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281l 0
 
1개월 전
익인1
내용이 첨부터 끝까지 너무 충격적..
•••답글
1개월 전
익인2
저 뉴스보고 진짜... 할 말이 안 나오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
미친거아냐...... 저런 환경에서 애를 두 명이나 더 키운다는 것도 아동학대네 ㅋㅋㅋ 와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남편은 어디갔대?! 와 진짜 아동학대... 책임 못질거면 낳지나 말든가
•••답글
익인4
아동학대 가정 직접 본 적 있는데 진짜 애들이 그게 당연한줄날고 애들도 그걸 답습해서 폭력성 높고 쉽게 화내더라.. 근데 애들을 미워할수도 없는게 걔들한테는 그게 세상이였을거라...... 너무 힘들고 피하고 싶었는데 잘 이야기하고 하면 점점 나아지긴하더라고...
•••
1개월 전
익인5
사람이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
아 토할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나도 이 기사 봤어.. 진짜 ...끔찍
•••답글
1개월 전
익인8
헐.... 아...
•••답글
1개월 전
익인9
너무 소름돋는다 진짜 미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제목 보고 내 눈을 의심했다... 2일도 2주도 2달도 아니고 2년....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와 미친 진짜 ....................
•••답글
1개월 전
익인12
1개월 전
익인13
미쳤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쓰레기 5톤...?뭘하면 집에서... 미쳤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아니 아기가 숨졌는데 왜 그걸 냉동실에 보관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근데 진짜 비하하거나 비꼬는게 아니라 많이 아프신거 아닐까?
물론 가장 안타까운 아이들이지만...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8
......????? 으엥?...
•••
글쓴이
? 시신을 넣어놨다고 뭔
•••
익인20
너 정신병원 다니는거 추천
•••
1개월 전
익인19
1개월 전
익인21
여수 익인데 어제 저 말 듣고 진짜 놀라 자빠짐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여자는 진짜 당연히 이상한데 신고 받고 나흘뒤에 방문하는 거 실환가 나흘이면 있던 멍도 사라지겠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와 미쳤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24
태어나서 숨 쉬던 시간보다 냉장고에 있던 시간이 더 기네...
•••답글
익인24
아기를 간절히 바라고 준비된 가정에서만 아기가 태어났으면 좋겠다
•••
익인24
우리나라 아동학대 사건의 큰 문제 중 하나가 아동과 가해자를 분리하기가 어렵다는 거예요 법이 그렇대요 어떻게 좀 해봐요 진짜
•••
1개월 전
익인25
1개월 전
익인26
아니 집에서 쓰레기 5톤은 어떻게 나오죠? 너무 끔찍한 사건이네요... 천벌 받았으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와 근데 저정도면 진짜 정신병인듯.. 애들만 불쌍하다 진짜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진짜 저 법도 문제임 아동학대 신고가 와서 찾아가도 부모가 거절하면 안된다는게 참...
•••답글
1개월 전
익인29
1개월 전
익인30
에바야 진짜 냉장고 열때마다 안끔찍했나.. 제정신 아닌 건 확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저정도면 정신적으로 문제가 많아보인다.. 제발 평생 사회로 못나오고 치료나 받았으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남사친이 "야야 반하지마라”라고 말하면 뭐라고 답할래?2269 01.17 16:26 18929 0
익들 동에 "서브웨이 청년다방 아마스빈 장미맨숀" 있없?1417 01.17 22:44 10332 0
집안에서 엄하게 키운 딸들 정말 이래?747 01.17 12:33 16583 5
이성 사랑방 여친이랑 소비습관차이가 너무 난다851 01.17 12:24 32177 0
익명뷰티 휴지 한장에 얼굴 가려지는거 있잖아172 01.17 12:35 8806 0
40921517 우체국 택배 보낼때 보내는분 정보에 꼭 내 정보 그대로 안적어도 되지??? 10:47 1 0
40921516 굿노트 말고 다른 어플 추천 해줄 사람ㅠㅠ 10:47 1 0
40921515 간호학과 졸업했거나 졸업예정인사람? 10:47 1 0
40921514 대전 눈 짱마니 왓당ㅇ 10:47 1 0
40921513 쿠팡 검색어 순위 멍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7 1 0
40921512 미대익들아 포토샵 영어버전으로 까는게 나아 한국어 버전이 나아? 10:47 2 0
40921511 와 확실히 컴활 따는 사람들이 많구나 10:47 2 0
40921510 작년에 두달정도 일하고 퇴사했는데 나도 연말정산해야하는거야?? 10:46 1 0
40921508 하 10분만 더 일찍나왔어도...눈 너무 빡친다 10:46 5 0
40921507 학교사서가 시비터는데 담당공무원한테 컴플 걸어도 돼? 10:46 2 0
40921506 1년동안 알바한 가게 그만두려는데 사장님이 정 떼려고 하는게 눈에 보여ㅠ 10:46 4 0
40921505 와 롯데택배 뭐여 어제 시킨게 왜 벌써와? 10:46 5 0
40921504 검색이 안돼2 10:46 8 0
40921503 신라면까지가 한계 + 신전떡볶이 순한맛만 먹는 맵찔이 ❗️엽떡❗️시킬건데 10:46 8 0
40921502 부산은 눈안오지? 10:46 5 0
40921501 혀 진짜 제대로 깨물었는데 괜찮겠지? 10:46 7 0
40921500 서울 눈 무슨 일이야..? 10:46 13 0
40921499 오늘 헬스 간 서울 익 있어??1 10:46 8 0
40921498 꿈의집 현질 안해도 레벨 많이 올릴 수 있어? 10:46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0:45 ~ 1/18 10: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10:44 ~ 1/18 1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