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3957l 0
 
이전1112

1개월 전
익인1230
우리 이미 장난으로 내기 걸 때 재산 걸고햌ㅋㅋㅋㅋ 우리끼리 말고 아빠가 중재해서 너 아니면 재산 5% 동생한테 양보 이렇겤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하면 다들 발 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31
빚만 안줘도 땡큐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232
받을 돈도 없고 나는 그냥 엄빠랑 그냥 행복하게 잘 지내고싶어서 생각하기 시러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33
부럽다ㅠㅜ 재산은 커녕 빛 갚아야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234
웅 내가 엄마아빠 세뇌시켜 아빠가 돈 많이벌어놔야 내가 잘산다구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235
ㄴㄴ 엄마가 나 지원해주는 건 받을 건데 솔직히 엄마재산은 엄마 거지... 일해서 번 돈 자기를 위해서 써야지...
엄마가 나한테 돈 준다고 말해도 어차피 나한테 넘어온 게 아닌 이상 엄마돈인데 내 거라고 하는 건 좀 지나친 욕심 같음 난 엄마재산 탐 안 내 주면 좋지만 지원만 해줬으면 좋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236
아니 엄마아빠가 다 쓰고갔으면 좋겠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237
물려주시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238
ㄴㄴ엄빠 재산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239
ㄴㄴ 그냥 빚만 주지 마세여...
•••답글
1개월 전
익인1240
우리 부모님은 나 나중이 쓰라고 매달 적금해줘서 그런 생각은 딱히 안해봣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41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오늘 너한테 줄건 하나도 없고 다 남동생거라고 단언하심
•••답글
1개월 전
익인1242
난 준다고 하시는데 내가 돌아가시기 전에 엄마아빠 다 쓰라고 말해... 다 쓰고 돌아가시라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243
빚밖에없어서 제발 나한테 주지마라..
•••답글
익인1244
222222 상속포기할거야
•••
1개월 전
익인1245
솔직히 빚만 없었음 좋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46
물려주실 게 읍땅
•••답글
1개월 전
익인1247
재산이 있긴 할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248
우리 엄마아빠면 백퍼 물려주실걸 알아... 그냥 감사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249
어 근데 동생 안 줬음 좋겠음
받아도 내가 더 받아야한다 생각

•••답글
1개월 전
익인1250
웅 나는 내몫은 챙길거야 남동생도 주긴하겠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1251
노놉..받을 생각 딱히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253
난 받을 것 같애 오빠들이 넘 막 나가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254
난 ㄴㄴ 준다해도 안받을거같음 그 돈으로 걍 노후생활하라할꺼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255
엄마아빠는 남동생한테 줄 거래 하핫^^...
•••답글
1개월 전
익인1256
한 번도 그렇게 생각해본 적 없어 난 준다고 해도 어 내가 쓰진 않을 것 같아 아니 못쓸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257
응 당연한거 아녀???? 난 진짜 철없긴한데 엄빠가 돈 없는편이 아니라 지금 좀 미래걱정 안돼...
•••답글
이전1112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빠 들어오셨을 때 하이 한다는 댓글 많아서 충격먹으1733 0:34 18718 1
너희는 100억생기면 직장다닐거야 말거야??930 0:38 8789 1
99 00 01 들아 어렸을때 진짜 유괴많지않았어?659 1:35 10156 2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이 신발 그렇게 싫어?533 01.27 22:48 26143 2
반려동물 목줄 없이 산책가도 되는 강아지래191 12:38 15655 13
41135336 스타트업 취업도 다 사람인 이런데서 찾어? 18:46 2 0
41135335 엄마랑 나랑 둘다 인프피인게 너무 신기햌ㅋㅋ혈액형도 둘다 ab 18:46 2 0
41135334 이런 조건의 원룸은 잘 없나? ㅜㅜ 18:45 7 0
41135333 이성 사랑방 더 이상 연애 하고싶지도 않다 아무나 만나서 결혼하고 싶어 18:45 5 0
41135332 주식 추매갈기고싶은데 18:45 5 0
41135331 치킨 마라탕 떡볶이 스팸 곰탕 빼고 머먹을지 추천 좀 ❤️ 18:45 3 0
41135330 이성 사랑방 몸좋은남자 만날 확률 얼마나될까.. 18:45 8 0
41135329 지금 다들 말하는 멀티프로필이 뭐야?1 18:45 7 0
41135328 친구랑 약속 시간 미룬거 내가 손절 당할정도로 잘못한거닝...? 18:45 9 0
41135327 요즘 영화관 못가서 공짜표로 담배값 버는중.. ㅋㅋ2 18:45 14 0
41135325 왜 전화 안받았냐고 하는데 뭐라해? 18:45 8 0
41135324 멀티프로필도입되는거 좋으면 11 싫으면 22 18:45 10 0
41135323 중산층의 사람이랑 부자랑 결혼 할 수 있을까?1 18:45 7 0
41135322 비행기에 초 들고 탈 수 있어? 18:45 16 0
41135321 주식/해외주식 나스닥 와이라노 18:45 5 0
41135320 헐 인티 신고한 거 처리 완료도 뜨네2 18:45 25 0
41135319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이거 섞어먹는 것인가4 18:45 11 0
41135317 아 우리엄마 플레이팅 좋아하는데 개웃겨7 18:45 52 0
41135316 휴학한 학기 계절로 채우는거 가능해?1 18:45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18:40 ~ 1/28 1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8 18:42 ~ 1/28 1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