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817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4개월 전
익인1
헉 귀엽다 나는 만족 ღ
•••답글
4개월 전
익인2
오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
헐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
오왕 어디꺼야? 성공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
홀 어디서 삿어 이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예뿌다 성공성공
•••답글
1개월 전
익인8
원래 빈티지가 비싼건가?! 그러면 ㄱㅊ은듯!
•••답글
1개월 전
익인9
예쁘당!!! 어디서 샀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음 다이소에서 2만원에 가능할거 같은데...
•••답글
익인11
222 좋은그릇인가?? 이름있는곳??
•••
익인13
근데 다이소꺼 중금속있어서 식기로는 못쓴대 좋은그릇이면 저정도면괜찮게 산듯
•••
익인27
마저 나도 그래서 다이소 그릇 싹 다 버렸다 ㅠ
•••
익인35
유리나 도자기 제품도?!ㅜㅜ
•••
익인13
도자기는 마지막에 바르는 유약에 중금속있대 유리는 중금속은 모르겠지만 위험하다는 말 많아ㅠㅠ
•••
익인35
헉ॱଳ͘ 고마워ㅜㅜ
•••
익인42
헐 그릇도 함부로 쓰면 안되구나 나 처음 알았어 ㅜㅜ
•••
익인54
헐 우리집 얼마전에 샀는데...
•••
익인64
헐랭 나 몇년째 쓰는중인뎈ㅋㅋㅋㅋ
•••
익인71
식기류 다 그런거여? ㅠㅠㅠㅠ
•••
익인83
와 어쩐지 며칠 전에 다이소에서 산 포크에사 쇠맛 나더라...
•••
익인91
헐 나무그릇 포크 이런거도 문제 있을까..?
•••
1개월 전
익인12
오잉 2개월 전 글인뎅
•••답글
익인34
2222 진짜네?!
•••
1개월 전
익인14
멜라닌 그릇포함이야? 그럼 성공까진 어니고 무난한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헐 짱 예쁜데? 그릇들이랑 식탁보랑 어울리는거 맞춰서 준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오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웅 성공성공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오 ㄱ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오 대박이다 넘조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어디꺼야 ?? 정보좀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좋다 어디서 샀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너무귀여운데!! 정보 줄 수 있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3
헐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4
헐 성공 넘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헐헐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학귀야으ㅓ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뭐야 개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헐 어디서 샀엉?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어디서 삿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1
헐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헐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옴마나 너무나 성공 예쁘다ㅠㅠㅠㅠ 나도 빈티지 좋아해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6
헐 기여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7
1개월 전
익인38
포크랑 수저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9
1개월 전
익인40
헐 나도 궁금해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1
귀엽당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3
헐 어디서?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오 너무기여워 만족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5
헉 당근 난 대만족
•••답글
익인45
오잉 2달전이네
•••
1개월 전
익인46
우왕 귀엽당 근데 2달전 글이네?ㅋㅋㅋㄱ
•••답글
1개월 전
익인47
헐 뭐야 너무 귀야워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7
어디껀지 물어보고싶은데.. 예전글이네..쓰니 어디갔니...
•••
1개월 전
익인48
헐 귀여워.. 접시 예버
•••답글
1개월 전
익인49
헐대박 진짜 귀엽고이뻐..👍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우와 이런거 어디서 사는거지 접시 진짜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1
귀여워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성공성공 넘귀염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3
1개월 전
익인55
1개월 전
익인56
1개월 전
익인57
귀엽당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8
재질이 몬데?! 그거애 따라 다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9
1개월 전
익인60
너무 기여옹
•••답글
1개월 전
익인61
헐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62
할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63
헉 정보 궁금하다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4
2개월전에 댓 두개 달렸던 글이 갑자기 인기글ㅋㅋㅋㅋㅋ
쓰니 당황했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성공적..⭐️⭐️⭐️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제갑 다 주고 비싸게 산 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67
헐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8
1개월 전
익인69
1개월 전
익인70
헐 짱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3
와안전 성공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4
혈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75
할옙버...
•••답글
1개월 전
익인76
귀여웡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77
1개월 전
익인78
헐짱귀...
•••답글
1개월 전
익인79
왕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0
헐 너무이뻐!! 이거 어디사..?!
•••답글
글쓴이
ㅁㄷ!
•••
익인80
으응 나 알고싶어..!!
•••
글쓴이
핏어팻이라는 곳이야! 인스타
•••
1개월 전
익인81
헐 짱 예쁜데?? 성공이댜 어디서 샀오???
•••답글
글쓴이
ㅁㄷ!
•••
1개월 전
익인82
귀엽다ㅠㅠㅠㅠ 어디서 샀어??
•••답글
글쓴이
ㅁㄷ!
•••
1개월 전
익인84
헐 겁귀 겁예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5
무난무난
•••답글
1개월 전
익인86
1개월 전
익인87
성공같아 너무 귀여움
•••답글
1개월 전
익인88
대ㅐㅐㅐ대댜ㅐ댜댜댜성공 다예뻐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와 너무 예뻐
•••답글
1개월 전
익인90
대박 랜박 성공한거 처음봐
•••답글
1개월 전
익인92
개이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3
와 성공성공 이뻐
•••답글
1개월 전
익인94
나도 사고프다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5
2개월전 ㅋㅋㅋㅋㅋ글이넼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6
오잉 쓰니 놀랐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성공! 어디서 샀는지 물어봐도 될까?
•••답글
글쓴이
이거 지금은 끝났는데 궁금해?!ㅠㅠ
•••
익인96
응응! 궁금해요😘
•••
익인96
아아아 봤업핬어!!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97
귀엽다 ㅜㅜ 어디서 샀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답글
글쓴이
ㅇㄷ!
•••
1개월 전
익인98
어디서 산 거랴?!?
•••답글
글쓴이
ㅇㄷ!
•••
1개월 전
익인99
너무이뻐!! 5만원이 비싸긴 한데 디자인이 내가맘에드는 디자인이면 5만원 안아까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완전 성공!! 요즘 빈티지 접시 하나만 해도 이만오천원 이상은 하고 테이블보도 꽤 가격나가고 거기다가 접시 또 있고 포크수저에 컵이랑 받침대까지!! 완전 성공이야
나 요즘 빈티지 그릇, 컴 관심있어서 인스타에서 몇개보는데 가격 꽤 나가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01
오 테이블보 포함이면 ㄱㅊ
•••답글
24일 전
익인30
헉 나도ㅠㅠ 어디야푸
•••답글
24일 전
익인102
헐 나도 사고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진짜 여자로 사는거 힘들어?1757 04.18 20:14 62268 6
진짜 대학공부랑 취준이 진짜 수능공부보다 힘들어?538 2:02 41083 11
본인표출MBTI별 말싸움 서열 순위 정리361 04.18 23:28 19738 35
이성 사랑방 연애시장에서 enfp가 인기가 되게 많나봐325 1:09 36657 16
익명뷰티 진짜 솔직히 빠진거 같아??176 04.18 20:56 6436 2
42707299 이틀 조지게 공부해서 워드프로세서 필기 합겯했다... 13:20 1 0
42707298 나 방금 들어왔는데 청소부이모(?)님이 지금 들어왔어... 13:20 1 0
42707297 똑똑한 애들이 영화도 잘보나봐.... 13:20 1 0
42707296 치킨 이거 뭘까 ? 진짜 (ㅎㅇㅈㅇ 13:20 1 0
42707295 2n년 살다보니까 알게된 노래 잘하는 사람 특징 13:19 5 0
42707294 ISFJ들아 너네 답답한거 특히!! 싫어해? 13:19 3 0
42707293 충간소음 진짜 화난다 13:19 3 0
42707292 미스터피자 홀서빙 알바 해보신 분..? 13:19 5 0
42707291 푸드/먹었어요 아점:) 13:19 6 0
42707290 이 외국 노래 제목 아는 사람 😭😭😭 13:19 9 0
42707289 저 대학 안나왔다 라는 말을 좀 어 ..격식있게 뭐라고할까1 13:19 13 0
42707288 우리동네 걸작 다 휴무야ㅠㅜ 13:19 4 0
42707287 옷 입을때 가슴 부각 안되려면 어케해???1 13:19 18 0
42707286 스토리 답장으로 생일축하한다고 하면 안받으니만못해?.. 13:19 11 0
42707285 익들은 이럴 경우 돈 받을래?1 13:19 6 0
42707284 엄마말투 넘 짜증난다ㅠㅠ 13:18 11 0
42707283 요즘 너무 힘들어 13:18 4 0
42707282 아로마 오일 통관 잘 돼? ㅠㅠ 13:18 10 0
42707281 친구가 카톡으로 안 궁금한 얘기할때 다들 어떻게해?6 13:18 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13:16 ~ 4/19 1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9 13:18 ~ 4/19 13: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너... 베지테리안이야?? 아니... 난 코.리.안 67
호주 가는 비행기에서 자고 있는데 승무원이 깨우더라고요...승무원:..
인티포털
미성년자 아이돌 가방 안에서 담배가 나온다면? 76
아래는 영상좌표! 영상이 훨씬 웃기네요ㅋㅋ https://ms-my.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