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918l 0
 
1개월 전
익인1
나도 그래서 안가려구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나도 안가 ㅠ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걍 가지 말아야겠다... 내 주변 애들도 다 안가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도 안 갈래
•••답글
1개월 전
익인4
수험표는 받아와소 할인받자 ㄱㄱㄱ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ㅠㅠ 결시율 진짜ㅜ높겠더
•••답글
1개월 전
익인6
그래서 나도 오늘 수험표만 받아올려구..
•••답글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가지마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도 안 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가서 바로 나오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1
가지마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가지마... 요즘 상황이 진짜 심각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였음 안갈래 무서뤄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수험표만 받고는 못나오나? 도중포기
•••답글
익인18
중도 포기할 수는 있는데 성적 나오려면 한국사까지 쳐야해서 위험해,, 중간에 점심 껴있어서ㅜ
•••
익인14
수험표만 받으면되니까!
•••
익인18
아아 수험표는 오늘 받아서 상관없을걸!
•••
1개월 전
익인15
1개월 전
익인16
나도 안 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9
나도 지금 고민중임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나도 수시 잘 돼서 그냥,, 깔아주랴고 갈ㄹ까 하다가 안 가려구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가지 말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가지마.. 난 솔직히 수능장에서 안 터질 거라고 장담을 못 하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가지마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라면 안가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도 깔아주려고 신청했는데 결국 안가기로 결정했다..혹시나 수험생들 민폐끼칠까봐...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6
가지마...
•••답글
1개월 전
익인27
가지마ㅠ 올해는 솔직히 좀 위험할거같음 꼭 필요한거아니면 가지말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8
혹시 수험표 받고 환불받는법 아는 익인 알려주랑...!
•••답글
익인30
네이버에 검색 해봤는데 거의 다 된다던데 수험표 받고 ㅍ환불 이렇게 쳐봐
•••
익인28
옹 알게써
•••
1개월 전
익인29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친이 숏컷 하고 싶다는데 왜이렇게 싫지,,,;1535 01.26 20:03 34732 0
럽실소 매점오빠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몇년생임?1015 1:46 8596 0
첫 알바 뭐였어 다들?346 13:39 1677 0
전남친이 99만원 보내줬어..352 4:23 8026 0
고민 (성고민 X) 너네 헌팅bj라고아니?227 11:18 9834 0
41114644 이거 살말??? 17:21 1 0
41114643 지방익 컴터 84대 피방 야간알바힘들까리? 17:21 3 0
41114642 입술필러 자연스럽게 넣어달라하면 그 뀨입술 안될수 있어?ㅠㅠ 17:21 6 0
41114641 매부리깎는것도 성형 맞지2 17:21 9 0
41114640 나오늘 심전도 검사했는데 내 찌롱이 보고 간호사님 당황하신듯.. 17:21 22 0
41114639 혹시 컬러트리트먼트 많이 써본 익들~?1 17:21 7 0
41114637 케이스 좀 골라줘!!!!!❤️5 17:20 24 0
41114636 아 에어팟 프로 완전 좋아1 17:20 19 0
41114635 어떻게 하면 여유롭고 어른스러워 질 수 있을까.ㅜㅜ1 17:20 21 0
41114634 주식 두중 시외에 뺀다 17:20 8 0
41114633 혹시 우리밀로 베이킹 하는 익인 있어? 17:20 7 0
41114632 코디 예쁜건 여름vs겨울4 17:20 14 0
41114630 내 가슴 진짜 개예쁜데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다7 17:20 43 0
41114629 항상 내 보조석엔 친구가 타있댜2 17:20 32 0
41114628 담배 처음 시작하는게 어렵구나..ㅠ 17:20 11 0
41114627 이거 식이장애야? 지금 맥날에서 햄버거 라지세트 + 치킨텐더 +치즈스틱 폭식중8 17:20 25 0
41114626 갑자기 어지럽다는걸 이렇게 말하는건 내 친구 밖에 없을듯 ㅋㅋㅋㅋ4 17:20 44 0
41114625 이성 사랑방 내기준 애인과 편해지기의 마지막 관문은3 17:19 32 0
41114624 나 지하철없는데서 사는데 서울지하철 노래2 17:19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7:17 ~ 1/27 17:1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17:16 ~ 1/27 1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