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286l 0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사따
•••
1개월 전
익인2
글쓴이
사싸!
•••
1개월 전
익인3
저거 실뭉 미치게 이쁘다,,,특히 여름에 신으면 작살나
•••답글
글쓴이
ㅜㅜㅜㅜㅜㅜ결국 샀어
•••
1개월 전
익인4
옷 나도 저거 있는데!! 신발 코?부분 하얀 부분이 유광이라 빤딱거리긴 한데 그래도 예쁨
•••답글
글쓴이
아 맞아 컨버스 좋아해서 저 시리즈 색별로 모으고 이써ㅓ,, 번들하지만 이뻐ㅜ
•••
1개월 전
익인5
글쓴이
샀어!
•••
익인5
완전이뿜 나도 검은색말고 파랑색살걸ㅠㅠㅠ
•••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이 색 넘 조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
헉지금 할인하는거야?? 어디서 해!?
•••답글
글쓴이
무신사에서 쿠폰썼어!
•••
1개월 전
익인9
나 저거 있는데 진짜 실물완전 장난 아니야 짱 예뻐 꼭 사!!!!
•••답글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컨버스 요즘 그렇게비싸? 91년생 할미 놀람
•••답글
익인15
저거는 푹신푹신한거일걸
•••
익인15
요 할머니 (장난이고 나도 94임)
•••
1개월 전
익인12
헐 뭐해서 그 가격이야??
•••답글
글쓴이
할인해서..!
•••
1개월 전
익인13
나 링크 좀 줄 수 있을까 ㅠㅠㅠ
•••답글
글쓴이
무신사에서 쿠폰쓴거야!
•••
1개월 전
익인14
잘사써!! 러쉬블루 짱ㅇㅖ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사자!!! 진짜 이뿜ㅠㅠ 샀는데 생각보다 아무데나 잘 어울림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이거 예쁨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어억 이거 무신사에서 쿠폰주는걸로 샀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사사사!!!! 친구가 이 신발에 그레이진 입거 다니는데 거어업나예뻐ㅠㅠ
•••답글
글쓴이
오오 메모! 그레이진에ㅔ 척테일러,,,
•••
1개월 전
익인20
와 예쁘다 살살살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익인21
나 저거 초록색 있는데 넘 짱예ㅠㅠㅠ
•••
익인42
나도 초록 하이 있어!!!!
•••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살살 이거 진짜 실물이 ㄹㅇ예뻐 추워지기 전 까지 잘 신고 댕김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무적권~~~!!!
•••답글
1개월 전
익인26
1개월 전
익인27
근데 컨버스 신는 익들아 사이즈 업해서 신으면 발 편해??
•••답글
익인29
난 좀 크게 나왔다고해서 후기 엄청보고 정사이즈샀는데 완전 만족해
•••
익인27
오옹 사이즈 나오는건 브랜드마다 다른거지?
•••
익인29
응 아마두? 내가 산건 척테일러인데 요건 신발자체가 길쭉하고 크게 나왔다고 하더라구 발볼넓은편이라 한사이즈 크게 살까했는데 후기보고 정사이즈하니까 딱 좋았어 완전 편해 ㅎ
•••
익인27
오오오오 고마오!
•••
익인32
나듀 정사이즈 샀는데 만족!!
•••
익인27
오오.. 내가 발볼이 넓어서 ㅠ 후기 보고 사봐야겠당.. 고마오!
•••
1개월 전
익인28
1개월 전
익인29
추천추천 나도 컨버스 할인받아서 6만초반대에 샀는데 완전만족한당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익들 케즈 220 신는데 컨버스 사이즈 비슷하게 사도 될까? 근데 쓰나 신발 색 넘 예뻐서 포인트로 사면 딱 좋을 듯!
•••답글
익인32
응! 비슷하게 사도 될 거야!
나는 모든 나이키, 반스, 슈페르가 모두 다 225 신어서 컨버스도 225 신엉

•••
익인30
옹!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좋은 하루 보내!
•••
글쓴이
응응 나도 반스 220신는데 컨버스도 220신너!
•••
익인30
아 오케오케! 알려줘서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31
1개월 전
익인33
이거너무이뻐 겨울에신어도 예쁘고 여름에 신어도 예ㅃㅓ💙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컨버스 발볼 좁아?
•••답글
익인35
웅ㅠㅠ나 칼발인 편인데도 처음신을땐 좀 힘듦..
•••
익인34
헐 난 안되겠닼ㅋㅋ쿠ㅜㅜㅜㅜ고마워!!
•••
익인36
다른 익인데 난 사이즈 업해서 신어! 250인데 260 산당
•••
익인34
오옹 그래도 되겠다 고마워!!!
•••
익인48
나 칼발인데 정사이즈도 넉넉!
•••
1개월 전
익인36
척 70 6만원대면 당연히 겟
•••답글
1개월 전
익인37
헐 쓴아 혹시 무슨 쿠폰 썼어??
•••답글
익인40
익인44
1개월 전
익인38
살살 이거 있는데 짱예뻐 연청에 신으면 굿
•••답글
1개월 전
익인39
헐 무슨 쿠폰인지 알 수 있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41
1개월 전
익인42
이거 얼마전에 6.6에 햇는데
•••답글
익인42
넘 아쉽다
•••
익인37
허럴 무신사에서??ㅠㅠ
•••
익인42
abc에서 블프 세일로!! 난 거기에 적립금 맥여서 6만원에 샀어
•••
익인37
아항 고마옹
•••
1개월 전
익인43
난 이거 노라ㅇ색 맨날 고민만 하는 중ㅜ 블루도 이쁘더랑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무조건 사기! 색 진짜 예뻐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보라색은 없나?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나도 이거 하이 신고다닌다 꺅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무조건 사기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러쉬블루 꼭 사세용...
•••답글
익인40
익이나 혹시 하이야??
•••
익인49
1개월 전
익인50
컨버스 보통 얼마주고 신어????
•••답글
글쓴이
89000원!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와 내 사촌동생 올해 초5인데 생리 시작했대1386 01.21 20:57 18293 0
mbti 별 "널 위해 죽을수 있어" 라고 누가 했을 때 반응 하면서 들어와봐807 13:02 4575 0
근데 애국가 모르는게 비정상 이야...?830 01.21 20:56 7529 0
이성 사랑방 익들 기준 이거 소름돋는다 아니다478 01.21 18:17 19648 0
웹툰 투니들 웹툰계의 '나으리' 하면 누구 생각나? (장르 상관없이)121 01.21 23:37 1568 0
41012828 볼에 빨갛게 속 여드름? 흉터처럼 울긋불긋 있는데 피부과에서 어떤 시술 해야돼? 16:08 1 0
41012827 나 이거 왜 씹혔을까 16:08 1 0
41012826 서울 혼자 구경하기 좋은 곳 어디있을까 16:08 1 0
41012825 이성 사랑방 두고두고 생각나는 애인의 안좋은 점이나 안좋은 일 있던 사람 있어?? 16:08 1 0
41012824 다이어트 중인데 물 16:08 1 0
41012822 오 익들 카톡 임티 무제한 봤어??! 16:08 1 0
41012821 갑자기 친구 선물 사야하는데 디퓨저 어때?? 16:07 2 0
41012820 흔하지 않은 이름으로 개명 하면 후회하겠지? 16:07 6 0
41012819 얘들아 이 자켓 살말 ?40 16:07 16 0
41012818 교수님께 질문메일 드려도 되는 시간 16:07 3 0
41012817 나 모쏠인데 애인생겨도 얻어먹는거 겁나 못할것같음 16:07 7 0
41012816 민증 눈썹 입술만 하고 갔는데 화장한 것처럼 나옴 16:07 11 0
41012815 오늘 국시친 익을 올해뭐할꺼야 16:07 7 0
41012814 판타지웹툰 좋아하는 사람1 16:07 6 0
41012813 고졸 20대 취직 어떻게해..? 16:07 11 0
41012812 아이폰 버즈 플러스 못 써....?? 16:07 6 0
41012810 나 나나 펌하고 싶은데 16:07 10 0
41012809 너무 단순한 사람 어때??3 16:07 9 0
41012808 막창이랑 잘 어울리는 음식 추천해줘1 16:07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6:02 ~ 1/22 16: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16:04 ~ 1/22 16: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