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5670l 0
 
4일 전
개미1
대립구도보소
•••답글
개미1
태극기다
•••
개미8
태~극~기~ 힘차게 날료라~~
•••
개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바로 치고박고! 키ㅡ햐
•••
4일 전
개미2
와 개극단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릿해... 피가 솟는다
•••답글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ㅡ버의 좋은예 나쁜예 다 가지고 있는 사람임다...
•••
개미2
지킬 앤드 하이드 ^^..
•••
글쓴개미
7개 전부 4개월정도 가지고있는건데 밑에 애들은 더 떨어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미6
ㅇㄴㄱㅋㄱㅋㄱㄱㄱㄱㄲㅋㅋ 지킬화이팅
•••
4일 전
개미3
뭔데저거 남한 북한이야?
•••답글
글쓴개미
아나 하필 또 빨간색이 위에두니 더 그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일 전
개미4
이야 음양의 조화가 여깃네
•••답글
글쓴개미
이게 바로 안정적인 음양의 조화입니다 위에 90퍼가 있으니 아래 30퍼대가 쭈르륵 세개 있고 이 얼마나..멋진...
•••
4일 전
개미5
아니 대박ㅋㅋ
•••답글
글쓴개미
ㅎㅎ....내 잔고를 보며 느끼는건 주식을..안하는 자가..승리한다......
•••
4일 전
개미7
ㅋㅋㅋㅋㅋㅋㅋ음양의 조화래 ㅠㅠㅜ 혹시 얼마나 버텼는지 알 수 있을까??
•••답글
글쓴개미
7개 전부 4개월..ㅎ
•••
개미7
아 위 댓글에 적었었구나!! 못봤어ㅠㅠㅠ 떨어진 거 더 존중하며 버티면 분명 오를거야 화이팅화이팅
•••
글쓴개미
밑에 4개중 3개가 바이오라서..사실..ㅋㅋㅋㅋㅋㅋ이제 별로 바라진 않고있어 그래도 가끔 튕겨져 올라가길래 그때 노리고있당..ㅎㅎ..최소한의 손절을 위해
•••
4일 전
글쓴개미
뭐야 나 익잡 인기글 구경중에 내가 쓴거랑 제목 똑같네하고 들어왔는데 내 글이네 ㅋㅋㅋ 이거 왜 인기글임 님들 주식할거면 잘 생각하고하세요~ㅎㅎ...
•••답글
4일 전
개미9
선생님 문학에서 배운 대조법이 주식에도 쓰이는군요!
•••답글
글쓴개미
예 그러하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하하하하하핳하하ㅏ
•••
4일 전
개미10
헐.. 부디 빨간불에 투자금액이 몰빵되어있길 바라......
•••답글
글쓴개미
놀랍게도 저 7개로만 비교한다면 반반이라 똔똔됐어..그리고 마이너스 저거 말고도 많다는 사실! 그래서 전체적으론 마이너스라는 사실!!!!!!!!!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 통장에 백만원 있는데 이거 그냥 다 삼전 주식 사버릴까...ㅠㅠㅠㅠ76 0:54 8267 0
주식 개미들 장투 뭐 들고 가니?60 01.17 19:14 1330 0
주식 지금 있는 개미들 시드 얼마야37 12:35 489 0
주식 삼전 롤코타는거봐37 14:44 7608 0
주식 다들 주식으로 돈 벌면 뭐하고 싶어??29 01.17 20:29 582 0
40927646 주식 공매도는 보통주랑 우선주 안가리고쳐??? 16:39 15 0
40927643 주식 난 삼전 장투 목적이라서3 16:39 79 0
40927619 주식 주린이 삼성 주식 팔까 버틸까...?3 16:37 126 0
40927580 주식 삼전은 폰만하는게아니라 반도체 전문아니야??3 16:35 101 0
40927516 주식 한국장에서 손 떼기 잘함...4 16:32 142 0
40927483 주식 파란맛... 싫어.. 16:29 26 0
40927410 주식 다들 주식 몇 살 때부터 시작했어 ??11 16:26 88 0
40927376 주식 한솔 뺄까?10 16:23 62 0
40927357 주식 주식얘기는 아닌데 이제 삼성 어떻게되는거야?????5 16:23 304 0
40927356 주식 여유자금이 있는데 삼전 물타기 할까...4 16:23 106 0
40927330 주식 나무 요새 렉 심해?6 16:22 28 0
40927325 주식 와 삼전 84500까지 떨어졌네8 16:21 267 0
40927254 주식 주포 있는지 없는지 아는 사람들 신기하네4 16:17 124 0
40927221 주식 희망회로 돌리면 안돼 ㅠㅠ7 16:15 214 0
40927218 주식 오늘 같은 날 웃는 사람이 진정한 일류다ㅋㅋㅋㅋ4 16:15 305 0
40927139 주식 우리 엄마 주식 시작랬는데5 16:11 182 0
40927135 주식 kt&g추매할지.. 삼전우 살지 고민되네2 16:11 90 0
40927128 주식 내일 삼전 다 빼고 16:10 181 0
40927119 주식 테슬라 공매도친 회사들 망했다던데 삼전도2 16:10 27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6:40 ~ 1/18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1/18 16:42 ~ 1/18 1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