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6544l 0
 
12345

1개월 전
둥이465
나 ISFP~ISFJ, 남친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467
둘 다 ENFP
•••답글
1개월 전
둥이468
오 나도 둘다 isfj
•••답글
1개월 전
둥이469
이거 연애 mbti랑 성격 mbti 다르게 나오는 사람은 뭐라고 적는 게 맞아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71
나 isfj 남친 entj
•••답글
1개월 전
둥이472
나 인프피 남친 엔프제
•••답글
1개월 전
둥이473
나 INFJ 남친 ISFJ
•••답글
1개월 전
둥이475
나 estp 남친 intj
•••답글
1개월 전
둥이476
나 ISFJ 남친 INTP..아주 난리%_%
•••답글
1개월 전
둥이477
나 Enfp 남친 esfp 푸항항 둘이 만나면 즐거워<!~!
•••답글
1개월 전
둥이478
나 isfj 남친 infp
•••답글
1개월 전
둥이480
나 enfp 남친 estj
감성과 이성입니다

•••답글
둥이501
오 잘맞아?!
•••
둥이480
응응 내가 행동파 폭주기관차처럼 와다다 달려가면 남친이 뒤에서 내가 흘린 것들 다 주워서 따라와주는 느낌??ㅋㅋㅋ 그리고 겁나 이성적이어서 현실조언 많이해줘
•••
1개월 전
둥이481
나 isfj 남친 enfj
•••답글
1개월 전
둥이482
나 isfp 남친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483
나 isfj 남친 estp
•••답글
1개월 전
둥이484
1개월 전
둥이486
나 intj 남친 entj
•••답글
1개월 전
둥이487
나 isfp 남친 enfp나j
•••답글
1개월 전
둥이488
둘다 인프피
•••답글
둥이485
오때 잘맞아?
•••
둥이488
생각도 비슷하고 대화도 잘통하고 좋은데 약간 둘다 소심하고 눈치보고 그래서 썸탈 땐 좀 답답했어 쌍방삽질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489
나 istj 남친 estj
•••답글
1개월 전
둥이491
나 infp(가끔 isfp)
남친 entj

•••답글
1개월 전
둥이492
나 INFJ랑 남친 ENTP
•••답글
1개월 전
둥이493
나 esfj 남친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494
나 INFJ 남친 ENFJ
•••답글
1개월 전
둥이495
E(I)SFP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496
나 엔프제 애인 인프제
•••답글
1개월 전
둥이497
나 estp 남친 enfp
•••답글
1개월 전
둥이498
둘 다 인프피
•••답글
둥이498
아 근데 나는 인프피 엔프피 둘 다 나옴
•••
1개월 전
둥이499
나 infp 남친 estj 걍 완전 반대
•••답글
1개월 전
둥이502
나infp 남친istj
•••답글
1개월 전
둥이503
나 estj 남친enfp
둘다 말 개많음ㅋㅋㅋ

•••답글
둥이501
오 잘맞어?!
•••
둥이503
웅웅 내가 연애할때는 f일때도 많아서 잘 맞는 것 같아! 남친도 p지만 j일때도 많아서 비슷한 느낌이야 ㅋㅋㅋ 일단 둘다 넘사벽 e라서 엄청 활발하고 잘 맞아~
•••
1개월 전
둥이504
나 infp 남친 i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05
둘 다 엔프피
•••답글
1개월 전
둥이506
나 isfp 남친 intp
•••답글
1개월 전
둥이509
나 intp 남친 infj
•••답글
1개월 전
둥이510
1개월 전
둥이511
남친 isfp 나 infp
•••답글
1개월 전
둥이512
나 isfj 남친 infp
•••답글
1개월 전
둥이513
나 ENFP 남친 INTP
남들도 그렇고 우리도 그렇고 이렇게 잘 맞을 줄 몰랐는데, 은근 되게 잘 맞는 조합!!!

•••답글
1개월 전
둥이514
나 ENFP 남친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15
나 ISFP 애인 ESFJ
천생연분이래

•••답글
1개월 전
둥이516
나 entp 애인 i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17
나는 isfp 남친 entj 정반댕
•••답글
1개월 전
둥이518
댓글 쭉 보는데 i-i e-i 는 많은데 e-e는 그렇게 많지 않네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19
나 entj 남친 entj랑 esfj 번갈아가면서 너옴
•••답글
1개월 전
둥이520
나 entp 남친 infp
•••답글
1개월 전
둥이521
나는 없지만

내 상사 enfp 여친분 esfj 였나

•••답글
1개월 전
둥이524
나 infp 남편 intj!
•••답글
1개월 전
둥이525
나 INTJ/ENTJ 남자친구 ENFJ
•••답글
1개월 전
둥이526
나 isfp 남친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27
나 infp 남친 entp
•••답글
1개월 전
둥이528
나 ENTP 남친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29
intp esfj 한 개도 안맞어......,,,
•••답글
1개월 전
둥이530
나는 esfj 남친은 i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31
나 isfp 애인 entj
•••답글
1개월 전
둥이532
나 INFP~ISFP 남친 I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33
나 ENTJ 남자친구 INTP
•••답글
1개월 전
둥이534
나 INFP INFJ 남친 ISTJ I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35
나 isfj 남친 entp ㅎ.. 정반대
•••답글
1개월 전
둥이536
1개월 전
둥이537
나 isfj 남친 enfp
•••답글
1개월 전
둥이538
나 INTJ 남친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39
나 enfj 남친 infj 둘이 성격 비슷해서 좋아 ㅎ
•••답글
1개월 전
둥이540
1개월 전
둥이541
나 infp 남친 estj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543
와...힘들겠어....나도 저렇게 사겨봣는데ㅋㅋ
•••
둥이541
나 4년차인데 처음에는ㄴ 진짜 힘들었는데 이제는 남자친구가 나한테 많이 맞춰줘서 싸운지 1년 넘은거같애 이제는 mbti보단 그동안 쌓아온 시간들이 더 많이 작용하는거가터
•••
둥이543
음 마저...그치 시간 중요하지...나도3년 넘게 사겼는데..결국 안맞더라 둥이는 다행이야
•••
1개월 전
둥이542
나 entp 남친 estp
•••답글
1개월 전
둥이543
1개월 전
둥이544
나 ESFP
남친 INTP

•••답글
둥이544
지이이이인짜 안맞지만 잘 사귀는중 ^-^
•••
1개월 전
둥이545
나 ISFP 남친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46
나 entp 남친 istp
•••답글
1개월 전
둥이547
1개월 전
둥이548
난 isfp 남친은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49
나 enfp 남친 i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50
나 esfj 남친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51
나 enfp 남친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53
나는 esfp 남친 infp
•••답글
1개월 전
둥이554
enfp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55
나 esfj 남친 i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56
1개월 전
둥이557
남친 estj 나 enfj
•••답글
1개월 전
둥이558
둘 다 엔프피!
•••답글
1개월 전
둥이559
나 enfp 남친 i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61
오빠 ENTP 나 ISTP
•••답글
1개월 전
둥이562
난 인팁 남친 잇프피 여자남자 바꼈다는소리 마니들음
•••답글
1개월 전
둥이563
나 estj 남친 istj
•••답글
1개월 전
둥이564
ENFP ESTP 극과 극이야 ^^...
•••답글
1개월 전
둥이565
나 infj 남친 istj 둘이 겁내 안맞아 ㅎ ㅎ ㅎ
•••답글
1개월 전
둥이566
enfj 여친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68
나 entp 남친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69
esfj entj,, (이마짚)
•••답글
1개월 전
둥이570
나 인프피 남친 엣프피
•••답글
둥이570
흠 우리랑 같은 성향없는거같은데
•••
1개월 전
둥이571
난 INFP 남친 ENTP
지이이인짜 잘 맞아요. 영혼의 단짝...(내입장)
근데 남들이 보기에 내가 남친을 더 좋아하는 것 같대 ㅠ... 남친은 날 아마 영혼의 단짝으로까지는 안 볼 것 같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72
나랑 애인 둘다 entp
•••답글
1개월 전
둥이573
나 intp 남친 esfp
•••답글
1개월 전
둥이574
나 isfp 애인 intj
•••답글
1개월 전
둥이575
나 enfp 남친 istj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76
둘다 ESFJ!
•••답글
1개월 전
둥이577
1개월 전
둥이578
Infp 남친 estj
•••답글
1개월 전
둥이579
12345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친이 반클리프 아펠 짭퉁 사줬어..405 01.15 21:59 20297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1주년 선물로 버즈사줌... 갖다버리고 싶어373 01.15 10:13 16431 1
이성 사랑방 남친 치질때매 내이불에 피흘렸어 알려줄까..229 01.15 18:37 18106 0
이성 사랑방 너네 솔직히 단톡방들 애인한테 보여줄수있어?156 01.15 20:03 3250 0
이성 사랑방 여친 26살인데 서운하거나 화나는일 있으면 카톡프사랑 상태메세지로 표현해..143 01.15 23:34 8880 0
40881884 서로 쌍방호감으로 썸타다가 어쩔수없이 깨졌는데.. 상대도 나한테 미련있을까.. 9:52 1 0
40881873 이별 재회했던 익인데 방금 헤어짐..... 9:51 24 0
40881858 이성 사랑방 기념일 케이크2 9:49 15 0
40881835 이성 사랑방 진짜 나쁜자식 마지막에 왜 아쉽다고 하냐고 왜 9:47 20 0
40881829 이성 사랑방 100일 선물 에어팟프로 오바야?1 9:45 55 0
40881821 이성 사랑방 전남친이 나랑 사귈땐 연애중 티 안냈는데 새여친 생기고 티내는거 보면 솔직히 무슨 생각들거같..5 9:44 67 0
40881816 이성 사랑방 100일 기념으로 커플옷 하기로 했는데2 9:43 21 0
40881796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며칠동안 안 만나봤어???5 9:39 46 0
40881793 연애중 어제 재회했다ㅎㅎ 9:39 49 0
40881775 이별 헤어지고 후회 없는 이유2 9:37 58 0
40881746 이성 사랑방 장거리라 썸붕나고 이제 실물로 못보는데 너무 슬퍼서 내 프사 다 내려버림..1 9:33 65 0
40881720 이성 사랑방 둥들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 만날때 전사람 카톡목록에서 지워?8 9:28 71 0
40881694 이별 어제 헤어졌는데 내가 다시 꼬시고싶어서11 9:23 140 0
40881688 이성 사랑방 인스타스토리에 사랑노래 올리면2 9:22 40 0
40881660 헤어진지 한달정도 된 사람 좋아하고있는데7 9:17 51 0
40881658 연애중 새벽1시에 자러가서 12시에 일어나8 9:17 84 0
40881647 곰신 거리두기 연장이면 휴가 또 밀릴려나...?2 9:15 59 0
40881635 이성 사랑방 너네가 좋아하는 짝남/짝녀가7 9:12 106 0
40881622 이성 사랑방 남친 알람이 군대 기상나팔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 9:10 1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9:48 ~ 1/16 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16 9:50 ~ 1/16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