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신설 요청
l조회 13172l 0
 
1234

1개월 전
익인353
바지 내려주신 적은 없는데 엉덩이는 문질문질 챱챱 하지않나 원래?
•••답글
1개월 전
익인354
나는 문질문질 해주시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55
음..?ㅋㅋㅋ
•••답글
익인355
마자 문질 해주던뎅..?
•••
1개월 전
익인348
두세번 문질 해주고 문지르세요~ 하는데 제대로 못문지르시거나 잘 문질로야 안뭉치는 약이면 해드림
•••답글
익인348
근데 사바사야 같은 병원에서도 쌤들마다 다 다름
•••
1개월 전
익인356
간호사들마다 다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57
난 어머니 병원으로 가는데 늘 문질러주심
•••답글
익인357
아는 간호사 언니들은 그냥 알아서 하라고 가기도 하는데 모르는 분들은 해주셔
•••
1개월 전
익인358
1개월 전
익인359
소독솜으로 닦고 탁탁탁탁 쳐주는데 힘빼라규
•••답글
1개월 전
익인360
엉덩이 주사 맞은지 꽤 돼서 확실하진 않지만 나도 문질문질 해주셨던 거 같애 그 뒤론 팔뚝에 맞고...? 팔뚝에 맞아도 문질문질 해주시던뎅
•••답글
1개월 전
익인361
문질문질해주던디... 나수무살
•••답글
1개월 전
익인362
간호사들 마다 다르긴 한데 난 문질문질 안 해줌...
•••답글
익인362
원래 문질해주는 게 맞긴해
•••
1개월 전
익인363
문질문질해줌
병원마다 다른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364
간호사바이간호사...
•••답글
익인364
난 문지르다가 환자보고 하라그럼...
그리고 성별다르다고 해서 엉덩이 희롱이런건 아니구... 걍 사람 엉덩이..

•••
1개월 전
익인365
세고 짧게 팍팍 문지르고
더 문지르고 나오세요~
하심

•••답글
1개월 전
익인366
간바간 문질 문질 몇번 해주시고 문지르고 나오세요 하고 가시는 분 계시고 계속 문질러주는 분 계심
•••답글
1개월 전
익인368
문질문질 원래 해주는거 아냐 ..?
•••답글
1개월 전
익인369
원래하는거아님? 긴장풀어주려고 치는거라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70
문질러야 하는거는 문질러주고 꾹 누르는거는 꾹 누르세요 이랬던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71
난 약간 사바사
해주신 분들도 있었고 아닌 분들도 이ㅛ었으

•••답글
1개월 전
익인372
해주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음 사바사
•••답글
1개월 전
익인373
간호사마다 다르던뎅
•••답글
1개월 전
익인374
엉덩이 주사는 IM 근육주사라 문질러주는게 맞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75
문질문질 해주시는분있고 안해주시는분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76
쪼끔 해주시고 나보고 하라고 하셨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77
간호사마다 달라 나는 2~3번 문질문질 해주시고 좀 더 문지르고 나오라고 하시고 나가셨당..!
•••답글
1개월 전
익인378
오 난 한번도 안겪어보ㅓ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79
문질러줌 근데 주사맞는 부위 솔직히 엉덩이도 아니라... 걍 허리랑 엉덩이 중간쯤,,,?이어서 별 생각도 안들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80
문질?은 아니고 걍 꾹 누르는 거 아냐?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1
쓰니 뭔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2
그러고 보니 바늘 들어갈때 톡톡 두들겨준 기억은 있어도 문질러주세요 말씀은 하셨는데 문질해주시지는 않았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83
난 하도 주사 무서워서 간호사님이 탁탁탁탁!! 해주시면서 바늘 찌르고 그 다음엔 문질문질 해주심..
•••답글
1개월 전
익인384
뭉치기쉬운 주사는 문질러주시고, 문지르면 안되는 주사는 문지르면 안된다고 말씀해주시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85
나도 문질문질 해줬었어! 근데 중학교들어가고부터는 엉덩이 주사 맞은 적이 없어서 모르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86
한 1초정도 문질 해주다가 누르고 나오라고 말해줌
•••답글
1개월 전
익인387
걍 살짝? 흔들흔들정도는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88
간호사익 난 문질러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89
대체로 어리거나 맞기 전에 문질러주고 주사바늘 뺀 후에는 소독속 대고 있으라고 하지 않나...?
여익인데 체혈할 때 주사바늘 들어가기 전에 주변부위랑 주사 꽂을 부위 문질러주고 빼고서는 알콜솜 대준 다음에 꾹 누르고 계세요~ 했던 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90
난 애기때 빼고 없는뎅
•••답글
1개월 전
익인391
1개월 전
익인392
해주시는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 그냥 약간의 문질+꾹?
•••답글
1개월 전
익인393
난 그냥 쫌 문지르다가 보호자 있으면 보호자한테 문지르라고 하든가 아님 본인한테 하라고 하는뎅! 난 병동이랏ㅓ 그냥 그렇ㄱㅔ 하고 나왕
•••답글
1개월 전
익인394
문질러줘야 하는 약물이 있고 아닌 약물도 있고, 그냥 간호사마다 다르기도 하고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5
걍 간호사마다 다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96
나보고 하게 하던뎈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7
난 성인 되고 한 번도 해 준 적 없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398
문질문질 몇 번 해주시고 잡고 있으라고 토스하심
•••답글
1개월 전
익인399
아니 찰싹찰싹 하는 사람 없어..???? 나 왜 옛날에 엉덩이 주사 맞을때 찰삭찰싹 하고 맞은것같지.
•••답글
익인418
맞아 ㅋㅋㅋ 그거 덜아프라고 그러는건데 그러면 안돼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400
난 늘 문질러주셨당
•••답글
1개월 전
익인401
뭔가 여기 댓글 읽는데 전부 다 문질문질 이러니까 문질이라는 단어가 어색해졌어
•••답글
익인403
나도..
•••
익인4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ㅠ
•••
1개월 전
익인402
1개월 전
익인404
난 한 2~3초? 문질러 준다 근데 나는 외과병동에서 일해서 수술가기전에 근육주사주는게 다라서 문질러야한다고도 잘 안해 바로 침대타고 내려가야해서,, 그거말고 정규로 근육주사줄때는 2~3번 문질러주고 소독솜 주면서 문지르라고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05
나는 5-7초?정도? 신경외과병동 간호산데 진통제 근육주사로 맞는경우 많아서 나는 계속 문질러주고 솜 내가 버릴려고 그냥 내가 가져와
•••답글
1개월 전
익인406
난 동네 병원 먼가 항상 해줫던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07
직접 바지 잡고 내리신 경우는 대체 뭐야,,,,,,? 덜 내려서 내려줬단 말인가? 난 대부분 문질문질 해주시던데 피 멎을 때까지,, 근데 내가 피가 잘 안멎어서 쬐끔 오래걸리면 문질뮨질 하고계세요~ 하고 바통터치하고 나가심,,
•••답글
1개월 전
익인408
문질문질하는건진모르겟는데 꾸욱눌러주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09
1개월 전
익인410
나 간호산데 나는 해줌... 약 잘 퍼지라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11
문지르는거 병원마다 다른 것같아 나 치료 받느라 항생제 너무 많이 맞아서 엉덩이 근육이 완전 딱딱하게 뭉쳤던적 있는데 그때 누우라하고 근육 풀어주신다고 마사지까지 해주신 분도 계셨어 !!
•••답글
1개월 전
익인412
한 2초 해주고 나보고 하라고 하던디
•••답글
1개월 전
익인413
난 그냥 대주고 문지르세요~ 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14
나는 병동에서 엉덩이 주사 줄일 많은데,, 항상 문질러줘 성별 나이 안가리고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15
ㅋㅋㅋㅋㅋ니 엉덩이 가지고 논거 아니냐는게 넘 웃김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16
그냥 간바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 진짜 자주가고 여러군데 가는데 ㄹㅇ간바간임
•••답글
익인420
간바간 아 또 문찐되는건가 한층 더 늙어가네
이건 또 무슨 뜻인가요..

•••
익인423
지나가다) 간호사 바이 간호사인거 같아
•••
익인420
Aㅏ..감사함다
•••
익인416
앗 맞아 간호사 바이 간호사...🥲🥲
•••
1개월 전
익인420
사바사야 문질러주는덴 문질러주고 아닌덴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21
내 엉덩이 가지고 논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24
난 그렇게 막 메인 엉덩이(?)에 주사맞는 느낌이 아니라 생각해서,,, 부끄럽다는 생각 안 해봤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25
엥 난 문질러주심 맨날 보는 거기서 거기인 엉덩이일텐데 갖고놀일이 뭐가있겠어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26
중딩때까지만 문질러준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27
여익인데 좀 덜 아프라고 세게 눌러서 묹ㄹ문질 해주시긴하던데??? 난 항상 그랫엇어
•••답글
익인428
22 나둥
•••
1개월 전
익인429
문질러주는 분도 있구 아닌 분도 있구...
•••답글
1개월 전
익인430
아 문트탈트붕괴현상온다..
•••답글
123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짱구가 피망 싫어하는 정도로 싫어하는 채소 있어?1744 01.20 17:13 10365 0
150만 유튜버 vs 고려대 의과대학916 01.20 20:27 14942 0
이성 사랑방 남편이 고위공무원이면 아내가 일 관두는게 맞아⁉️674 01.20 14:49 17100 2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597 12:05 5749 0
익명뷰티 피부 좋아진거 너무 실감남139 01.20 19:29 5642 1
40990514 토익 4학년 말에 따는 사람 있어? 14:50 1 0
40990512 운전면허 골라줘 111 222 14:50 5 0
40990511 싫어하는 애 카톡친구 해 놓은 이유가 뭘까 14:50 5 0
40990510 이거 나만 기분이 꽁기한건가.... 14:50 6 0
40990508 이성 사랑방/이별 전남친 행동 이해 가능? 14:50 11 0
40990507 젤스티커로 셀프 연장네일 했는데 봐줄사람!!!4040 14:50 8 0
40990506 주식 ㅎ ㅏ 매번 시드 땜에 잠못이룬다 14:50 10 0
40990505 퇴근 10분전 쏘리 질러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3 14:49 10 0
40990504 우편 등기보낼때, 다이소에서 봉투사도되는거지?3 14:49 11 0
40990503 오늘 왜이렇게 따듯해 14:49 7 0
40990502 밖에서 노출 심한 옷 보면 헉! 하지 않아? 14:49 10 0
40990501 이성 사랑방/이별 입맛이 돌아온다~ 14:49 6 0
40990500 시간 효율적으로 관리 잘하는 익 있어? 14:49 4 0
40990499 라섹 안 아픈데 눈이 안 떠져2 14:49 11 0
40990498 나 배민 작년 10월 5일이 마지막 주문이야2 14:49 17 0
40990497 혹시 이 책 제목 아는사람 14:49 20 0
40990496 익들아 이런거8 14:49 27 0
40990495 장학금 받았는데 왜받았는지 모르겠어 14:49 18 0
40990494 주식 아 엘전 어제호재뜬거보고 들어가려했는데ㅠㅠㅠㅠ2 14:49 2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4:47 ~ 1/21 14:4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1/21 14:48 ~ 1/21 1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