진실은 본인만 알잖앙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스카이 다니는데 소위 말하는 명문대생이자 인티하는 사람만 주변에 세명이야!
•••답글
익인22
이것도 주작이나 폰대생이랄까봐 인증함다
•••
1개월 전
익인23
일단 유학생은 시차때문에 이시간에 나타납니다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명문대생만 말해서,, 나는 쭈굴이라 가만히 잇엇어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6
22ㅋㅌㅋㅋㅋㅋㅋㅋ 한번도 "나 ㅇㅇ대생인데"하면서 글 쓴 적 없음ㅋㅋㅋ 자랑스럽지 않아서
•••
1개월 전
익인25
그만큼 명문대생 중에 인티하는 사람도 많다는 의미 아닐까..? 인티하는 사람 중에 명문대생 많다기 보다는... 약간 10명 중에 명문대생 1명이랑 10000명 중에 명문대생 1000명은 같은 비율인데, 1명이 인티할 확률이랑 1000명 중 인티할 사람비율이랑은 다른 느낌인 것처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애인집 (부모님집)에 갔는데 빌라 18평이다629 01.25 15:09 15554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내가 스무살이라 좋대534 01.25 09:43 19750 2
집순이의 최후래,,,391 01.25 18:42 15380 3
내나이 21... 갑자기 아이돌 하고싶어... 미친건가...410 01.25 22:21 8552 3
메이플스토리 🎀다들 자기가 갖고있는 제일 비싼 코디템 뭐야?🎀87 01.25 15:41 1799 0
41084947 이거 내 잘못인지 봐주라 3:27 1 0
41084946 다들 언제 일어나!!!!? 3:27 1 0
41084945 아따맘마 보다가 우는ㄴ중ㅠㅜㅠ 3:26 7 0
41084944 재수하면서 외로워서 사람 자체가 어두워졌다고 생각하는데 3:26 8 0
41084943 아 배에 구멍날거같아 3:26 4 0
41084942 나 내일 혼자 산 올라갈건데 배낭에 뭐뭐 넣어갈까??3 3:26 13 0
41084941 근데 인스타에 술자리가지고 파티하고 이런거 되게 많이 올라온다 3:26 7 0
41084940 살 물렁해졌는데 이제 유산소를 많이 해야 이 살들이 빠질까 근력을 해야할까1 3:26 9 0
41084939 자기 목소리 별로라고 생각하는 여자들아5 3:26 17 0
41084938 진찌 사람 나이 가지고 욕하고 치는거 나만 화나???? 3:26 9 0
41084937 왕따 당해온 사람들 그 당시 상황들 잊고지낼수있다고 생각해?3 3:26 12 0
41084936 안자는익들 다이어리 색상 골라주삼17 3:25 28 0
41084935 롱부츠 어떤지 봐주라🐧 3:25 17 0
41084934 이성 사랑방 이별하고 프사 다 내리는 둥들은 3:25 23 0
41084933 이번 학기... 7전공에 도전합니다...4 3:25 16 0
41084932 166인데 48까지 빼보려고4 3:25 31 0
41084931 넷사세 ㄹㅇ 심한듯 3:24 64 0
41084930 비혼을 다짐했던 내가 결혼을 해야되나 흔들렸던 이유3 3:24 55 0
41084929 일기 어플 9900원 주고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4 3:24 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3:21 ~ 1/26 3:2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6 3:24 ~ 1/26 3: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