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216l 0
 
1개월 전
익인1
오 혹시 치실도 사용해?
•••답글
글쓴이
난 치간칫솔만!! 이에 홈이 크게 있는 곳이 있어서 거기만 해..
•••
1개월 전
익인2
오 대박 멋진데 하루 몇 번 한 거야 거의
•••답글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헐 근데 이 마모되지 않아...? 이나 잇몸 괜차나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
양치 너무 자주해도 치아 상한대!!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
너무 많이 해도 안 좋은 걸로 알고있는데 잇몸 ㄹㅇ괜찮..? 충치없는거 진심 부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와 쩐다 나는 양치하다가 하 졸려 하고 변기 앉아서 잘듯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새벽에만 10번?!?!? 잇몸이랑 이에 안 좋아... ㅠㅠㅠㅠㅠ 다른 잠 깨는 방법을 찾아봐 쓰니야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난 양치할때 일어나서 양치하다가 음 상쾌하고 살짝 졸리다 이러고 찬물까지 마시고 앉으면 다시 졸고있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쓰나 태클거는건 절대 아니구 치위생익인데 너무 많이 하면 치약에 마모제 들어있어서 좋진 않아 차라리 요즘 가글도 쎈거 많으니깐 그걸 해보는건 어떨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잇몸 갠춘...?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맞아 세수하면 오히려 몸에 열이 올라서 잠이 오고 양치하면 치약 그 화한 것 때문에 잠이 깬다고 하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도 열번까지는 아니고 수험생때 이 자주 닦았는데 치과에서 이 왜이리 깨끗하냐고 했었어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7
헉 너무 많이 해도 안 좋을 걸...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치아마모되면서 이시릴수도있어ㅠㅠ
나도 양치때문에 이시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오 갑자기 이글 보니 생각난건데 누가 양치 더럽게 신경써도 충치 잘나는 이도 있고 양치 더럽게 안해도 충치 잘 안나는 이가 있다고 그랬었던거같은데... 그거 사실 맞는지 아는 사람...?
•••답글
익인20
난 별로 안하는데(ㅎㅋㅋ) 한번도 생긴적 없음ㅋㅋ 이게 어릴때 성인한테 뽀뽀하면 충치균(?)이 옮아서 충치 생길 수 있다던데 원래는 없고.. 난 뽀뽀를 안했나 어릴때? 추정중.. 근데 이것도 사실인지 몰라
•••
익인21
양치 더럽게 안하고 충치 안나는 이 나야나 (뿌듯)
•••
익인22
맞아 나는 이 잘 닦는데 태생적으로 충치 잘 생김ㅠㅠㅜ 이 썩는 거 잘 안 먹어도ㅠㅜㅜ 황치인 사람들 충치 잘 안 생긴대
•••
익인23
우리 언니는 이 잘 닦는데 충치때문에 병원 많이 가고 돈 많이 깨졌는데 나는 언니보다 잘 안 닦는데도 충치로 병원간적 없으,,
•••
익인24
나 양치 진짜 잘안하는데 충치 하나도 없어 반면에 내동생 양치 하루에 세번 꼬박꼬박 하는데도 충치 자주생겨서 치과 계속 가더라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니 숙제 베껴도 돼?에 대한 mbti별 반응이래1244 01.15 17:44 20825 0
비둘기랑 뽀뽀하면 1억준대 할거야?1153 01.15 18:17 12960 1
로켓배송 새벽배송 없어지는거 앎???934 01.15 23:07 22124 9
이성 사랑방 남친이 반클리프 아펠 짭퉁 사줬어..461 01.15 21:59 24804 0
주식 lg전자 주식 가지고 있는 사람들 다 파는게 좋을듯177 01.15 17:54 24356 0
40885835 24살인데 신용등급 2등급이면 15:13 1 0
40885833 식체약 약국 말고도 팔아 ..??ㅜㅜ 15:13 2 0
40885832 인기글 보다가 궁금해진건데6 15:13 19 0
40885831 배달음식 식당하시는 분들은 나 좋아하실듯 15:13 12 0
40885830 나 당근마켓 그림 그려주신다는 분께 부탁드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15:13 32 0
40885829 낰ㅋㄹㅋㄹㄹㅋㄹㅋ 신발 짝짝이로 신고 나옴 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 15:13 9 0
40885828 드로잉 취미로 슥슥 15:13 24 0
40885827 까르보불닭소스랑 오르지널 불닭소스랑 맛차이 어때? 15:13 5 0
40885826 사실 투호 던지기가 원래는 중국꺼인거 알아? 15:13 17 0
40885825 누가 오늘 오리눈메이커 하나만 줬으면 좋겠다...3 15:12 8 0
40885823 이마트 닭꼬치가 맛있어 노브랜드 닭꼬치가 맛있어??1 15:12 8 0
40885822 이거 다시마 맞는 거 같아..?!3 15:12 22 0
40885821 엄마한테 핸드폰이나 노트북 사달라고 부탁한게 그렇게 잘못된일이야??? 15:12 21 0
40885820 오늘 내 아점🍓🍇1 15:12 21 0
40885819 회사 면접 롱패딩 입고 가도 돼?1 15:12 9 0
40885818 익들은 새옷 사면 한번 빨고 나서 입어??3 15:12 9 0
40885817 나와 함께 닥터마틴 모노블랙 사이즈 고민해줄 익❓2 15:12 22 0
40885816 학교 다닐때 자취 하던 친구들 근로장려금 받던데6 15:12 20 0
40885815 개 강아지. 닭 병아리. 말 망아지..고양 새끼는 뭐라고불러?7 15:12 3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15:08 ~ 1/16 15: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6 15:10 ~ 1/16 15: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