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2l 0
ㅋㅋㅋㅋㅋㅋ 아니 물타기인 건가 이게 뭔 예민이야... 굳이 입고 가는 게 더 이해 안 됨
 
1개월 전
익인1
나도 굳이 입고 가는 심리가 더 이해 안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
싫어할수도 있지 뭨ㅋㅋㅋㅋ 이해됨
•••답글
1개월 전
익인3
웅내기준예민
•••답글
익인3
신경1도안쓰이는데... 그걸로기분나쁘면지금까지수험생활어케했나싶긴함
•••
1개월 전
익인4
입고가는걸 굳이라 치하하는것도 이해 안가긴함 내 자신을 위해 모든걸 쏟아붓는 날에 기 좀 받겠다는데
•••답글
익인3
익인12
1개월 전
익인5
근데 진심 굳이 과잠...? 지금이 과잠 계절감도 아닌데 ...?
•••답글
1개월 전
익인6
걍어이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
과잠...? 안 춥나
•••답글
1개월 전
익인8
입을 수도 있고 싫어할수도 있고 머..
•••답글
1개월 전
익인9
의도적으로 입었을 확률이 넘나 높아서 걍 마인드가 시러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설령 자긴 입고 싶어서 입는다 쳐도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거 아는데 굳이 입고 가는데 그게 왜 예민인 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근데 ㄹㅇ 굳이임 왜 그걸 입지..?? 자랑말고 이유 더 있어? 설마 그게 다른 기성 자켓보다 더 이쁘고 더 따듯해서 입고가는거 아닐거아냐 그냥 동네나 학교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ㄹㅇ 나도 굳이 입고 가는 심리가 더 이해 안되던뎈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예민은 아닌데 굳이 입고 가는 거 이해 안될 것도 없지??
•••답글
익인14
나도 기모후드집업 하나 입고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자랑해서 다른 수험생 멘탈 흔들면 오히려 좋은거 아니야? 과잠 입고 왓네 하고 말면 되지 계속 집착하는 거 자체가 이미 멘탈 흔들린것 같음 계절감 안맞다 하는데 수능장 어차피 덥고 보통은 11월 중순에 보니까
•••
익인16
22 ㅋㅋㅋ 그런 걸로 흔들릴 멘탈이면 굳이 과잠 아니더라도 흔들릴 요소는 많음ㅋㅋ 별 걸 갖고..
•••
익인14
ㅇㅈ 과잠 입어보면 생각보다 든든함 ㅋㅋㅋㅋㅋㅋ애매한 날씨에 입기 딱 좋고 진짜 기 주는 것도 아닌데 왜 입고 가냐고 하는 거면 부모님이 앞에서 기도하는것도 이해 안가려나...?? 굳이 멘탈 흔들지 않을 의도로 갔어도 입는거 자유잖아 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5
자기 맘이지 뭐 다들 주변에 관심 많구나 싶은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예민한 건 맞지.. 주변 상황에 극도로 신경쓰는 거니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머 그렇게 치면 과잠입는 사람도 예민한거 아님? 솔직히 그게 뭔 기를 준다고 굳이 그걸입고감
그리고 멘탈흔들린다는디 걍 지들 문제 푸느라 바쁘지 멘탈은 굳이 왜흔들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그 정도로 멘탈 흔들리면 진짜 예민한 거 맞음
•••답글
익인19
1개월 전
글쓴이
아니 나도 다른 사람 뭐 입든 말든 ㄹㅇ 신경 안 쓰는 편이고 매사 그런가부다 하는 편임 근데 그냥 내 앞에 보이든 말든 주변에 있든 말든 간에 입고 가는 거 자체가 이해 안 감 그 마인드가 ㅋㅋ
•••답글
글쓴이
내가 멘탈 흔들린다 한 적 없고 걍 싫다는 거임 ~~ 안 흔들려 그냥 이해 안 간다고
•••
익인14
과잠 입고 가는거 무슨 마인드인데? 그냥 편한 옷 중에 하나로 생각하면 안되는거야?
•••
글쓴이
솔직히 수능 날에 과잠 입고 가는 사람들 중에 진짜 단순히 편한 옷이라 입고 가는 사람 없을 것 같아서리 ~
•••
익인14
아하 ㅋㅋㅋㅋㅋㅋ시험지 촥촥 넘기는 애들도 있는데 뭐.. 근데 개 편하고 기모후드보다 두꺼운데 롱패딩은 오바일때 이거만큼 좋은 잠바 ㄹㅇ 없기도 해 ㅋㅋㅋㅋㅋㅋ
•••
익인16
이해를 꼭 해야해,,? 그냥 옷인가보다 하고 넘어가면 안되는거?
•••
글쓴이
아니 걍 평상시에 이해 안 가는 행동 하나쯤은 있잖아 그런 거야... 내 기준 걍 굳이? 왜지? 이런 거라구 내 상황이면 그런가부다 하겠지만
•••
1개월 전
익인20
굳이 굳이 셀수도 없는 그 수많은 옷들 중에 굳이 대학입학시험장에서 굳이 대학과잠 입고가는게...ㅋㅋㅋㄱㄱ조금 유치해. ..내 기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1670 01.21 12:05 23710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1397 01.21 14:18 28761 1
ㄹㅇ 기승전결 완벾벾벾벾벾한 드라마̆̎ 뭐 있어......?1259 01.21 14:18 15055 6
와 내 사촌동생 올해 초5인데 생리 시작했대1206 01.21 20:57 15510 0
만화/애니 한국에서 대중적인 일본애니 뭐뭐있을까...254 01.21 15:10 3558 1
41008794 아 오늘 왤케 일하기가 힘들지.... 11:53 1 0
41008793 다 죽이고 나도 죽고싶다 11:53 2 0
41008792 주식 나무증권 앱에서 내 주식 손익 어디서 봐? 11:53 2 0
41008791 이성 사랑방 남친이 전여친이랑 같은 단톡방에 있어 11:53 6 0
41008790 갤럭시 one ui 3.0 업뎃ㅇ한사람 드디어 굿락 노티스타 된다 11:53 2 0
41008789 점심 시켜먹을랬는데 팀장님이 안 드신대... 11:53 11 0
41008787 결혼 제일 빨리할 것 같다는데 그럼 무슨 이미지야?2 11:53 9 0
41008786 우와 내친구 게이오대학이랑 성균관대 둘 다 붙었대1 11:53 12 0
41008785 계란 깼는데 이거 먹어도 되는 ㄱ어ㅑ???1 11:52 15 0
41008784 맥날 버거킹 1112222 11:52 10 0
41008783 모동숲 cf 볼때마다 뭔가 몽글몽글해져 11:52 2 0
41008782 29에 대학원 졸업 늦은건가요......1 11:52 13 0
41008781 배달음식 추천 좀!! 점심!!6 11:52 8 0
41008780 근데 모배는 왤케 쉬울까 나 어제 밤 아홉시에 했는데 또 치킨머것자나? 11:52 9 0
41008779 경희대....^^^^^^^ 11:52 16 0
41008778 쌈마이웨이 주만이랑 설희1 11:52 14 0
41008777 이성 사랑방/연애중 둥들아 비트윈 지금 되니4 11:52 12 0
41008776 대학 오전수업이라하믄3 11:52 15 0
41008775 주식 지금도 주린이지만 신생아 시절엔 5%만 빠져도 덜덜 떨었는데1 11:52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1:50 ~ 1/22 1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1/22 11:48 ~ 1/22 1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