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216l 0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웅!!!!!
•••
1개월 전
익인2
글쓴이
헐 ....그렇구나ㅜㅜㅜㅜㅜ
•••
1개월 전
익인3
애초에 들어갈 때 신분증 검사 하고 들어감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
요즘 안주 배달하는 곳도 있던데 배민 봐봐!
•••답글
1개월 전
익인5
할맥 배민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
근데 안주만이면 해줄거같은데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
헐 미자는 출입이 아예 안돼?? 포장인덷?
•••답글
익인9
웅 출입 아예막아 할맥은
나 미자때 부모님이랑 가서 난 안먹는다했는데 나가라함 본사방침이라고

•••
1개월 전
익인8
포장은해줘!!! 나고딩때 한신닭발 포장해서 마니머금ㅋㅋㅋㅋ
•••답글
익인11
할맥에서???
•••
익인17
한신포차 얘기하는 것 같은뎅??
•••
익인18
한신에서 닭발아닐깡
•••
익인29
한신도 케바케야 안해주는 곳도 있오
•••
1개월 전
익인10
안주만이면 될 것 같읃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배달 같은 건 되자나 글면 포장도 되지 안ㄹ을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근데 할맥 배민되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와 애매하긴 한데 될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배민 포장픽업은 되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읭 안주는 괜찮치 안나,,?? 미리 저나해서 무러봐방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배달시키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가게마다 다를걸 근처 지점 3~4개 다녀봤는데 어떤 곳은 입구에서 검사하고 어떤 곳은 술 시킬 때 검사하고 어떤 곳은 가족이랑 오면 아예 검사 안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할맥 신분증 검사 빡시게 함 나 24살인데 아빠랑 오빠랑 같이 술 먹으려고 갔다가 민증 차에 두고 온 거 들고 오면 술 준다고 그랬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배달은 술 안시키면 검사 안하지 않낭? 안주만 배달시켜서 먹쟈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난 전화해보고 갈듯 !!! 포장이면 받아주는데도 있을 거 같은데 ?!??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울 지역은 할맥은 아니긴 한데 한신 포장만 하는 것도 안 됨
•••답글
익인25
헐 진짜?? 술포장도 아닌디..
•••
익인23
워낙 유명한 프차 술집이라 그런가바 ㅠㅠ
•••
익인40
2222 우리두
•••
1개월 전
익인24
배달시켱
•••답글
1개월 전
익인26
할맥 배달도 하던데 전화해서 주문하고 찾으러 간다해봥
•••답글
1개월 전
익인27
포장 ㄱㅊ아!! 난 한신에서 마니 그랬엉
•••답글
1개월 전
익인28
근처 지점에 전화해서 물어봐봐!! 안주만 포장해가고 싶은데 가능하냐구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전화해보는게 확실하겠다 일단 우리 가게는 안됨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전화 함 해 봐!
•••답글
익인31
지금 매출 많이 떨어져서 엔간하면 해 줄 듯
•••
1개월 전
익인32
전화하고 가봥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술집자체가 출입안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4
한신도안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요즘 배민에 있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점바점인가보군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점바점이지만 내동생은 포장해왔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아님 문 앞에서 주문하면 안되냐고 물어봐봐ㅋㅋㅋ안 들어가구 이렇게도 안되나요...?8ㅅ8 이렇게!!!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문앞에서 미자라서 못 들어가는데 안주만 포장되나요!! 물어보고 가면 될듯
요즘 코시국이라 포장해주실것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할맥 한신 봉구비어 다 미자 때 테이크아웃 해본 적 있었답!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입장이안듀ㅐ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배민에서 포장픽업혀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매장마다 다를 듯?? 사장님 맘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안주만도 안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매장마다 달라서 직접 물어보는게 빨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가운데 이름 한자 다들 모야?1295 03.04 20:23 5240 0
학폭 가해자랑 대학교에서 만났음..709 03.04 13:17 15400 7
다들 가격거품 심하다고 생각하는 거 뭐있어?574 1:10 5795 0
이성 사랑방 이게 단풍손이야?? 여자들이 안 좋아하는 손...?512 03.04 16:37 24037 0
익명뷰티 교정도 성형(시술)이다 vs 아니다231 03.04 17:58 2748 0
41864531 생각해보니 나 코로나 시절에 번호 따인적 있었음 3:42 1 0
41864530 야식 끊어야겠다 3:42 2 0
41864529 황금주에 1일 1식 서브웨이 다이어트 어때1 3:41 10 0
41864528 대학도 끼리끼리야?2 3:41 13 0
41864527 나 맘터 딥치즈버거 먹고 ㄹㅇ 감격받음3 3:41 9 0
41864526 최근에 모기 본 사람 있움? 3:41 7 0
41864525 종강 원해요 3:41 2 0
4186452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자꾸 내 주변 사람들 만나려고 해1 3:41 11 0
41864523 과잠 입고있다가 같은 과지만 나랑 안면이 1도 없는 모르는 선배를 마주치면 그냥 인사안하고 ..2 3:41 11 0
41864522 만화카페 혼자 가는 사람 많아??1 3:41 10 0
41864521 마케팅쪽 학벌 많이 중요해? 3:40 5 0
41864520 잠이 안온다 28남익 궁물1 3:40 7 0
41864519 나왜안자지??? 3:40 3 0
41864518 외로운데 맘에드는 사람이없어...1 3:40 13 0
41864517 이거 성격차이야 아님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3:40 23 0
41864516 이 치마 900원에 샀는데3 3:40 36 0
41864515 심판 돈 먹었나 왜 반칙 안줘1 3:39 9 0
41864513 요즘 뭔가 알바하고싶어 3:39 12 0
41864512 라이더,,박시한 것을 하나 더 사는 거 어떻게 생각해?!????2 3:39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5 3:40 ~ 3/5 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5 3:40 ~ 3/5 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